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29,395   4,116 hit   2017-10-19 02:14:15
열도의 우유광고 +18
  • User No : 397
  • 관심분야가 다양한
    Lv17 Ashtarte
카시-Ashtarte
  • 1
  • Lv36 Rox   2017-10-19 02:15:42

    아 이건좀

     
  • 3
  • Lv35 뽀롱뽀롱삿뽀롱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10-19 02:18:41

    저걸 방송에 송출한다는게 기분나뻣......

     
  • 4
  • Lv36 금잔화 할 일 없는 2017-10-19 02:39:03

    우주선이길래 소를 내려보내거나 아이들이 우주선에서 신선한 농장으로 이동하는거 생각했더니;;

     
  • 5
  • Lv32 미사카미코토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7-10-19 02:44:11

    ....? 엉뚱하긴 한데. 소젖 아닌가요?

     
  • 6
  • Lv03 배페야아프지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0-19 02:59:22

    젖이고 나발이고 거부감드네

     
  • 7
  • Lv07 박정희(개명함) 13일의 금요일 2017-10-19 03:05:28

    아니 쏟아 졌으면 아래 애들 다 하얗게 되야 하잖아....이상한 마당에 고증 빼지마..

     
  • 8
  • Lv36 임프두목 포카드 브레이커 2017-10-19 03:06:28

    젖같네요

     
  • 9
  • Lv36 부먹충 운 억세게 좋은 2017-10-19 04:16:13

    불ㅡㅡㅡㅡㅡㅡㅡ편

     
  • 10
  • Lv13 증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7-10-19 04:43:23

    걍 젖꼭지가 저렇게 나오니까 혐오스럽잖아 ㅋㅋㅋㅋ

     
  • 11
  • Lv36 ^0^ 섯다 2017-10-19 05:57:31

    허가해줬다니 일본은 대단하군

     
  • 12
  • Lv11 Doreudoro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7-10-19 08:16:10

    시바? 뭐?

     
  • 13
  • Lv36 AV이루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7-10-19 08:51:30

    ufo우유가 아니네

     
  • 14
  • Lv34 660315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7-10-19 09:24:59

    아니

     

    문이열리고 수도꼭지가 나와서 그걸틀었더니 음메~사운드와함께 우유가!

     

    같은거라도 갠찮았잖애 왜이런 혐오물을???

     
  • 15
  • Lv36 시골쥐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7-10-19 12:49:40

    광고 난 괜찮은데

     

    존나 잘만들었네요

     
  • 16
  • Lv20 파높파노 새내기 2017-10-19 13:26:57

    세슘이 뇌에 찌들더니 결국...

     
  • 17
  • Lv36 JUUKK 같이 좀 웃자 2017-10-19 13:36:14

    일단 보면 절대 잊을수 없는 광고 ㅋㅋㅋㅋㅋ

     
  • 18
  • Lv34 킹본드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10-19 18:09:10

    아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

     
  • 19
  • Lv31 에르하르트 스물다섯 살 2017-10-19 18:15:53

    에임 쩐다.....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78,023
(10.19 수정) 게시물 관리 기준 (댓글 게시 전 필독) (42)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29,806
30,436 자식에게 '둠'한 아버지. +6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4 이단심문관
21:21:52 832
30,435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흔한 접대 풍경 +5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36 오거놋
21:20:24 479
30,434 싱크홀 +4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5 울피
18:51:03 1,374
30,433 조그마한 히틀러들 +8 (2)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35 660315
18:30:07 1,534
30,431 이진법.jpg +17 (19)
게임 리뷰어
Lv34 버질
17:01:53 3,187
30,430 바람의 검심 작가 아동포르노 입건... 일본... 반응.... +47
여자친구와 함께
Lv33 광희전역D-388
16:42:21 3,001
30,429 야! 개짖는소리좀 안나게 해라! +1
예비 작가
Lv34 기적의포니학자
16:39:52 781
30,428 라라랜드 새 포스터 +16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길 찾은 바이킹
16:32:48 2,031
30,427 DC 코믹스 최악의 빌런은 누구?!? +16
여자친구와 함께
Lv11 JRainer
15:37:43 2,152
30,426 딸이 데려온 남자친구 +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3 전설의곡괭이
15:04:25 2,120
30,422 지하철을 놓쳐 지각할 삘이라 동료에게 카톡을 보냈다. +4
새내기
Lv36 데버스테이터
14:18:23 2,805
30,421 항아리 게임 시발워 모음 +7
글 좀 읽을 줄 아는
Lv06 狂사마
12:34:13 2,616
30,417 홍진호 때문에 죽은 임요환 +9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20 유령회원 멋져요
10:08:14 3,734
30,416 개짖는 소리 등급 +13 (7)
훈훈한 소식 전달자
Lv35 Type90
10:07:45 3,355
30,415 도로주행교육 집중이 안됨 +8 (1)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20 시드
10:02:19 3,150
30,414 ??? : 레시피대로 했어!! +13 (3)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20 시드
09:53:55 3,078
30,412 (아이마스)이제 더 이상 아무말도 하지 않아도 돼요... +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푸린
02:31:35 2,511
30,410 일베에 댓글을 단 심영 +4
새내기
Lv25 감탄사감탄사감탄
02:06:31 1,655
30,407 영[웅심] ~블러드러스트~ +7
새내기
Lv36 100원만
00:35:06 1,990
30,406 람쥐밴더 +23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36 오거놋
2017-11-20
23:45:34
2,963
30,404 뭔가 이상한 나루토 +5
새내기
Lv06 보리차
2017-11-20
22:30:34
2,279
30,403 저스티스리그를 구원할 마지막 사람 +9 (2)
백티플 브레이커
Lv36 레이아이느
2017-11-20
22:02:19
3,595
30,401 치킨은 전 남자친구 같아요 +8 (1)
고급 작성자
Lv11 Hercules
2017-11-20
20:27:29
4,388
30,400 소름 돋는 괴담 +8 (2)
고급 작성자
Lv11 Hercules
2017-11-20
20:20:06
3,363
30,399 스타크래프트2 근황 +11
고급 작성자
Lv11 Hercules
2017-11-20
20:02:41
3,626
30,398 실바나스 완전 이상하지 않냐? +17 (4)
배페봇
Lv28 카스피뉴
2017-11-20
18:33:07
4,286
30,397 병실을 잘못 찾은 조커 +7 (11)
제다이
Lv36 아나킨스카이워커
2017-11-20
17:14:35
4,093
30,396 쌈자신의 무근본 토크 +5
Lv33 運金
2017-11-20
16:48:06
3,331
30,391 쏘우 명장면 +6 (2)
낙서를 해본
Lv32 죠르노
2017-11-20
15:23:02
3,740
30,390 기안84와 박나래의 첫 만남 +2
배페봇
Lv28 카스피뉴
2017-11-20
15:01:28
3,093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