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45,936   4,323 hit   2019-07-10 22:11:35
발명 공모전 아쉽게 탈락한 썰 +28 (2)
  • User No : 8075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 1
  • Lv40 Artoria 두 번은 오지 않는 2019-07-10 22:12:49

     
  • 2
  • Lv39 묘택동 새내기 2019-07-10 22:13:15

    근데 이거 특허 낼만한거 같은데??

     
  • 3
  • Lv39 미사카미코토 ㅎㅎㅎ 2019-07-10 22:13:21

    두명만이 가치를 깨달았네

    아니 나오면 개 팔릴 텐데

     
  • 4
  • Lv40 크레스틴 어메이징 2019-07-10 22:14:24

    남편 이야기만 안했어도 통과됐을지도ㅋㅋㅋ

    Re 세상에마상에 님이 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5
  • Lv40 세상에마상에 새내기 2019-07-10 22:16:31

    Re 4. 크레스틴 (클릭하면 이동)

    그게 가장 중요한 목적인거 같은데

    Re 크레스틴 님이 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6
  • Lv40 크레스틴 어메이징 2019-07-10 22:17:34

    Re 5. 세상에마상에 (클릭하면 이동)

     
  • 7
  • Lv40 에르하르트 힘내자 아자 2019-07-10 22:21:02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군요.

     
  • 8
  • Lv40 에뀨만빨아요 새내기 2019-07-10 22:24:24

     
  • 9
  • Lv40 Hank 자유의 날개 2019-07-10 22:27:54

     
  • 10
  • Lv40 삐약삐약 여자친구와 함께 2019-07-10 22:35:57

    정작 애기들 단맛 일찍 알게하면 안된다구 단거 안먹이지 않나욤?

    Re 트리플잉여 님이 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07 만족계의선생 마흔다섯 살 2019-07-10 22:36:09

    진짜 진지하게 남편 이야기만 아니었어도 가능성 있었을거 같은데

     
  • 12
  • Lv39 금목걸이 눈팅하고 있는 2019-07-10 22:48:16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취향은 저도 있는 취향이라 이해합니다만,,,,그래도,,,,

    1. 시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3
  • Lv25 시드 글 쓰는 재미가 나는 2019-07-10 22:55:26

    아쉽다

     
  • 14
  • Lv40 김식 글 쓰는 재미가 나는 2019-07-10 23:10: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
  • Lv40 46   2019-07-10 23:11:08

    남편 ㅋㅋㅋㅋㅋㅋ

     
  • 16
  • Lv40 zealotsut 취향 저격수 2019-07-10 23:30:48

     
  • 17
  • Lv40 케이 새내기 2019-07-10 23:49:08

     
  • 18
  • Lv40 세계정복 새내기 2019-07-10 23:51:14

    ㅡ..ㅡ 그 심사관들은 남편이라구요..

     

    의무방어전을 치뤄야하는 챔피온!

     
  • 19
  • Lv39 님프 새내기 2019-07-10 23:55:34

    그 와중에 2명은 관심있어 하는게 포인트

     
  • 20
  • Lv37 뱀팩트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07-11 00:00:29

    남편 얘기가 제일 중요한데요

     

    실제로 취향을 얘기하고 구매를 부추기는건 애기가 아니라 남편이라구요

     
  • 21
  • Lv38 워터수박 휴면계정 2019-07-11 00:40:14

    남편한테도 별로일거같은게 그기 맛때문에 빨았던게 아니잖음..

    1. 심심이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Re 명화 님이 2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2
  • Lv40 Yamazaki Win!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2019-07-11 00:56:40

    2명은 신혼이거나 미혼이었을것

     
  • 23
  • Lv30 명화 눈팅하고 있는 2019-07-11 01:22:19

    Re 21. 워터수박 (클릭하면 이동)

    그렇긴 하지만 맛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Re 워터수박 님이 2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4
  • Lv40 기적의포니학자 예비 작가 2019-07-11 06:03:33

    일본이었으면 성공했을 상품

     
  • 25
  • Lv07 트리플잉여 새내기 2019-07-11 06:05:24

    Re 10. 삐약삐약 (클릭하면 이동)

    단맛 나는 시럽 대신, 원글에 있듯이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제로 넣는 건 좋아보입니다

    모유수유시 유두를 깨물리거나 해서 아파하는 분에게도 도움이 될 듯

     
  • 26
  • Lv33 하얀늑대 인기가 느껴지는 2019-07-11 10:24:57

     
  • 27
  • Lv38 워터수박 휴면계정 2019-07-11 10:29:34

    Re 23. 명화 (클릭하면 이동)

    그.. 맛이 좋아지는거는 좋지만 뭔가를 사이에두면 원 목적이 달성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요

     
  • 28
  • Lv01 caelum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7-11 13:38:03

    좀다르게 생각하면 좋은발상인듯 애기들이 엄마 젖꼭지 빨때 아프게하거나 물어뜯어서 헐고그러는데 저런 커버형 있으면 좋을듯

     
유머 게시판
49,575 [19]남자 쌍둥이들은 크기도 똑같아? +22 (44)
미스터 사탄
Lv40 카스피뉴
2019-12-02
18:29:21
4,516
49,574 충격/공포)요즘 멍멍이들이 사라지는 이유. +10 (12)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12 雨跡
2019-12-02
17:36:27
4,182
49,573 에어팟 프로 +22 (1)
인기있는 연예인
Lv40 齋藤飛鳥
2019-12-02
16:54:19
3,734
49,570 공포의 방탈출 카페 +15 (6)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2019-12-02
13:58:25
4,598
49,569 실전 한국어 강좌.jpg +3
Lv40 리본 뺏긴 하루카
2019-12-02
11:06:02
5,156
49,567 성우가 AV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성덕 +27 (9)
새내기
Lv40 리콜로브
2019-12-02
04:28:03
6,045
49,566 참된 아버지의 묵직한 한방 +35
인기있는 연예인
Lv40 齋藤飛鳥
2019-12-02
01:23:55
5,154
49,563 제카툰 66화 +8
관심분야가 다양한
Lv40 하얀별
2019-12-01
23:16:31
2,052
49,562 개풀 뜯는소리....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누구게
2019-12-01
21:29:12
2,138
49,561 아 ㅋㅋ 또 유튜버 뇌절하네 뭘 6시간 동안 한다고? +10 (1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2019-12-01
21:02:23
4,093
49,560 Tts가생긴형독 +3
아슬아슬 줄타기
Lv40 햇살속의리얼DS
2019-12-01
20:55:28
1,581
49,559 극한 직업 국어 강사 +11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2019-12-01
19:52:20
4,497
49,557 해외팬들이 쓰는 K-POP 팬픽 특징 +7
미스터 사탄
Lv40 카스피뉴
2019-12-01
18:14:03
3,616
49,556 둘중 한명만을 구해야하는 사람 +7 (5)
풀하우스 브레이커
Lv40 파높파노
2019-12-01
18:09:16
4,271
49,554 야인들의 마피아게임 3 +10 (9)
삐약 삐약 삐약
Lv40 εlixir
2019-12-01
16:55:30
1,632
49,553 신의 직장 +25 (1)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2019-12-01
16:47:59
4,170
49,552 기능성 신발 +5 (2)
새내기
Lv40 님프
2019-12-01
15:54:25
3,481
49,551 이 토끼를 밟아죽이면 500억을 드리겠습니다 +18 (1)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2019-12-01
15:38:33
4,223
49,549 비틀즈코드 장동민 +3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19-12-01
14:19:19
2,962
49,548 당신을 화나게하겠습니다 +32 (7)
계란말이
Lv40 Zorc Necrophades
2019-12-01
13:54:38
3,836
49,547 평일 10시에 피방 갈까 말까 +8
로그인하는 손맛을 즐기는
Lv39 Nepu
2019-12-01
13:35:27
3,685
49,546 페도(로리콘) 치료제 +38 (9)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2019-12-01
09:31:01
4,407
49,543 묠니르 +12 (4)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2019-12-01
00:36:51
5,053
49,542 패딩안에 두글자 +7 (1)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12-01
00:10:27
5,061
49,541 100프로 성공하는 고백법 +19 (1)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12-01
00:09:37
4,354
49,540 크리스마스 그림을 그려온 디시인 +9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12-01
00:02:48
3,156
49,539 아는형님 초성퀴즈(feat. 트와이스) +10
오싹한
Lv40 Kal라데
2019-11-30
23:43:15
1,268
49,538 여기 강아지와 1억이 있습니다 +4 (7)
배페가 아파요
Lv40 묘조
2019-11-30
23:38:25
3,840
49,536 탈트위터 하는 사람 특 +8 (1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크크클로
2019-11-30
20:49:41
4,553
49,535 '까톡' +4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19-11-30
19:16:39
4,16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