기타 게시판
  • No. 75,005   2,518 hit   2018-10-21 00:38:32
시빌 워에서 아이언맨이 2:1로 맞은 이유 +16 (3)
  • User No : 1320
  •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image host

 

 

 

처맞고 나서 나노슈트를 만든 아이언맨

중복글은 쪽지주시면 삭제할게요
  • 1
  • Lv39 NiKEL 새내기 2018-10-21 00:47:56

    니가 뭘잘못했는데 사과하지마 

    우리둘이서 같이 싸우면 우리가 이김 사과할필요 없음 

    1. 타르칸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하늘두더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
  • Lv39 츄러스먹어 기타나 칠까 2018-10-21 00:49:28

    나노슈트였으면 이겼겠지

     
  • 3
  • Lv39 데버스테이터 새내기 2018-10-21 00:50:14

    ㅇ_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 Lv39 액션RPG 삐약 2018-10-21 00:51:48

    슈퍼 쏠쟈라매! 주먹 몇 대 맞는다고 죽냐? 어? 죽어?

    Re J 데커드 님이 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6
  • Lv36 J 데커드 시끌벅적 댓글러 2018-10-21 01:01:34

    Re 4. 액션RPG (클릭하면 이동)

    막 거시에 닿으면 테에에엥 하고 뿌어어어엉 하면서 터져죽어 무슨 참피야? 어!

     
  • 7
  • Lv39 NiKEL 새내기 2018-10-21 01:02:35

    또 다른경우는 어떨까 하고 문득 떠올라서

    토르도 강하니 토르의 아버지를 죽었으면 토르한텐 뭐라할까? 하고 생각했는데

     

    토르아빠는 오딘이구나

    1. DBM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8
  • Lv39 금잔화 할 일 없는 2018-10-21 01:33:21

    지금까지 만든 슈트 안부쉈으면 전부다 소환해서 발전된 AI로 오토 사격 시켰겠지

    Re 삐약삐약 님이 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9
  • Lv39 삐약삐약 삐약 삐약 2018-10-21 02:20:07

    Re 8. 금잔화 (클릭하면 이동)

     

    그보다 몰래 간거여서 그정도 까진 못했을것 같아요 ㅋㅋ

    본인도 불법으로 온거라고 말했고 

    Re 赤琺士레조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0
  • Lv37 赤琺士레조 기타나 칠까 2018-10-21 02:23:47

    Re 9. 삐약삐약 (클릭하면 이동)

    사실 토니가 진심으로 캡틴 신경 안쓰고 모든무기 다 동원해서 싸웠다면 리펄서 건처럼 충격만 주는게 아니라 그냥 건물 다 무너지라고 레이져절단기를 마구마구 휘두르지 않았을까요?

     
  • 11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1 02:47:46

    ㅋㅋㅋㅋㅋㅋ샹크스가 히그마한테 맞은이유랑 비슷한데 ㅋㅋㅋ그자리에 샹크스말고 카이도나 흰수염같은게 있었으면 때리지도 못했을것...

    Re 카스피뉴 님이 1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2
  • Lv02 GS알바생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1 03:21:08

    상상해보면 버키 감싸다 둘 다 죽지않았을까 싶음

    왜 안 유게요

     
  • 13
  • Lv35 카스피뉴 미스터 사탄 2018-10-21 07:06:50

    Re 11. 앤냉 (클릭하면 이동)

     

     

     

     

     

    Re 금잔화 님이 1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4
  • Lv04 메가퍼세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1 08:36:01

    드립인 건 알지만 제 생각엔 캡틴은 똑같이 행동했을 것 같은데...

    상대가 헐크든 토르든 타노스든 옳은 일이라면 덤벼드는 게 캡틴이라는 캐릭터의 핵심이기도 하고

    시빌 워 그 상황은 애초에 사과하고 무릎꿇고 할 여지도 없이 토니가 달려들어서, 어쩔 수 없이 싸운 거니까요.

    도저히 못 이기든 말든 자기 목숨을 내놓아서라도 살리려고 할 거고, 그게 정확히 영화에서 일어난 일.

     
  • 15
  • Lv39 금잔화 할 일 없는 2018-10-21 09:28:01

    Re 13. 카스피뉴 (클릭하면 이동)

     

    이몸은 800 '만' 따위가 아니라고!

    800 '조'의 히그마님이시다!

     
  • 16
  • Lv38 50까지노총각 전문 카운슬러 2018-10-21 09:52:28

    실제로 헐크였으면 아이언맨처럼 아크원자로 부수는걸로 끝내는게 아니라

    시설을 무너 뜨려 버렸겠죠.

    도망칠 시간을 벌기위해서

    오히려 아이언맨이니까 원자로 부수는걸로 끝낸거죠

    는 진지는 아직 못먹었습니다!!!!

     
  • 17
  • Lv39 삐약삐약 삐약 삐약 2018-10-21 14:13:13

    하여튼 원자슈트 만들고 나서는 헐크버스터급 사이즈 아니어도 헐크 찜쪄먹을거가틈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1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80,113
77,448 '내 생애 다 못 굴린 덩이를, 덩이를 목적지까지 굴려야하네...'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8 빠따소닉
16:52:42 38
77,447 정략결혼하는 만화 +6
풀하우스 브레이커
Lv39 DJ
16:39:32 326
77,445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 출시 +5 (5)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16:00:11 642
77,444 스텔라장 - 아름다워 (원곡 : 윤수일) +1
혈압 오르는
Lv39 박근혜
15:46:55 70
77,443 1석2조 비데 +11
히히 새 글이다
Lv39 배빵오의삼조격
15:30:31 936
77,442 90년대 과자 몇개 +13 (3)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13:44:32 1,302
77,441 알렉산드리아 대도서관이 자료를 모으는 방법 +1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앤냉
13:29:09 1,492
77,440 막말하는 히나타 +13 (4)
히히 새 글이다
Lv39 배빵오의삼조격
13:29:04 1,521
77,438 하현우 솔로곡 - HOME (1)
포카드 브레이커
Lv39 鷺澤文香
13:06:24 125
77,437 지수 엉덩이 탐내는 미주 (3)
스무 살
Lv39 규리
12:47:49 931
77,436 아트나인 기획전 - 2000년대 일본영화 특집 +6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12:27:49 592
77,434 30년 전의 슈퍼컴퓨터 +6 (4)
Lv39 運金
12:23:18 1,561
77,433 전설의 0:0사고 +3 (1)
새내기
Lv39 파워세스
12:20:21 1,112
77,432 러시아 밀키스 +5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12:20:17 1,251
77,431 [인터뷰] 마미손, 매드클라운은 좀 노잼 +7
어그로를 끄는
Lv39 가토레이
11:19:32 1,201
77,430 2000년 서울 +24 (3)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09:54:38 1,935
77,429 꼬부기 인형 +9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09:54:00 1,417
77,428 군대 동기 만화 +6 (5)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09:52:26 1,629
77,427 바지락 +8 (2)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09:51:44 1,157
77,426 냥도리 +1 (2)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09:48:56 613
77,425 그리드맨에 SSSS가 붙은이유 +7
Lv39 위풍당당
08:56:40 1,558
77,424 크롬 버그 +15
Lv39 위풍당당
08:56:05 1,469
77,423 실사판 몬스터 헌터 첫 공개 +10
중급 작성자
Lv39 햇살속의리얼DS
07:48:18 1,753
77,422 1970년대 아파트 모델 하우스 +5 (1)
미스터 사탄
Lv36 카스피뉴
07:04:44 1,490
77,421 포켓몬스터×주토피아 +7 (7)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04:07:13 1,614
77,420 한식대첩 결승전에 나온 음식들 +9 (5)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03:47:13 1,956
77,419 패딩에 묻은 얼룩 지우는 방법을 알려주는 달인 (4)
미스터 사탄
Lv36 카스피뉴
03:26:03 1,605
77,418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중국의 위상 +9
미스터 사탄
Lv36 카스피뉴
03:14:58 2,002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