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보드
  • No. 827,362   108 hit   2018-03-18 17:45:35
뱀파이어와 동거 시작했습니다?! +3
  • User No : 92
  • 자유의 날개
    Lv37 망겜맨

어렸을때부터 근처에 사는 뱀파이어에게 친구들을 하나씩 잃어가던 ㅇㅇㅇㅇ.

더 이상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을 잃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걸고 뱀파이어에게 부탁한다

-내가...내가 너의 가축이 되줄테니 부탁할께 다른 아이들은 건들지 말아줘!-

뱀파이어는 스스로가 가축이 되어주겠다는 ㅇㅇㅇㅇ의 말을 비웃지만 심심하던 차에 잘 되었다고 생각한 후 부탁을 받아들이고 ㅇㅇㅇㅇ를 데려간다.

ㅇㅇㅇㅇ는 가축이 된 후 제일 먼저 해야하는건 빨려도 빨려도 살아남을 만한 피를 생산하는것.

애완 동물이 아니기 때문에 가축으로써의 가치조차 없다면 황당한 죽음을 피할 수 없다.

어쨌든 ㅇㅇㅇㅇ는 가축으로써의 가치가 사라지게 되면 다시 마을의 아이들은 죽어갈것이므로 악을 쓰고 공부하여 개발한다.

결국 성공해낸 ㅇㅇㅇㅇ는 뱀파이어의 거처에 지내면서 다양한것들을 더 공부하게 되고 뱀파이어는 ㅇㅇㅇㅇ의 피를 매일매일 수거한다.

그렇게 몇달을 지낸 ㅇㅇㅇㅇ는 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고통스러워 하고 피를 빨리지 않으면 폭발해 죽을 위험에 쳐했다.

그 양은 뱀파이어 혼자가 감당할만한 수준이 아니었지만 ㅇㅇㅇㅇ는 티를 내지 않고 지내왔다.

결국 ㅇㅇㅇㅇ는 자신의 피를 스스로 뽑아내 버릴 정도였다. 상당히 고통스러웠지만 죽는것보단 낫다고 생각했다.

가축생활 일년.

ㅇㅇㅇㅇ는 약의 또 다른 부작용과 뱀파이어의 능력 덕분에 성별이 바뀌었다.

ㅇㅇㅇㅇ는 당황스러웠지만 뱀파이어는 가축의 성별은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ㅇㅇㅇㅇ는 달라진 성별에 혼란스러웠지만 그래봐야 더 이상 자신은 인간으로의 가치는 전혀 없기 때문에 성별은 상관 없다고 체념했다.

하지만 며칠 후 자신의 몸에 이상이 생김을 알았다.

성욕이 생긴것.

그것도 이상한쪽으로.

뱀파이어가 피를 빨아먹을때마다 다리가 후들거리며 몸이 떨려왔고 뱀파이어가 그렇게 사랑스럽게 보일수가 없었다.

ㅇㅇㅇㅇ는 뭔가 이상해졌음을 직감했지만 때는 이미 늦었다.

그저 피가 빨리 빨아주기를 바랄뿐이었다.

다시 일년이 지났다.

ㅇㅇㅇㅇ는 나무를 깎다가 손을 베였고 습관적으로 피를 빨았다.

그러자 무언가가 느껴졌다.

 

 

 

 

라는 내용의 소설입니다만 역시 이런건 진부하고 재미 없죠

  • 1
  • Lv37 망겜맨 자유의 날개 2018-03-18 17:45:47

    원페어(A)

    에이 노잼

     
  • 2
  • Lv38 위풍당당   2018-03-18 17:48:51

    원페어(4)

     
프리보드
프리보드 게시판 관리 기준 +7 (3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2-09
13:05:46
83,995
배틀페이지 타이틀 목록 (12/29 수정) (빠진 목록 제보받습니다) +122 (146)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Lv12 가토레이
2016-06-24
18:36:57
35,891
프리보드 제목 욕설금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26 (80)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3 에스퍼
2016-07-11
22:51:36
44,148
1,089,324 모니터나 좀 새로 사고싶은데... +1
ㅎㅎㅎ
Lv39 카리아인
16:01:46 7
1,089,323 내일...학교후배...데이트...긴장... +2 (1)
자유의 날개
Lv39 스피리츄얼파워
16:00:46 22
1,089,322 섬의궤적4 기다려면서 궤적시리즈 구작들 정주행하는중인데 +1
플보 리젠율 왜 이래
Lv39 미국산소갈비
15:59:58 9
1,089,321 초계기 바다에 처박아야 재밌을텐데 +5
인기있는 연예인
Lv39 데굴데굴 황광희
15:58:35 35
1,089,320 서울의 인싸 맛집
Lv39 가토레이
15:58:32 29
1,089,319 스파5 현재 전적
방송이 익숙해진
Lv39 은탄이팔자
15:58:22 5
1,089,318 결국 아베의 목적은 +4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15:58:04 26
1,089,317 남이 잘못하면 박제뜨고 오지게 비꼬면서 +10
새내기
Lv35 씅질이나쁨
15:57:27 36
1,089,316 8시까지 닉빵허실 +4
운영진에게 무슨 이야기를
Lv39 닉빵 초 허접
15:57:03 4
1,089,314 부엉아 부엉아 나랑 수영이나 하자 +5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Lv39 키르슈
15:55:54 15
1,089,313 PS4 PRO 끝물에 나올거같은 게임 +1
견적을 자세히 알아보는
Lv39 Rah-Xephon*^^*
15:55:49 14
1,089,312 나도 편돌이 6개월 이상 해봤지만
열다섯 살
Lv39 靑染月
15:55:36 23
1,089,311 스파5 나는 클린하게
방송이 익숙해진
Lv36 사과장수
15:55:16 7
1,089,310 [JTBC 뉴스룸] 한·중, 미세먼지 협의 +3
인기있는 연예인
Lv39 데굴데굴 황광희
15:55:05 28
1,089,309 플포 스위치 피시 다 있긴 한데 +3
새내기
Lv34 여러분박수
15:54:24 12
1,089,308 올해 출시 예정인 PS4 독점작들 +8
플보 리젠율 왜 이래
Lv39 미국산소갈비
15:52:35 37
1,089,307 모에화 ㄷㄷ.gif
오징어
Lv30 니가와극혐
15:51:13 54
1,089,305 손혜원 실황 ㅋㅋㅋㅋㅋㅋㅋㅋ +4 (1)
인기있는 연예인
Lv39 데굴데굴 황광희
15:50:28 60
1,089,304 서수민 행정관되면 양아들도 모시겠네
과몰입 조심
Lv39 RIDDLE
15:50:04 20
1,089,303 불필요한 스위치 팁 +1
자유의 날개
Lv39 지윤님
15:49:51 20
1,089,302 매일매일이 디데이인 게임이 있다? +3
인기있는 연예인
Lv39 데굴데굴 황광희
15:49:36 48
1,089,301 포켓몬 퀴즈 +5
주사위 브레이커
Lv21 오버로드
15:48:50 6
1,089,300 아 스파 랭겜 기분좋게 하는데 또 부캐 기어왓네
방송이 익숙해진
Lv39 은탄이팔자
15:48:31 11
1,089,299 이거 임금이 엄청나게 짠거 맞죠? +15
눈팅하고 있는
Lv38 레이나
15:48:03 52
1,089,298 PS4의 또 다른 장점이라면 +4
플보 리젠율 왜 이래
Lv39 미국산소갈비
15:47:17 38
1,089,297 국방부 얘네들 다 안짜르나 +3
인기있는 연예인
Lv39 데굴데굴 황광희
15:46:12 74
1,089,296 멀티플랫폼 유저로서 +5
ㅎㅎㅎ
Lv39 카리아인
15:45:26 26
1,089,295 슈로대는 프로고 ssd고 필요없겠지..... +2
아저씨 이 차 어디까지 가요
Lv38 변괴
15:44:50 22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