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게시판
  • No. 3,321   8,101 hit   2017-03-09 02:11:59
??? +155 (50)
  • User No : 1300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앤냉

 

1. AkaKnight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2. 건.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3. 어이하리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4. whim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5. AlucardX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https://goo.gl/m9wfto

제작에 참여한 게임

갤럭시독스: 우주개 키우기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 1
  • Lv07 카노엔 동물을 좋아해요 2017-03-09 02:18:07

    날아오르라

     
  • 2
  • Lv20 안개꽃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02:26:28

    옘병...고추털고 물로만 씻어도 이딴 똥글싸는 지들 폰보단 몇배는 깨끗하단걸 모르것지

     
  • 3
  • Lv10 점A점B점C점D 새내기 2017-03-09 02:37:03

    저 비친 게 뭐임?

     

     
  • 4
  • Lv06 냐김쇗데 이제 글 작성하는 건 익숙해 2017-03-09 05:13:11

    개봉해놓으면 쓰는데 미개봉 상태면 써도되나 고민되는데 ㅠ

     
  • 5
  • Lv03 파열의인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05:20:43

    개봉해놔라

    눌러보고 안나오니까 안쓰는거 아냐

     
  • 6
  • Lv11 케이 대쉬 전문 카운슬러 2017-03-09 05:38:30

    미개봉이면 당연 안쓰지.. 지같은 사람들인줄아나

     

     
  • 7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08:30:14

    위생에 강박적 습관이 되있으면 뜯어서라도 사용합니다 저건 남자들이 더러운거ㅡㅡ 이게 왜 열받는게시판에 있지?

    1. KT9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2. 앤냉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3. 의도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4. 힘세고오래가는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5. 포차순대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6.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7. 하늘위를걷다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8. 료 빙주익산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Re [kp] 님이 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럭스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8
  • Lv28 [kp] 일곱개의 숟가락 2017-03-09 08:43:34

    Re 7.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물로씻으면 더러워요? 괴상한분이네

    세정제로 빡빡 씻는건 집에서 씻으시구요

    개인 성향가지고 뭔 남자들이 더럽다느니 하시는지

    인간이 전부 님처럼 위생에 강박적 습관이 있진 않아요 ㅋ

    카페의자 앉으실때도 손수건 까시겟죠?

     
  • 9
  • Lv01 환상동화집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09:09:16

    댓글보니 빡게감

     
  • 10
  • Lv11 럭스 새내기 2017-03-09 09:12:13

    Re 7.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드립이죠?

     
  • 11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09:15:31

    물로만 씻으면 더러우니 요리하실때도 식재료에 세정제 발라서 씻는 분인가보죠.

     
  • 12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09:39:10

    식당운영합니다 위생걱정은 하지마시구요

    1. 날으는 비후까스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 13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09:41:02

    애 낳아보세요 아기 한번안아주기전에 세정제 한번씩 씁니다 코풀고여기저기 만지던 손으로 애기얼굴만지작하지마시구요

    결혼은 하셨는지?

    1. 앤냉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2. Sans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3. 의도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4. 정력왕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5. 힘세고오래가는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6. 포차순대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7.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 14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09:42:09

    ㄷㄷ;;

     
  • 15
  • Lv24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7-03-09 09:48:06

    애기 얘기는 왜 나온거지 그런 극단적인 예시를 드실거라면 건강한 성인 오줌은 무균 상태니 뒤범벅 묻히고 나와도 아무 문제 없다는 유치한 반박 드립니다

     
  • 16
  • Lv03 헛개나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09:57:03

    유명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화장실에 향수를 비치해두었는데 유독 여자화장실 향수만 자주 없어져 결국 향수를 비치하지 않게 되었다는데 여자들은 다 도둑입니까?

     
  • 18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0:06:10

    더럽고 남자들 손안씻는 편인게 맞다고 하니까 별별딴소리로 요점을 흐리는데 걍 신경안쓰겠음 씻지마세요 씻으라고 안칼게

    1.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 19
  • Lv29 라크리스 눈팅하고 있는 2017-03-09 10:06:35

    노답

     
  • 20
  • Lv30 키사라기 치하야 훗, 보고 있나 2017-03-09 10:08:26

    결혼은 하셨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
  • Lv24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7-03-09 10:08:35

    네 별별 딴소리 잘 보고 갑니다

     
  • 22
  • Lv30 키사라기 치하야 훗, 보고 있나 2017-03-09 10:08:38

    아 유게인줄알았네요 빵터지고 갑니다

     
  • 23
  • Lv30 패륜패륜 새내기 2017-03-09 10:09:39

    강박적 습관은 병입니다

     

    병원에 가세요

    Re 범고양이 님이 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5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0:12:47

    Re 23. 패륜패륜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손안씻으면 니애가 병원에 갑니다

    1. 앤냉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2. 의도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3. 포차순대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4.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5. 쿨라야캐요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6. Crymax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Re 상담이필요합니다 님이 5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7
  • Lv29 Sunburn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7-03-09 10:18:29

    물로씻는걸 안씻는걸로 치환하시네

    정신병 있으신가

     
  • 28
  • Lv29 정력왕 도신 2017-03-09 10:22:27

    여기가 뭐 루리웹 드립 링크하는 그런데여?

     

     

    결혼은 하셧는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9
  • Lv30 김기동 기타나 칠까 2017-03-09 10:22:56

    유게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0
  • Lv28 KT9 새내기 2017-03-09 10:24:02

    손이 아니라 마음부터 닦지 좀

     
  • 31
  • Lv28 킹앙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0:25:08

    루리웹이냐ㅋㅋㅋㅋㅋ

     
  • 32
  • Lv25 물범아저씨 방송이 익숙해진 2017-03-09 10:26:40

    댓글이 익스트림하다

     
  • 33
  • Lv26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2017-03-09 10:27:23

    1. 남자들 손안씻는다고 일반화 지렸고요

    2. 결혼은 하셨는지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고요

    3. 식당운영하신다고 했는데 혹시나 모르니 어딘지 알려주실래요? 거긴 거르게요

     
  • 35
  • Lv25 마에카와 이-쿠! 스물다섯 살 2017-03-09 10:31:25

    식당 알려주실필요 없습니다.

    어차피 저분 마인드대로라면 맨날손님들하고

    시비붙다가 나쁜소문나서 머지않아 간판내릴게 불보듯뻔해서..

     
  • 36
  • Lv26 레닐 13일의 금요일 2017-03-09 10:31:52

    자 그래서 식당 어딘지 알려주실분?

     

    주변사람들한테도 남자들은 더러우니 가지말자고

     

    얘기좀 하게요~

     
  • 37
  • Lv30 La Vittoria 물오른 정답자 2017-03-09 10:32:29

    새우튀김 전문점 운영하시는줄

     
  • 38
  • Lv03 트성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0:33:18

    저건 미개봉이 가장 큰거 아닌가?

    나도 엄청 바깥장소에서 비누 찾고 손세정제도 자주 들고 다니는 사람인데 식당 물건이 미개봉인체로 있다면 , 우선 남의 물건인데 내가 뜯어도 되는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을듯,  우선 새거니까 ㅇㅇ. 

    애초에 미개봉인채로 놔 두는 이유를 모르겠음

    1. 앤냉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봄빛그리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9
  • Lv30 엔쥴로스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7-03-09 10:34:59

    그래서 손에 그리 강박가지신 분이시면 핸드폰도 매일 알코올 소독 하시겠죠?

    Re 범고양이 님이 4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40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0:35:04

    어떻게든 흠 잡고 물고늘어질려고 손 세성제로 손씻는거 태클걸고 누가봐도 드립으로 날린걸 진지하게 비난하는 유모어클래스 잘봤구요 영업장 알려줄리가 있나요 내가 바보도 아니고

    1.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2. 날으는 비후까스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3. 스트로베리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4. Homu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5. 아이린벨르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Re 물범아저씨 님이 4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상담이필요합니다 님이 5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매일짖는개 님이 12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42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0:35:47

    Re 39. 엔쥴로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물수건으로 가끔씩 닦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 43
  • Lv30 엔쥴로스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7-03-09 10:37:29

    그럼 손 씻은거 말짱꽝 아닙니까? 물로 손 씻는건 의미없는데 매일같이 만져대는 폰은 가끔씩 물티슈요? 알코올 소독 정도는 하셔야죠.

     
  • 44
  • Lv25 물범아저씨 방송이 익숙해진 2017-03-09 10:37:44

    Re 40.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그걸 또 드립이라고 유야무야 넘기는 클래스 잘 보았읍니다.

    1.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45
  • Lv26 레닐 13일의 금요일 2017-03-09 10:38: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알려줄꺼면

     

    식당운영한다고 얘길 왜하세요;

     

    손님은 잃으면 손해고

     

    남자들은 더럽고?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논리네요

     
  • 46
  • Lv30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2017-03-09 10:40:14

    왜 혼자 심술나서 씩씩 거리지

     

    혹시 식당 남자화장실 청소하다 똥오줌이라도 튀셨나

     
  • 47
  • Lv07 암통곡 삐약 2017-03-09 10:41:31

    강박적이면 개봉한다 그랬는데 스스로도 잘 아네?

    그냥 강박적이진 않아서 뜯지 않은게 다지.

    근데 디폴트를 강박적인 수준으로 끌고가려고

    결혼이랑 애까지 끌고오네 ㅋㅋㅋ

     
  • 49
  • Lv29 타카미 치카 아 내 뒷목 2017-03-09 10:42:03

    이런식으로 메갈의 침공이

     
  • 50
  • Lv13 모자4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7-03-09 10:42:36

    배페에 메갈떳어여;;

     

    쿵쾅쿵쾅

     
  • 51
  • Lv30 상담이필요합니다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03-09 10:43:17

    Re 25.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40.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트위터에 올라온 사례 하나로 남자들이 더러운 거라고 일반화하셨고

     

    미개봉 상태로 비치해뒀을 때와 개봉 상태로 비치해뒀을 때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간과하셨고

     

    물로만 씻는 건 더러운 거라고 착각하셨고

     

    무엇보다도 가게 화장실에 비치해둔 손세정제가 미개봉 상태로 있다는 사례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데 뜬금 없이 아기 얘기를 꺼내면서 논점을 흐림. 저 화장실 쓰는 남자는 모두 다 갓난아기 키우는 집 아빠겠죠? 물로만 씻어도 필요한 만큼은 깨끗하다는 의견과 건강한 성인의 오줌은 무균 상태라는 사실로 인해 자기 의견이 논파당하자 그에 대해 반박하지 못 하고 논점 흐리는 걸로밖에 안 보입니다.

     

     

    <더럽고 남자들 손안씻는 편인게 맞다고 하니까 별별딴소리로 요점을 흐리는데 걍 신경안쓰겠음 씻지마세요 씻으라고 안칼게>

     

    논점이 뭔지도 모르고 요점 흐리고 있는 게 자신이라는 것도 모르는 분의 자기 소개 잘 들었습니다.

    1. 삐쨜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2. ill 2 da woo!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범고양이 님이 5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52
  • Lv30 Nujabes 새내기 2017-03-09 10:47:19

    http://blog.naver.com/mean1124/220363163616

     

    세정제 같은걸로 무작정 세균 조지는것도 능사는 아닙니다 :)

     

    결혼운운하시면서 애얼굴 만지니마니 하시는데, 이것저것 다양한 정보 습득하세요!

     

    장사 잘되십쇼 !

     

     

     
  • 53
  • Lv30 Nujabes 새내기 2017-03-09 10:48:12

    정보) 딜 쳐맞는데는 이유가 있다.

     
  • 54
  • Lv30 오롱님 열받는 2017-03-09 10:49:19

    (니가 그렇다면 그런거겠지 콘)

     
  • 56
  • Lv01 ill 2 da woo!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0:50:11

    리빙포인트) 모두가 날 비난할 땐 자신을 한 번 돌아보는게 좋다. 

     
  • 57
  • Lv30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2017-03-09 10:50:12

    그냥 손 잘 안씻는 비율은 남자가 많지 않음? 정도만 해도 될걸

     

    어디서 잔뜩 심통나가지고 첫댓글 부터 시비조로 들이대니 좋은 소리 못듣는거지 ㅎ

     

     

     
  • 58
  • Lv30 공중베기 눈팅하고 있는 2017-03-09 10:51:41

    불-편이또

    ㅋㅋ 딜맞더니 그걸또 드립이라고 우디르처럼 태세전환하시네

     
  • 59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0:54:04

    Re 51. 상담이필요합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트위터, 본문상에서의 주제로 얘기하고있으니 '저건'이라는 표현을 써서 모든남자들 대상이 아닌 위 경우한정 더러운거라고 구분을 지었구요 

     

    미개봉상태의 경우라도 경우에 따라서 사용할수있다고 리플에 말했습니다

     

    물로만 씻는게 더럽다는말은 한적도 없구요

     

    아기는 저에대한 경우를 말한건데 그걸 적절한 표현이 없더라도 글읽는 대상 전체로 확장하는건 오역인듯합니다

     

    오줌은 딱히 반박할 필요성을 못느꼈어요

    Re KT9 님이 6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상담이필요합니다 님이 6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앤냉 님이 7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60
  • Lv26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2017-03-09 10:57:53

    아따 프로불편러 하면서 진지빨다가 드립이라고 포장하면 된당게~

     
  • 61
  • Lv28 킹앙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0:58:13

    니애가 병원에 간다고 까지 해놓고 뭐가 자기얘기에요

     
  • 62
  • Lv28 KT9 새내기 2017-03-09 10:59:26

    Re 59.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내 말이 맞음

    자료도 없고 근거도 없고 일반화지만 아무튼 내 말이 맞음

    빼애애애액

     
  • 64
  • Lv26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2017-03-09 11:00:16

    세정제 안쓰면 남자들이 더러운거 = 물로씻는사람도 더럽다

     
  • 65
  • Lv26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2017-03-09 11:01:02

    님이 애기키우던 뭐하던 님케이스를 말하려면 결혼은 하셨는지는 대체 왜 붙이셨는지~

     
  • 66
  • Lv01 Agitos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01:13

    잔넨! 드립이었습니다! 라고 말하는 사람이랑 대화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개무시하면 되는 것 같은데.

     
  • 67
  • Lv01 E.de.N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02:26

    이래서 이 글이 열받는 게시판에 있는 겁니다.

     

     

     
  • 68
  • Lv29 Sunburn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7-03-09 11:02:43

    7. Commented by  Lv27 범고양이 [924] 08:30:14

    위생에 강박적 습관이 되있으면 뜯어서라도 사용합니다 저건 남자들이 더러운거ㅡㅡ 이게 왜 열받는게시판에 있지?

     

    '남자들'이 한정명사인가보죠?

    뭘 어디서 특정지었다는건지

     
  • 69
  • Lv30 상담이필요합니다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03-09 11:02:53

    Re 59.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트위터, 본문상에서의 주제로 얘기하고있으니 '저건'이라는 표현을 써서 모든남자들 대상이 아닌 위 경우한정 더러운거라고 구분을 지었구요>

    -> 애초에 손세정제가 미개봉 상태로 있다는 것만으로 '저 화장실을 쓰는 남자'들을 더럽다고 일반화하신 겁니다. 손세정제가 미개봉 상태로 있다는 사실과 더럽다는 사실은 충분한 논리적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미개봉상태의 경우라도 경우에 따라서 사용할수있다고 리플에 말했습니다>

    -> 본인께서도 '강박적 습관'이 있는 경우라고 한정하셨는데 본인이 쓰신 댓글을 기억 못 하시나요?

     

    <물로만 씻는게 더럽다는말은 한적도 없구요>

    -> 화장실에서 손세정제가 미개봉 상태로 있다는 사실만으로 저건 남자들이 더러운 거라면서요? 물로만 씻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으신가 봅니다. 본인 말대로 강박증이 있으신 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기는 저에대한 경우를 말한건데 그걸 적절한 표현이 없더라도 글읽는 대상 전체로 확장하는건 오역인듯합니다>

    -> 자기 경우건 댓글을 읽는 대상에게 하는 것이건 상관 없이 이 사례에 대해 얘기할 때 아기 얘기를 꺼내는 것 자체가 뜬금 없는 오류입니다. '늬들이 잘못 읽은 거임'이라고 정신승리하지 마시길.

     

    <오줌은 딱히 반박할 필요성을 못느꼈어요>

    -> 반박할 필요를 못 느낀 게 아니라 반박할 수가 없는 거겠죠. '의견'이 아니라 '사실'인데.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70
  • Lv27 잉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1:04:15

    크으~ 니애가 병원갑니다라고 해도 드립이었다고 주장하고 쫄리니 영업장 안말하고! 회원님의 이기적주장에 ㅂㄹ을 탁 치고갑니다!

     
  • 72
  • Lv30 luciola 와이드 스크린 2017-03-09 11:07:14

    흠, 결혼을 하면 날카롭게 댓글달아 광역으로 어그로끌고 죄송합니다라는 사과하는데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 73
  • Lv30 김기동 기타나 칠까 2017-03-09 11:07:30

    Run하셨군?

    Re 범고양이 님이 7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74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09:50

    Re 59.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요즘은 결혼하는 순간 위생학 석사 박사 과정이 저절로 따지나봅니다.

    남에게 위생갖고 비난할 자격쯤 되는걸로 아시는거보니

    크 ! 고건몰랐냬! 물로 씻으면 더럽다 한적이없다구요?

    지금 자기는  4를 언급한적이 없고 단지 2의 2승을 말했을뿐이다라는

    말도안되는 변명을 하고계시네요 

     

     
  • 75
  • Lv29 Rox 새내기 2017-03-09 11:10:11

    결혼하실분9함

     
  • 76
  • Lv01 Np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10:50

    끆 지금까지 물로만 씻었는데 세정제 쓰기 너무 귀찮음;

     

    물로만 씻어도 90%이상은 괜찮아 진다든데 ㅜ

     

     

     
  • 77
  • Lv27 범고양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1:11:26

    Re 73. 김기동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바빠져서그래요 일없으면 기다리시면됨

    1. 스트로베리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2. Homu 님이 이 댓글에 탑승했습니다.
    Re 앤냉 님이 8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위스텐 님이 10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78
  • Lv24 Knepper 새내기 2017-03-09 11:12:05

    깨끗히 씻는 비용 0원.. 결혼은 하셨는지??

    식당 화장실 가면 미개봉한 손세정제 있습니다.

    그거 까서 그냥 강박적으로 손에 묻히기만 하면 물로 씻는 건 씻는 게 아니라 니 애가 병원에 갑니다.

    조금 강박적으로 손세정제 쓰면 깨끗하게 손 씻는데.. 쯔..쯔.. 그 정도 수고 없이 세상 살기 참 힘들죠? 그쵸??

     
  • 79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13:37

    거 가게이름좀 압시다. 물로만 씻으면 더럽다는 분이시니

    고기나 야채들을 물로만안씻고 주방세제나 세정제 혹은 비누질해서

    음식씻는분같은데 소비자 고발감아닙니까? 아니면 본인이 더럽다

    생각하는 물로만 세척하는 행위로 만든 더러운 음식을 손님입에 넣으시게요? 전자던 후자던 마인드가 더럽네요ㅎㅎ

    1. eXaXXion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무한도전 님이 9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80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15:05

    Re 77.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아 세정제로 식재료 세척하시려면 좀 바쁘시긴하겠네요. 1ㅇㅈ 드립니당

     
  • 81
  • Lv01 Np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15:23

    애초에 본문글이 그냥 남자화장실에 세정제 안따고 6개월째라고... 위생관념 좀 가지고 손좀 씻었으면 좋겠다. 했어도 기분 나빴을라나.

     

    저글에는 그런 느낌외에 좀 혐오 느낌이 많이 담겨있기에 반응이 이런거라고 생각함.

     

     
  • 82
  • Lv30 luciola 와이드 스크린 2017-03-09 11:16:47

    <위생에 강박적 습관이 되있으면 뜯어서라도 사용합니다 저건 남자들이 더러운거ㅡㅡ 이게 왜 열받는게시판에 있지?>

     

    -위생에 강박적 습관이 없는 남성은 더럽다는 뜻인가요? 물이나 비누로 씻은 사람들도 더럽다는 뜻인가요?

     

    <애 낳아보세요 아기 한번안아주기전에 세정제 한번씩 씁니다 코풀고여기저기 만지던 손으로 애기얼굴만지작하지마시구요

    결혼은 하셨는지?>

     

    -본문과는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인데 이 이야기 좀 풀어서 설명해주실분? 먼저 논지를 흐린 발언은 어느 분이 하셨는지 콕 찝어서 말씀해주실래요?

     

    <더럽고 남자들 손안씻는 편인게 맞다고 하니까 별별딴소리로 요점을 흐리는데 걍 신경안쓰겠음 씻지마세요 씻으라고 안칼게>

     

    -세정제 안 쓰고 물이나 비누 사용하는 사람들도 더럽다는 뜻인가요?

     

     

    <손안씻으면 니애가 병원에 갑니다>

     

    -저런, 매우 공격적인 발언이시네요.

     

     

    <어떻게든 흠 잡고 물고늘어질려고 손 세성제로 손씻는거 태클걸고 누가봐도 드립으로 날린걸 진지하게 비난하는 유모어클래스 잘봤구요 영업장 알려줄리가 있나요 내가 바보도 아니고>

     

    - 아~~ 드립이셨구나~~. '니 애'라거나 '남자들 더럽다' 길래 키배인줄 알았는데 고건 몰랐네~~~~ 근데 드립이면 사람들 광역으로 불쾌하게 만들어도 되는구나~~~

     

    Re 앤냉 님이 8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84
  • Lv30 엔쥴로스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7-03-09 11:19:59

    선택적리플이 또..

     
  • 85
  • Lv29 Sunburn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7-03-09 11:20:08

    흑백논리오류 성급한일반화오류 지적당하니까

     

    논점일탈오류 인신공격오류로 발버둥치는 모습 잘 봤습니다

     

    제 점수는요

     
  • 86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20:20

    Re 82. luciola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타이거캣 저분은 패드립쳐놓고서 상대가 정색빨면

    패드립도 드립이니깐 드립으로 넘기라는 분인가보죠.

     
  • 87
  • Lv30 스타쥬얼 슬롯머신 2017-03-09 11:20:40

     
  • 88
  • Lv11 트리비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1:25:10

    본인은 남 패드립치고, 오줌싸움에 지 애 들고와서 결혼은 하셨는?  마패 잘봤습니다

    제 점수는요

     
  • 89
  • Lv29 정력왕 도신 2017-03-09 11:28:42

    쫄ㅋ?

     
  • 90
  • Lv11 호! 이분 현자다! 하하하 2017-03-09 11:29:41

    조카야 미안하다 내가 세정제로 손을 씻고 널 돌봐야 했었는데

     
  • 91
  • Lv30 La Vittoria 물오른 정답자 2017-03-09 11:29:59

    조카야 미안하다 2

     
  • 92
  • Lv30 상담이필요합니다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03-09 11:30:36

    그리고 손세정제로 손 씻는 거 태클 건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손세정제로 안 씻는 걸 태클 건 사람은 있어도

     
  • 93
  • Lv29 무한도전 열받는 2017-03-09 11:32:36

    씻고 안씻고를 떠나서 손세정제를 미개봉으로 비치하는 모자란 식당이 어디있나

     

    그래도 씻을 사람은 다 열어서 씻는다는 논리라면

     

    뭐하러 화장지 칸칸마다 비치하는지? 입구에 박스채로 갖다 놓으면 필요한사람들이 가지고 가면 되는데.

     

    사람들의 기본적인 심리조차 이해하지 못해 서비스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덜떨어진 식당에 불과함 ㅋ

     

     

     

    그리고 안씻은 손이 더럽다고 말하기에는 사람 주변에 존재하는 세균은 넘사벽으로 존재함.

     

    단순히 손을 씻는다는 것 하나로 더럽다를 판단하기에는 이르다는 것.

     

    예를 들면 사람이 입대고 한모금 마신 생수병을 닫고 몇시간 있다가 다시 먹으면 변기통 물보다 더 세균이 많음. 수돗물은 염소성분으로 소독이라도 되니까. 근데 그걸 마셔도 탈이 없는 이유는 사람에게는 기본적인 면역이란게 있기 때문.

     

    애초에 확정적인 감염균(감기 등)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면 일반적인 환경에서 아이를 만지는데 굳이 손을 씻고 만질 필요는 없습니다. 인간의 면역력은 그렇게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 그런 면역조차 없는 신생아라면 애초에 만지지 않는게 맞음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제이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94
  • Lv29 무한도전 열받는 2017-03-09 11:34:32

    Re 79. 앤냉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식당에서 주방세제로 음식 씻는 경우는 많아요..

     

    요즘 세제 좋아서 그렇게 해도 됨..

    Re 앤냉 님이 9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95
  • Lv29 무한도전 열받는 2017-03-09 11:37:47

    타이거캣분의 논리라면

     

    세정제의 개념이 없던 옛날에는 인간이 벌써 멸종했었어야 맞는거네

     

    특히 안씻어야 건강하다고 믿었던 중세시대 유럽은 더더욱.

     
  • 96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40:10

    Re 94. 무한도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그렇군요 첨알았네요 

    Re 무한도전 님이 9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97
  • Lv29 무한도전 열받는 2017-03-09 11:42:38

    Re 96. 앤냉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세제 설명서에 보면 1종이라고 있는데 그거는 과일채소 씻어써도 돼요

    락스도 의외로 1종임

     

    근데 1종아닌 화학세제로 씻으면...  이하생략.

    Re 앤냉 님이 11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98
  • Lv11 Arts 새내기 2017-03-09 11:47:58

    이글이 성지가될줄이야

     
  • 99
  • Lv29 정력왕 도신 2017-03-09 11:48:53

    이거 설마 100개 갑니까 

     
  • 100
  • Lv29 정력왕 도신 2017-03-09 11:49:03

    간다!간다 숑간다!

    1. Muika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큰뿔테안경곰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大橋 彩香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이슈 게시판에 등록되었습니다.
  • 102
  • Lv28 키르슈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2017-03-09 11:52:11

    이슈 ㄷㄷㄷ

     
  • 103
  • Lv07 SeeU4 프리보드 스타터 2017-03-09 11:52:33

    비누랑 세정제랑 다른 건가요?

    그냥 비누만 쓰지 세정제는 잘 안쓰봐서...

     
  • 104
  • Lv26 상냥한장미님 새내기 2017-03-09 11:55:09

    흥미가 진진하구만 껄껄

     
  • 105
  • Lv11 코바야카와 사에 새내기 2017-03-09 11:55:46

    여기 근근웹인가 ㅋㅋ 결혼 드립이 ㅋㅋ

     
  • 106
  • Lv30 안철수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1:55:51

    100번 찜

     
  • 107
  • Lv08 fiber 새내기 2017-03-09 11:56:04

    이걸 빅세정맨이?

     
  • 108
  • Lv30 안철수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1:56:22

    글 읽는 순간 6개가 달렸네 ㄷㄷ

     
  • 109
  • Lv22 위스텐 새내기 2017-03-09 11:56:25

    Re 77.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님 어렸을 때는 손세정제 없었어요 근데 님 지금 병원 다니나요?

    손세정제로 손 안 씻고 님 키우신 부모님들도 더러운건가요?

     
  • 110
  • Lv08 fiber 새내기 2017-03-09 11:56:47

    맨이라고 하시면 기분나빠할까봐 맨-> 퍼슨으로 정정합니다 ㅠ

     

     
  • 111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1:57:11

    Re 97. 무한도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친절한 설명감사드립니다.

     
  • 112
  • Lv24 Sans 하하하 2017-03-09 11:59:43

    지딴에는 드립이라 날린 게 진지하게 돌아오면 이미 드립으론 실패한겁니다

    제깍 사과해도 본전 찾기 힘들구만 뭐? 누가 봐도 드으리입?

     

    그래 드립이겠죠 니 생각 속에서겠지만 말이여

     

     

     
  • 113
  • Lv30 키사라기 치하야 훗, 보고 있나 2017-03-09 12:01:14

    자기가 깃발 꽃아두고

    드립치면 그게 드립인가요 도발이지

     
  • 114
  • Lv30 白猫 스물다섯 살 2017-03-09 12:04:32

    자 인정할건 인정합시다 님들 오줌누고 손 안씻는 사람이 태반이잖아요 헤헤

    그래요 몇몇 아니 다수의 남자가 위생관념에 좀 둔감한 건 맞는데 그 수준 만큼 뇌가 더러우신 것 같아 일단 페브리주의 한번 뿌려봤읍니다

    1. 앤냉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포차순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La Vittoria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4. 미츠하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대대손손 대머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6. 마에카와 이-쿠!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7. 킹앙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8. Frozen Tears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9. 암통곡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0. 봄빛그리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1. zi존정력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2. 大橋 彩香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3.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4. 배틀서킷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5. Barise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6. AV이루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7. sound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8. 제이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19. 큰뿔테안경곰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0. 만년눈팅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La Vittoria 님이 11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zi존정력 님이 11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라크리스 님이 1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115
  • Lv30 La Vittoria 물오른 정답자 2017-03-09 12:07:13

    Re 114. 白猫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고마워요! 페브리즈-맨!

     
  • 116
  • Lv24 Sans 하하하 2017-03-09 12:08:25

    유-령

     
  • 117
  • Lv29 zi존정력 도신 2017-03-09 12:09:05

    Re 114. 白猫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고마워요 페브리즈냥!

     
  • 118
  • Lv28 힘세고오래가는 하하하 2017-03-09 12:11:16

    유령이 되어브럿서?

     
  • 119
  • Lv25 물범아저씨 방송이 익숙해진 2017-03-09 12:11:42

    고-스트 리포팅

     
  • 120
  • Lv08 택이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7-03-09 12:21:08

    더럽다고 까지는 생각할수 있는데... 애기 야그는 왜나옴 ㅋㅋㅋㅋㅋ 에후 ㅋㅋㅋㅋㅋ

     
  • 121
  • Lv30 100원만 새내기 2017-03-09 12:35:59

    으따 마 행님 이거 청결상이라도 드려야겠구만

     
  • 122
  • Lv28 매일짖는개 소름돋게 해줄게 2017-03-09 12:49:06

    Re 40. 범고양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저런마인드로 돈은 받아먹어야겠다는 마인드 잘봤어월

     
  • 123
  • Lv24 타케타츠 아야나 정답놀이 브레이커 2017-03-09 13:21:52

    ㅋㅋ섹스

     
  • 124
  • Lv01 유기농중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3:24:12

    탱커님 어글 잘 잡숫는다

     
  • 125
  • Lv29 라크리스 눈팅하고 있는 2017-03-09 13:26:56

    Re 114. 白猫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패브리주의 조으다

     
  • 126
  • Lv10 제대후복학 새내기 2017-03-09 13:55:30

    근데 개인적으로 화장실 나갈 때 손 안씻는 사람들 혐....

     
  • 127
  • Lv08 바렐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4:06:42

    진짜 오줌싸고 손 안씻는거 왜그런지 이해가 안감 ㅡㅡ 그렇다고 저 새거를 따서 내것도 아닌데 막쓰는 개념없는 사람이 되잔건 아닌데

     

    물로라도 좀 씻으셈 님들;

     
  • 128
  • Lv11 Kusanagi 열받는 2017-03-09 14:28:24

    히히! 오줌발싸~~!

     
  • 130
  • Lv01 셰이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4:43:58

    저건 미개봉이어서 안 쓴 거 아닌가? 전 집에서도 미개봉이나 식품 사둔 거 있으면 물어보고 쓰거나 먹는데.

     
  • 131
  • Lv03 직빵맨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4:57:35

    그렇게 빅애기맨은 run...

     
  • 132
  • Lv03 탈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5:24:46

    ㅋㅋㅋㅋㅋㅋ 빅세정맨 ㅋㅋㅋㅋ

     
  • 133
  • Lv01 유기농중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5:30:52

    세정제를 따 놓아보세요^^

     
  • 134
  • Lv29 머치 두 눈이 번쩍 2017-03-09 15:41:26

    해당글의 댓글을 예상하고 빡게에 올린 작성자님의 예지력에

    더러운 손 탁! 치고 갑니다.

     
  • 135
  • Lv20 조 율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03-09 15:46:13

    세정제를 김치에 싸서 드셔보세요 ^^

     

     

     
  • 136
  • Lv11 Barise 새내기 2017-03-09 16:33:35

    엉엉 손이더러워서 죄송합니다 손세정제 들고 다닐게야

    고마워요 빅세정맨

     
  • 138
  • Lv30 AV이루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7-03-09 18:12:20

    배페의 수호자 삼진맨

     
  • 139
  • Lv28 킹본드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03-09 18:14:43

    진짜 어디 식당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0
  • Lv30 단풍당_타마모 자유의 날개 2017-03-09 18:19:17

    고양이가 고양이를 공격했어!

    1. 앤냉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660315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41
  • Lv12 멀럭왕댈럭킹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18:48:05

    편하게 씻는 손 결혼은 하셨는지?

     
  • 142
  • Lv01 드와이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9:26:55

    음..미개봉이면 나도 안쓸거같은데.. 미개봉인데 왜 내맘대로써

     
  • 143
  • Lv01 知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19:34:55

    쎄이 아 쎄 쿵! 유 쎄 쾅!

     
  • 144
  • Lv01 bolol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09 20:12:48

    내가삼 물건도 아니고 미개봉인걸 왜뜯...

     

    뭔일이있을라고...

     

    어떤이유거 있든지 자기 것 아니면 잘 안뜯자나요...?

     

     

     
  • 145
  • Lv30 김기동 기타나 칠까 2017-03-09 20:21:15

    고마워요, 빅-세정맨!

     
  • 146
  • Lv30 prototype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03-09 20:25:57

    안 뜯어놓은 시스템의 문제를 성별 문제로 얼버무리는 마인드가 더러운 것이 빡침포인트인데 

    어떻게든 설득력, 객관성을 확보하려고 식당을 운영한다느니 애한테도 그러겠냐느니 하면서 논지를 흐리는 걸 보면 

    하나도 믿을 만한 근거가 없음

     
  • 147
  • Lv11 인피자 로그인하기 귀찮은 2017-03-09 20:32:46

    극딜 맞고 쫄리니 튄건진 몰겠지만

    극딜 쳐맞는 데에는 이유가 다~ 있습니당 ㅎㅅㅎ

     
  • 148
  • Lv11 트리비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7-03-09 21:51:02

    근데 저렇게 극-극딜맞으면 "이 커뮤니티는 죄다 멍청이들만 모여서 정상인 내가 배척되네 ㅁㅊ" 이럴거같음

    약자 다구리 다메요....

     
  • 149
  • Lv29 팬티벗은 근육몬 도신 2017-03-09 22:37:39

    유령행..

     
  • 150
  • Lv28 곤뇽 눈팅하고 있는 2017-03-10 00:14: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 151
  • Lv25 김세아 새소식에 관심이 많은 2017-03-10 04:48:10

    존나 줘패고싶네

     
  • 152
  • Lv08 뒷짐진강아지 ㅎㅎㅎ 2017-03-10 10:41:17

    일반화 해서 씁쓸하네요...

    용변후 손씻는 1인...

     

    그리고 배치할려면 뜯어놓는게 정상아닌가 싶어요...

     
  • 155
  • Lv06 카노아 사용설명서를 읽어본 2017-03-10 12:12:06

    결혼하고 애를 낳으면 저렇게 되는가. 난 결혼 안 할래요.

    용변 후 손 씻는 2인...

     
  • 156
  • Lv02 AQk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10 12:30:36

    전 손은 씻고 나오는 편인데. 비누같은거 있으면 쓰고 없으면 물로만 씻음. 

     

    직업상 공구같은 걸 자주 만져서 그러기도 합니다만

    비누로 씻을때 땟물 나오는 거보고 왠지 모를 쾌감이.......

     
  • 157
  • Lv03 늙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10 22:23:42

    아니 이거 쭉 읽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는게, 식당 화장실에 비치하는 손 세정제를 왜 포장을 안뜯어놔요?

     

    난 30년을 살면서 그런 경우를 본 적이 한 번도 없어, 다 떨어진걸 모르고 안갖다놓으면 안갖다놨지 손님보고 니가 알아서

     

    뜯어 쓰라는 건 무슨 심보야, 너 같으면 어디 가서 포장도 안 뜯은 새 제품 놔두면 니 맘대로 막 뜯어 쓰겠냐 남의 걸?

     
  • 159
  • Lv02 후지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11 10:51:37

    나도 집에 들어오면 손 부터 씻고 뭐 만지는 편이고 소변보면 꼭 손 씻고 핸드폰도 집에 들어오면 소독제로 닦고 만질 정도 인데 내가 손을 잘 씻는지 안씻는지 어떻게 판단하고 손을 안만지겠다는거지? 나도 깔끔하다고 하는 편인데 저렇게 나오면 기분 나쁠꺼 같은데.

     
  • 160
  • Lv31 앨리샤 포카드 브레이커 2017-03-11 22:42:42

    애 낳으셨을 때 갓난아기한테 뽀뽀라도 한 번 해보셨겠죠?

    그게 상당히 비위생적이고 아기 치아건강에 치명적인건 아셨는지 모르겠음

     

     

    본문 이야기 : 남자가 지맘대로 뜯어 썼으면 그거가지고 또 남자는 비치된 물건 함부로 한다고 헐뜯었을듯

     
  • 161
  • Lv29 단테 새내기 2017-03-12 17:16:43

    팩트공격에는 반박 못하는거보니까 메갈 확실;

     
  • 162
  • Lv26 랑노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03-12 23:48:52

    이미 고스트가된 회원입니다  ㅠㅠ

     
  • 165
  • Lv30 료 빙주익산 새내기 2017-03-13 07:03:07

    남자는 더럽다

    식당을 운영한다

    애를 낳아보면 안다

    결혼은 하셨는지?

     

    별별 허언증이 다 있네

     
  • 166
  • Lv07 주리괴롭히고싶다 새내기 2017-03-13 10:31:39

    화장실에서 물로씻은 손이, 지금 핸드폰으로 트윗하고있는 자기 손보다 깨끗하다는 사실 ㅋㅋㅋㅋ

     
  • 167
  • Lv02 호호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13 11:21:04

    범고양이님 이제 안오시나요? ㅠㅠ 4일동안 밤낮없이 손님 돌보느라 굉장히 바쁘신가보네요

     
  • 168
  • Lv03 여신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26 10:30:59

    띠용

     
  • 169
  • Lv20 약화된 퓨리효과 새내기 2017-04-16 20:06:17

    ㅋㅋㅋㅋ 겨론은 하셧는쥐이이이이이

     

    안해요 안해

     
  • 170
  • Lv24 STEVE 눈팅하고 있는 2017-08-16 12:29:18

    상당히 흥미롭게 보고갑니당

     
이슈 게시판
이슈게시판 운영방향입니다. +8 (30)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에스퍼
2016-02-25
17:27:59
2,931
80 [기타 게시판] 프랑스, 캐나다, 독일 난민신청 후기 +205 (73)
포스가 넘치는
Lv34 아나킨스카이워커
2017-08-13
16:53:17
3,273
79 [기타 게시판] 문재인의 북한 유화책을 조롱하는 일본 방송 +210 (28)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4 CardCaptor
2017-08-13
00:30:16
4,604
78 [기타 게시판] 한국맥주가 맛이 없는 이유 +139 (7)
이벤트를 기다리는
Lv33 골든보이
2017-08-10
12:41:50
3,216
76 [기타 게시판] 블라인드 채용 논란 +98 (20)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4 CardCaptor
2017-07-08
12:30:33
4,518
75 [유머 게시판] 배틀페이지 부운영자 +30 (41)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31 Anonymous
2017-06-20
18:13:49
6,826
73 [기타 게시판] 쿠지락스 +345 (24)
새내기
Lv30 역시 마늘맛
2017-06-14
00:24:54
7,159
71 [새소식] 국방부 '주적표현 안쓰지만 북한정권ㆍ군은 우리의 적... +139 (10)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Lv07 효과는굉장했다
2017-04-20
12:07:37
4,656
70 [열받는 게시판] EBS 까칠남녀 +376 (63)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2 CardCaptor
2017-03-31
00:29:31
9,352
69 [유머 게시판] [욕주의]신배페 안 개구리 +81 (135)
새내기
Lv11 동성교배
2017-03-26
09:02:10
7,580
68 [열받는 게시판] ??? +155 (50)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앤냉
2017-03-09
02:11:59
8,101
67 [기타 게시판] 레바 일베용어 논란 +163 (10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secondlife
2017-02-26
12:11:18
9,418
66 [게임소식] 오버워치 메인 디렉터 제프 카플란, '전디협' 언급… ... +180 (7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크크클로
2017-02-24
22:59:11
6,035
65 [기타 게시판] [썰전] 문재인, 난 어차피 공격 많이 받는 사람 +116 (11)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29 골든보이
2017-02-10
01:18:42
5,308
64 [기타 게시판] 피자배달원이 말하는 부자동네와 가난한동네 +107 (31)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29 골든보이
2017-02-05
18:27:18
6,906
63 [유머 게시판] 성묘 +128 (28)
고급 작성자
Lv11 Hercules
2017-01-29
18:02:22
7,772
61 [유머 게시판] 배틀페이지 오브 더 스톰 +83 (218)
새내기
Lv26 쿨디제이
2017-01-22
15:44:03
7,421
60 [기타 게시판] 혼모노 판독기 +377 (66)
관심분야가 다양한
Lv26 도박사 우미
2017-01-13
17:45:39
7,653
59 [유머 게시판] 2016년 유머게시판 결산 +508 (152)
이번에는 나올거야
Lv30 위정
2016-12-22
01:09:50
10,498
58 [열받는 게시판] 현재 한국 사회에서 여혐인 것들 +157 (16)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25 자하라독시드
2016-12-02
08:35:02
6,814
56 [기타 게시판] 성매매 합법화, 공창제가 개소리인 이유 +109 (30)
새내기
Lv10 플라잉흑형
2016-11-11
17:14:34
7,246
55 [게임 게시판] 데스티니차일드 확률주작해명 공지.jpg +219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3 늬늬비
2016-11-09
02:42:20
6,748
54 [기타 게시판] [ㅇㅅㅇ주의]사람의 길을 포기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 +212 (23)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14 상담이필요합니다
2016-10-06
23:10:43
7,357
53 [유머 게시판] 에ㅇ퍼 : 너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 책임져!! +47 (212)
느낌을 나눌 줄 아는
Lv14 딥다크판타지
2016-10-06
19:00:18
10,731
51 [유머 게시판] 패드립 창조경제 +197 (59)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NTR
2016-09-18
14:10:55
9,520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