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공략
  • No. 130   4,191 hit   2017-03-12 00:17:13
KOF13 킹, 마이, 유리 실전용 콤보 +11 (6)
  • User No : 398
  • 킹오파 방송국
    Lv32 팔신암

<킹>

 

0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강 토네이도킥(→↘↓↙←+D)

 

 

0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약 토네이도킥(→↘↓↙←+B) - 트랩샷(→↓↘+B or D)

 

 

0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약 토네이도킥(→↘↓↙←+B) - 트랩샷(→↓↘+B or D) - (캔슬) 약 토네이도킥(→↘↓↙←+B) - 강 토네이도킥(→↘↓↙←+D)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EX 베놈스트라이크(↓↘→+BD) - 강 토네이도킥(→↘↓↙←+D)

 

 

1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EX 베놈스트라이크(↓↘→+BD) - 약 베놈스트라이크(↓↘→+B) - 강 토네이도킥(→↘↓↙←+D)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EX 트랩샷(→↓↘+BD) - (캔슬) 약 토네이도킥(→↘↓↙←+B) - 강 토네이도킥(→↘↓↙←+D)

* 게이지 대비 효율은 낮으나 EX 트랩샷을 대공으로 맞출 기회가 많아 종종 사용되는 콤보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EX 베놈스트라이크(↓↘→+BD) - 강 토네이도킥(→↘↓↙←+D) - (캔슬) 약 공중베놈스트라이크(공중에서 ↓↘→+B)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강 토네이도킥(→↘↓↙←+D) - (캔슬) EX 공중베놈스트라이크(↓↘→+BD) - 강 토네이도킥(→↘↓↙←+D)

* 서서 D로 콤보 시작 시 위의 콤보보다 데미지가 10 낮으니 가급적 위의 콤보를 사용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강 토네이도킥(→↘↓↙←+D) - (캔슬) EX 공중베놈스트라이크(↓↘→+BD) - 강 베놈스트라이크(↓↘→+D) - 강 토네이도킥(→↘↓↙←+D)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약 토네이도킥(→↘↓↙←+B) - 트랩샷(→↓↘+B or D) - (캔슬) EX 베놈스트라이크(↓↘→+BD) - 약 베놈스트라이크(↓↘→+B) - 강 토네이도킥(→↘↓↙←+D)

* EX 베놈스트라이크 이후 약 베놈스트라이크 - 약 베놈스트라이크 - 서서 C로 마무리시 데미지가 조금 더 높고 리셋 심리 가능 

 

2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EX 베놈스트라이크(↓↘→+BD) - 더블스트라이크(↓↘→↓↘→+B or D)

 

 

2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EX 베놈스트라이크(↓↘→+BD) - 약 베놈스트라이크(↓↘→+B) - 더블스트라이크(↓↘→↓↘→+B or D)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강 토네이도킥(→↘↓↙←+D) - EX 서프라이즈로즈(↓↘→↓↘→+AC)

 

 

2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강 토네이도킥(→↘↓↙←+D) - (캔슬) EX 공중베놈스트라이크(↓↘→+BD) - 강 더블스트라이크(↓↘→↓↘→+D)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약 토네이도킥(→↘↓↙←+B) - 트랩샷(→↓↘+B or D) - (캔슬) 약 토네이도킥(→↘↓↙←+B) - 강 토네이도킥(→↘↓↙←+D) - EX 서프라이즈로즈(↓↘→↓↘→+BD)

 

 

2게이지 모콤 (구석)

 

서서 D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슬라이딩(↘+D) - 모드 발동(BC) - 서서 D - 슬라이딩(↘+D) - 트랩샷(→↓↘+B or D) - (캔슬) 약 토네이도킥(→↘↓↙←+B) - 트랩샷(→↓↘+B or D) -(캔슬) 약 토네이도킥(→↘↓↙←+B) - 트랩샷(→↓↘+B or D) - (캔슬) 약 토네이도킥 - 트랩샷(→↓↘+B or D) - (캔슬) 약 토네이도킥(→↘↓↙←+B) - 강 토네이도킥(→↘↓↙←+D) - EX 서프라이즈로즈(↓↘→↓↘→+AC)

* 모드 발동 후 서서 D - 슬라이딩에서 조금 늦게 트랩샷으로 캔슬해주어야 안정적으로 들어감

 

 

 

 

<시라누이 마이>

 

0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구석)

 

앉아 C - 약 용염무(↓↙←+A)

* 데미지는 강 용염무를 넣는 것보다 떨어지나 후상황이 좋음

 

앉아 C(또는 앉아 B - 서서 A) - 강 용염무(↓↙←+C)

* 약 기본기에서 넣어줄 경우 거리가 멀면 강 용염무가 이어지지 않음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용염무(↓↙←+AC) - 강 필살인봉(←↙↓↘→+D)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필살인봉(←↙↓↘→+BD) - 강 용염무(↓↙←+C) - 서서 C

* EX 필살인봉의 전진 거리가 길어 필드 중간에서부터 가능

 

 

1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용염무(↓↙←+AC) - 강 용염무(↓↙←+C) - 강 용염무(↓↙←+C) - 서서 C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용염무(↓↙←+AC) - 강 필살인봉(←↙↓↘→+D) - (캔슬) 강 용염무(↓↙←+C) - 강 용염무(↓↙←+C) - 공중기본잡기(공중에서 →+C)  

* EX 용염무 - 강 필살인봉으로 상대를 구석으로 몰았을 때 사용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필살인봉(←↙↓↘→+BD) - 강 용염무(↓↙←+C) - (캔슬) 약 화접선(↓↘→+A) - 강 용염무(↓↙←+C) -강 용염무(↓↙←+C) - 공중 기본잡기(공중에서 →+C)

* EX 필살인봉의 전진 거리가 길어 필드 중간에서부터 가능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용염무(↓↙←+AC) - 약 용염무(↓↙←+A) - 강 용염무(↓↙←+C) - (캔슬) 약 화접선(↓↘→+A) - 강 용염무(↓↙←+C) - 공중기본잡기(공중에서 →+C)

 

 

2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구석)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초필살인봉(↓↙←↙↓↘→+BD)  

* EX 용염무 - 강 필살인봉으로 상대를 구석으로 몰았을 경우 공중 기본잡기 추가타 가능

 

 

2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용염무(↓↙←+AC) - 강 필살인봉(←↙↓↘→+D) - (캔슬) EX 용염무(↓↙←+AC) - 약 용염무(↓↙←+A) - 강 용염무(↓↙←+C) - 공중기본잡기(공중에서 →+C)  

* EX 용염무 - 강 필살인봉으로 상대를 구석으로 몰았을 때 사용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또는 앉아 B - 앉아 A) - EX 용염무(↓↙←+AC) - 약 용염무(↓↙←+A) - 강 용염무(↓↙←+C) - (캔슬) EX 용염무(↓↙←+AC) - 약 용염무(↓↙←+A) - 강 용염무(↓↙←+C) - 공중기본잡기(공중에서 →+C)

 

 

2게이지 모콤 (구석)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서서 D - 강 필살인봉(←↙↓↘→+D) 2타 - (캔슬) 날다람쥐의춤(공중에서 ↓↙←+A or C) - 강 필살인봉(←↙↓↘→+D) 2타 - (캔슬) 강 용염무(↓↙←+C) - 약 필살인봉(←↙↓↘→+B) 1타 - (캔슬) 강 용염무(↓↙←+C) - 강 필살인봉(←↙↓↘→+D) 2타 - (캔슬) 강 용염무(↓↙←+C) - 약 필살인봉(←↙↓↘→+B) 1타 - 시라누이류여닌자의춤(↓↘→↘↓↙←+AC) 

* 처음 강 필살인봉 때 상대를 구석까지 몰 수 있는 거리에서부터 사용 가능

 

 

3게이지 모콤 (필드)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서서 D - 모드 발동(BC) - 서서 D - EX 필살인봉(←↙↓↘→+BD) - 강 용염무(↓↙←+C) 1타 - (캔슬) 약 화접선(↓↘→+A) - 강 용염무(↓↙←+C) - 강 용염무(↓↙←+C) - 강 용염무(↓↙←+C) 1타 - (캔슬) 약 화접선(↓↘→+A) - 강 용염무(↓↙←+C) - 강 용염무(↓↙←+C) 1타 - (캔슬) 약 화접선(↓↘→+A) - (캔슬) 시라누이류여닌자의춤(↓↘→↘↓↙←+AC)

* EX 필살인봉의 전진 거리가 길어 필드 중간에서부터 사용 가능하나 데미지 효율은 2게이지 모콤보다 낮음

 

 

 

 

<유리 사카자키>

 

0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 강 공아(→↓↘+C)

 

 

0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 강 공아(→↓↘+C)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 강 공아에서 강 봉익 캔슬 시 강 봉익을 ←↙↓↘→+D로도 사용 가능

 

약 백열따귀(근접 →↘↓↙←+B)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앉아 C - EX 쇄파(↓↙←+AC) - 강 봉익(→↓↘+D) - 타격(A or 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 앉아 B - 앉아 C 강제연결도 잘 되는 편이니 숙달이 되었다면 앉아 B에서 시작

 

 

1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앉아 C - EX 쇄파(↓↙←+AC) -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2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비연봉황각(↓↘→↘↓↙←+B or D)

 

 

2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 강 공아(→↓↘+C) - (캔슬) EX 비연봉황각(↓↘→↘↓↙←+BD)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비연봉황각(↓↘→↘↓↙←+B or D)

 

 

2게이지 모콤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 강 공아(→↓↘+C)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호황권(↓↘→+C) - 강 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EX 비연봉황각(↓↘→↘↓↙←+BD)

* 유리가 구석에서 시작하더라도 상대를 구석까지 몰 수 있음   

 

 

2게이지 모콤 (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 강 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EX 비연봉황각(↓↘→↘↓↙←+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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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Lv03 FunkyGroover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3-17 20:19:31

    싸~랑~해~요 팔신암!

     

    행님 싸랑합니다!

     

     

     
  • 2
  • Lv03 까망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4-07 13:59:41

    마이 ex용염무 커멘드가 c로만 표시되어있어요

    시간나실때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잘보고 있습니다

    Re 팔신암 님이 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3
  • Lv34 팔신암 킹오파 방송국 2017-06-04 15:37:48

    Re 2. 까망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 4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21 16:36:56

    유리

    앉아 C - EX 쇄파(↓↙←+AC) -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강봉익 타격을 조금 낮게 맞췄을 경우 강공아- 강봉익으로 연결할수있으며  강공아 강봉익 이후 구석으로 몰렸을 경우 이후 타격 강봉익이 들어가게된다. 강공아를 이용하는 장점은 좀더 구석으로 몰수있고 데미지가 강하다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여기서 약공아 강공아로 연결가능, 강봉익 이후 다이브 킥을 빠르게 사용할경우 적에게 가드되지 않고 조금 늦게 사용할 경우 가드된다.

     

    C- 강공아(→↓↘+C)혹은 약 따귀-(캔슬) 강 쇄파(↓↙←+C) -백대쉬 공중 약호황권 혹은 최저공 약 호황권(최저공으로 쓸경우 약간 딜레이를 줘야한다) 

     

    2게이지 0드라이브

     

    앉아 C - EX 쇄파(↓↙←+AC) - 강 봉익(→↓↘+D) - 타격(A or C)-비연봉황각(↓↘→↘↓↙←+B or D)

    위에서도 말햇듯이 강봉익 이후 타격을 조금 낮게 맞춰야한다.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비연봉황각(↓↘→↘↓↙←+B or D)

    역시 위와 동일하게 약공아 대신 강공아로 연결해도 무리가 없고 데미지가 더 강하다.

     

     

     

     
  • 6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21 17:18:21

    유리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앉아 B 1~3회- 서서 - 비연봉황각(↓↘→↘↓↙←+B or D)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앉아 C - EX 쇄파(↓↙←+AC) -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여기서 약공아 대신 강공아로 연결가능, 강봉익 타격을 조금 낮게 맞췄을 경우 강공아- 강봉익으로 연결할수있으며  강공아 강봉익 이후 구석으로 몰렸을 경우 이후 타격 강봉익이 들어가게된다. 

    강공아를 이용하는 장점은 좀더 구석으로 몰수있고 데미지가 강하다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여기서 약공아 강공아로 연결가능, 강봉익 이후 다이브 킥을 빠르게 사용할경우 적에게 가드되지 않고 조금 늦게 사용할 경우 가드된다.

     

    서서C 앉아C 등등- 강공아(→↓↘+C)혹은 약 따귀-(캔슬) 강 쇄파(↓↙←+C) -백대쉬(←←↓↘→+B)공중 약호황권 혹은 최저공(↓↘→↗+B) 약 호황권(공중에서↓↘→+B)- 비연봉황각(↓↘→↘↓↙←+B or D)

    *최저공 약호황권으로 쓸경우 약간 딜레이를 줘야한다

     

    게이지가 없을 경우에는 강공아(→↓↘+C),서서 C - 강 봉익(→↓↘+D) - 이후 파생 으로 마무리

     

    2게이지 0드라이브

     

    앉아 C. 서서 C - EX 쇄파(↓↙←+AC) - 강 봉익(→↓↘+D) - 타격(A or C)-비연봉황각(↓↘→↘↓↙←+B or D)

     

    앉아 B 1~3회- 서서 B-  EX비연봉황각(↓↘→↘↓↙←+BD)

    *위에서도 말햇듯이 강봉익 이후 타격을 조금 낮게 맞춰야한다.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앉아 C - EX 쇄파(↓↙←+AC) -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비연봉황각(↓↘→↘↓↙←+B or D)

     

    *약공아 대신 강공아로 연결해도 무리가 없고 데미지가 더 강하다.

     

    앉아 B 1~3회- 서서 B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공중 약호황권 혹은 최저공(↓↘→↗+B) 약 호황권(공중에서↓↘→+B) , 혹은 어렵다면 약 쇄파(↓↙←+ A) -  EX 비연봉황각(↓↘→↘↓↙←+B or D)

     

    거리가 있을 경우 앉아 B이후 EX공아 이후 강쇄파로 동일하게 연결 가능하지만 매우 어렵고, 노드라이브 EX 비연보다 데미지가 낮다ㅌㅌ

     

     

     
  • 7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21 17:22:42

                                                  유리가 상대를 구석으로 몰았을 경우

    유리가 게이지바에 살짝 발을 걸칠 정도의 위치

     

     상대가 앉아있을떄

     

    (단독사용)연익 →a , 강제연결 앉아 c혹은 근접 c 이후 모드, ex쇄 파 등으로 연결

     

     구석에서 상대가 대점프로 탈출하려할떄

     

      강 쇄파(↓↙←+C)- 상대 점프 높이에 따라 강 쇄파(↓↙←+C) 3회 더 맞추기 가능-> 이후 강 호황권(↓↘→+C)->비연봉황각(↓↘→↘↓↙←+B or D)등이나 타격후 강 봉익(→↓↘+D) 이후 파생기로 마무리 (3회 맞췄을 경우 강호황권 맞추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음

     

      EX 쇄파(↓↙←+AC) 상대 점프 높이에 따라 강 쇄파(↓↙←+C) 4회 더 맞추기 가능->위와 동일하게 마무리

     

     

     구석에서 호황권 단독 사용 및 EX호황권 사용시

     

      강 호황권  - 비연봉황각(↓↘→↘↓↙←+B or D) 캔슬 아님

     

      강 호황권 - 강공아(→↓↘+C) - (캔슬) 강 쇄파(↓↙←+C) -백대쉬 공중 약호황권(공중에서↓↘→+b) 혹은 최저공 약 호황권 비연봉황각(↓↘→↘↓↙←+B or D),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등으로 마무리,  

                 

     강 호황권-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약 쇄파(↓↙←+A)-EX 비연봉황각(↓↘→↘↓↙←+BD) ,서서 C - 강 봉익(→↓↘+D) - 잡기(AC) , 약공아(→↓↘+A) 공중 약 호황권이 어려울 경우 약쇄파로 연결. 강공아나 비연봉황각은 히트하지 않는다

          

      앉아 B 2회- 서서 B- EX 호황권(↓↘→+AC)- 약공아(→↓↘+A)-(캔슬) 강 쇄파(↓↙←+C) -백대쉬 공중 약호황권(공중에서↓↘→+b)- 비연봉황각(↓↘→↘↓↙←+B or D) ,

       

       거리가 멀어지면 약공아가 히트하지 않고 , 그다지 효율적이지는 않다.

     
  • 9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21 18:45:11

     EX쇄파로 시작하는 모드 콤보                                              데미지는 서서 C로 시작했을 떄의 기준

     

     유리가 완전 구석일 경우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모드 서서 C-EX 쇄파(↓↙←+AC)-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약 공아(→↓↘+A)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1게이지, 2게이지 3게이지시 각각 타격후 강 봉익(→↓↘+D), 비연(↓↘→↘↓↙←+B or D), EX비연(↓↘→↘↓↙←+BD)으로 마무리

     

     4게이지의 경우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강 호황권(↓↘→+C)-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926 DMG

     

     

      구석에서  드라이브 에너지 게이지 바만큼 앞으로 나와있을 경우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모드 서서 C-EX 쇄파(↓↙←+AC)-  강 봉익(→↓↘+D) - 타격(A or C) - 강 공아(→↓↘+C)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 약 공아(→↓↘+A)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1게이지, 2게이지 3게이지시 각각 타격후 강 봉익(→↓↘+D), 비연(↓↘→↘↓↙←+B or D), EX비연(↓↘→↘↓↙←+BD)으로 마무리

    *3게이지시 889 데미지 강쇄 파 사용 타이밍에 따라 데미지가 1~2정도 차이가 있음

     

    4게이지시

     

     약 공아(→↓↘+A)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969 DMG

     

     필드 중간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모드 서서 C-EX 쇄파(↓↙←+AC)-  강 봉익(→↓↘+D) - 타격(A or C) -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강 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1게이지, 2게이지 3게이지시 각각 타격후 강 봉익(→↓↘+D), 비연(↓↘→↘↓↙←+B or D), EX비연(↓↘→↘↓↙←+BD)으로 마무리

    *3게이지시 910 데미지 강 쇄파 사용 타이밍에 따라 데미지가 1~2정도 차이가 있음

     

      4게이지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캔슬) 강 호황권(↓↘→+C)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강 호황권(↓↘→+C)- 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985 DMG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캔슬) -강 쇄파(↓↙←+C)-백대쉬 약 호황권(공중에서↓↘→+b)-강 공아(→↓↘+C)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988 DMG 

     

    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B 1~2회 - 서서 B)- 모드 서서 C-EX 쇄파(↓↙←+AC)- 딜레이 강 호황권(↓↘→+C)- 딜레이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2회 추가반복 -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

     

    *EX 쇄파 이후 일반 필드 구석콤보처럼 강 쇄파를 먼저 써도 데미지에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최대 대미지에서는 멀어지며, 이후 강쇄파를 한번 생략해야 함

    *1게이지, 2게이지 3게이지시 각각 타격후 강 봉익(→↓↘+D), 비연(↓↘→↘↓↙←+B or D), EX비연(↓↘→↘↓↙←+BD)으로 마무리

    *3게이지시 914 데미지 강 쇄파 사용 타이밍에 따라 데미지가 1~2정도 차이가 있음 처음 강공아 강 호황권 3회 반복하는것의 높이 조절이 어려울 경우 2회 반복 후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 와 같이 강쇄파를 사용하는 순서만 살짝 바꿔줘도 난이도가 쉬우며 데미지는 913으로 1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4게이지

     

     

    EX 쇄파(↓↙←+AC)강 쇄파(↓↙←+C) -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쇄파(↓↙←+C) - 강 호황권(↓↘→+C)-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 -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1014 DMG 

    Re ㅎㅅㅅ 님이 1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ㅎㅅㅅ 님이 1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ㅎㅅㅅ 님이 1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11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06 12:58:28

    Re 9. ㅎㅅㅅ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마지막

    4게이지 부분 수정합니다

    EX 쇄파(↓↙←+AC)- - 강 호황권(↓↘→+C)-강 공아(→↓↘+C) -  강 호황권(↓↘→+C)-강공아(→↓↘+C) -(캔슬) 강 쇄파(↓↙←+C)- (캔슬) 강 호황권(↓↘→+C) - 강공아(→↓↘+C) - (캔슬) 강 호황권(↓↘→+C)-강 공아(→↓↘+C)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1004 DMG 

     
  • 12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06 13:20:35

    Re 9. ㅎㅅㅅ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유리가 완전 구석일 경우

    4게이지 콤보 수정합니다

     

    4게이지의 경우

     

     약 공아(→↓↘+A) - (캔슬) 강 쇄파(↓↙←+C)- 약 공중 호황권(공중에서 ↓↘→+B)-약 공아(→↓↘+A) - (캔슬) 강 봉익(→↓↘+D) - 타격(A or C)- 패왕뇌황권(↓↙←↓↙←+AC)-비연(↓↘→↘↓↙←+B or D) 으로 마무리, 936 DMG

     
  • 13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06 20:36:18

    Re 9. ㅎㅅㅅ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유리모콤 영상찍었습니다 ㅜㅜ 자막은 귀찮아서 못넣엇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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