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38,327   1,612 hit   2018-10-22 17:03:59
고향극장 레전드 멧돼지 소탕작전 +7 (7)
  • User No : 899
  •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지난 설특집으로 방영했던것임. 즐감!

 

001.jpg

이번편은 충남산골마을에서 벌어지는 멧돼지잡는 이야기임. 충청도 사투리가 기가막힘

 

002.jpg003.jpg

주인공 털보 대연아저앀ㅋㅋㅋ

완전 유쾌한 아저씨임

 

004.jpg

금현이 아저씨. 털보한테 맨날 이용만 당하는듯한 캐릭터 ㅠㅠ

 

005.jpg006.jpg

어느날 평화로운 마을에 멧돼지 출현

 

007.jpg008.jpg

할머니 근심걱정

 

009.jpg

긴급 털보 호출

 

010.jpg

전화로 부를줄 알았는데 그냥 옥상에서 큰소리로 부름 ㅋㅋㅋㅋㅋㅋ

 

011.jpg012.jpg013.jpg

ㅋㅋㅋㅋ

 

014.jpg015.jpg016.jpg

털보 아저씨 밭도 망쳐놈

 

017.jpg018.jpg019.jpg

피임하는 멧돼지도 좀 그런데...;;

 

020.jpg

밭에 가보니 완전 난리를 쳐놈

 

021.jpg022.jpg

시골 아저씨들 드립이 너무 찰짐 ㅋㅋㅋ

 

023.jpg024.jpg

마을 젊은이 털보만 믿는다

 

025.jpg026.jpg

금현아저씨 등장. 힘이 장사임

 

027.jpg028.jpg

ㅋㅋㅋㅋㅋㅋㅋ금현아저앀ㅋㅋㅋ이거 실제로 들어보면 완전 국어책 읽음ㅋㅋㅋㅋ

 

029.jpg030.jpg031.jpg032.jpg

대책회의 하려고 모임

 

033.jpg

브레인 털보 아저씨가 주도함

 

034.jpg035.jpg

그런 소문은 어디서 들은걸까...

 

036.jpg

보다못한 금현아저씨 털보를 타박하는데

 

037.jpg

이분이 한다는 소리가 더 어이없는게 함정

 

038.jpg

ㅋㅋㅋㅋㅋㅋ멧돼지 퇴치 협읰ㅋㅋㅋㅋ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주먹으로 잡는다는 뭔지..

 

039.jpg040.jpg

금현아저씨 진짜 활 만듬. 나는 활 사올줄 알았는데 집에서 만들었음ㅋㅋㅋ

 

041.jpg

활쏘는거 보고 털보아저씨 등장. 파워디스 시작

 

042.jpg043.jpg044.jpg045.jpg046.jpg

진짜 쏨 ㅋㅋㅋ 털보아저씨 도망감

 

047.jpg

화살촉도 달았다...

 

048.jpg

한편 털보아저씨는 드럼통을 개조하고 있는데...

옆에서 사모님이 막 뭐라함

사실 털보아저씨 얼마전에 개한테 물려서 팔에 부상입었음

 

049.jpg

ㅋㅋ싸우는게 울엄마 아빠같아서 넘 웃겨

 

050.jpg

금현아저씨가 지게지고 옴

 

051.jpg

털보아저씨..금현아저씨 지게에 은근슬쩍 드럼통 올림 ㅋㅋㅋㅋ

 

052.jpg053.jpg054.jpg055.jpg

ㅋㅋ털보아저씨 말은 청산유수임

 

056.jpg

길가다 허수아비 발견

 

057.jpg

ㅋㅋㅋ미친..ㅋㅋ근데 꽤 무섭다

 

058.jpg

나도 웃는다

 

059.jpg

가정교육을 중시하는 동방예의지국의 털보

 

060.jpg061.jpg

화살로 잡는것보다는 그래도 현실적인것 같다...

 

062.jpg

드럼통 설치하러 왔는데 털보아저씨는 머리쓰는 역할이라 힘쓰는건 잘 못함 ㅋㅋㅋ

 

063.jpg

맞는소리

 

064.jpg

조금만 불리하면 사자성어같은거 써서 혼을 쏙빼놓고 결국 금현아저씨 시킴

 

065.jpg066.jpg

금현아저씨 살짝 불쌍 ㅠㅠ

 

067.jpg068.jpg069.jpg

안주는 바닥에서 주운 알밤 ㅋㅋㅋ 알밤막걸리 됨

 

070.jpg

멧돼지들이 환장하는 고구마도 투척

 

071.jpg

여전히 못미더운 금현아저씨

 

072.jpg

결국 자기식대로 잡으려고 움막을 짓는다

털보아저씨 옆에서 또 디스함

 

073.jpg074.jpg075.jpg

ㅋㅋㅋㅋ그럴듯한데?

 

076.jpg077.jpg

꽤 그럴듯하게 만듬

 

078.jpg

털보아저씨 츳코미담당

 

079.jpg080.jpg081.jpg

그때 금현아저씨 전화벨이 울리고...

 

082.jpg

ㅋㅋㅋ금현아저씨 완전 머쓱한 웃음ㅋㅋㅋㅋㅋㅋㅋ

 

083.jpg

털보아저씨 눈치도없이 자꾸 누구냐고 물어봄ㅋㅋㅋㅋ

 

084.jpg

혼자사는게 좋다고했지 박마담이 싫다고는 안했다

 

085.jpg086.jpg087.jpg

정말 씨알도 안먹힐 거짓말

 

088.jpg089.jpg

갑자기 고라니 출현

 

090.jpg

ㅋㅋㅋ괜히 놓치고 변명

 

091.jpg092.jpg

고씨든 멧씨든 농작물 망치는 주범들 입니다

 

093.jpg

털보아저씨 화가나서 일어나버림

 

094.jpg

결국 이날은 그만 철수....

 

095.jpg

비가와서 둘이서 토란잎 쓰고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6.jpg

다음날

 

097.jpg

ㅋㅋㅋㅋㅋㅋ고자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8.jpg099.jpg

어르신한테 한소리 들어서 머쓱해짐

 

100.jpg

동네 주모아줌맠ㅋㅋㅋ

 

101.jpg102.jpg

털보아저씨 길 가다가 강아지 발로 참

 

103.jpg

강아지 하수구에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

 

104.jpg105.jpg106.jpg

귀엽다 시골 똥개들

 

107.jpg

어제 설치한 드럼통에 가본다..

 

108.jpg109.jpg110.jpg

금현아저씨 놀라서 뒤로 자빠짐 ㅋㅋㅋㅋ

 

111.jpg112.jpg

멧씨는 안오고 뱀씨가 들어가있음

 

113.jpg114.jpg

다정한 금현님

 

115.jpg

맘씨가 좋아서 풀어준다...

 

116.jpg

ㅋㅋㅋ그놈의 가정교육타령ㅋㅋㅋㅋ

 

117.jpg118.jpg

ㅋㅋㅋ아무거라도...진짜 말은 잘혀

 

119.jpg

또 다음날. 금현형님 집에 찾아온 털보

 

120.jpg

혼자살고있는 금현아저씨.

 

121.jpg122.jpg

허락도 안했는데 달력 막 찢음ㅋㅋㅋ

 

123.jpg

알고보니 일주일이나 남은 달력임

 

124.jpg

아진짜 말이나 못하면 ㅋㅋㅋㅋ

 

125.jpg

끊임없이 금현아저씨 디슼ㅋㅋㅋ청설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6.jpg127.jpg128.jpg

이제서야 감 좀 잡히는 금현형님

 

129.jpg130.jpg

뜨끔했는지 갑자기 버럭함ㅋㅋㅋㅋㅋㅋㅋ

 

131.jpg132.jpg133.jpg

금현아저씨...좀더 밀어붙여요 좀..!! ㅠㅠㅠ

 

134.jpg135.jpg

결국 속아넘어가버린..

 

136.jpg137.jpg138.jpg

ㅋㅋㅋ있는생색 없는생색 다 냄

 

139.jpg140.jpg

근데 털보아저씨 무슨 만화가인줄....그림 엄청 잘그림 ㅋㅋ

 

141.jpg

작전대로 금현형님 매복

 

142.jpg

털보아저씨는 돼지몰이

 

143.jpg

근데 벌집 건드림

 

144.jpg

결국 또 작전 실패하고 드럼통에 와봤음

 

145.jpg146.jpg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진짜 멧돼지 잡음

 

147.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진짜 들어갈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

 

148.jpg

근데 금현형님 도저히 활을 못쏘겠다 함

 

149.jpg

ㅋㅋㅋ너무 마음이 약해서 탈임

 

150.jpg151.jpg152.jpg

새끼돼지임

 

153.jpg

자꾸 마음이 안좋은 금현형님

 

154.jpg

뒤에서 돼지가 물음

 

155.jpg156.jpg

계속 궁시렁거리다 결국 둘이 지고 내려옴

 

157.jpg158.jpg

금현형님이 고생했는뎈ㅋㅋㅋㅋ

 

159.jpg

ㅋㅋㅋㅋㅋㅋㅋ생색킹

 

160.jpg161.jpg

ㅋㅋ이 형님 왜케 순수하지

 

162.jpg

살기

 

163.jpg164.jpg165.jpg

갑자기 이장님 등장해서 잡으면 안된다고 함 ㅠㅠㅠ

 

166.jpg167.jpg

그런가요? 멧돼지 잡을 수 있지 않아요?? 아시는분 제보좀..

 

168.jpg169.jpg170.jpg171.jpg172.jpg173.jpg

결국 멧돼지는 금현형님 집 돼지막에 일단 가둬놈 ㅋㅋ돼지랑 오리랑 놀라서 도망감

 

174.jpg

겨울편도 있으나 스압으로 인해 짤름 ㅋㅋㅋ

 

보너스 멧돼지 사냥 영상

 

여하튼 인간 세상은 살기 힘들다
  • 1
  • Lv34 일요일엔 야근을 서른다섯 살 2018-10-22 17:19:22

    그림 잘그리시네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
  • Lv39 러셀런트 인기있는 연예인 2018-10-22 17:22:29

    사냥영상이 ㅋㅋㅋㅋㅋ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
  • Lv02 륀동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2 17:27:18

     

    왠지 첫장면에서 이거 생각이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LQ 님이 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
  • Lv04 HumanGarbage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2 17:32:57

    충청도 애쉬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5
  • Lv39 LQ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8-10-22 17:34:32

    Re 3. 륀동 (클릭하면 이동)

    충북 충남 ㅋㅋㅋㅋ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6
  • Lv34 파높파노 새내기 2018-10-22 21:07:11

    매년 잡은 멧돼지를 먹어도 되는 장소와 횟수가 정해져있다고 함여

    잡은걸 신고도 없이 먹으면 불법인거 맞음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7
  • Lv39 겨울 윷놀이 브레이커 2018-10-23 01:28:37

    근데 시골에선 보통 어느 농가에선 멧돼지들 잡아서 고기파티했다고 소문이 나도 어떻게 잡았냐고만 묻지 신고는 안해요 멧돼지 고라니 피해가 너무 커서..

    1. 아나킨스카이워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111,309
게시물 관리 기준 (댓글로 게시물 지적 금지 등) (45)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62,360
39,689 숨고 아프기 +2
글 좀 읽을 줄 아는
Lv39 줄카라
09:00:06 442
39,688 개콘 - 사랑의 가족 +8
새내기
Lv37 Night_Watch
04:10:17 494
39,685 여친을 아주 쉽게 사귀는 법 +12 (7)
새내기
Lv07 아이스크림
02:00:42 2,177
39,684 쉬즈곤~~~~~~~~ +6 (1)
FBI 요원
Lv39 레닐
01:54:01 1,612
39,682 아는형님 이상민 근황 +3 (4)
스무 살
Lv39 규리
2018-12-09
22:17:22
3,145
39,681 dc코믹스 한국인 빌런 +21 (3)
풀하우스 브레이커
Lv39 Lightning
2018-12-09
19:49:40
3,972
39,680 오늘자 고척돔 +13
첫 걸음을 뗀
Lv39 스톤
2018-12-09
16:40:23
4,630
39,679 500원짜리 유머책 +13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23 시공으로끌려감
2018-12-09
13:50:43
4,712
39,678 [케인]잡기캐릭&미국팀 두가지 컨셉 +5 (1)
새내기
Lv37 앤냉
2018-12-09
13:50:24
1,363
39,677 적반하장 +9 (1)
히히 새 글이다
Lv39 대굴레오 넘 쎄용
2018-12-09
13:29:55
3,546
39,676 멕시코 흡혈귀.gif +11 (1)
훈훈한 소식 전달자
Lv39 Type90
2018-12-09
13:26:56
3,090
39,675 7인 입구막기.link +6
배틀페이지 운영자
Lv39 가토레이
2018-12-09
13:00:23
2,374
39,674 (어벤저스4) 토니가 굶어죽어가는 이유 +13 (1)
ㅎㅎㅎ
Lv36 배페운영진지원자
2018-12-09
12:25:52
2,759
39,673 오덕계의 퓰리쳐상감 사진 +11 (6)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8-12-09
09:32:34
4,377
39,672 가성비 최고의 아기 장난감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2018-12-09
08:06:17
3,884
39,670 어깨 작가 신작 +8 (1)
새내기
Lv37 앤냉
2018-12-09
02:23:14
4,018
39,669 국내의 방탄소년단 광기의 외국인반응 +7
인기있는 연예인
Lv39 조혜련
2018-12-09
01:50:25
2,492
39,667 [욕주의]이니셜 쌍2 +4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4 토마토맛잇다
2018-12-09
01:41:21
1,083
39,666 연애와 주사 사이 +9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8-12-09
00:24:38
3,873
39,665 진짜 위험한 심령스팟 +12 (6)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8-12-09
00:21:45
3,374
39,664 대난투에 출몰한 켄신병자 +10
삐약 삐약 삐약
Lv39 εlixir
2018-12-08
23:50:24
1,815
39,663 [쇼미더심영7 티저] 좌진손 - 노년점프(Feat. 머니성) +4
삐약 삐약 삐약
Lv39 εlixir
2018-12-08
23:31:19
634
39,662 (스포주의)그 번역가 vs 네이버 파파고 vs 구글 번역기 +8
새내기
Lv11 앤냉
2018-12-08
21:49:52
2,780
39,661 조별과제 +12 (1)
훈훈한 소식 전달자
Lv39 Type90
2018-12-08
21:32:12
3,690
39,660 동네형 +8 (5)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8-12-08
20:36:33
3,671
39,658 안영미가 표현하는 흥분 +4 (1)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8-12-08
14:17:51
5,140
39,656 역대급 방송사고 주인공 빵꾸똥꾸 앵커 근황 +4 (1)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8-12-08
14:08:50
2,387
39,655 침착맨x주호민 육개장 먹방 +3 (2)
스무 살
Lv39 규리
2018-12-08
13:14:19
1,527
39,654 건강에 미친 사람들의 몰 +26 (3)
Lv37 서면순살왕돈까스
2018-12-08
11:29:09
4,618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