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며칠 전 쿠지락스 집에 경찰에 찾아와서
'무슨 생각으로 방사능 검침원으로 위장한 성범죄자가 소아를 강간하는 만화를 그렸냐?'라고 질문했던 일이 있었음
2. 그로부터 며칠 뒤,뉴스에서 방사능 검침원으로 위장한 35세 남성이
단독주택에서 홀로 집을 보던 여중생을 찾아가서'
죽고싶지 않으면 소리를 내지 말라'라며 성추행을 시도했다는 사건이 보도됨
이 사람 만화 좀 많이 위험한 거 같음.....
1. 며칠 전 쿠지락스 집에 경찰에 찾아와서
'무슨 생각으로 방사능 검침원으로 위장한 성범죄자가 소아를 강간하는 만화를 그렸냐?'라고 질문했던 일이 있었음
2. 그로부터 며칠 뒤,뉴스에서 방사능 검침원으로 위장한 35세 남성이
단독주택에서 홀로 집을 보던 여중생을 찾아가서'
죽고싶지 않으면 소리를 내지 말라'라며 성추행을 시도했다는 사건이 보도됨
이 사람 만화 좀 많이 위험한 거 같음.....
1. 아이린벨르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2. 메메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3. 천지패황각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
1 |
![]() |
Lv30 사태육 새내기 | 2017-06-14 00:26:01 |
2 |
![]() |
Lv03 몬스터밀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0:29:22 |
모방범죄
3 |
![]() |
Lv29 닉빵의신자마스 자유의 날개 | 2017-06-14 00:39:06 |
이새끼가 띵장? ㅋㅋㅋㅋㅋ ㄹㅇㅇ 보고있습니까?
4 |
![]() |
Lv31 잉안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00:41:40 |
쿠지락스가 뭐하는 애지..? 쩡그리는 애에요?
5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0:43:02 |
일본정부가 덮으려는 방사능 관련된 요소를 넣어서 그냥 저러는게 아닐까 싶은데
6 |
![]() |
Lv33 딥클 새내기 | 2017-06-14 00:49:01 |
솔직히 이새끼는 그냥 감옥에 쳐넣어도 됩니다
7 |
![]() |
Lv34 100원만 새내기 | 2017-06-14 00:51:50 |
이게 그 거장인가 뭔가하는 그 사람이냐!
8 |
![]() |
Lv34 몽상향 자유의 날개 | 2017-06-14 00:52:56 |
Re 4. 잉안 (클릭하면 이동)
페도망가 작가
9 |
![]() |
Lv02 젠카이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0:53:13 |
저도 호기심에 봤다가 멘탈 바사삭 됐읍니다.
내가 생각한 망가랑 달라... 기분이 이상함
10 |
![]()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0:55:35 |
차라리 아사나기처럼 소재가 판타지나 가상이면 모르겠는데
얘 망가는 배경을 보면 대부분 실생활임 ...
11 |
![]() |
Lv15 손빛 관심분야가 다양한 | 2017-06-14 01:08:33 |
현실에 있을법한 내용이라 혐오스러움
12 |
![]() |
Lv34 삐약삐약 삐약 삐약 | 2017-06-14 01:11:13 |
쳐넣어도 할말없지않나
일본은 페도망가 그려도 불법 아닌거에요?
13 |
![]() |
Lv27 [PRIDE] 더 새로운게 없을까 | 2017-06-14 01:14:17 |
다른 로리망가는 설정만 로리지 그냥 망가인데
쿠지락스 망가는 좀... 역겨움
진짜 이런 생각으로 애들 대하는 씹덕들이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듬
14 |
![]() |
Lv33 레오폴디 파스텔 색상의 기억 | 2017-06-14 01:22:47 |
'그 사람'은 저기 나온 만화 보고 띵장님 충성충성거렸겠지
15 |
![]() |
Lv33 ^O^ | 2017-06-14 01:23:10 |
쿠지락스 잡혀갔다는줄
트윗에쓴내용은뭐지
16 |
![]() |
Lv24 諸星 きら利 새내기 | 2017-06-14 01:26:11 |
아니 그보다 방사능검침이란 게 있다는 게 더 신경쓰이는데
17 |
![]() |
Lv01 Rotetete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1:34:46 |
? 야동 보고 강간 했다 하면 야동이 문제가 아니라 강간한 사람이 이상한 사람인데
망가 보고 강간했다 그러면 망가 작가가 문제인 것인가?
18 |
![]() |
Lv01 샹뀔로뜨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1:56:28 |
망가도 망가 나름이지 소아성애는 좀...
19 |
![]() |
Lv34 불타라 쥬얼 슬롯머신 | 2017-06-14 02:06:17 |
근데 방사능검침이란게 진짜 있는거였음??
20 |
![]() |
Lv03 아이린벨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2:08:02 |
게임중독자가 사람 죽이면 그 사람 문제가 아니라 게임문제인가요?
사람죽이는 게임 만들면 만든사람 다 잡아가야;;
21 |
![]() |
Lv04 가마우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2:29:57 |
예전에 티비프로 경찰청 사람들에 나온 장면을 보고 따라한 모방범죄가 많았다는 사실이 생각나네요
22 |
![]() |
Lv30 역시 마늘맛 새내기게시글 작성자 | 2017-06-14 02:37:59 |
Re 20. 아이린벨르 (클릭하면 이동)
이 사람이 욕먹는건 모방범죄자가 나온거랑은 별개의 이야기인지라..
그냥 만화 자체로 욕먹는 거임..
23 |
![]() |
Lv03 아이린벨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02:55:21 |
Re 22. 역시 마늘맛 (클릭하면 이동)
아하 저 모방범죄때문에 욕먹는게 아니라 작가에게 다른 이유가 있었군요...
글 내용은 모방범죄 이야기인데 댓글 내용만 보면
뜬금없이 만화가 모방범죄 조장한다고 욕하는줄 알아서요
24 |
![]() |
Lv11 어소시에이트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14 05:52:27 |
드디어 감옥갔나 했더니 시무룩
25 |
![]() |
Lv11 Doreudoro 13일의 금요일 | 2017-06-14 05:56:16 |
망가에서 나오는 묘사가 꼴림을 넘어서 경각심을 가지게 하던데
생각을 해봐야겟네
26 |
![]() |
Lv34 Niceday 게임 리뷰어 | 2017-06-14 06:49:57 |
참고로 방사능 검침 같은건 없슴돠...
27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07:52:37 |
저 사람 나쁜 사람은 아닌거같던데 엄청 까이네요ㄷ
범죄 저지른 적도 없고. 나쁜 발언도 특별히 없고. 작품은 오히려 행위가 범죄라는 부분을 사실적으로 묘사해서 경각심을 주는 모습도 보이고.
28 |
![]() |
Lv28 잠만보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08:21:50 |
망가가 아니라 방범예방 켐페인이였던거신가 빅픽챠??
30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08:41:40 |
쿠지락스 책에 나오는 강간범들은 나중에 다 죽거나 자살함
후기에 작가 본인이 쓴 글들 읽어보면 내용과는 다르게
리얼 성범죄는 지양하는 모습을 보여줌
32 |
![]() |
Lv30 Freaks 급성 심근 경색 진단 | 2017-06-14 09:59:15 |
쿠지락스도 일단 L.O.같이 "이거보고 딸이나 치시고 애들건들지 마쇼." 라는 의미가 더 강하던데
저인간 작품 묘사 같은 게 꼴림보다는 거부감이 들게 해놔서;
33 |
![]() |
Lv32 똥글체이서 새내기 | 2017-06-14 10:12:52 |
솔직히 난 아동포르노 만화를 그리는게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실제 아동이 피해를 본것도 아니고, 어쨌건 저 사람은 저 사람 나름대로 표현을 하려 한건데,
터부시 되는건 표현하면 안됨?
그럼 앞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아동포르노나 아동 학대가 포함된 컨텐츠들은 다 사라져야 한다는 결론이 나옴.
난 모든 컨텐츠에 있어서
1. 실제 피해자가 없고,
2. 컨텐츠 선택에 자유가 있어야 하고. (강제로 보거나 등,)
3. 적절한 대상이 선택할 수 있게 한다면. (미성년자가 보면 안되는 내용이면, 정확히 못보게)
어떤 주제나 대상이던 ok라고 생각함.
34 |
![]() |
Lv34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 2017-06-14 10:13:48 |
으겍 퉷퉷
35 |
![]() |
Lv34 와클 | 2017-06-14 10:17:07 |
Re 27. 점몸램 (클릭하면 이동)
...??
36 |
![]() |
Lv32 똥글체이서 새내기 | 2017-06-14 10:18:21 |
좀 다른이야기긴 한데,
폭력적인 게임을 하면 폭력적이 된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게임이던, 만화던, 소설이던 모든 컨텐츠들은 컨텐츠 이용자들에게 정서적으로 분명히 영향을 준다고는 생각함.
제발 학교에서 동양철학만 가르치지 말고,
컨텐츠를 감상하는 방법이나 인성교육 좀 해줬으면.
37 |
![]() |
Lv34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 2017-06-14 10:19:08 |
로오아님 계십니까?
38 |
![]() |
Lv31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 2017-06-14 10:28:53 |
그냥 소아성애가 역겨운데..
저사람이 경각심을 보여주려는 의도로 했던 뭘했던
저걸 소비하는놈들은 로지보리 집안에산다 이러고 다니는놈들이니까요
표현의 자유 뭐 좋다 칩시다
근데 그게 정상적인 내용이 아니면 일반인들은 혐오할 수도 있죠..
39 |
![]() |
Lv32 똥글체이서 새내기 | 2017-06-14 10:31:35 |
아, 물론 표현에 자유도 있는만큼 혐오의 자유도 있겠죠. 그거야 뭐..
41 |
![]() |
Lv24 諸星 きら利 새내기 | 2017-06-14 10:45:50 |
아니 이 분들 대체 뭐 어떻게 이렇게 잘 아는 거야
그냥 아동성애물 그리는 놈이라 싫다 이 정도가 아니라 거의 구성 전개 분위기 인물 묘사 모든 걸 다 빠삭하게 알고들 철저히 분석하시네
42 |
![]() |
Lv33 Rox | 2017-06-14 10:49:03 |
오프에서도 당당하게 말할만한 성애가 뭐있으요 폭유?
그리고 기분나쁜걸 굳이 봐야할이유가있나 지들끼리 보게두면되는거아닌가싶은데
왜보신거져
43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1:02:38 |
폭력적인 컨텐츠나 소아성애나 사람들이 이입되는건 가해자 입장 아님?
근데 피해자가 소아로 한정되어있으면 말다한거아닌가
44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1:03:41 |
이게 논리를 떠나서 시발 소아성애라는걸 즐길만한 컨텐츠로 본다는거 자체가
문제있는 의식수준 아님?
45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1:44:08 |
그냥 취좆이라고 밖에는 생각안되겠는게 정말 문제없는 행동이고 문제없는 사람이거든요.
아니 소아성애가 좋은건 당연히 아니지만 자기들대로 건전하게 해소하는데 거기에다가 뭐라 하는거는 그냥 취좆이죠.
그 사람들이 나가서 퀴어축제마냥 나가서 뭐 벌이고 그러는게 아니라 자기들끼리 조용하게 책 내고 아동대상범죄 하지말자는 캠페인도 하면서 초건전하게 하잖아요.
거기에다가 비난을 할수는 없어요. 정 마음에 안들면 가서 '정상'적인 성향을 가지게 만들어보든가요.
NTR, 배빵, 육노예는 당연한거다 라는 식의 작품관을 보이면서 똑같이 로리물도 그리고 그림에 일장기 넣고(것도 한번도 아니고) 특별히 거기에 대해서 별다른 대답을 하지도 않는 언동을 보인 아사나기는 거장 취급하면서 왜 굳이 별 잘못한적 없는 쿠지락스한테 오만가지 욕을 뱉냐 이거죠.
46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1:48:55 |
범죄자는 범죄자 문제지 게임이나 만화나 영화나 뭣도 잘못하나 한거 없는겁니다.
그냥 기회잡고 욕 막 뱉어대는거로밖에는 안보여요.
47 |
![]() |
Lv28 고로 Special Thanks | 2017-06-14 12:12:39 |
소름돋는 댓글들이 많군
49 |
![]() |
Lv31 알시드란 관심분야가 다양한 | 2017-06-14 12:33:29 |
드디어 잡혀갔나? 하는 생각으로 클릭한사람이 나만이 아니엇군
50 |
![]() |
Lv34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 2017-06-14 12:40:08 |
여기서 아사나기 거장 취급 하신분 손?
51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2:40:10 |
물론 판매할 목적으로 그리고있으니 무조건 쉴드치긴 어렵지만 일단 불법이 아님
실제 사건에 기반한 내용도 많고 일부러 기승전 가해자 끔살or자살or체포 로 끝내는 편
그리고 후기나 인터뷰에서 '따라하지 말라', '아동 성범죄는 없어져야 한다'는 의견을 꾸준히 피력하고있고
듣기로는 아동단체에 기부한다고 하던데(출처 불명) 그냥 막 까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음
연쇄살인범 사건 영화로 만들었다고 그걸 본 사람이 살인범이 되는건 아니잖아요? 무서울 뿐이지
52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00:56 |
소아성애가 건전하게 해소된디른게 가능한 컨텐츠인가
최악이 아니라 차악이면 이해하겠습니다만
53 |
![]() |
Lv02 칼벵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3:01:40 |
쿠지락스 혐오를 멈춰주세요
54 |
![]() |
Lv31 닉빵의 쓴맛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13:02:37 |
1. 며칠 전 쿠지락스 집에 경찰에 찾아와서
'무슨 생각으로 방사능 검침원으로 위장한 성범죄자가 소아를 강간하는 만화를 그렸냐?'라고 질문했던 일이 있었음
저 사람 트윗에는 이런 말 없는데 어디서 나온 말이죠
55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05:33 |
Re 50. 둥실라이드 (클릭하면 이동)
농담식이긴해도 성인물 관련 잘 그리는 사람한테는 별명으로 아사나기 이름이 꼭 붙곤 하죠. 그정도로 사람들 사이에서 인식만큼은 높은 양반.
당장 배페에도 코리안 아사나기라는 별명을 시청자들한테서 얻은 스트리머분이 계시는데.
그리고 후방게에도 아사나기 관련 포스트에 가면 칭송이 장난아니죠. :/
그림 잘 그리는 양반인건 맞긴하니까.
56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08:42 |
걍 간단하게 물어봄
애기한테 박는게 정상임?
말박이보다 더 좆같은소리를 미화하고있는데 페도새끼같네요
57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15:27 |
Re 52.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저쪽은 저쪽 컨텐츠로 해소할테니까 우리가 야동같은걸 보고 성욕을 해소하는거랑 비슷하겠죠.
대신 저쪽은 거기에 더해서 범죄예방 캠페인까지 하는데 엄밀히 말하면 오히려 우리보다 더 건전한 형태로 해소하고있는거구요.
당초에 뭔가 범죄랑 연관된 컨텐츠들이 이런 식으로 캠페인해주는게 바람직한 모습인데 그러지 않은 쪽이 되게 많죠.
58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16:42 |
Re 56.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아 그래서 사람끼리 나와서 죽을때까지 주먹으로 치고받고 하거나 총으로 뚝배기 날려버리는 게임이 좋은 사상을 담고있는거였나요 몰랐네양;
제성합니다 페도새끼같았나봐요 호호
59 |
![]() |
Lv30 구구법 급성 심근 경색 진단 | 2017-06-14 13:19:19 |
보편적이 아니니까 정상이 아니라는 논리로 다 찍어누르는게 맞으면 여성인권도 자유도 뭣도 없었을거란건 잘 아실텐데
60 |
![]() |
Lv30 구구법 급성 심근 경색 진단 | 2017-06-14 13:21:05 |
페도 로리콘 말박이 등등이 좆같은 취향이란건 동의함니다
61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22:43 |
컨텐츠란 본디 욕구를 해소시키기 위해서 나오는겁니다.
욕구가 없이는 어떤 컨텐츠도 나와서 성공할수없습니다.
성욕이 있으니까 야동이건 얇은책이건 나와서 팔리는거고 폭력에 대한 욕구가 있기에 격투기건 격투게임이건 총게임이건 살인게임이건 다 팔릴수있는겁니다.
그리고 가장 큰건 욕구라는건 자의로 어찌하는게 아닙니다. 욕구를 안나게 할수는 없어요. 그저 참거나 해소시키거나 둘중 하나에요.
본인이 특정한 욕구가 없는데 남이 그게 있다고해서 거기에 대해서 욕하면 안되요. 그사람들은 나름대로 참느라 고생이에요.
무한대로 참는게 불가능하니까 범죄가 일어납니다. 폭력에 대한 욕구가 한계를 넘어서 폭발하면 그게 폭행 및 살인이요 성욕이 터지면 성범죄가 나오는겁니다.
그럼 해소를 시켜야하잖아요. 님께서 해소시켜주실겁니까? 어떻게? 이 이상은 말하면 좀 그러니까 대충 잘 생각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말은 이쁘게 ;3
62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34:29 |
Re 61. 점몸램 (클릭하면 이동)
뭔 얘기 하고싶은지는 아는데, 그거에 대한 연구결과가 있으면 동의할 수 있겠습니다만
저런 컨텐츠로 인해 해소되는 것보다 발생하는 것이 더 많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애초에 전 저런 욕구가 해소되어서는 안되는 종류라고 생각합니다만...
욕구라는 건 결국 계속 상승하는 것이지 사라지는 게 아니잖아요?
63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37:23 |
굳이 덧붙인다면 저는 조용하고 건전한 형태로만 돌아간다면 어떤 컨텐츠가 되었건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를 일으키지만 않으면 아무 문제 없는거니까요.
위에 말했다시피 사람들을 어떻게 할수는 없는거다보니까 그냥 존중..이라기보단 저도 몇몇 썩 안좋아하는 부류는 있으니까 존중이라고 하기엔 좀 양심에 찔리고 그냥 놔둔다? 정도의 태도라도 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64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37:28 |
게임에서는 그 수단이 폭력적일지언정 결국은 카타르시스를 느끼기 위해 컨텐츠를 필요로 하는 것이고
(해방감, 달성감 등)
이런 성애 컨텐츠는 카타르시스가 아니라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즐기는 거 아닙니까
전혀 다른 부류라고 봅니다
65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38:12 |
Re 63. 점몸램 (클릭하면 이동)
네 혼자 페도물 보면서 딸딸이치는건 말리고싶지도 않고 제 알바 아닙니다만
여기 나와서 그게 뭐가 잘못됐다고 항변하는 꼬라지를 보니 열이 뻗쳐서 그러는겁니다
66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40:02 |
됐다고x 됐냐고
67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41:19 |
Re 62.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러면 한때 사회에서 음악이나 영화나 만화에 대해서 이게 사회악이다 라고 규정했을때랑 똑같은거 아닌가요.
컨텐츠에서 나쁜걸 보여줬을때 그거에 영향을 받아서 똑같은 행동을 하는거는 순수한 개인의 문제입니다.
컨텐츠 자체에서 문제를 일으킨게 아니라면말이죠.
그리고 그럴정도로 이성이 부족한 사람이 있다면 당장 사회에서 도움을 주고 치료를 해주는게 올바른거구요.
68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3:42:03 |
이게 왜 이렇게 욕먹는거지
아청법 생겼을때 실제랑 가상이랑 구별도 못하냐더니
69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42:33 |
현실에서 친구한테 진심으로 붕권쏘거나 하진않잖아요 그쵸?
7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44:23 |
Re 67. 점몸램 (클릭하면 이동)
음악 영화 만화는 문화 컨텐츠 자체를 찍어 누르는거니까 이거랑은 궤가 다릅니다
통치자들이 통치를 위해서 컨텐츠라는거 자체를 찍어누르던 시절 얘기잖아요?
지금은 컨텐츠가 성립된 상태에서 이게 즐겨도 되는 컨텐츠냐 아니냐를 따져야 되는 문제라고 봅니다
71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3:46:01 |
전자계집의 인권을 그 누구보다 지켜주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듯
72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49:47 |
결국은 그 컨텐츠를 즐기는 방법의 문제겠죠
이건 제가 예전에 퀴어논쟁 일어났을때도 똑같은 얘기를 했던건데
걍 안보이는데서 조용히 욕구 해결하라는게 궁극적인 제 스탠스입니다
혼자 잘 보던, 공유하다가 걸려서 법정가던 뭘하건 상관없는데 제발 눈에 안띄었으면 좋겠어요
73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3:50:01 |
이게 즐겨도 되는 컨텐츠냐 아니냐는 누가 정하는건가요?
74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3:52:08 |
그리고 아청법때 지랄지랄했던거는 아청법이 문제가 아니고
실제 성인이 찍은 AV인데 교복입고있다고 아동취급할 수 있다는게 문제였죠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는 법안이니까 문제시됐던겁니다
75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3:54:13 |
Re 7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이미 살인같은 내용이 들어간 컨텐츠를 아무렇지도 않게 즐기고있는데 도덕적 가치관을 대는거부터가 이미 의미가 없는겁니다.
아니 애당초에 도덕적 가치관을 붙이는 행위 자체가 의미가 없는거에요. 왜냐면 우리는 그걸 보고 ' 현실에서는 이러면 절대 안된다 ' 이라는 생각을 할수있는 이성을 가진 사람이거든요. 컨텐츠의 제작자들도 그걸 알기때문에 도덕적 가치관에서 문제가 있는 요소들을 넣는거구요. 성범죄라던가 살인이라던가 폭행, 전쟁, 악마숭배, 나치즘, 이거저거.
순수하게 소비자가 이성을 가지고 판단해서 현실에서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아무 문제가 없는거에요.
현실에서 맨정신으로 총기를 가지고 콜오브듀티를 일반인들에게 시전하거나 학교에서 친구한테 라이터 들고 대사치를 시전한다던가 하는건 그 사람이 문제가 있는거에요.
한때 아청법 문제가 화제였을때 현실과 가상의 구분에 대해서도 얘기가 많았죠.
76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4:00:28 |
Re 75. 점몸램 (클릭하면 이동)
폭력적인 성향이기 때문에 폭력적인 게임을 하는건 무조건 맞는게 아닌데
아동 성애는 그게 아니니까 문제겠죠. 아동 성애가 없으면 애초에 그런걸 왜 봅니까 에이 씨발하고 지우겠지
뭐 스펙트럼이 존나 넓어서 거기까지 포용할 수 있다라는 사람이야 있겠지만 제가 보기엔 이 글의 댓글에선 그런 논조는 아닌거같네요 ㅎ
하다못해 그 폭력적인 게임들에서도 제가 기억하기로 애들 쏴죽이는 미션같은 건 없었을텐데요
궁극적으로는 아동 성인을 구분해야 하냐 말아야 하냐? 로 가야된다고 생각하는거고
컨텐츠간에 뭐 이건 되는데 이건 왜 안되냐의 문제가 아니라고 봐요
78 |
![]() |
Lv11 어소시에이트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14 14:13:52 |
그냥 이상성욕 다 역겨운거 맞고 저포함 개개인마다 몇개씩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걸 아무문제없다는 식으로 포장하는건 조금
역겹다고 생각함. 앞에서 나온 말마따나 본인이랑 동일한 취향 가진사람끼리 조용히 즐겨야지 외부에 올라오고 남에게 혐오감을 조장시킨 시
점에서 이미 피해를 줬다고 생각하거든요. 음지사이트는 충분히 많을텐데 왜 굳이 양지에서 이런 주제를 꺼내와서 사람을 기분나쁘게 만드는건지;
79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4:14:25 |
아동성애자가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실제 아동성범죄를 저지르는 놈이야 미친놈인게 당연한데
그런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관련 컨텐츠를 소비하는것조차 문제가 되는건가싶네요.
누가 피해보는것도 아닌데
80 |
![]() |
Lv34 사쿠마 마유 하루종일 | 2017-06-14 14:14:31 |
컨텐츠 자체보다는 범죄자를 욕해야되는것 같은데..
댓글들에 나왔던 내용처럼 어떻게 소비하고 실생활과 갈라서 생각해야한다
라는 교육이던 뭐던해서 밖으로 갖고오지 말자 라는 마인드가 당연해져야 된다고 생각함
게임계에서도 매번 게임은 게임이고 현실은 현실이다 얘기가 나오잖아요
81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4:14:57 |
Re 76.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펙트는 그런 컨텐츠는 일본에서 만드는거고 일본에서 합법임
그리고 일본 외에 유통되는건 금지하고 있음
합법적인 컨텐츠 만들고 소모하는데 다른 나라 사람이 왈가왈부할 일이 아님
그걸 합법으로 만든 나라를 욕할지언정 법을 지키는 사람을 욕하는건 이상한 일이고
그럼 외국에서 한국은 보신탕 먹는다고 야만적이라고 하는 것도 정당화 됨
괜히 갖다가 보지말라고 해외유통금지까지 해놓은걸 봐놓고 욕하는 것도 이상한 짓
그냥 보면 토나오면 님이 정상인인거 인증이니까 더 안보면 됩니다
82 |
![]() |
Lv11 점몸램 이벤트에 참여해본 | 2017-06-14 14:15:19 |
Re 76.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아동성애 없었으면 그야 무시했겠죠. 그럼 그걸로 문제없는거고. 있는 사람들은 그걸 이용하겠죠.
시민 상대로 무차별 사격 및 포격을 가하는 미션이 등장하는 전쟁 게임들도 등장한지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습니다.(노 러시안이 대표) 그 이유는 그냥 민감할수도 있는 주제이기 때문이었다는거 뿐이었죠. 백린탄으로 유명한 그 게임에서는 폭발에 휘말려서 엄마와 같이 죽은 아기도 볼수있죠.
뭐 이정도인데 애들에게 총 쏘는 전쟁 게임도 머지않아서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목적이 경고가 됐건 하나의 컨텐츠가 됐건 언젠가는 수면 위로 올라올겁니다.
어린 캐릭터가 나와서 잔혹하게 구르는 게임들도 이미 막 나오고있잖아요. 워킹데드라던가. 어린 소녀가 스스로 벌어진 상처를 마취도 없이 의료용도 아닌 일반실로 봉합하는 장면같이 되게 잔인한 연출들도 이미 나오고있습니다.
순수하게 욕구의 문제 및 개인의 이성 문제라고 밖에는 생각안합니다.
83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4:17:34 |
주제를 꺼내오는건 그 사람 문제고
이거는 왜 쿠지락스가 욕먹어야 하나로 시작된거 아니었나
84 |
![]() |
Lv34 사쿠마 마유 하루종일 | 2017-06-14 14:18:27 |
물론 이런 소재는 사회적으로던 인간적으로던 영 아닌 컨텐츠이므로
알아서 조용히 즐겼으면
85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4:23:40 |
Re 82. 점몸램 (클릭하면 이동)
지금 말씀하신 연출들은 그게 목적이 아니라 다른 의도를 강화하기 위해 집어넣은 의도적인 연출이죠.
전쟁의 참혹함을 보여주기 위해 어머니 품에서 죽은 어린 아이를 보여준다거나
세상이 얼마나 디스토피아화 되었으면 어린애가 마취도 없이 자기 상처를 봉합해야 하는 상황이냐라거나
위에서 말한 애들 총으로 쏴죽이는거도 제가 기억을 못했을뿐이지 분명 지금도 있긴 하겠죠.
아프리카쪽 내전에서 소년병을 앞세웠는데 죽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든다거나 등등.
근데 이건 어디까지나 다른걸 강화하기 위한 의도적인 연출이겠죠.
소아성애는 그런거랑 전혀 다른 궤에요. 예시를 드는 거 자체가 잘못되셨음
86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4:24:25 |
합법이고
피해자도 없고
유사 범죄를 일으킨 사례도 없고
범죄율을 높인다는 증거도 없고
그냥 자기가 보기 싫은건데...?
87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4:26:11 |
왜 유난히 욕하냐면 쿠지락스 망가를 받아서 본다음 으아아악 뭐야 기분나빠! 해버린 기억이 PTSD를 만들어내버린것..
88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4:27:19 |
그냥 내가 보기 역겨운데 내앞에서 계속 그걸 보여준다면
그사람을 욕할 일이죠
퀴어축제 역겹다고 모든 동성애자들을 다 역겹다고 하진 않잖아요
그 축제에 참가하는 사람들이 역겨운거지
89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4:31:35 |
Re 86.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이 원글이 유사 범죄 사례에 피해자 발생한건데요
90 |
![]() |
Lv24 諸星 きら利 새내기 | 2017-06-14 14:32:16 |
뭔 말인지 모르겠다
근향 존나 가만히 있어야겠다
91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4:36:05 |
Re 89.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보고 따라했다는 증거가 어디에?
92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4:40:13 |
Re 91.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아 예... 부랄을 탁 치고 갑니다;
93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4:41:32 |
Re 89.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리고 만에 하나 따라했다 칩시다
저 나라에선 저게 합법인 컨텐츠에요
어디 뭐 우리나라로 치면 범죄영화나 그런거랑 비슷한 취급인데
그거 보고 따라했다고 범죄영화를 욕합니까?
'저걸 따라하는 정신나간 놈이 있네' 이러죠
95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4:46:22 |
이슈게다 이슈게
96 |
![]() |
Lv34 수 | 2017-06-14 14:46:29 |
결국 이슈게행인가!
97 |
![]() |
Lv33 Rox | 2017-06-14 14:47:11 |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98 |
![]() |
Lv34 김기동 기타나 칠까 | 2017-06-14 14:50:23 |
이슈게로 향하는 것이슈
99 |
![]() |
Lv30 大橋 彩香 제가 또 뽑혔어요 | 2017-06-14 14:50:40 |
핫이슈!
100 |
![]() |
Lv34 트로와바톤 13일의 금요일 | 2017-06-14 14:50:48 |
이게 뭐라고 이슈게야
101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4:51:18 |
Re 92.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뭔 근거도 없이 정신승리는
102 |
![]() |
Lv34 잡귀 훗, 보고 있나 | 2017-06-14 14:53:21 |
1. 봐도 되고 소장해도되고 법 철퇴맞아도 모르겠지만 티내지마라
2. 범죄자가 순 병신새끼
3. 방사능검침원이 진짜 있었어?!
갠적인 생각이에오
103 |
![]() |
Lv02 칼벵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4:54:49 |
쿠지락스 혐오를 멈춰주세요 ㅠㅠ
104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5:05:08 |
일본 법 자체가 좀 이상하긴 하죠
성행위를 촬영해서 팔아도 삽입여부를 확인 불가능하면(ex. 모자이크 처리) 합법
대상이 어려보여도 나이를 언급하지 않거나 특정할 방법이 없으면 합법
105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15:10:58 |
사실 저런 범죄자들은 하다못해 데미안을 읽고 "아 에바부인! 아 아줌마랑 쎾쓰하고 싶다!!!" 거릴 만한 인간들이라고 봐서.. 컨텐츠의 문제하고는 좀 거리가 있지 않냐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
10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5:14:21 |
그런 논리면 모든 포르노를 금지해야죠.
어떤 병신이 유부녀 망가 보고서 유부녀 범죄 일으키면 그건 가벼운 범죄입니까?
107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15:14:24 |
반대로 정상인은 쿠지락스 할애비를 들이대도 딱히 모방하고 싶다! 생각 안 하겠거니 해서.. 뭐 콘텐츠의 적합성 유무로 정상인이냐 아니냐 따지는건 차치하구여
109 |
![]() |
Lv30 역시 마늘맛 새내기게시글 작성자 | 2017-06-14 15:20:35 |
남자는 같은 도시에 사는 여학생 방에서 소녀의 몸을 만진으로 4 월 강제 추행 혐의 등으로 체포했다. 이 도시는 2014 년 5 월 ~ 올해 3 월 주로 초등학생 여아를 겨냥한 추행 사건이 20 건 발생하고, 경찰에 관련을 수사하고 있었다.
수사 관계자에 따르면, 남자는 도쿄의 남성 만화가가 동인지를 그린 작품을 모방 해 범행을한다. 성인 남자가 "방사능 검사"라고 칭하고 소녀의 집에 침입 해 음란 행위를하는 내용으로, 경찰은 남자가 적어도 8 개의 범행에 대해 작품의 수법을 모방 한 것으로보고있다.
경찰은 이달 남성에 작품을 모방 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게다가 앞으로 모방되지 않도록 배려 해달라고 요청 "작중의 행위를 모방하면 범죄가 될 것"이라고주의 환기를 촉구하는 것 등도 요구했다. 남성은 사건에 충격을 받아 경찰의 제의를 승낙했다고한다.
수사 관계자는 "표현의 자유 사이의 균형도 있고 어려운 곳이지만, 어린이를 노린 악성 사건으로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신청을했다. 앞으로 다른 작가의 작품을 모방 범죄가 발생했을 경우에도 같은 신청을 할 것을 검토하겠다 "고했다.
3줄요약
1.쿠지락스 망가 보고 모방범죄 발생함
2.경찰에서 쿠지락스한테 주의줌
3.쿠지락스는 주의하겠다고 말함
110 |
![]() |
Lv26 마에카와 미쿠 눈팅하고 있는 | 2017-06-14 15:20:37 |
예전에 이유없이 민간인 학살하는 헤이트리드라는 게임이 이슈화 되었을때, '아 이건 좀 도를 지나쳤네'라고 생각했었죠.
배페에서도 한창 이런 게임이 나와도 되냐 안되냐로 논쟁이 오고가고 있었습니다.
그때 봤던 리플이..
'잔인하던 야하던 어떤 컨텐츠던 그걸 금지 시키는 잣대는 누구의 것이냐. 표현의 자유는 존중되어야 한다.
대중들이 소비하지 않는 장르는 어떻게든 자연스럽게 도태될것이고, 소비하는 장르만이 남게 될것이다. 그게 문화 컨텐츠다.'
대충 이런 리플이었는데, 보자마자 한방에 고민이 해결되었었죠.
지금은 2D에선 어떤 컨텐츠던 현실의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는게 아니라면 OK라는 마인드로 보고 있습니다.
111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5:26:11 |
허이구 제기랄. 진짜 어이가 없어요. 여보세요. 몇가지 반박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거든 말이죠.
자. 하나. 그걸 본 사람이 경각심을 가지게끔 한다.
이걸 누가 봅니까. 그래 뭐 소아성애자가 아니라도 볼 수 있을지는 모르죠. 근데 가정을 이루고 있는 사람이 이걸 찾아볼까요 아니면 없는 사람이 많이 찾아볼까요. 아 예 듣기로는 개소리처럼 들리겠죠. 어디 논리정연한 팩트도 아니고 뇌피셜 가져오냐고. 근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봅시다. 이게 경각심을 가지라고 만들어집니까? 딸딸이 잡을라는 인간이나 사서 찾아서 보지 이게 경각심을 심어준다는 말은 솔직히 개소립니다.
둘. 아 그래요. 이걸 보는 인간들이 다 그러진 않죠. 아니, 극소수라고 봐도 좋을테고 저 인간이 저걸 보고 모방범죄를 저질렀다는 증거도 아직은 없어요. 근데 컨텐츠라는건 이걸 받아들일 수 있는 단계에서 만들어지고 소모되어야하는 법입니다. 인간이 이걸 보고 딸을 잡을지언정 따라해서는 안되겠다는 감정, 감성을 충분히 교육받은 환경에서나 소모되어야 하는 컨텐츠란 말입니다. 그런데 어떻습니까. 현대의 컨텐츠, 개중에도 인터넷 방송같은 것들. 아이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영향을 받아서 뭔 말도 안되는 이상한 신조어에 남을 기분나쁘게 하는 것이 재미있으며 그게 당연하다는 듯이 받아들이고 다녀요. 사실 당장에 적절한 규제환경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범죄를 저지른 인간은 성인이죠. 꼭 저걸 보고서 모방범죄를 저지른게 아니라 그냥 지가 그렇게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그랬을 수는 있지만 만약 정말로 저 동인지를 보고 모방해서 범죄를 저지른 것이다 하면 이건 큰 문제입니다. 그 정도 상식도 생각도 감성도 없는 인간에게 해당 컨텐츠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다는 의미이니까요.
셋. 쿠지락스가 인성이 좋은 사람이다.
? 그래서요? 인성이 좋다고 그 사람이 한 행위가 정당화 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쿠지락스가 피해를 줬다기보단 사회에서 금기시 되며, 실행이 가능한 행위를 동인지로서 그려내었고 사실상 직접적인 피해가 아니라 간접적인 피해를 줬다고 할 수 있겠지요. 본인은 그럴 의도가 없었다고 할 지라도 이게 범죄 교본처럼 사용될 여지가 있다면 규제를 할 필요가 있는건 사실입니다. 네 뭐, 윗분들중 한분 말씀대로 이딴걸 합법이랍시고 허가내준 국가부터가 욕을 먹어야하지만요.
넷. 취향은 존중되어야한다.
취향 존중하는건 네, 해줄수는 있죠. 그게 남에게 피해가 안된다면 로리배빵스너프 망가를 보던 촉수가 존나게 취향이라서 촉수물만 열심히 보던 어쩌던 그냥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실제로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상상만 하는 건데요 뭐. 그걸 역겹다고 생각하지 않고 '아 나도 해보고 싶다 즐거워보인다'하고 생각하고있다면야 어디 정신병원에라도 넣어주겠지만 말입니다. 근데 범죄를 '취향이다'로 정당화 하지는 맙시다.
뭐, 그렇습니다마는, 한가지 더. 폭력적인 컨텐츠가 사람을 반드시 폭력적으로 만든다고는 할 수 없고 반대로 그런 컨텐츠를 이용함으로써 범죄율이 떨어졌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네, 일종의 스트레스 해소구간으로써 좋은 역할을 해주었다는겁니다. 컨텐츠를 올바른 방향으로 사용하면 이렇게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데도 범죄를 저질렀다면 그건 그 사람 문제인게 맞습니다.
112 |
![]() |
Lv34 자다말고히오스함 | 2017-06-14 15:35:33 |
답은 겐고로다
114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5:46:24 |
GTA 보고 강도질했으니 GTA 만든놈 잡아가야?
115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5:47:36 |
Re 109. 역시 마늘맛 (클릭하면 이동)
https://file2.instiz.net/data/file2/2017/06/13/5/6/3/563da099c6ab56a92962f2ed7540047e.jpg
이게 기사 내용인 모양인데 기사 원문은 삭제된 상태
http://news.livedoor.com/lite/article_detail/13195180
저 내용에 따르면 본인이 4~5년 전에 떠올린 방법이라고 써있음
116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5:48:10 |
Re 115.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범인 본인이
117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5:49:18 |
교본으로 쓰이면 간접적으로 피해를 준거라니
그럼 추리소설들도 다 살인사건 교본들이고
간접적으로 피해를 준거네요?
118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5:49:34 |
싸이코들이 모방범죄를 일으킬 수 있으니 폭력적인 게임, 영화 제재.
무분별한 사치 및 남녀관계에 불안감을 느낄 수 있으니 드라마 제재.
가상과 현실을 혼동할 수 있으니 만화, 애니 제재. 추리, 범죄소설 당연히 제재.
반정부적인 의식을 심어주어 사회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니 각종 논평, 뉴스 검열.
이러면 세상 범죄자 없이 깔끔해질듯
실제로 코난 모방범죄나 호스텔 같은 영화를 보고 일으킨 살인사건이 있었죠
120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5:56:26 |
「放射能の調査」装い女子中学生にわいせつ | NNNニュース
www.nkt-tv.co.jp/sp-news/news890151117.html
무슨 이유인지 기사가 전부 내려감
122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04:54 |
생각보다 반박이 많네요. 일단 뭐, 제 생각이 그렇다는 거구요.
추리소설을 예로 드셨는데 그 경우는 주인공의 목적이나 해당 작품이 주로 보여주려고 하는 것이 범죄를 저지르는게 아니라 어떤 범죄가 일어났고 그 해결을 목적으로 하는 컨텐츠거든요.
아무래도 사상적인 방향이 틀리죠.
아침 막장드라마요? 하는 짓거리 보기 싫긴 합니다만, 어째 결과적으로는 권선징악으로 끌고가긴 하죠. 그게 뭐 정당화 될만한 권선징악인지는 차치하고서라도 말이죠.
가상과 현실을 혼동할 수 있다. 이건 말이죠. 제 글 두번째 문단에도 조금 언급된 내용이지만 충분한 교육에 의해 교정 될 수 있는 부분이구요.
GTA는 애매하네요? 앞서 말씀드린 글 마지막 문단에 실제로 범죄행위가 많이 줄어들었다는 내용의 주인공이 그것인지라.
123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6:08:45 |
Re 122. Hug (클릭하면 이동)
내용을 보실 일은 없겠지만..
가해자가 그에 상응하는 벌을 받는 내용으로 끝납니다
살해당하거나 자살하거나 체포되거나
124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6:10:20 |
「放射能の調査をしたい」と言って女子中学生の体を触ったとして、35歳の男が逮捕された。
방사능 조사를 하고싶다고 말 해 여중생의 몸을 만진 35세의 남성이 체포되었다
強制わいせつなどの疑いで逮捕された無職の矢崎勇也容疑者は、
강제외설 등의 혐의로 체포 된 야자키 유야(무직) 씨는
去年1月、埼玉県草加市の一軒家で、女子中学生に対し「身体検査をするね」「死にたくなければ声を出さないで」などと言い、
작년 1월, 사이타마현 소카시의 단독주택에서 여중생에게 '신체검사를 한다'. '죽고싶지 않으면 소리를 내지 말라'며
体を触るなどのわいせつな行為をした疑いがもたれている。
몸을 만지는 등 외설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있다.
警察によると、矢崎容疑者は女の子が一人で留守番をしているのを狙って、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여자아이가 혼자 집을 지키고 있을 때를 노려
「放射能を調べる調査をしたい」などと言って侵入し、体を触っていたという。
'방사능을 조사하고 싶다'는 등의 말을 해, 몸을 만졌다고 한다.
矢崎容疑者は容疑を認め「4、5年前にこの手口を思いついた。ほかにもやった」と供述しているという。
용의자는 혐의를 인정하며 '4~5년 전에 이 수법을 생각했으며 이외에도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127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12:56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0/22/2013102201982.html
세상을 깔끔하게 만들기 위해서 GTA5는 당연히 제재되어야 합니다
"게임물등급위원회는 GTA5에 대해 최고 등급인 청소년이용불가 판정을 내렸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라고 적혀있는데 정말 이해가 안 되는군요. 청소년에게 버젓이 판매되고 있는데 말이죠!
드라마 역시 제재되어야 합니다. 권선징악으로 끝나지 않는 드라마도 많은데 어떻게 예외를 둘 수 있겠습니까?
또한 교육으로 가상과 현실 혼동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위에서 말씀드렸듯 코난 모방범죄 등이 이미 다수 일어났습니다.
교육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포르노고 영화고 게임이고 애니고 만화고 드라마고 무조건 제재해야 이런 중범죄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129 |
![]() |
Lv25 칰불매운동위원장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17-06-14 16:14:33 |
청소년이 불량해지는 것은 폭력적 만화를 보고 따라하는 것이므로 만화가 문제다.
13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6:15:22 |
그냥 다 각설하고, 기존에 말한거 다 엎을게요
뭐 그래 취향이라 존중해준다 칩시다. 인정할게요.
근데, 까놓고 혼자 받아서 바지내리고 집안에서 딸딸이치고 있는건 내 알바 아니에요
그걸 보고 딸딸이를 친다는 점에서 이미 이상성욕자인거고, 그걸 외부로 표출하는 게 역겨우니 표출좀 하지 말아주세요
또 이상성욕자라고 해서 소수성애자 무시하냐고 할거같아서 미리 하는 얘긴데, 소수성애자는 이상성욕자가 아닙니다
131 |
![]() |
Lv25 칰불매운동위원장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17-06-14 16:15:50 |
Re 129. 칰불매운동위원장 (클릭하면 이동)
청소년이 불량해지는 것은 폭력적 게임을 하고 따라하는 것이므로 게임이 문제다.
132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17:22 |
누구 여기서 "내가 아동성애자다!"하고 자랑스럽게 표출한사람? 여기 아동성애자 있으신 분?
134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19:31 |
여기서 우리는 정말로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 볼 필요가 있다.
떡인지 취향과 현실 취향이 동일하다면 강간물을 보는 사람은 강간을 좋아하니 무조건 강간만 하러 다닐테고
유부녀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유부녀만 좋아해서 현실에서 유부녀만 사귈테며
임산부 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임산부만 졸졸 따라다닐테고
촉수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집에 지렁이를 사두고 키우며 흐뭇하게 성행위에 이용할 것이고
근친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이미 가족에게 손을 댔을 것이다.
여기 그런 사람 있으신 분?
135 |
![]() |
Lv07 효과는굉장했다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 2017-06-14 16:20:13 |
혹시 아동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얻기위해 저거 보시는분?
136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21:10 |
음. 제 설명이 조금 부족했으려나요.
공감의 방향성이 어디를 향하는지가 관건이라고나 할까... 아닌경우도 더러 있습니다만 추리소설은 보통 탐정이나 추리를 하는 사람의 시점에서 묘사가 진행되게 되고 독자는 자연스럽게 화자나 주인공에 공감을 하며 몰입을 하게 됩니다. 사건을 해결하고 악을 처벌하는 방향의 공감이죠. 아침 막장드라마...도 비슷하겠네요. 일단 초반에 일방적으로 당하는 소시민 주인공에 몰입해서 저기 나를 파멸로 몰아넣은 나쁜년에게 정의의 철퇴를 내려주어야한다는 식으로 공감하게 됩니다.
뭐, 듣자하니 해당 동인지는 반대로 범죄자의 입장에서 묘사를 했고 독자는 애초에 딸잡으려고 샀을테니 어디에 몰입하는지야 뻔하죠. 범죄자이지 않습니까. 가해자가 상응하는 벌을 받는 내용으로 끝이 난다고 하셨지요? 거기까지 보고 '아 나는 이러면 안되겠다'고 생각하겠지만 이것도 방향성에 따라 다르지요. '아, 나는 이런 범죄를 저지르지 말아야지'하고 생각하면 다행입니다만, '아 나는 저런 실수는 안할 수 있는데' 하고 생각하면 그건 문제가 되겠지요.
어째 논지가 엇나갔습니다만, 설명하자면 이렇단 겁니다.
Re 123.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그렇다면 현실도 그 내용대로 끝났단 소리긴 하군요. 애초에 사고가 벌어진 시점에 별로 잘 됐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만.
137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6:21:35 |
현실이나 가상이나 애기랑 섹스하는게 정상인가?
애초에 이걸 정상으로 생각하느냐 마느냐에서 이미 입장차이가 요단강을 건너선 상태라고 보이네요
무의미한 논쟁임
138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6:22:32 |
Re 13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여기서 누가 그런 욕구를 외부로 표출했는지..?
139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23:50 |
범죄자가 주인공인 추리소설, 범죄소설, 영화가 얼마나 많은데요. 무조건 제재해야 합니다.
아비코 타케마루의 '살육에 이르는 병'같은 작품은 굉장히 유명한 소설인데 정말 잔인하게 묘사되어 있어요.
제재를 안 할 수가 없죠.
또한 드라마가 그런 종류만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주인공이 사기꾼, 범죄자, 폭력배인 드라마도 충분히 많습니다.
제재를 해야 깔끔해집니다.
140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25:38 |
Re 13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제가 생각하기엔 모든 포르노를 보는 것 자체가 비정상이고
그 모든 포르노는 제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원래는 종족 번식을 위한 행위여야 할 섹스를 쾌락으로 만들어버리니까 현대 사회가 이렇게 문란한 거 아닙니까
141 |
![]() |
Lv30 구구법 급성 심근 경색 진단 | 2017-06-14 16:26:32 |
퍄 이슈게 오랜만에 오네
142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6:26:49 |
Re 13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애초에 일본을 제외한 다른 나라에 유통 배포가 불법이라
볼 일도 판단할 일도 없어요
진짜 말 그대로 무의미한 논쟁임
143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27:45 |
애초에 우리나라 포르노 금지 아닌가요? 그저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니 실효법으로서 감상은 눈 감아주는 것 뿐이지
법 조목조목 따지면 야동 한 번이라도 보신 분들은 모두 범죄자 아닙니까?
144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29:10 |
아, 그리고. 처음에 쓴 글에도 말씀드리긴 했습니다만, 해당 동인지를 봤던 보지 않았던 죄는 무조건 범죄자에게 있습니다.
꼭 해당 작품의 작자가 잘못했다는 말은 아니에요. 실제로 해당 내용을 보고 사고를 쳤다고 한들 그게 그런 발상으로 나아간 범죄자쪽이 이상한거잖아요.
제 말은 뭐, 제가 봐도 작품이나 작자가 존나게 잘못했다는것처럼 보이긴 했습니다마는, 작품이 잘못한게 뭐 있겠습니까. 그냥 그러한 방향성도 있으니 생각해 볼 문제라는 소리지요.
145 |
![]() |
Lv34 뱀술 | 2017-06-14 16:29:31 |
아휴 답답해
146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16:29:58 |
유독 애 라는거에 민감한가 아닌가의 차이가 맞는거같네요
가상이라도
어른은 죽여도 되지만 애는 안된다
어른은 강간해도 되지만 애는 안된다
전 가상이면 둘다 뭔 차이가 있나 생각하는 쪽이지만
148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31:23 |
Re 146. 시큐르엘 (클릭하면 이동)
아뇨 뭐, 본문 내용은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만, 이러나 저러나 그런 짓을 한 범죄자는 전부 쳐 죽여야될 나쁜놈이죠.
149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31:28 |
댓글수보면 집에서 꼬추긁던 쿠지락스가 망가 그려서 현실의 여자아이를 범하게 만드는 최면이라도 건줄알겠네
150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31:43 |
전 쿠지락스 만화 굉장히 싫어하고 위에서 쿠지락스 만화가 경각심을 심어주느니 이런건 개소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방범죄가 일어났다는 것 때문에 원작 작가를 까려면 여러가지 의문이 해소되어야 하는데
1. 쿠지락스가 이러한 만화를 그리지 않았다면 아동성범죄자가 아동성범죄를 일으키지 않았을까?
2. 로리 성인만화를 보는 수많은 사람들은 범죄를 일으키지 않는데 이 사람들은 전부 예비 아동성범죄자인가?
3.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포르노를 보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 사람들이 로리물을 한 번이라도 봤으면 아동성애자인가?
4. 유부녀물, 수간물, 강간물 등 범죄를 조장할 많은 포르노들이 있는데 제재가 필요하다면 모든 포르노를 제재해야하는 것 아닌가?
5. 포르노가 존재하지 않았던 옛날에는 성범죄가 일어나지 않았는가?
151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6:32:31 |
그리고 근본적으로 그리든가 말든가 현실에 어떤 영향을 끼쳤다는 명확한 자료도 없고
유통 판매되는 장소는 그걸 합법으로 인정하는 일본 내 뿐이고
일부러 보려고 찾지 않는 이상에는 보기도 힘듭니다
그냥 일본 자체가 좀 이상한 나라일 뿐
그 나라에서 합법적인 컨텐츠를 생산한 작가에게 무슨 죄가 있는지
152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35:23 |
Re 150.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하여 말씀드린것이 그겁니다. 그런 작품이 있었던 없었던 포르노를 보던 안보던 그걸 현실화하려고 하는 놈이 문제인거라구요.
모방범죄...는 뭐, 그걸 본다고 해서 모든 인간이 다 따라해봐야지 이런것도 아니고 그걸 범죄로써 모방한 인간은 극소수이고 실제로 모방한게 아니라 지가 스스로 생각해냈다는 경우도 이번 사건처럼 있었을테고요.
153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36:01 |
Re 150.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여기에 더해
6. 모든 사람들이 가상의 취향과 현실의 취향을 동일시하며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지 못하는가?
154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41:56 |
Re 153.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하여 말씀드린것이 충분한 교육이 뒤따른다면 컨텐츠는 소모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인간이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지 못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소수일지언정 전체적인 교육을 통해서 사회적인 문제가 되지 않도록 교정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지요.
아, 이 말도 좀 과격하게 들렸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요점은 그겁니다. 어릴적 가정환경에서 범죄는 나쁜것이며 위험한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교육받듯이 그런 위험성이 있는 컨텐츠를 소모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꽤 온건하지 않습니까?
15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44:32 |
Re 154. Hug (클릭하면 이동)
전 허그님께서 무슨 말씀을 하려는지 충분히 이해했습니다. 교육으로 해결해야한다는 말씀은 충분히 공감하는 바고 또한 지금도 그런 교육은 계속 시행되고 있죠. 다만 제가 반박했던 부분은 위에서 애니, 만화, 드라마는 교육으로 현실과 가상을 구분이 가능하지만 포르노는 제재해야 된다고 말씀하셨던 부분이었습니다.
157 |
![]() |
Lv33 이시하라 사토미 | 2017-06-14 16:46:58 |
집에 하나쯤 소장 하고 계신게 아닐까...
159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47:54 |
Re 156.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아뇨, 포르노도 교육을 통해서 교정할 필요가 있습니다마는. 옛부터 성에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으니 성교육도 시행하는데 제 알기론 포르노를 보되 범죄로서 따라하지 말라고 몇번 교육받았습니다. 요즘 학생들 성교육시간에 그런거 한다고 들었는데 말이죠. 허허.
160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6:48:12 |
Re 155. 안선생님 (클릭하면 이동)
비 정상적인 성욕이지만 그게 실제로 피해를 끼치냐 안 끼치느냐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니까요
해가 없는데 아무 이유없이 억압한다면 그건 문제가 되겠죠?
근데 이게 해가 있느냐 없느냐 밝혀진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보면 따라한다?
그게 사실이면 거의 모든 영화고 게임이고 제제 대상이 됩니다
161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48:58 |
Re 155. 안선생님 (클릭하면 이동)
미리 밝히자면 전 로리물보다는 연상물을 더 좋아하지만 왜 제가 이걸 쉴드치냐면
"가상 로리물을 보는 사람은 정신에 문제가 있다."는 논리적인 이유를 말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입니다.
강간물을 좋아하는 건 정상이고 로리물은 비정상이다? 왜죠? 아무도 의문을 해결해주는 사람이 없어요.
로리물을 본다고 뭐 그 로리물 좋아하는 사람이 범죄를 일으킵니까 밖에 나가서 사람들한테 귓속말로 '저는 로리물을 좋아합니다(소곤)'하고 속삭입니까? 위에서 말했듯 "로리물을 보며 딸치는 사람은 현실에서도 아동성애자다."라는 명제가 성립하지 않잖아요?
163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6:51:34 |
아, 어느 설명이 부족했는지 알겠네요.
제 글 다시 읽어보니 그런 위험한 작품은 무조건 안된다! 포르노도안된다! 이런 느낌이 드네요.
아뇨, 소모하는건 좋습니다. 단지 범죄행위나, 위험성이 있는 행위를 따라하지 않도록 충분한 교육이 필요한거죠.
첫 글에서 "컨텐츠라는건 이걸 받아들일 수 있는 단계에서 만들어지고 소모되어야하는 법입니다. 인간이 이걸 보고 딸을 잡을지언정 따라해서는 안되겠다는 감정, 감성을 충분히 교육받은 환경에서나 소모되어야 하는 컨텐츠"라고 말씀드린게 그 부분입니다.
164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6:51:44 |
가상 로리물을 보고 꼴리는 사람이 정신병자라면
가상의 강간물을 좋아하는 사람도 정신병자여야 이치에 맞습니다.
범죄행위를 보면서 흥분하고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게 정상일 리가 없잖아요?
165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6:55:39 |
내가 그래서 입장 리셋한다고 한 거임
가상 컨텐츠는 현실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걸 전제로 두고 말했을때
"애랑 섹스하는걸 용납할 수 있느냐 없느냐" 이기 때문에 아무 의미가 없는 논쟁이라는거임
여기서 된다 안된다 사이에는 요단강 루비콘강 한강 양쯔강 세느강 다 합친거보다 넓은 간극이 있기 때문임
167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00:27 |
적어도 지금 상황에서는
싫어할 권리는 있으나 비난할 권리는 없음
168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00:42 |
Re 16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건 님 개인의 의견이죠.
제가 가상 컨텐츠가 현실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걸 전제로 두고
"강간이라는 범죄행위를 보고 딸치는 건 굉장히 혐오스럽고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하면 강간물을 본 사람이 정신병자가 되는 건 아니잖아요?
아무 의미가 없는 논쟁이라는 것도 스스로 뒷받침할 근거가 없으니까 그리 말씀하시는 것이고
저는 제 주장을 뒷바침하는 논리가 굉장히 많으니 아주 의미있는 논쟁입니다.
169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7:02:46 |
얾... 가상 컨텐츠 빼고요? 안되죠.
하나, 애가 애를 낳아요? 키울 수 있습니까?
둘, 애초에 어린 상태에서 아이를 낳는다는 행위 자체가 높은 위험성을 수반합니다. 애 죽일 일 있습니까.
셋, 항상 그러리라 보진 않지만 경제적인 문제.
왜 충분히 문화적으로 성숙된 국가(현 단계에서)는 아동 성범죄에 민감하게 대응하며 결혼하기위해서는 일정 나이를 맞이하지 않으면 안되는 걸까요. 저는 이렇게 봅니다. 상기한 이유를 오랜 세월에 걸쳐서 인류 문화가 습득을 했기 때문에 금지하는 거라고요.
어, 아이의 쾌락목적으로요? 솔직히 그런 발상은 없었는데. 저는 모르겠습니다. 그건 제가 판단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다 싶네요.
170 |
![]() |
Lv07 효과는굉장했다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 2017-06-14 17:03:05 |
좆같은거 욕하는것도 안되나여?
171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03:20 |
Re 168.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일단 "가상 컨텐츠가 현실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신 것 만으로도 큰 발전이네요.
이제 이 글의 가장 큰 맥락이었던 "모방범죄가 일어났다고 해서 만화의 원작자에게 죄가 있느냐?"는 해결된 것 같습니다.
172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7:04:35 |
뭐 그런 이유 말고도 충분히 정신적으로 성숙되지 못한 아이에게 성행위는 상당한 트라우마로 다가온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이 이유하나만으로도 아동성범죄를 근절시킬 이유가 되지 않겠습니까.
173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06:11 |
Re 170. 효과는굉장했다 (클릭하면 이동)
본인 감상은 상관이 없죠
뭔 책을 봐도 더럽게 재미없다고 할 수도 있는거고
근데 범죄랑 엮으니까 문제
174 |
![]() |
Lv31 닉빵의 쓴맛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17:06:51 |
Re 102. 잡귀 (클릭하면 이동)
방사능 검침원 같은거 없슴니당....
175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07:02 |
Re 172. Hug (클릭하면 이동)
실제로 한 놈은 좆 짤라도 할 말이 없어야
17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07:31 |
Re 169. Hug (클릭하면 이동)
저 분 말씀은 그 말씀이 아니라 "가상 컨텐츠가 현실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도 가상 로리물은 보면 안된다"는 주장을 하시는 겁니다.
Re 170. 효과는굉장했다 (클릭하면 이동)
혼자 로리물 보고 딸치는 걸 아무도 상관하지 않듯
혼자 욕하고 싫어하시는 건 아무도 상관안합니다.
178 |
![]() |
Lv34 자다말고히오스함 | 2017-06-14 17:09:54 |
어린아이를 강간하는 망가를 그리는 쿠지락스 글에서 강간물의 예를 드는것은 매우 신기한 현상
179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11:02 |
그리고 고등교육만 받았어도 상식이 있으면 봤다고해서 실제로 그런 짓은 못함
애초에 정신이 나간거지..
쇼크사 혹은 과다출혈로 사망 아닙니까? 살아도 평생 장애로 살게 될텐데
181 |
![]() |
Lv26 공개안함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14 17:12:29 |
근데 얘껀 꼴리기보다 뒷맛이 찝찝함...
183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14:06 |
Re 178. 자다말고히오스함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클릭하면 이동)
강간물의 종류에 로리강간물만 있는게 아니고 다른 다양한 종류의 강간물을 보는 사람들이 있으니 예시로 적절하죠.
또한 강간물 뿐만 아니라 유부녀물, 임산부물, 수간물 등 뭘로 치환하든 똑같습니다. 예시로 든 장르가 중요한게 아니니까요.
Re 181. 공개안함 (클릭하면 이동)
저도 찝찝해서 정말 싫어하는 작가
예전에 한창 동성애 논란이 있었을 때 배페에서 한창 논쟁을 벌이다 마지막으로 달린 댓글이
"제가 동성애자를 싫어한다는 데 그것도 잘못된 건가요? 저는 그냥 동성애자들이 바퀴벌레 마냥 보기 싫어요!"였습니다.
혼자 욕하거나 혼자 혐오하는 건 아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만 그 혐오를 바탕으로 잘못된 주장을 펼치거나
동성애자 앞에서 "난 동성애자를 싫어할 권리가 있어! 이 바퀴벌레야!"라고 말한다면
그 동성애자는 당신을 팰 권리를 얻게 됩니다.
185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17:35 |
Re 183.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어.. 폭력은 범죄니까 그건 아니에요
186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7:18:51 |
흐으으으으으으으음. 솔직히 봐도 된다 안된다 입장이라면 '가능하면 접하지 않는 편이 좋다'입니다마는 다른 잔인한 범죄물같은것도 동일한 입장이기는 해요.
근데 말이죠. 솔직히 사람이 살면서 '하 저새끼는 꼭 뒈져야되는데'하면서 뚝배기 깨는 상상은 많이들 하잖아요. 개같은 상사라거나 개같은 선임이라거나 뭐 기타등등. 저같은 경우는 뭐, 몇몇 글에 제가 달아놓은 댓글만 보더라도 아시겠지만 좀 잔인한 발상을 하는 편인데 어디 머리로 상상만 하는게 범죄랍니까. 그게 범죄면 뭐, 저는 도미네이터로 겨누기만해도 터져죽겠군요.
187 |
![]() |
Lv03 리세일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25:23 |
소아를 강간하는 컨텐츠는 비록 법적으로 문제는 없을지라도 도덕적, 도의적으로는 충분한 문제가 있어보이는데요; 법적으로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100%정당하다면 ㅇㅂㅇ나 29만원도 정당한건가요? 막말로 저런거 본다고 부모님에게 당당하게 말씀드릴수 있거나 SNS에 올리실 수 있는분 아무도 안계실거같은데요. 저거 그린 사람 본인도 집에서는 그냥 일반 만화가로 알고있다고 이야기했었던거 같은데...
188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27:11 |
Re 187. 리세일 (클릭하면 이동)
그러니까 그냥 욕하는건 상관이 없는데
범죄랑 엮는게 잘못됐다고 위에서 쭉 얘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집에서도 알고 결혼도 함
189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29:05 |
Re 187. 리세일 (클릭하면 이동)
야동 본다고 부모님한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근친물 본다고 부모님한테 당당하게 말씀하실 수 있는 분?
근친물, 유부녀물, 강간물, 수간물, 기계박이... 모두 도덕적, 도의적으로 문제가 있는 장르입니다.
이게 현실이라면 말이죠.
중요한 포인트는 이 모든 것은 가상에서 일어나는 일이고
몇몇 범죄자나 싸이코패스를 제외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현실과 가상을 혼동하지 않는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어떤 장르를 보던 성욕을 스스로 건전하게 배출한다면 건전하게 컨텐츠를 소비하고 있는 거죠.
190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30:32 |
29만원 = 실제로 범죄
부모님에게 당당하게 말함 : 저는 주로 순애물이나 연상물을 좋아합니다, 이걸 봐주세요 무척 섹스하죠
SNS : 나는 이런 쎾쓰물을 좋아한다ㅏㅏㅏㅏㅏㅏ
191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31:00 |
누가보면 저양반이 실제로 로리납치해서 섹스한다음 그린줄알겠네
192 |
![]() |
Lv01 Rotetete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35:12 |
논리가 아니라 그건 혐오스러우니까 안 돼! 라는 말만 밀어 붙이고 있는데..
193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39:46 |
쿠지락스한테 여동생이 있다는게 더 충격이었는데
194 |
![]() |
Lv31 세계정복 새내기 | 2017-06-14 17:42:38 |
소아성애가 정상적인 성적취향 범주에 포함되는 것같은
뉘앙스가 느껴지개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무섭네양
195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7:43:36 |
아니 납득하는 게 아닌데요...참 논지 전개를 뭣같이 하시는데
1. 가상 컨텐츠라 하더라도 "어린애"상대로 "성범죄" 를 저지른다는 거에서 납득이 안 된다는게 첫 번째고
2. 백번 양보해서 그걸 납득한 셈 치더라도 외부로 그걸 표출하는게 문제라는게 두 번째이며
3. 그게 진짜 이상성욕자의 성욕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라는게 세 번째 문제입니다만
1. 보통 특정 컨텐츠에 등장하는 인물이 범죄의 희생양이 되는 것은 해당 캐릭터, 혹은 주변 캐릭터에게 트라우마를 심고
그것을 자양분으로 하여 주인공 혹은 그 주변 인물을 성장시키기 위한 발판이 되는 부분이므로 문학적 허용이라고 할 수 있겠구요.
포르노는 애초에 이런 내용도 아닐뿐더러 그걸 보고 자신의 성욕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논외입니다.
범죄를 도구로 사용하느냐, 주된 컨텐츠로 삼느냐의 차이에요.
2. 성도착증은 있습니다. 이건 분명한 사실이에요. 발가락 페티쉬건 스타킹이건 교복이건 시체건 똥이건 어린애건.
근데 이게 사회적으로 용납이 되느냐 마느냐는 어떤 성도착증을 가지고 있느냐와 그 사람이 살고 있는 나라에 따라 다르며,
사회적으로 용납되지 않는 국가 혹은 사회에 살면서도 이를 용납해달라고 떼쓰는건
"나는 이 사회에 맞지 않는 인간이지만 나라도 좀 어떻게 용납해주면 안될까?" 라는 것과 같습니다.
다수의 의견으로 소수를 묵할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부적응자에요 그냥.
용납되는 데에서 조용히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찾아야지, 난 이거 싫은데? 라는 사람한테 아무리 외쳐봐야 안 먹힙니다.
3. 2번의 경우에서와 마찬가지로, 성 도착증을 해소하는 것은 범죄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칩시다.
근데 이걸 가지고 "내가 원래 소아성애자인데, 어른이 꼬마애 강간하는 망가를 봤더니 성욕이 수그러들었어. 나는 한동안 괜찮을거야!"
라고 광고합니까? 지금 여기서 그런 만화가 뭐 있어야되니 말아야되니 이런 걸 떠나서, 범죄 예방 차원에서 그걸 허용한다고 하면
그래 그나마 이해를 할 수 있겠습니다. 근데 지금 논조는 그게 아니잖아요?
표현의 자유니, 성도착증 환자는 어떻게 성욕을 푸냐느니 등등.
퀴어 퍼레이드랍시고 자지사탕 보지부채 팔면서 "우리를 억압하지 마세요! 우리도 사랑할 자유가 있습니다!"
라고 외치면서 똥꼬 다 드러내놓고 다니던 미친새끼들이랑 겹쳐보이지 않습니까?
마찬가지로, 안 보이는데선 하던 말던 신경 안 쓰니까 드러내지좀 말자는 말이 이해가 안 가나요?
당당하게 하고싶으면 해요 안 말릴테니까. 걍 페도새끼라고 부르면 되지 나도.
196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50:57 |
1 / 성적 취향을 남에게 납득시켜야 하는부분인가 싶네요. 제가 기계에 박는데 좋은데 그거 남한테 납득시켜야하나요? 애초에 포르노에서 누구 납득이 필요한지 싶은데
2 / 여기서 누구 페도물 사랑해요 너무 좋아요 님들도 한번 보쉴? 하고 떠든분이 있나요
3 / 3번은 무슨말을 하시려는지 잘 모르겠음
197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52:01 |
Re 194. 세계정복 (클릭하면 이동)
여기 소아성애 쉴드치는 사람 없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들은 현실과 가상을 구분할 줄 알기 때문에
가상의 로리물을 보는 사람은 소아성애자가 아니라고 위에서부터 말씀드렸습니다.
가상의 근친물을 즐겨보는 사람이 실제로 근친을 저지르지는 않고
가상의 강간물을 즐겨보는 사람이 실제로 강간 범죄를 저지르지 않듯
가상의 로리물을 보는 사람도 현실에서 아이들을 성적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이 제 주장입니다.
Re 19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우리 서로 다른 글을 가지고 논의를 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1번은 아까 말씀드렸듯 근거가 있는 주장이 아니라 님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2번, 3번은 과연 누가 그걸 외부로 표출했단 말입니까?
여기서 "나는 로리물을 좋아하고 로리물로 딸치고 다녀!"하고 밖에서 외치고 다닌다는 사람 있었나요?
198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54:30 |
Re 19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제 주장은 "가상의 로리물이 성도착증이나 소아성애자들의 범죄예방에 도움이 된다."가 아니라
"영화, 만화, 소설, 드라마, 포르노를 가리지 않고 가상 컨텐츠를 소비하는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들은 가상과 현실을 구분할 줄 알기 때문에 현실에서 범죄를 일으킬 일이 없으며 자신의 성적 취향을 외부로 표출하지도 않고 실천으로 옮기지도 않으니 특정한 장르로 성욕을 해소하는 사람이라고 정신병이나 성도착증, 특정성애자라고 볼 수 없다."는 겁니다.
199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7:57:34 |
Re 198.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또한 그 가상의 컨텐츠를 소비하는 사람들을 개인적으로 혐오하거나 좆같이 생각하는 것은 아무런 상관도 없으나, 아무런 근거 없이 자신의 "혐오"를 내세워서 "특정 장르를 제재해야 한다." "특정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은 정신병자다."라고 주장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는 겁니다.
과연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것이 가상의 로리물을 읽는 사람들인지, 아니면 "로리물을 읽는 사람들은 전부 현실에서도 애만 보면 발정나는 소아성애자일 거야."하고 생각하는 본인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20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7:58:43 |
Re 197.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1번은 개인적인 의견이 아니라 컨텐츠라고 했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다른 컨텐츠를 가져다가 대서 말한겁니다.
포르노를 저 범주에 포함시키냐 마느냐는 딱히 논란의 여지가 없겠죠? 육체적 행위 예술이라고 하면 차라리 이해가 가겠네요.
님이 말하는 가상의 로리물, 근친물, 강간물. 모두 포르노죠? 논의할 가치가 없습니다.
2, 3번 외부 표출 문제인데
지금 왜 자꾸 이걸 걸고 넘어지는지 모르겠는데, 이번엔 그나마 중립적인 입장에서 쓴 글이기 때문에
도대체 왜 반대편 입장에서는 저새끼들 인간쓰레기라고 하고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첨언하고 있는겁니다.
로리망가 안 보면 이걸 쉴드칠 이유가 없다고 보기 때문에 계속 이 소리를 하고 있는거에요.
201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7:59:46 |
Re 19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아까부터 그러는데
대체 누가 표출한다는건가요
202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00:00 |
Re 20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건 님생각이죠 게이 쉴드치려면 게이여야만 하나
203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01:35 |
그리고 가상이랑 현실이랑 구분할줄 안다고 자꾸 얘기를 하고 계시는데
로리망가 보는 사람이 아무리 "난 현실이랑 구분할줄 알기 때문에 로리망가를 보는거야 내 취향에 맞거든"이라고 하면
아 너는 현실과 가상을 명확하게 구분할 줄 아는 프렌즈구나! 스고이!! 해줄까요?
페도새끼야 말걸지마라고 하지.
그런 관점에서, 모니터 건너편에 사람이 앉아있다는걸 생각했을 때 대놓고 난 로리망가 본다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냐는겁니다
보는게 문제가 아니라 그걸 보는걸 왜 쉴드치고 왜 표출하냐는거에요
204 |
![]() |
Lv31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 2017-06-14 18:01:44 |
요약
소아성애자들 : 역겨움
2D계집으로 소아성애물을 만듬 : ㅇ? 표현의 자유니까 그럴수는 있음
그것을 아동성애에 대한 경각심으로 포장함 + 대놓고 실드침 : 개역겹죠?
205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8:02:55 |
Re 203.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퀴어 퍼레이드랍시고 자지사탕 보지부채 팔면서 "우리를 억압하지 마세요! 우리도 사랑할 자유가 있습니다!"
라고 외치면서 똥꼬 다 드러내놓고 다니던 미친새끼들이랑 겹쳐보이지 않습니까?
자꾸 이렇게 빗대놓고 뭘 아니라는거에요
20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03:30 |
Re 20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여전히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계속 설명했듯 1번. "가상이라고 하더라도 어린아이와 성적 행위를 하는 것은 혐오스럽다."는 말씀은 근거가 있는 주장이 아니라 개인적 혐오일 따름입니다. 저는 이것을 반박하기 위해서 위에서부터 "가상의 강간, 근친, 유부녀, 수간물 모두 '현실이라면' 도의적으로 문제가 있는 장르인데 왜 이 장르를 보는 사람들은 문제삼지 않으면서 굳이 가상의 로리물을 보는 사람들만 문제를 삼느냐" "왜 가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하냐"고 반박했습니다. 현실에서 어린아이를 대상으로 성적행위를 하는 것. 당연히 혐오스럽습니다. 근친도 강간도 수간도 모두 혐오스럽습니다. 그런데 가상의 포르노를 보는 것을 문제삼지 않는 것은 그것이 가상이기 때문이고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들은 현실과 가상을 혼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2, 3번은 정말 무슨 말씀 하시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갑자기 "로리물을 보는 사람들은 외부로 자신의 성적 취향을 표출하기 때문에 혐오스럽다"고 주장하시더니 제가 "여기서 누가 외부로 표출했느냐? 아무도 표출한 사람이 없다."고 답하자 "왜 저 새끼들이 인간쓰레기인지 첨언한 것이다."라고 말씀하시다니.
207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18:04:17 |
Re 203.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자기가 왜 표출하냐고 물으면서
누가 표출하냐니까 자꾸 딴소리 하시네
208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05:15 |
저아저씨는 도대체 무슨소릴 하고싶으신지 모르겠네,
쉴드치는새끼 다 페도새끼라고 하고싶으신건가
성적 취향에 자꾸 당당하게 이런 취향입니다 하는데 무슨 성적취향에 그렇게 당당함이 필요한지도 모르겠고..
209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05:21 |
Re 203.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런 관점에서, 모니터 건너편에 사람이 앉아있다는걸 생각했을 때 대놓고 난 로리망가 본다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냐"고 말씀하시는데
Re 189.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이 댓글을 다시 한 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계속해서 주장한 말을 다시 반복하지 않게 해주세요.
21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05:29 |
네 뭐 표출한사람 없다니까 이건 제가 쉐도우복싱한걸로 넘어가겠습니다
211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09:15 |
Re 203.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또한 이 글에서도 "페도새끼야 말걸지마라고 하지."라고 말씀하시며 본인의 혐오를 바탕으로 글을 쓰시잖아요? 주장에 대한 근거는 하나도 없고 "넌 가상의 로리물을 보는 새끼니까 페도새끼고 혐오스러운 새끼야"라는 개인적인 인식만 들어있을 뿐입니다. 어디에도 "가상의 로리물을 읽는 사람들이 현실과 가상을 혼동해서 현실에서도 아이들을 보면 성적 흥분을 느끼는 소아성애자고 가상의 로리물을 읽는 사람들은 모두 잠재적 성범죄자에 정신병자들이다."라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근거가 없습니다.
212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13:20 |
Re 211.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여기에 더해서 처음부터 계속해서 말씀드렸듯이
『만약 가상의 로리물을 보는 사람들이 현실과 가상을 혼동하는 정신병자라면 -> 가상의 로리물 뿐만 아니라 가상의 강간물, 근친물, 유부녀물, 수간물 등 현실에서는 도의적,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모든 포르노를 보는 사람들은 현실과 가상을 혼동하는 정신병자에 잠재적 범죄자일 것이고 -> 가상의 컨텐츠가 현실에 이렇게 큰 영향을 끼친다면 모든 장르의 포르노는 물론이고 영화, 드라마, 게임, 만화, 소설 등 모든 가상의 컨텐츠를 제재하고 검열해야하는 것 아니냐』는 반박에 대해서는 아무런 답을 내놓지 못하셨습니다.
213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13:41 |
Re 211.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표출하는 사람 없다니까 제가 허공에 쉐도우복싱한걸로 치고, 그걸 외부로 표출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겠죠?
214 |
![]() |
Lv01 Rotetete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14:23 |
토론의 기본이 안되어있네, 너 소아성애자지? 같은 인신공격 하게 되어있나요?
215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14:44 |
그리고 다시 원론으로 돌아가서, 범죄를 이용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그 대상이 소아냐 아니냐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21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15:56 |
Re 213.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아니 글을 읽긴 읽은 거에요? 혼자 뭔 말을 하는 거에요 대체
217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18:50 |
Re 21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Re 16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여기서 "가상의 컨텐츠가 현실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셨죠?
그럼 가상의 로리물을 읽는 사람들이 현실의 어린아이들에게는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시죠?
그럼 이제 뭐가 문제죠? 그냥 님이 "로리물 읽는 새끼들 존나 역겨워"하고 생각하는 거 말고는 문제가 없죠?
"가상의 포르노가 그 대상이 소아냐 아니냐가 문제"라는 건 이제 해결이 됐죠?
자 이제 님 주장이 뭐에요?
218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21:06 |
Re 21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님 주장하는 걸 지금 제가 정리해드릴까요?
"가상의 로리물 읽는 새끼들은 문제는 없는데 그냥 내가 보기에 혐오스러워. 근데 왜 사람들이 내가 혐오스러워하는 걸 안 알아주지? 그 새끼들은 인간 쓰레기에 페도새끼에 정신병자들이 분명한데 말이야"
그럼 혼자 그렇게 생각하세요. 아무도 안 말려요. 그걸 근거가 있는 주장이라고 포장만 안 하면 됩니다.
219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8:30:22 |
아, 이제 더 참견 안하려고 했는데...
아, 감정적으로 까는거 좋습니다. 자기 감정, 감성이 그걸 인정 못한다고 호소하면 까야죠. 근데 까려면 이게 까야할 사람을 까는게 맞는지 다시한번 생각을 해보고 깝시다.
이건 뭐, 누가 하지도 않은말을 가져다가 했네 안했네 누가 나는 페도다 이러네 왜 자기 성취향을 드러내지 못해서 안달이네 하시는데 지금 특정 분들께서 자신과 반대되는 성향을 옹호하고 있다고 해서 그게 성취향을 드러낸게 아니거든요. 그게 지금까지 나온 말과 정황을 봐서 좀 더 논리적이니까 하는 말이지. 그냥 생리적으로 혐오스러운데 딱히 뭐라 반박할 말도 논리도 없으면 그냥 간단하게 말하세요. 꺼지라고. 나는 그게 논리적으로 맞던 그게 더 공평하던 나는 그게 생리적으로 좆같으니까 꺼지라고 하시고 눈 돌려버리면 됩니다.
까려면 말이 되게 까던가 계속 반박당한말 또 하고 한말 또 하고 하면 그건 그냥 투정부리는거밖에 안된답니다. 아니면 하실 말씀을 좀 정리를 해서 들고오시던가요.
그런식으로 까시려면 '나 로리페도망가 본다!'하고 대놓고 말하는 사람을 까야 말이 되지 않겠습니까. 이 중에서 누가 '나 로리망가 본다'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답니까. 아, 현실에서까지 저지르는 놈은 문제가 있는게 맞죠. 로리망가 페도망가 보는 사람들에게 생리적으로 거부반응 일으키는거? 아 그럴 수 있습니다. 나도 그러니까요. 근데 이게 정당하게 까는건지도 생각해보셔야되고요.
22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32:08 |
Re 218.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걍 제가 중간에 그래 이해해줄 수도 있다는 식으로 근데 근데 근데 하고 넘어간게 이렇게 마무리되니 좀 얼척이 없네요.
아까부터 말하고 있는데, 그게 강간이건 폭력이건간에 단순한 유희를 위해 (포르노 같은 것들) 소아에게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이게 이해가 안 되나요?
그리고 인정한 게 아니고 인정한다 칩시다 하고 넘어간겁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다는걸 어필하기 위해서요.
님 좋을대로 말 선별해서 보지 마세요.
221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32:44 |
Re 219. Hug (클릭하면 이동)
네 이건 제가 쉐도우복싱해서 잘못했다고 인정한 부분임
222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34:36 |
아니 그러니까 전자계집한테 강간을 하건 식인을 하건 그런건 님이 용납 하든 말든 그냥 개인의견이라니까요
223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35:21 |
뭘 왜 용납할수 없는지 말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용납할수없다하면 상대가 아 그렇습니까 할리가요
225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8:40:17 |
당연히 소아에게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용납이 안되지요. 사실 그게 소아였던 어른이던 노인이건 간에 범죄를 용납해서는 안되는게 당연합니다. 근데 그것이 실제로 범죄를 일으키지 않은 단순히 뇌피셜인 창작물에까지 적용을 해야하느냐면 글쎄올시다.라는겁니다.
아까도 제가 말했지만 폭력이던 살인이던 그게 실제로 벌어지지 않고 누구에게도 피해주지 않고 자기 자신의 머릿속에서만 완결되는 일이라면 솔직히 상관없지않습니까. 어디까지나 머릿속에서만 완결되는 일이니까요. 거기다 그게 범죄라면 도미네이터가 제 머리통을 터트려도 저는 할말이 없겠다고요.
그리고 보는게 문제가 아니라 보는걸 왜 실드를 치냐고 하시는데 질문이 되게 이상하다고 느끼는데 제가 이상한겁니까? 실드를 친다는건 그 행위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벌어지는 일인데요.
22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41:29 |
Re 22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하... 나랑 같은 한국어 쓰는 한국인이 맞나 의심스러운 수준이다 이젠
그러니까 님 주장은 "단순한 유희를 위해 (포르노 같은 것들) 소아에게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부분"인거죠? 저도 공감합니다. 범죄는 당연히 용납되면 안되죠. 다만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은 2D의 가상 컨텐츠입니다.
그러나 "인정한다 칩시다"라고 하셨으니 위 댓글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가상의 컨텐츠가 현실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신다는 거죠?
만약 "2D 가상 로리물도 범죄행위를 묘사했기 때문에 안된다!"는 주장이시라면 위에서 계속 말씀드렸듯 가상의 강간물, 근친물, 수간물, 유부녀물, 임신물 모두 범죄행위 및 도의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행위를 묘사했기 때문에 금지되어야한다는 것이 제 주장이고 님 주장에 따르면 모든 포르노와 2D 컨텐츠가 금지되어야 한다는 것이죠.
그러니까 결국 님 주장에 따르면 "모든 범죄행위를 묘사한 포르노는 잘못된 것이기 때문에 포르노를 보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는 말씀이시죠? 강간물, 로리물, 근친물, 유부녀물, 수간물, 고어물 가리지 않고 보는 사람들은 모두 잘못된 사람들이고 님도 살면서 한 번도 본 적 없으시다. 이게 주장이 맞나요?
227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42:53 |
네 그럼 님생각은 그런데 내생각은 이럼 하고 끝나면 될일이지 왜 니가 틀렸음을 자꾸 주장하는지 알수가없다구요
자꾸 뭔가 넌 틀렸다고 말하니까 똑같은말 해가면서 쳇바퀴돌듯이 하고있는건데 지금 이게 두시간째임
내가 말하는 주장의 근거가 이렇다라고 말하고있는데 난 그 근거가 이렇게 바뀌어야되지 않겠냐고 말하면
흠 님은 그렇군요 근데 이건 타협이 안될거같으니 토론의 의미가 없네요 땅땅땅 하려고 했던 게
제가 위에 이 논쟁은 의미가 없네요라고 말했던 이유입니다
그 외 제 쉐도우복싱으로 인해 쓸데없는 말이 길어진거도 있고, 제가 페도새끼들 싫어하는것도 맞습니다만
그건 그냥 제 잘못이니 저새끼 병신이라 욕하셔도 그건 할 말 없습니다
228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44:20 |
강간이건 폭력이건간에 단순한 유희를 위해 (포르노 같은 것들) 소아에게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이게 이해가 안 되나요?
이게
'소아'는 특별하기 때문에 해당 대상이 나오는 단순 유희물은 절대로 용납할수없다 라는소린데
'소아'가 뭐가 그리 특별하냐에 대한 대답을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여기서 실제 범죄 옹호하는 사람 아무도 없으니 당연히 전자계집 이야기일텐데
실존하지 않는 대상인데 뭐가 그렇게 특별하죠?
229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44:21 |
Re 226.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아니 뭔 개같은소리야 이게 진짜
포르노 컨텐츠가 범죄행위를 묘사했기 때문이 안된다가 아니고 그 대상이 소아라는 게 문제라고 지금 네번째말하고있는데요
그것도 순전히 컨텐츠 소비자의 말초적 쾌락을 위해서라는 전제까지 달았는데 좀 글을 읽으세요
23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46:15 |
Re 228. 미뇽 (클릭하면 이동)
네 그게 애초에 지금 이 논쟁이 의미가 없다고 말하는 점인데요.
저는 "전자계집이건 말건 말초적 쾌락을 위해 소아를 대상으로 삼는 거 자체가 안 된다" 라고 말하고 있는거고
반대측 입장은 "전자계집인데 뭔 상관이냐" 라고 말하고 있는거죠.
이건 애초에 인식의 문제이고, 개인 가치관이기 때문에 의견을 좁힐 수 없는 부분이라 논쟁에 의미가 없다고 말했던겁니다
231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49:18 |
사실상 아스나는 처녀이며 범접할수 없는 여신이자 최애캐이니
이걸 가지고 망가를 그리거나 팬픽을 쓰는건 절대로 용납할수 없다 같은 이야기니
그냥 난 저게 존나 마음에안든다 개인적으로 아스나가 무척 소중하게 생각되기 때문이다 같은 이야기로 가야되는게아닌지
그럼 이런 댓글은 왜 쓰신건지좀
Re 56.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232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50:37 |
Re 23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저도 계속 님이 개인적으로 혐오하는건 존나 상관없는데 마치 근거가 있는 주장인것마냥 말하지 말라고 반박한 건데요.
그래서 무슨 근거가 있나 계속 끌어왔더니 결국 아무 주장도 없고 "난 로리물 읽는 새끼들이 혐오스러워" 하나 밖에 남은게 없잖아요 그쵸?
그냥 혼자 혐오하고 싶으면 글에서 떠나서 혼자 혐오하세요.
Re 65.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마치 님한테 근거가 있는 것마냥 주장하지 마시고
233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51:07 |
처음부터 개인 가치관적으로 허락할수 없다
같은 말을 하셧으면 이렇게 길어질 이유도없는데
234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8:52:47 |
sigh. 하긴 뭐, 이건 개인 감정에도 쉽게 영향 받는 문제이고 누구나 사상은 다 다르니까요.
근데 이 논쟁이 왜 시작됐더라. 그거 아니었나요? '로리망가 본다고 범죄자가 되지는 않는다'였나?
그 논지랑 '가상 컨텐츠건 아니건 간에 소아를 대상으로 삼는것은 문제가 있다'는 다른 논지죠. 서로 다른거 보고 싸우고 계신데.
문제가 없냐...고 물으신다면 해당 컨텐츠가 소아를 대상으로 범죄를 묘사한다는 점에서는 문제가 있죠. 근데 지금 서로 다른 논지로 엉뚱한데다가 포격하고계시지않습니까... 거야 불이 안꺼지지...
235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8:53:50 |
Re 23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저도 아까 말씀드렸듯 논쟁의 의미가 없는 건 님한테 근거가 없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전 제 주장을 뒷받침할 논리가 충분해서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데 님은 가지고 있는 논리가 "그냥 2d 컨텐츠라도 소아가 대상이니까 혐오스러워. 다른 범죄행위는 다 되는데 이건 안 돼"하나 밖에 없잖아요.
혼자 '내 말이 맞으니까 논쟁의 의미가 없음ㅋ'하고 정신승리하고 떠나면 님 말이 맞는 말이 될 줄 아시나본데요ㅋㅋㅋㅋ
236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53:50 |
Re 233. 미뇽 (클릭하면 이동)
그래서 중간에 그 댓글 달았음 논쟁의 의미가 없다고
237 |
![]() |
Lv24 諸星 きら利 새내기 | 2017-06-14 18:55:14 |
호디 존스의 정체를 알았다!
239 |
![]() |
Lv25 K dash 퍼센트 브레이커 | 2017-06-14 18:56:46 |
Re 23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님은 그냥 소아성애 자체가 못봐줄만큼 역겨우니까
다른사람들하고 말이 안통하는 거죠.
개인이 싫은건 개인 마음인거고,
문제는 그 성욕이라는걸 해소할 여지를 주는것이 옳은가? 인데
님을 포함해서 몇몇분들은
아니 아동성애 자체가 용납이 안되는데 뭔소리들이야ㅡㅡ
라고 개인의 판단만 들이미니까 대화가 안대져.
여기서 아동성애가 옳다 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어요.
다만 성적 취향이라는건 내가 선택하는것이 아니기에
최소한의 범위,
즉 남에게 피해를 안주며 조용히 처리할 수는 있게 하는게
맞지않냐? 하는거죠.
24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8:57:03 |
Re 234. Hug (클릭하면 이동)
네 그건 그렇져... 애초에 로리망가 자체가 존재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상태에서 저기 참전했으니.
뭐 근데 말하고싶은 걸 이해한 사람이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겠읍니다
241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00:21 |
처음 댓글부터 주욱 다시 보고왔는데
자기완결적으로 결론을 냈으면 저렇게 싸움터에 들어가면 안되죠
혼자 자기주장만 격렬하게 하고있으니 당연히 빡치지
님이 한건 동성애자갤 가서 게이새끼들아 좀 조용히 살면 안되냐! 한거같은 느낌임
242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9:00:26 |
자자 그만들 싸우고 정리합시다.
1. 폭력적인 묘사, 범죄행위를 묘사한 컨텐츠를 소비한다고 해서 모두가 범죄자가 되지는 않는다. 다만 범죄를 저지른 새끼가 나쁜 새끼다.
2. 그게 현실이건 가상컨텐츠건 소아성애를 묘사하는데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네, 사회적으로 문제 있는 행위를 묘사하는 것이니까요.
그러니까 지금 서로 다른거 보고 허수아비 싸움 하고 계셨으니까 고만들 좀 싸워요. 서로 지금 서로에게 반박하고있다고 착각하는 상태에서 다른 논지로 싸우셨으니 끝이 안나잖아요. 서로 감정도 좀 상하셨으니 서로 사과하시고 악수!
244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01:11 |
Re 24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애초에 로리망가는 존재하면 안 된다!" -> "왜 안 되느냐?" -> "소아를 대상으로 했기 때문이다." -> "가상의 컨텐츠인데 소아를 대상으로 하면 왜 안되느냐?" -> "범죄행위이기 때문이다." -> "그렇다면 왜 강간물 등 다른 범죄행위를 한 망가는 괜찮냐?" -> "아무튼 로리망가는 안 된다!" -> "왜 안 되느냐?" -> "논쟁의 의미가 없다!" -> "그건 네 주장에 뒷받침할 근거가 없기 때문이다. 니 주장은 틀렸다." -> "암튼 안 됨 개소리 마셈"
245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01:19 |
Re 239. K dash (클릭하면 이동)
애초에 제가 성범죄로 국한해서 쓴 게 잘못같읍니다 그냥 애 대상으로 나쁜짓하는거 전체를 잡았어야 했을듯
지금 애 대상으로 성범죄라고 써놨더니 사람들이 성범죄에만 포커싱을 맞춰서 이 사달이 난듯
247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02:43 |
Re 242. Hug (클릭하면 이동)
전 2번이 아니라고 처음부터 말씀드린 건데요. 만약 이게 문제가 있으면 다른 장르의 망가도 다 문제가 있다고 해야합니다. 만약 모든 포르노와 가상 컨텐츠가 문제가 있다고 주장했다면 전 넘어갔겠죠. 근데 저 사람 말은 무조건 로리물만 문제가 있다고 말하고 있는 거에요. 이유는? "그냥 내가 혐오스러우니까"
249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03:01 |
범죄행위고 지랄이고 자꾸 말꼬리 잡으니까 걍 정리할게요
말초적 쾌락을 해소하기 위한 컨텐츠의 대상으로 소아를 이용하는 것이 문제다
됐죠?
251 |
![]() |
Lv31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 2017-06-14 19:04:13 |
다른사람한테 개돼지 운운하시는분이 인신공격 얘기하는게 눈에띄는군
254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04:40 |
멀 계속 따져요 아저씨, 저아저씨는 보니까 처음부터 대화할 생각도 없이 시작했구만
25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05:46 |
Re 249.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애초에 로리망가는 존재하면 안 된다!" -> "왜 안 되느냐?" -> "소아를 대상으로 했기 때문이다." -> "가상의 컨텐츠인데 소아를 대상으로 하면 왜 안되느냐?" ->
지금 이 단계를 다시 반복하죠
257 |
![]() |
Lv25 K dash 퍼센트 브레이커 | 2017-06-14 19:06:19 |
Re 249.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근본적으로 소아성애 자체를 부정하시고 더이상 말을 안받으시고 있죠.
그럼 님은 거기서 얘기를 더 낄 수 없어요.
소아성애를 인정하고 존중하는건 아니지만
엄연히 그게 존재하고 있기에
그 처우에 관해 얘기를 하고 있는곳에다 대고
아글쎄 난 그거 자체가 용납이 안된다니까! 라고 하니
다들 답답해하는거에여.. 범죄에만 포커스를 둔게 아니라요.
258 |
![]() |
Lv25 K dash 퍼센트 브레이커 | 2017-06-14 19:06:55 |
Re 256.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바로그거죠
다른얘기 하는데 자꾸 자긴 그거 자체가 싫다고 훼방놓는격
259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09:39 |
Re 257. K dash (클릭하면 이동)
네 그래서 중간에 논쟁이 의미가 없다고 한 거라구여....
"나랑 이 사람들 생각에는 더이상 좁힐 수 있는 격차란게 없구나" 라고 생각해서 그런거에여
그래서 백번 양보해서 하는거 자체는 이해하는데 표출하지는 마셈까지 말했는데 지금 말꼬리 잡다잡다 여기까지 온 거임
260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0:28 |
Re 259.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논쟁의 의미가 없다!" -> "그건 네 주장에 뒷받침할 근거가 없기 때문이다. 니 주장은 틀렸다."
262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1:22 |
Re 259.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Re 13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걸 보고 딸딸이를 친다는 점에서 이미 이상성욕자인거고, 그걸 외부로 표출하는 게 역겨우니 표출좀 하지 말아주세요"
백번 양보한 곳이 어딨죠?
263 |
![]() |
Lv34 타는 쓰레기 어디서 뭐했니 | 2017-06-14 19:11:50 |
이래서 처음에 말을 이쁘게 해야 합니다. 이미 선빵을 당한 사람은 끝까지 물고 늘어져 gg를 받아내려고 하거든요.
264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3:18 |
초중후반 전부 말 이쁘게 한건 없는것 같은데..
266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9:13:35 |
그만합시다. 지금 보니 꽤 감정적이 된것도 있고 서로간의 사상에 수평적인 부분이 있어요.
서로 사상이 틀릴수도 있고 각자 철학이 있는건데 그걸 억지로 내 사상으로 물들여봐야 개독이랑 뭐가 틀립니까.
누구 주장이 틀렸고 개같은 논리다 이런게 아니라 지금 엄청 유치하게 싸우고있단 말입니다.
267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13:43 |
님 주장이랑 근거라는 걸 다시 정리좀 해보셈
되도않는 반박밖에 안 보여서 뭐가 근건지 잘 모르겠네여
268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14:30 |
자꾸 병신같은 논리로 화살표치고 쌍따옴표치고 볼드쳐가면서 쓸데없는 소리 하고 있는데
님이 말하면 근거고 내가 말하면 헛소리에여?
27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14:46 |
Re 266. Hug (클릭하면 이동)
전 유치하게 안하려고 하고 있음
271 |
![]() |
Lv02 칼벵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4:55 |
나 쟤 좆같은거 같은데 개패고싶다 ㄹㅇ
272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19:15:35 |
조만간 노란 불 들어올 것 같은 예감이
273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5:37 |
Re 26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그건 님 독해력 문제구요. 처음부터 천천히 읽어보세요.
"애초에 로리망가는 존재하면 안 된다!" -> "왜 안 되느냐?" -> "소아를 대상으로 했기 때문이다." -> "가상의 컨텐츠인데 소아를 대상으로 하면 왜 안되느냐?" -> "범죄행위를 묘사했기 때문이다." -> "그렇다면 왜 강간물 등 다른 범죄행위를 묘사한 망가는 괜찮냐?" -> "아무튼 로리망가는 안 된다!" -> "왜 안 되느냐?" -> "논쟁의 의미가 없다!" -> "그건 네 주장에 뒷받침할 근거가 없기 때문이다. 니 주장은 틀렸다." -> "님 주장이랑 근거를 다시 정리 해주셈. 되도않는 반박 밖에 안 보임"
님은 왜 로리망가가 존재하면 안되는 지에 대한 반박을 하지 못했고
저는 로리망가가 다른 망가들이랑 차이가 없다는 걸 지금까지 수도 없이 반박했죠.
276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19:17:12 |
아. 몰라 난 빠집니다. 밥이나 먹으러 가야겠다.
277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17:27 |
뭔 개소리에요 로리망가에서 망가가 중요한게 아니고 로리가 중요한거라니까 씨발 진짜
똑같은말을 몇번을쳐하게만듬?
278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7:38 |
애초에 너구리아저씨는 논리가 아니라 감성 들고와서 동네사람들 감성맛좀 봐요 하고 시작했는데
우린 그게 논리를 가져온건줄 알았지, 자꾸 뭐라고 하시길래.
주장이고 근거고 하는건 논리를 들고와야 의미가 있는거구요 감성으로 무장하고 있으면 그거 다 면역뜸
왜냐면 결론이 이미 나있거든
279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17:51 |
Re 27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소아를 대상으로 했기 때문이다." -> "가상의 컨텐츠인데 소아를 대상으로 하면 왜 안되느냐?" ->
280 |
![]() |
Lv25 Seo요다 하하하 | 2017-06-14 19:18:00 |
우걱우걱
282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19:32 |
앞에 한말 다 리셋한다는 건 또 쏙 빼놓고 앞에 말 가져왔네
앞에 열오르고 쓰레기같다고 생각해서 말 병신같이 하고 주장하는거도 중구난방이었던거 인정할테니까
위에 내가 써놓은 한마디 들고와서 말하라니까요?
284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0:00 |
Re 27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속 터지죠? 왜 속 터지는 지 알아요? 님 주장을 뒷받침 할 논리가 없어서 그래요.
논리는 없는데 자기 틀린건 인정하기 싫고 처음에 독설 뱉어놓은 건 있으니까 물러날 수도 없고
그래서 그냥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ㅋㅋㅋ 개소리에 헛소리에 씨팔까지 나오고... 대단하십니다.
285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0:36 |
Re 282.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반박할 수 있으면 님이 님이 한 말 직접 들고 오세요.
287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21:56 |
가상의 컨텐츠고 지랄이고 단순한 말초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소아를 이용하면 안 되기 때문이다
됐죠?
내가 이래서 논쟁의 의미가 없다고 한 거임
나는 가상이건 현실이건 소아는 무조건 안된다고 계속 말하고있고
당신은 가상인데 왜 안됨? 이라고 하고 있는데 이게 누가 옳고 틀리냐가 아니라 가치관 차이라는 거 인정하고 그냥 님은 그렇게 사십쇼
저는 저대로 살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있는데 도대체 왜 자꾸 말꼬리를 붙잡고 늘어지는 지 모르겠네
내 말 안읽네 뭐네 하기전에 님이나 좀 말하는걸 잘 읽으세요;
288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22:24 |
그럼 반대로 물어보죠. 가상은 왜 됨?
289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3:05 |
그냥 다 각설하고, 기존에 말한거 다 엎을게요
뭐 그래 취향이라 존중해준다 칩시다. 인정할게요.
근데, 까놓고 혼자 받아서 바지내리고 집안에서 딸딸이치고 있는건 내 알바 아니에요
그걸 보고 딸딸이를 친다는 점에서 이미 이상성욕자인거고, 그걸 외부로 표출하는 게 역겨우니 표출좀 하지 말아주세요
또 이상성욕자라고 해서 소수성애자 무시하냐고 할거같아서 미리 하는 얘긴데, 소수성애자는 이상성욕자가 아닙니다
찾음, 대화하다 말고 이말하고 런했으면 사과받을만 한것같은데요
290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3:12 |
Re 28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아니 전 님 가치관이 틀렸다고 말하고 있는 건데요.
가상의 컨텐츠고 지랄이고 단순한 말초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소아를 이용하면 안 되기 때문이다. -> 그러니까 왜 강간 같은 범죄 행위는 말초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이용해도 되고 굳이 소아만 안 되는가?
291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24:04 |
Re 289. 미뇽 (클릭하면 이동)
그래서 런 안하고 끝까지 이러고 있습니다
292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25:21 |
Re 290.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말초적 욕구에 이용한다는 말 안 했는데요.
293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5:50 |
Re 288.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앞에서 계속 말했듯" 가상의 망가에서 어떠한 소재를 사용하든 망가를 읽고 성욕을 해소하는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들은 현실과 가상을 구분할 줄 알기 때문에 현실에서 범죄를 저지를 일이 없으며 가상의 취향과 현실의 취향을 명확히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가상에서 어떠한 소재를 다루건 상관없고 이상성욕도 아니다. 가상에서 강간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현실에서 강간을 좋아하지 않듯 가상의 로리물을 읽는 사람이 현실의 어린아이들을 좋아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상성욕자라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고로 "그걸 보고 딸딸이를 친다는 점에서 이미 이상성욕자인거고"라는 발언은 매우 잘못되었다.
294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26:33 |
보통 특정 컨텐츠에 등장하는 인물이 범죄의 희생양이 되는 것은 해당 캐릭터, 혹은 주변 캐릭터에게 트라우마를 심고
그것을 자양분으로 하여 주인공 혹은 그 주변 인물을 성장시키기 위한 발판이 되는 부분이므로 문학적 허용이라고 할 수 있겠구요.
포르노는 애초에 이런 내용도 아닐뿐더러 그걸 보고 자신의 성욕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논외입니다.
범죄를 도구로 사용하느냐, 주된 컨텐츠로 삼느냐의 차이에요.
님이 말하는 망가는 애초에 허용 범위에서 제외인데요
295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6:55 |
Re 292.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Re 28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가상의 컨텐츠고 지랄이고 단순한 말초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소아를 이용하면 안 되기 때문이다"
바로 위에서 쓴 글도 잊어버리십니까.
296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8:27 |
Re 294.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이건 또 뭔... 제가 언제 다른 컨텐츠 이야기 했습니까 지금?
아니 그러니까 님의 지금 주장대로라면 "로리망가 뿐만 아니라 모든 망가는 자신의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 범죄행위를 묘사하기 때문에 잘못되었다." 입니까?
297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29:09 |
포르노는 애초에 허용 범위에서 제외한다고 말했습니다만
298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29:51 |
Re 297.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아니 그러니까 님 주장이 "모든 포르노는 잘못되었다."인게 맞냐고요.
300 |
![]() |
Lv32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17-06-14 19:40:22 |
네 제가 틀렸으니까 걍 님은 님 생각하는 대로 로리망가 열심히 비호하셈
전 하던대로 로리망가 보는 새끼들 욕하겠음
301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42:05 |
Re 300. 데굴데굴 너구리 (클릭하면 이동)
결국 논리 딸려서 런할거면서 뭔 말꼬리가 그렇게 길어.
참고로 위에서도 말했듯 전 로리물 별로고 연상물 더 좋아합니다.^^
302 |
![]() |
Lv29 Salonient 새내기 | 2017-06-14 19:44:32 |
피융신
305 |
![]() |
Lv02 미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19:48:17 |
해당 장작은 다 타버렸습니다
306 |
![]() |
Lv30 은탄이팔자 방송이 익숙해진 | 2017-06-14 19:49:08 |
드디어 다 탔나 이제 숯만 남았군!
310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0:06:23 |
페도망가가 당당하게 취존을 외치는 날이 다오네.
311 |
![]() |
Lv01 하수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0:06:28 |
뜨어억
313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0:17:38 |
2d건 3de던간에 어디든간에 애는 좀 건들지 말지.
모든 컨텐츠에서 규제가 가장 빡빡하게 들어가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어요, 여러분들만 생각하고 깨어있는 시민이 아닙니다.
315 |
![]() |
Lv32 잉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14 20:19:41 |
쒸벌 로리망가 보는새끼들이 말은 존나게 많네
가상이라고 애들 강간하는게 무슨 성욕을 풀어
그딴 성욕 가지고 있으면 꼬추나 짜르셈 어떻게 애들한테 성욕을 가지고 푼다고 대놓고 말하냐 진짜 개더럽네 ㅋㅋㅋㅋㅋ
316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0:22:14 |
다른 2d이상성애도 범죈데 왜 그쪽은 뭐라 안하냐는 것도 웃긴게, 까놓고말해서 같은 범죄라 쳐도 유부녀랑 불륜,강간 뭐 암튼 기타 성행위 하는거랑 아직 2차성징도 안온 애랑 성행위를 하는게 진심으로 같은선상이라고 보고있는건가? 진짜 큰일날 사람들 많네.
317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20:29:13 |
몇명 가겠네
318 |
![]() |
Lv31 세계정복 새내기 | 2017-06-14 20:33:27 |
다수결로 하죠
로리동인지 옹호파가 완패하였습니다.
320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0:51:02 |
정보)청소년과 소아는 다르다.
물론 둘다 범죄로 보는 사회입니다만, 고등학생이랑 자보고 싶다고 발언했을때랑 초등학생미만과 자보고싶다고 발언했을때, 들은 사람의 반응은 차이가 나겠죠? 인류가 지금까지 쌓아온 상식이라는게 아무런 논리도 없는 편견은 아니라는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교복입은 성인물은 소아 성적 대상화하고는 좀 거리가 있는 것 같네요.
321 |
![]() |
Lv25 칰불매운동위원장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17-06-14 20:51:51 |
강간은 나이를 막론하고 심각한 중범죄인데 뭘 비교를 쳐하고 앉았습니까..
323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20:57:06 |
실제로 범죄를 안 저지르기만 하면 되지
혼자 뭘 보든 그게 상관할일인가
나 이거본다 하고 동네방네 자랑하면 미친놈소리듣겠지만야
324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1:01:33 |
어느 나라를 봐도 가상의 매체에서조차 가장 터부시되고 가장 조심스럽게 접근하는게 아동에 대한 성적표현입니다. 이걸 이해못하신다면 더 드릴 말씀이 없네요.더 말 하고싶지도 않고요. 제 부족한 논리로는 이 보편적인 상식에 기댈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325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21:03:46 |
아동성애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게 치료 가능한건가요?
아니라면
그냥 가상으로나마 성욕 푸는걸 가지고
미친새끼니 정신병자니 할 이유가 있나요?
본인도 아동성애자로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게 아닐꺼 아니에요
327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1:10:33 |
아이유는 성인인데요?
328 |
![]() |
Lv29 까만귀까마귀 새내기 | 2017-06-14 21:11:49 |
이중 몇몇은 제발 밖에서도 가면쓰지말고 티좀팍팍내주세요 좀 거르게.밖에 이런덧글 보여줄용기있으면의 얘기지만
329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1:12:47 |
주변의 반응이 상관없다고 생각하시면, 그럼 본인께서는 그냥 생각하는대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더 이야기해봐야 서로 합의점을 찾기도 힘들것 같네요.
334 |
![]() |
Lv08 미뇽 새내기 | 2017-06-14 21:17:25 |
다탄글에 와서 또 숯넣네
335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21:20:52 |
300플 다 되어가는 동안 아! 내가 아동성애자다! 라고 한 사람이 있었나 이해가 안되네 아님 섀도복싱인가
336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21:21:15 |
말마따나 내가 게이여야만 게이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는건가
337 |
![]() |
Lv08 미뇽 새내기 | 2017-06-14 21:23:17 |
자꾸 와서 힙스터마냥 읽지도 않고 로리망가 쉴드치는 페도새끼들 하면서 댓글달 생각하시는 아조시들
여기 페도취향이고 님들도 페도물 보세여 하고 말한사람 아무도 없으니까 그냥 지나가주세요
338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21:26:01 |
페도새끼들이니 밖에서도 댓글 보여줄수 있니는 도대체
무슨 댓글을 읽고 그러시는거지
339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21:27:29 |
취향의 문제가 아니라 저 로망리가가 가상과 현실을 얼만큼 왓다갓다 하는 건가를 따지고 잇는데 이슈게 왓다고 성급히 걸레부터 무는건 좋은 태도가 아닙니다
341 |
![]() |
Lv03 리세일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1:48:07 |
여기 논지가 좀 이상한거 같긴 해여.. 내가 난독인지는 잘 모르는데 강도와 칼과 칼만든사람 셋중 잘못한 새끼는 강도뿐인데 왜 칼이랑 칼만든사람한테 머라하냐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현실에서든 가상에서든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인물은 용납이 되지 않는다라는 사람도 있고, 니한테 피해 안주는데 왜지랄? 이러는 사람도 있고... 서로한테 타겟팅 스킬 쓰는게 아니라 이상한데다 논타겟 스킬 쓰면서 '아 왜 저게 안맞지 ㅡㅡ'이러는느낌임
343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2:18:09 |
암요. 가상매체에는 인권이 없으니까 뭘 그리고 뭘 봐도 상관없겠죠. 꼭 밖에서도 그렇게 이야기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344 |
![]() |
Lv31 LostParadise 새내기 | 2017-06-14 22:19:57 |
Re 343. 프렛 (클릭하면 이동)
ㅋㅋ 진짜 말 꼬락서니가 이따위로 밖에 안나오나
345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2:22:39 |
Re 344.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아니 뭐 당당하신 것 같아서 그렇게 하시라고 말씀드린건데 왜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
346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22:23:45 |
와, 아직도 싸우고있네. 아니 그냥 감정적으로 역겹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냥 역겹다고 생각하시고 안보면 되는 문제였지 않나요? 뭐 딱히 제가 그런 기묘한 취향을 가지고 있진 않은데 야동 좀 본다고 성범죄율이 올라가더랍디까 아니면 GTA좀 한다고 총기사고나 범죄율이 확 뛰더랍디까? 아니 오히려 반대되는 결과가 나온 적도 있었고 특별히 그런 요상한 매체를 본다고 해서 그 사람들이 죄다 정신병자에 범죄자로 몰아갈 수도 없잖아요. 특별히 피해를 주지도 않고 자기 자신이 어떤 성벽을 가지고 있다는걸 막 대놓고 공표하면서 다니는 것도 아닌데 괜히 이 이야기 했다고 성범죄자로 몰아대고 저 이야기 했다고 정신병자로 몰아가고. 지치지 않습니까?
예? 그냥 감정적으로 좆같으면 그냥 아 좆같네 생각하시고 넘어가세요. 아무도 자기 성벽 공표 안했는데 꼭 누가 성벽을 공표했다는 것 처럼 자기의 혐오심을 막 드러내고 다닐 필요 없잖아요.
지금 싸우고 계신 분들 보면 딱 그게 생각나요. 종교는 좆같은 거라서 이게 존나 자랑스러워서 집에서 막 흔들어대던 물고 빨건 암말 안하겠는데 제발 남에게 보여주면서 만져보라고 하지 말라고. 지금 상황이 딱 그겁니다. 괜히 자기 혐오심을 드러내서 남이 그걸 보고 으어어 하게 하지 말란 말입니다. 아까부터 몇몇 분들이 다른 몇몇 분들이 페도 성벽을 드러냈다는 듯이 몰아가시는데 이거 3자입장에서도 굉장히 불쾌한 시선이에요.
348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22:26:14 |
그리고 이야기를 극단화시키고 양극화시켜서 감정 악화시키는 분들이 있어요. 감정 내세워서 서로 쌈질하면 즐겁습니까? 서로 감정만 존나 상하고 어느 한쪽이 흐지부지 그만둬버리면 정신승리하고 그 얄팍한 성취감에 오르가즘이라도 느껴요? 왜 서로 시비를 털지 못해서 안달입니까?
349 |
![]() |
Lv2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17-06-14 22:27:25 |
누가 페도를 수호하기 위한 정의의 사도라도 자처하겠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다
350 |
![]() |
Lv11 TheZom 새내기 | 2017-06-14 22:29:54 |
Re 345. 프렛 (클릭하면 이동)
1. 키보드 너머 상대방을 바보로 안다.
2. 정상적 의사소통이 안 된다
둘 중 어느 건지 확신이 안 서네요. 둘 다인 것 같은데.
351 |
![]() |
Lv11 TheZom 새내기 | 2017-06-14 22:31:45 |
상대방 논지도 이해 못 한 채 페도로 격하시켜 도덕적 우월감을 획득하는 분들은 진짜 이해가 안 되는건가요? 아니면 긴 글 읽긴 귀찮고 로리망가 까는데 어딜 옹호질이야! 라는 건가요?
352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2:35:29 |
Re 350. TheZom (클릭하면 이동)
2d건 3d건 애는 건들지 말라는게 그렇게 이해하기가 어려운건가 싶네요. 차라리 바보라면 이해라도 할것같은데.
위에서도 쓴바 있듯이 어느 나라를 봐도 가상의 매체에서조차 가장 터부시되고 가장 조심스럽게 접근하는게 아동에 대한 성적표현입니다.
이런 특수성은 무시하고 이거나 그거나 하는건 세간의 상식에 맞춰봐도 좋은소리 듣기는 힘들 것 같은데요.
353 |
![]() |
Lv08 미뇽 새내기 | 2017-06-14 22:36:49 |
내가 맞음 무조건 맞음 아무튼 그럼
354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22:40:51 |
Re 352. 프렛 (클릭하면 이동)
이런식으로 설명하면 얼마나 좋습니까. 대뜸 댓글로 감정론 잽잽훅 날리면 어느 누가 기분이 좋아서 상대를 이해하겠냐고요.
355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2:43:45 |
Re 354. Hug (클릭하면 이동)
논리없는 감정 운운하길래 갑자기 저도 감정이 격해지긴 했네요.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
356 |
![]() |
Lv11 TheZom 새내기 | 2017-06-14 22:45:30 |
Re 352. 프렛 (클릭하면 이동)
윗 리플에서 '암요. 가상매체에는 인권이 없으니까 뭘 그리고 뭘 봐도 상관없겠죠. 꼭 밖에서도 그렇게 이야기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비꼬아놓고 밑에서 '아니 뭐 당당하신 것 같아서 그렇게 하시라고 말씀드린건데 왜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 라고 모르는 척 하시니 단겁니다. 진짜 모르는 척 비꼬는건지, 정상적 의사소통이 안 되는건지. 본인도 세간의 상식 운운하면서 좋은 소리 듣기는 힘들 것 같다고 하시는걸 보면 비꼰게 맞군요.
그리고 애는 건들지 마라? 그럼 강간은 된답니까? 아동 말고 교복 입은 학생은 된답니까? 그게 혐오스러운 건 자윤데 그런 매체가 범죄를 조장한다, 아니다를 따지는 글에서 "암튼 혐오스러우니까 안 됨" 하면 누가 이해를 합니까. 정작 상대방들이 페도필리아라서 암튼 취향 존중해주세요! 하는 것도 아니고. 혹시나 저도 페도 딱지 앉을까봐 하는 말인데 저도 로리물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357 |
![]() |
Lv11 Hug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22:46:15 |
상대가 하는 생각이 잘못된거 같으면 대뜸 욕해봐야 아무 소용 없습니다. 감정상해서 평소같으면 고려해볼 이야기라도 다 씹고 자기 하고싶은 말만 하게 되잖아요.
어 쟤는 저거 옹호하네 이런 개새끼 그런식으로 몰아가면 맞았으니 한방 때려주고 싶은건 존나게 존나 당연지사잖습니까.
그러니까 다들 좀 진정들 합시다.
358 |
![]() |
Lv11 TheZom 새내기 | 2017-06-14 22:50:11 |
그리고 뭐에 대해서 혐오스러운 감정이 나쁘다고 하는 사람도 없고, 저도 쿠지락스 같은 작품 이해도 안 되고 서지도 않아요. 도대체 왜 쳐보는지도 모르겠고. 근데 그 감정을 전제로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냐 없냐, 의견 제시가 가능하냐 안 하냐는 별개의 문제죠. 지금 이게 영화 보고 감상평 쓰는 자리가 아니라 "아동 성애를 주제로 한 가상 매체가 현실에 영향을 미치는가? 범죄를 조장하는가?" 이런 것을 얘기하고 있다는거죠. "소아 성애는 암튼 나쁨" 하면 누가 틀렸다고 합니까. 애초에 현실 소아 성애는 이성적으로도 감정적으로도 허용이 안 되는 부분이죠. 근데 가상 매체를 따지는 이런 글에서 "소아 성애는 암튼 나쁨. 페도 새끼들 왜 옹호하고 난리야" 하고 상대방 의견을 자기 감정에 기반해 깎아내리면 의견 교환이 되겠습니까.
360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22:52:57 |
애냐 아니냐에 중점을 두시는 분들이 있고
가상이냐 아니냐에 중점을 두시는 분들이 있는데
서로 본인의 기준에 상대방이 안맞으니 이꼴이 나는거 같네요.
특히나 자신의 기준이 일반적인 상식이라고 생각하니 더욱 그렇고요.
이렇게나 의견들이 갈리는데 서로 내가 상식이다 하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 싶네요
361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2:55:45 |
Re 356. TheZom (클릭하면 이동)
뭐 어떤게 더 혐오스러운지는 확실히 개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미취학 아동이 강간당한거랑 일반 여성이 강간당했을때 어느쪽이 더 개자식 취급받을지는 흠...뭐 TheZom의 의견을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저는 같은 쓰레기도 급을 나누긴 해야한다고 생각해서요. 매체가 어느정도 범죄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기도 하고요.
362 |
![]() |
Lv34 시큐르엘 치킨이 좋아 | 2017-06-14 22:57:10 |
가상이든 아니든 애는 건들면 안된다 하시는분들은
가상인데 뭔상관이냐 하시는분들을 이해못할꺼고
그말 밖에서도 할수있냐 하시지만
그분들은 가상인데 뭔상관이냐는 말을 밖에서도 하실겁니다.
어떻게 그러지 역겹다 하시면서 이해가 안되실텐데
상대방도 그게 왜 역겨운지 이해가 안될겁니다.
가상이랑 현실이랑 구분도 못하나 하고 계속 빙빙돌겠죠
363 |
![]() |
Lv11 TheZom 새내기 | 2017-06-14 23:02:13 |
Re 361. 프렛 (클릭하면 이동)
저도 후자가 더 혐오스럽습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무엇이 더 혐오스러운지, 개자식인지는 관련이 없습니다. 강간도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고, 소아 강간도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죠. 그런데 '가상 매체' 가 이런 범죄를 소재로 삼든, 표현의 주제로 만들든 이게 '범죄와 연관이 되는가', '현실에서 이런 행동을 조장하는가' 하는게 문제란 겁니다. 만약 후자라면 굳이 소아 성애물만 금지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왕 개자식 제거하는거 다 제거하는게 낫지 않겠어요?
364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3:18:28 |
저같은 경우는 현실적으로 다 금지해서 성범죄가 없어진다면 정말 좋은일이겠습니다만, 그게 안되니까 위험도의 우선순위라는 관점으로 봤을때 소아 성애물을 더 위에 두고, '금지를 시켜야한다면 소아 성애물부터' 라고 보는 입장입니다. 뭐 이거야말로 사람에 따라 우선순위가 다르겠지만요, 그리고 우선순위에 차이가 있을 뿐, 다른 범죄행위 또한 문제가 된다면 순차적으로 제제가 가해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365 |
![]() |
Lv01 프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4 23:20:21 |
그리고 수많은 패러디 짤만으로도 쿠지락스라는 작가는 확실히 좀 문제의 소지가 될만한 동인지를 많이 그렸다고도 생각하고요.
366 |
![]() |
Lv32 키르슈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 2017-06-14 23:36:55 |
Re 1. 사태육 (클릭하면 이동)
23시 36분 포탈
367 |
![]() |
Lv34 엔쥴로스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 2017-06-14 23:43:09 |
아니 아직도?
368 |
![]() |
Lv22 HANK 두 눈이 번쩍 | 2017-06-14 23:43:54 |
안녕하세요. 배페 트래픽의 암적인 존재, 배패 봇입니다.
369 |
![]() |
Lv11 꼬북꼬북해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4 23:54:57 |
애초에 실제 피해자가 없는 가상의 인물이 등장하는 창작물이 논란의 대상이 되는지 모르겠음
모방범죄니 관문효과니 언급할꺼면 살인, 고문, 강간, 집단린치등 모든 터부시 되는 주제를 금지해야되는거 아님?
특히 살인은 인간이 인간에게 가할 수 있는 가장 큰 폭력인데 살인이 등장하는 창작물에 대해서는 유난히 관대한것도 이상하고
그리고 너 로리망가 작가 옹호해? 너 페도새끼지!이건 너 페미니즘 반대해? 너 한남새끼지! / 너 정부에 반대해? 너 좌빨이지! 하고 낙인찍는 페미나치, 그쪽저장소 수준 빼애애액이라 말 섞기도 싫네여
370 |
![]() |
Lv11 꼬북꼬북해 일곱개의 숟가락 | 2017-06-15 00:02:05 |
어쨌든 전 실제 피해자가 없다면 제도의 방해나 검열 없이 어떤 내용의 창작물이던 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에 따른 창작자에 대한 멸시나 불매운동, 항의 등의 return은 당연히 창작자 본인이 감내해야하는 것이구요
저 쿠지락스라는 사람도 저런 만화 그리면서 가족관계가 파탄났다고 들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그리겠다는데 뭐 어쩌겠습니까
저 작가와 창작물을 혐오할 사람은 혐오하고 구배페에 있었던가 했던 후빨러같은 사람들은 후빨을 하면 되는거구
실제 범죄를 저지르지도 않은 사람을 예비성범죄자 취급하면서 도덕적 우월감을 가불하지만 않으면 되는거 아닙니까
371 |
![]() |
Lv34 배틀메이지 할 일 없는 | 2017-06-15 00:13:34 |
헤헤 개판이네
381 |
![]() |
Lv01 아사나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5 03:10:51 |
배페 댓글 수준은 딱 이거죠. 논리에서 밀리면 일단 인신공격을 가하거나 비꼰 후 나중에 덧붙입니다.
"특정인을 지칭한 건 아닙니다 ^^;;" 그리고는 자화자찬하죠 '아 나 방금 엄청 유식하게 비꼬았어'
실제로는 중딩 수준의 논의 태도란 것도 모르고 말이죠.
솔직히 전 로리망가를 까든 빨든 상관없습니다. 제가 로리물을 특별히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이전에 몇 번 동성애나 전디협 이슈글에 참여했듯이 중간에 이상한 논리가 보여서 끼어든 것 뿐이니까요.
그런데 결과적으로 배페분들의 이중성을 봤습니다.
"성적 취향을 밖에서 드러내고 다녀라" "거를 수 있게 가면을 벗고 다녀라" "부모님께 당당히 말해봐라"니 이 얼마나 무식한 발언입니까.
본인의 성적 취향을 먼저 고성방가하고 다니는 걸 인증해보시길. 마녀사냥 하는 것도 아니고ㅉㅉ
이번 글을 보고 있자니 옛날 선비웹에서 펼쳐졌던 "착한 우익, 나쁜 우익" 사건이 생각나더군요.
오늘 배페의 내로남불의 끝은 물론이고 인격적인 모독도 서슴치않는 인성의 끝을 봤습니다.
심지어 몇몇 분들은 당당히 나서지도 못하고 플보에서 뒷담을 까는 짓까지 보여주시더군요.
적어도 여기서 감정적 도덕의 잣대를 들이대시는 분들이 밖에서도 당당하게 성적 취향을 외칠 수 있는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그 분들이 교복을 입은 야동을 보면서 흥분하신다거나, 미연시를 하는 분이라거나, 텀블러를 그런 용도로 들어가거나
히토미를 매일 들어가서 남에게 밝힐 수 없는 취향의 망가를 보는 분들이라면 진심으로 역겨울 것 같거든요.
382 |
![]() |
Lv12 멀럭왕댈럭킹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15 03:49:56 |
히트다 히트!
383 |
![]() |
Lv34 아나킨스카이워커 포스가 넘치는 | 2017-06-15 04:06:39 |
와.. 이걸 아직도?
384 |
![]()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5 06:13:11 |
머야이거 ㅋㅋㅋ자고일어나니 이슈돼있네
385 |
![]() |
Lv02 미소거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6-15 07:50:09 |
내가 바로 정의다 하는 사람 참 많네.
386 |
![]() |
Lv34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 2017-06-15 08:52:39 |
분명 시작은
아동강간망가를 그리는 놈이 결말부에 강간범을 죽이고 빵에 보낸다고 경각심을 일깨워주니 그렇게 나쁜놈은 아니니 하는 말이 웃기다는 거였는데
몇백플 지나더니 전혀 다른 곳으로 왔네
387 |
![]() |
Lv32 혼란이 글 좀 읽을 줄 아는 | 2017-06-15 09:02:40 |
혼란하다 혼란해
388 |
![]() |
Lv08 뒷짐진강아지 ㅎㅎㅎ | 2017-06-15 10:18:54 |
yes lolita no touch 라는 근본을 모르는 시불것들 때문에 답이 없음...
389 |
![]() |
Lv28 노잼투척기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15 15:00:28 |
뭐가 이슈인가했네 ㅋㅋ
391 |
![]() |
Lv31 한글아이디 새내기 | 2017-06-15 15:51:11 |
이런 거 볼 때마다 궁금한데
아동 패티쉬가 있는 사람들이, 가상의 아동을 성적대상으로 한 매체가 있을 때와 없을 때 어떤 경우에서 범죄를 저지를 확률이 높아지는지 궁금하네요.
성인 포르노의 경우 있을 때 더 성범죄율이 낮아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대상이 아동일 경우는 좀 많이 달라질 수 있으니..
물론 정서상 아무리 가상이라지만 아동 포르노물을 풀어서 성인 포르노처럼 성범죄율과 비교하는 실험은 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니, 이 궁금증은 풀 수 없겠죠. 새드.
393 |
![]() |
Lv32 바나나나 하하하 | 2017-06-15 16:04:44 |
이중에 돈내고 구매해서 합법적인 성인매체만 보는 사람만 불법에 부도덕의 돌을 던질지어다
394 |
![]() |
Lv31 최희여신 힘내자 아자 | 2017-06-15 16:11:17 |
이미 잿불만남은 떡밥에 자꾸 장작넣어봤자 안타요
395 |
![]() |
Lv25 시난천 새내기 | 2017-06-15 16:14:55 |
Re 394. 최희여신
닼소3 하고싶다.
396 |
![]() |
Lv30 Freaks 급성 심근 경색 진단 | 2017-06-16 16:21:27 |
뭐지. 분명 쿠지락스 만화는 역겹지만 전개나 묘사나 마지막 엔딩이나 암울한 진행 후 체포 혹은 죽음 엔딩을 맞으니 쿠지락스란 작가는 그렇게까지 심한 개새끼는 아닐 것이다, 가 논지였을 텐데 어쩌다...?
397 |
![]() |
Lv11 어소시에이트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20 16:20:25 |
다 꺼진 불씨에 성냥하나 올리고 갑니다.
언제부터 2D 소아성애가 당당하게 취존의 영역에 들어갔습니까?
합법이라면 허용되는 선 안에서 무슨 짓을 해도 도덕적 비난을 받지 않아도 된다같은 진짜 무식한 논리가 좀 보이는데 소아성애가 합법인 나라가 있는진 모르겠고 최소한 국내에서는 불법이고 그게 2D가 됬든 현실이 됬든 똑같이 혐오감을 불러일으킨다는거엔 변함이 없습니다.
본인들도 인정하는 혐오매체를 합법이니까 욕하지말라니? 그건 도대체 어디서 나온 발상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모방범죄 관련해서는 뭐 그런게 실제로 벌어졌다고 해도 알 수 없는 일이니까 제껴두고
Re 381. 아사나기 (클릭하면 이동)
단순히 법적 허용선만을 두고 저 사람이 비난받을 짓을 했냐고 물으면 아니라고 할수있죠. 그래서 그토록 찾는 근거든 증거든 댈 수가 없는거고. 근데 어디 사회가 법으로만 돌아갑니까 사회적 통념이 있고 도덕이 있는거지.
빡게가면 알 수 있듯이 처벌이 안되는 선에서 비난받을 행위를 벌이는 기상천외한 사람들 많습니다.
거기에 대해서 '나는 아니지만' 스탠스를 왜 취하는건지 모르겠는데,뭐 소아성애자로 오해받기 싫어서 그러는건진 모르겠지만
본인의 의지가 됬든 타인에 의해 표출이 됬든 자유론의 말을 빌렸을 때 저 사람은 타인에게 혐오감을 일으키면서 타인의 자유를 침해한게 맞습니다. 침해받은 사람은 생각안하고 일단 법의 테두리 안에서 허용이 되니까 취존을 해달라니? 저는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뭐 이중잣대에 대해서도 언급이 나왔는데 그건 여기 투기장 여신분들 개개인마다 다를거고 제 의견만 말하면 이상성욕을 표출하지 않는 것. 그러니까 다른사람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선에서 자기욕구 해소하는거에 대해서는 전혀 욕먹을 이유가 없는거죠. 저도 분명히 남들한테 말못할 이상성욕 하나정돈 가지고있고 그걸 가지고 남한테 떠벌리고 다니진 않습니다. 당당하지 못해서? 그럴리가요. 일부러 남에게 혐오감을 일으키는걸 좋아하는 사람이 비정상인거지 그걸 떠벌리고 다니지도 못하면서 왜 저사람을 욕하느냐 같은 소리는 핀트가 어긋난 이야기입니다.
비슷한말로 법이 허용하니까 2D 창작물은 '착한 소아성애' 현실 아동포르노는 '나쁜 소아성애' 처럼 표현이 된거같은데
본인의 이상성욕을 꼭 해소를 해야한다면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는 선. 그러니까 2D 창작물을 통해서 해소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라는 점에는 저도 이견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창작물을 만들고 배포 및 판매를 하는사람이 절대다수를 통해서, 그러니까 의도치 않게 혐오하는 사람에게까지 영향을 미쳤을 때 그 사람이 창작자를 욕하는건 당연하다는겁니다. 여기에 대해서 이중잣대다 라고 말씀하시는건 글쎄요? 본인 말을 빌려서 밖에 나가서 당당하게 그런걸 말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올지 뻔히 알면서 이중잣대라는 말씀을 하시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이상성욕을 가진 사람이 이상성욕자를 욕한다는게 이중잣대의 근거였다면 저는 그걸 외부로 표출하느냐 하지 않느냐의 차이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그리고 초장에 왜 다른 이상성욕 내버려두고 소아성애만 가지고 그러냐 그러는 댓글도 있으셨는데 여기 뭐 누가 다른 이상성욕은 괜찮다고 한마디라도 했나요? 애초에 불붙은 이유도 소아성애가 문제다 아니다로 터진거지 이상성욕중에 소아문제만 문제다 같은 소리는 일절 없었는데 왜 그런말을 언급했는진 모르겠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제 의견은 모든 이상성욕은 외부로 표현됬을 때 비난받을 수 있다는 거구요.
물론 실제로도 그렇지요. 외부랑 단절하고 사는 폐인이 아닌이상 여기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으시겠죠?
글이 길어지는데 간단하게 요약하겠습니다
1.이상성욕(본문에서는 소아성애)은 사회적으로 비난받는 요소가 맞다.
2.그걸 법적 허용선안에서 창작을 했다고 해서 비난을 받지 않아야 할 이유는 없다.
398 |
![]() |
Lv11 어소시에이트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17-06-20 16:27:18 |
Re 397. 어소시에이트 (클릭하면 이동)
아, 그리고 첨언하자면 일부러 음지사이트, 비밀커뮤니티 등 혐오매체를 찾아가서 욕하는 것 역시 자기가 침해받아서 비난하는게 아닌 자기가 그 사람(이상성욕자) 에게 먼저 침해를 했기 때문에 서로 다른 경우라 볼 수 있네요. 흔히 말하는 ~~까 같은거죠.
그 외에 이상성욕자가 먼저 타인에게 표출했거나 표출됬을 때의 경우에는 위 의견대로구요. 뭐 배페가 당당히 ~~따먹고싶다 라던지 ~~안에 박고싶다 하는걸 자유롭게 표현하는게 허용되는 사이트라면 제가 그냥 뻘소리 한걸수도 있겠네요.
399 |
![]() |
Lv08 흑십자 커미션 받아요 | 2017-06-21 17:09:14 |
굉장히 흥미로운 주제로 잘본듯 ㅎㅎ
개인적으로 궁금한건
피해자가 없는 가상매체의 범죄를 인류는 제제해야하는가?
소아성애,네크로필리아,강간,인체훼손(식인)등의 소재에 반대하는분들에 대해서 접근할때 예로부터
여러창작물 표현의 방법만 다르지 여러가지 예술작품 또는 문학적 형태로 내려왔는데
이부분에서 우회적으로 표현만했을뿐이지 엄연한 해당행위를 직접적 현실적으로 표현만하지않으면
괜찮은건가?
위 이상성애들은 무조건 인류가 배척하고 소비하지않게 하면 과연 해당범죄가 줄어드는가?
꽤 여러가지 생각점을 남기게 하는 이야기들이네요 뭐 토론태도 나쁜분들에 대해선 넘어가구요 ㅎㅎ 아사나기님은 마지막에 배페 다 싸잡아서 이야기한건 좀 아쉬웠슴 ㅠ.
400 |
![]() |
Lv34 앨리샤 | 2017-06-26 12:13:56 |
언제나 그렇지만 아무리 유해한 서적이라도 책은 죄가 없습니다 그걸 따라하는 사람이 비정상인거고 그런 사람이었으면 어디에든 영향을 받아서 다른 종류의 죄를 저질렀음
401 |
![]() |
Lv34 앨리샤 | 2017-06-26 12:16:32 |
이상성욕 또한 자의로 형성된 것이 아닌 만큼 실제 범죄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전혀 상관이 없다고 봄
물론 그 작품들이 역겹다 어떻다 욕 하는 것도 자유긴 하죠
하지만 작품활동 중단을 권유할 수는 있어도 강제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402 |
![]() |
Lv01 전율의타츠마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8-08 15:23:32 |
KOO
GE
ROX
ㅠㅠ
403 |
![]() |
Lv13 eXaXXion 서른 살 | 2017-09-23 07:53:50 |
댓글을 보다보니 해가 생겼습니다
잠이안와
404 |
![]() |
Lv01 유남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17-09-23 11:02:49 |
죄는 행위에 따른 결과입니다.
죄는 해를 가하는 주체와, 그로 인해 해를 받는 객체가 있을 때 성립합니다.
어떤 형태의 이상성애에 대한 창작물이건, 가상의 대상을 주제로 창작했을 시, 그것이 창작 되는 것 자체에는 해를 받는 객체가 없습니다.
어떤 형태의 이상성애에 대한 창작물이건, 가상의 대상을 주제로 창작했을 시, 그 창작물을 열람하는 행위에서 해를 받을 수 있는 객체는 오직 열람자 뿐입니다.
하여, 그에 대한 규제는 열람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존재해야 합니다.
이것은 음란물이 아닌 폭력 등 여러 범죄에 대한 창작물에도 적용됩니다.
열람자가 스스로 선택하여, 그 해를 감수하겠다고 판단하였을 때 그것을 막는 것은 기본권 침해입니다.
아동 포르노와 소위 망가라고 불리는 음란물은 전혀 다른 물건입니다.
아동 포르노는 생산과정에서 피해자가 발생합니다.
아동 포르노는 생산 과정에서 범죄행위가 발생합니다.
아동 포르노의 수요는 아동 포르노의 공급을 유발하며, 이는 범죄행위의 확산을 유발합니다. 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규제당해 마땅합니다.
그 외, 가상인물, 가상매체를 통한 음란물은 창작과정에서 발생하는 피해자가 없고, 오로지 유포 과정에서 미성년자 등이 열람할 시에만 문제가 됩니다. 따라서 그것을 읽었을 때 피해를 보지 않는 사람에 한해서 유포한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니 읽어도 되는 사람은 읽어도 됩니다. 그건 죄가 아닙니다. 그 행위로 인해 혐오를 받거나, 사회에서 꺼려지는 것은 본인 선택의 책임일 뿐이지 범죄행위로 규제해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 |
![]() |
|
2016-02-25 17:27:59 |
10746 |
150 |
![]() |
|
2024-11-29 22:07:15 |
8151 |
149 |
![]() ![]() |
|
2024-11-08 19:33:30 |
2495 |
148 |
![]() |
|
2024-08-17 17:46:12 |
7720 |
147 |
![]() |
|
2024-03-05 10:56:57 |
7863 |
146 |
![]() |
|
2023-12-27 21:42:40 |
7450 |
145 |
![]() |
|
2023-04-24 22:54:47 |
11793 |
144 |
![]() |
|
2022-08-07 14:33:09 |
10960 |
143 |
![]() ![]() |
|
2022-08-05 08:21:30 |
14902 |
142 |
![]() |
|
2022-06-03 08:34:09 |
6232 |
141 |
![]() |
|
2022-02-22 15:13:13 |
9853 |
140 |
![]() |
|
2021-11-15 20:38:52 |
11354 |
139 |
![]() |
|
2021-07-27 09:39:30 |
14883 |
138 |
![]() |
|
2021-04-15 10:59:38 |
10176 |
137 |
![]() |
|
2021-03-25 10:58:28 |
9568 |
136 |
![]() |
|
2021-02-22 15:59:24 |
14964 |
135 |
![]() |
|
2021-01-13 12:45:43 |
11986 |
134 |
![]() |
|
2020-12-24 15:08:21 |
9008 |
132 |
![]() ![]() |
|
2020-10-23 20:23:07 |
8756 |
130 |
![]() |
|
2020-07-05 20:22:13 |
13394 |
129 |
![]() ![]() |
|
2020-06-23 01:14:06 |
10990 |
127 |
![]() |
|
2020-04-13 18:24:11 |
11262 |
126 |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들 +51 (41) |
|
2020-03-11 08:44:55 |
11792 |
124 |
![]() |
|
2019-11-12 15:29:03 |
14465 |
122 |
![]() |
|
2019-09-29 01:30:32 |
13068 |
121 |
![]() |
|
2019-08-26 11:15:15 |
13491 |
120 |
![]() ![]() |
|
2019-08-05 07:34:35 |
9533 |
119 |
![]() ![]() |
|
2019-08-05 11:00:21 |
6994 |
118 |
![]() |
|
2019-08-05 03:48:33 |
20510 |
117 |
![]() ![]() |
|
2019-08-05 10:36:43 |
9275 |
116 |
![]() |
|
2019-08-05 07:17:51 |
12622 |
미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