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보드
  • No. 831,413   183 hit   2018-03-23 03:08:01
전직 대통령 예우를 잘못 알고 있었네.. +2
  • User No : 478
  • 포카드 브레이커
    Lv38 아점

탄핵되면 전직대통령 예우를 하지 않는다길래 아예 전 대통령 취급을 안한다는건줄 알았는데

 

 

 

 

전직대통령 예우법에 있는 내용만 제공하지 않는다였네오

 

 

 

 

이때까지 탄핵된 뒤에도 언론에서 계속 박근혜 전 대통령이라고 붙여줘서 의아하게 생각했는데...

으아
  • 1
  • Lv38 나키   2018-03-23 03:43:32

    아마 형이 확정되면 전 대통령 칭호가 빠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ex)전두환

    Re 아점 님이 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
  • Lv38 아점 포카드 브레이커 2018-03-23 04:25:53

    Re 1. 나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그렇근여

     
프리보드
프리보드 게시판 관리 기준 +7 (3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2-09
13:05:46
71,524
배틀페이지 타이틀 목록 (7/10 수정) (빠진 목록 제보받습니다) +110 (134)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Lv12 가토레이
2016-06-24
18:36:57
29,839
프리보드 제목 욕설금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25 (77)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3 에스퍼
2016-07-11
22:51:36
37,390
940,452 님들 와퍼 사양 바뀜?
여자친구와 함께
Lv38 광희전역D-142
18:27:10 5
940,451 진짜로 잘라서 먹으면 안 되는 국수가 있음
새내기
Lv38 파워세스
18:26:56 9
940,450 밥 모먹지 +6
새내기
Lv34 K
18:25:28 15
940,449 저도 원래 회 초장으로 먹었는데 +1 (1)
새내기
Lv38 이까리
18:25:07 14
940,448 닉빵 오타쿠 1명 심판해드림 +4
새내기
Lv35 광기변태로봇
18:25:02 9
940,447 확실한건 진라면은 +7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Lv38 엔쥴로스
18:23:27 31
940,446 맛알못이란 단어 보면 참 부러움 +3
여기가 아닌가보다
Lv38 안녕로봇
18:22:33 31
940,445 이 재료 본연의 맛 관련 음식 키배는 "회"가 짱인 듯 +11 (7)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18:19:10 60
940,443 혹시 맥스틸 블레이드 프로 체리 적축 사실 분? +10
내 흔적을 없앤
Lv29 저 광희 MEOW
18:16:58 47
940,442 야키니쿠 기원은 한국 맞는데 +6
새내기
Lv35 광기변태로봇
18:16:45 84
940,441 닉빵 고수만2 +5
어그로를 끄는
Lv06 닉빵최강 유령님
18:13:27 18
940,440 버터감자구이 먹고싶다 +3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Lv07 985
18:13:12 18
940,439 가끔씩 김천 돈까스가 땡길 때가 있는데 +5 (4)
카지노 파크
Lv38 東條希
18:13:08 57
940,438 욘두 역을 맡았던 마이클 루커도 제임스 건 옹호했네 +3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18:12:11 59
940,437 닉빵 고수만 +7
어그로를 끄는
Lv06 닉빵최강 유령님
18:11:58 19
940,436 기숙사 합격했따 +6 (1)
풀하우스 브레이커
Lv38 형석
18:11:54 36
940,435 사실 닭가슴살도 맛있지 +3 (1)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Lv07 985
18:11:28 30
940,434 닭중의 갑 오브 갑은 가슴살 +4 (1)
Lv38 코디
18:10:10 35
940,433 근데 확실히 미식 빠지면 큰일남ㅋㅋ +4 (1)
여자친구와 함께
Lv38 광희전역D-142
18:09:26 68
940,432 토리코 보면 고기 요리들 표현 개쩌는데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18:08:40 24
940,431 미식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3 (2)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Lv07 985
18:08:37 36
940,430 우리 인간적으로 쉰내나는 개그는 치지 맙시다 +7 (1)
내 흔적을 없앤
Lv29 저 광희 MEOW
18:06:35 51
940,429 가챠해서 원하는 멤버 뽑는다고 생각하셈 +4 (1)
여자친구와 함께
Lv38 광희전역D-142
18:05:15 46
940,428 그거아나? +4
Lv38 위풍당당
18:04:43 24
940,426 좋아하는 프듀 멤버 데뷔 못할 것 같다. +2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18:02:09 37
940,425 조선일보ㅋㅋㅋㅋㅋㅋ +8
여자친구와 함께
Lv38 광희전역D-142
18:00:19 116
940,423 여기 알바 겁나도망감 +3 (3)
삑삑, 학생입니다.
Lv38 메이블
17:59:42 105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