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공략
  • No. 131   3,207 hit   2017-03-14 00:41:43
KOF13 K', 쿨라, 맥시마 실전용 콤보 +8 (8)
  • User No : 398
  • 킹오파 방송국
    Lv32 팔신암

<K'>

 

0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앉아 B 1~3회 -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슛(→+B)

 

서서 C 1타 (또는 앉아 B)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 필드에서 아인트리거 - 세컨드쉘은 상대와 밀착한 상태에서만 가능하므로 서서 C 1타 또는 앉아 B 1회에서 바로 사용

 

 

0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 필드와 루트는 동일하나 구석에서는 더 안정적으로 시작 가능

 

 

0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1타 (또는 앉아 B)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0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C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 필드와 루트는 동일하나 구석에서는 더 안정적으로 시작 가능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C 1타 (또는 앉아 B)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히트드라이브(↓↘→↓↘→+A or C) - 약 공중미닛츠스파이크(공중에서 ↓↙←+B)

* 공중미닛츠스파이크는 절대 판정이며 ↓↙←←+B로 사용 시 저공으로 사용 가능

* 상대가 구석에 몰리지 않았으면 히트드라이브 이후 상대와 자리가 바뀌니 공중 미닛츠스파이크를 반대로 입력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EX 아인트리거(↓↘→+AC) - 세컨드쉘(→+D)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강 크로우바이츠(→↓↘+C) - 추가공격(→+B or D)

* EX 아인트리거 - 세컨드쉘은 필드에서도 여유 있게 들어가니 서서 C - 원인치나 앉아 B 1~3회로 시작

* EX 아인트리거 - 세컨드쉘 이후 조금 대시 후 강 미닛츠스파이크 사용 시 안정적으로 넣을 수 있음

* 위의 콤보보다 데미지는 떨어지나 앉아 B 연타 후 여유 있게 넣어줄 수 있음

 

1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점프 CD - EX 공중미닛츠스파이크(공중에서 ↓↙←+BD) - 강 크로우바이츠(→↓↘+C) - 추가 공격(→+B or D)

* 점프 CD에서 EX 공중미닛츠스파이크로 캔슬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EX 아인트리거(↓↘→+AC) - 세컨드쉘(→+D)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강 크로우바이츠(→↓↘+C) - 추가공격(→+D)

* 거리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서든 가능하며 상대를 구석까지 몰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2회) - EX 아인트리거(↓↘→+AC) - 세컨드슛(→+B)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원인치(→+A) - 강 크로우바이츠(→↓↘+C) - 추가공격(→+B or D)

* 필드 중간에서부터 가능하며 약 크로우바이츠를 쓸 때 상대가 구석에 도달해 있어야 함

* 앉아 B를 3회 입력할 경우 EX 아인트리거 - 세컨드슛이 풀히트 하지 않아 콤보가 성립되지 않으므로 최대 2회에서 시작

* 약 크로우바이츠 - 강 아인트리거는 →↘↓↙←→+A - ↓↘→+C 로 사용 가능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점프 CD - EX 공중미닛츠스파이크(공중에서 ↓↙←+BD)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원인치(→+A) - 강 크로우바이츠(→↓↘+C) - 추가공격(→+B or D)

* 강 아인트리거 - 세컨드쉘 이후 점프 CD는 대점프 후 사용

 

 

2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2회) - EX 아인트리거(↓↘→+AC) - 세컨드슛(→+B) - 히트드라이브(↓↘→↓↘→+A or C) - 약 공중미닛츠스파이크(공중에서 ↓↙←+B)

 

 

2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약 아인트리거(↓↘→+A) - 세컨드쉘(→+D) - 점프 CD - EX 체인드라이브(↓↘→↘↓↙←+AC) - 약 공중미닛츠스파이크(공중에서 ↓↙←+B)

 

 

2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2회) - EX 아인트리거(↓↘→+AC) - 세컨드슛(→+B)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원인치(→+A) - 체인드라이브(↓↘→↘↓↙←+ A or C)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1~3회) -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점프 CD - EX 공중미닛츠스파이크(공중에서 ↓↙←+BD)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원인치(→+A) - 체인드라이브(↓↘→↘↓↙←+ A or C)

 

 

2게이지 모콤 (필드/구석)

 

서서 C 1타 - 원인치(→+A) (또는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모드 발동(BC) - 서서 C 1타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캔슬)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약 크로우바이츠(→↓↘+A) 1타 - 강 아인트리거(↓↘→+C) - 세컨드쉘(→+D) - 원인치(→+A) - 강 미닛츠스파이크(↓↙←+D) - 내로우스파이크(↓↙←+B or D) (헛침) - 강 크로우바이츠(→↓↘+C) 2타 - (캔슬) 하이퍼체인드라이브(→↘↓↙←→↘↓↙←+AC)

* 모드 상태에서는 캔슬 안되는 기본기/특수기에서 캔슬이 가능하므로 원인치에서 강 미닛츠스파이크로 캔슬

* 모드 상태에서는 약 크로우바이츠 - 강 아인트리거를 →↓↘+A - →+C로 사용 가능 

 

 

 

 

<맥시마>

 

0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약 베이퍼캐논(↓↙←+A)

* 서서 D는 발동은 더 느리나 가드포인트 판정이 좋아 서서 D 시작도 활용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약 맥시마프레스(근접 →↘↓↙←+B) - 추가공격(↓↙←+A or C)

* 약 베이퍼 캐논보다 데미지도 더 좋고 상대를 구석으로 몰 수 있으나 거리에 따라 헛치니 주의

 

맥시마미사일(↘+C) (공중에서 히트 시) - 블릿츠캐논(→↓↘+B or D)

* 맥시마미사일에서 캔슬하여 바로 넣어줘야 함

 

 

0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맥시마미사일(↘+C) (공중에서 히트 시) - 맥시마미사일(↘+C) - 블릿츠캐논(→↓↘+B or D) 

* 높이와 타이밍에 따라 맥시마미사일 최대 4회까지 가능 

* 구석에서는 맥시마미사일 후 블릿츠캐논을 캔슬하지 않고도 넣어줄 수 있음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EX 베이퍼캐논(↓↙←+AC) - 맥시마미사일(↘+C) - 블릿츠캐논(→↓↘+B or D)

* EX 베이퍼캐논은 약 기본기에서도 이어지므로 상대와 거리가 멀다면 앉아 A에서 바로 사용

* 맥시마미사일 후 강 베이퍼캐논도 가능하며 데미지는 블릿츠캐논보다 떨어지나 후상황이 좋으니 상황에 따라 사용

 

EX 공중베이퍼캐논(공중에서 ↓↙←+AC) -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약 베이퍼캐논(↓↙←+A)

* EX 공중베이퍼캐논 가드포인트 판정으로 상대 지상 공격을 파훼할 수 있으며 이후 0 게이지 콤보로 이어줄 수 있음  

 

 

1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EX 공중베이퍼캐논(공중에서 ↓↙←+AC) (공중에서 히트 시) - 맥시마미사일(↘+C) - 블릿츠캐논(→↓↘+B or D) 

* 높이와 타이밍에 따라 맥시마미사일 최대 4회까지 가능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약 베이퍼캐논(↓↙←+A) - (캔슬) 더블베이퍼캐논(↓↘→↓↘→+A or C)

 

약 맥시마프레스(근접 →↘↓↙←+B) - 추가공격(↓↙←+A or C) - (캔슬) 더블베이퍼캐논(↓↘→↓↘→+A or C)

 

 

2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EX 더블베이퍼캐논(↓↘→↓↘→+AC)

 

EX 공중베이퍼캐논(공중에서 ↓↙←+AC) -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EX 베이퍼캐논(↓↙←+AC) - 맥시마미사일(↘+C) - 블릿츠캐논(→↓↘+B or D)

 

 

2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약 베이퍼캐논(↓↙←+A) - (캔슬) EX 더블베이퍼캐논(↓↘→↓↘→+AC)

 

약 맥시마프레스(근접 →↘↓↙←+B) - 추가공격(↓↙←+A or C) - (캔슬) EX 더블베이퍼캐논(↓↘→↓↘→+AC)

 

EX 공중베이퍼캐논(공중에서 ↓↙←+AC) -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약 베이퍼캐논(↓↙←+A) - (캔슬) 더블베이퍼캐논(↓↘→↓↘→+A or C)

 

 

3게이지 모콤 (필드/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A) - 맥시마미사일(↘+C) - 모드 발동(BC) - 서서 D - 맥시마미사일(↘+C) - 약 베이퍼캐논(↓↙←+A) - (캔슬) 더블베이퍼캐논(↓↘→↓↘→+A or C) - (캔슬) 맥시마레이저(→↘↓↙←→↘↓↙←+AC)

 

 

 

 

<쿨라 다이아몬드>

 

0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C - 약 레이스핀(↓↙←+B) - 시트(→+D) - 강 크로우바이츠(→↓↘+C)

 

앉아 B - 앉아 B - 앉아 B - 서서 B - 강 크로우바이츠(→↓↘+C)

* 앉아 있는 상대에게는 강 크로우바이츠 2타가 헛치지만, 앉아 B 3회 - 서서 B 이후에는 앉은 상대에게도 풀히트함  

* 강 크로우바이츠 풀히트 조건이 아니라면 서서 B 이후 슬라이더슛(↘+B)으로 마무리 

 

 

0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C - 약 다이아몬드브레스(↓↘→+A)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서서 C (또는 앉아 B 1~3회 - 서서 B) - EX 레이스핀(↓↙←+BD) - 강 크로우바이츠(→↓↘+C)

 

 

1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C - EX 다이아몬드브레스(↓↘→+AC) - 강 다이아몬드브레스(↓↘→+C)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서서 C (또는 앉아 B 1~3회 - 서서 B) - EX 레이스핀(↓↙←+B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1게이지 1드라이브 (필드)

 

서서 C - - 약 레이스핀(↓↙←+B) - 시트(→+D) - 강 크로우바이츠(→↓↘+C) - (캔슬) EX 레이스핀(↓↙←+BD) - 시트(→+D)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 EX 레이스핀 - 시트에서 시트를 조금 늦게 사용해주어야 함

* 상대가 뒤로 돌아간 상태로 콤보가 들어간 상황이라면 마지막 강 크로우바이츠가 풀히트 하지 않으니 주의

 

 

1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C - EX 다이아몬드브레스(↓↘→+AC) - 강 다이아몬드브레스(↓↘→+C)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강 크로우바이츠(→↓↘+C) - (캔슬)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 처음 약 레이스핀 후 스탠드(→+B)를 생략해야 강 크로우바이츠 - 강 레이스핀에서 강 레이스핀이 풀히트함 

 

서서 C (또는 앉아 B 1~3회 - 서서 B) - EX 레이스핀(↓↙←+BD) - 약 레이스핀(↓↙←+B) - 강 크로우바이츠(→↓↘+C) - (캔슬)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 처음 약 레이스핀 후 스탠드(→+B)를 생략해야 강 크로우바이츠 - 강 레이스핀에서 강 레이스핀이 풀히트함  

 

 

2게이지 0드라이브 (구석)

 

서서 C - EX 다이아몬드브레스(↓↘→+AC) - EX 다이아몬드브레스(↓↘→+AC)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강 크로우바이츠(→↓↘+C)

 

서서 C (또는 앉아 B 1~3회 - 서서 B) - EX 레이스핀(↓↙←+B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EX 크로우바이츠(→↓↘+AC)

 

 

2게이지 1드라이브 (구석)

 

서서 C - EX 다이아몬드브레스(↓↘→+AC) - 강 다이아몬드브레스(↓↘→+C)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1타 - (캔슬) EX 레이스핀 (↓↙←+BD)  - 시트(→+D)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 EX 브레스 2회로 시작하는 콤보도 있지만 이 콤보가 기 회수율 및 스턴치가 더 좋고 데미지 차이도 거의 없음 

 

 

서서 C (또는 앉아 B 1~3회 - 서서 B) - EX 레이스핀(↓↙←+B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1타 - (캔슬) EX 레이스핀(↓↙←+BD) - 시트(→+D) -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스탠드(→+B) - 강 크로우바이츠(→↓↘+C)   

* 데미지 효율은 좋은 편이 아니니 필요한 상황에 사용 

 

 

2게이지 모콤 (필드/구석)

 

서서 C (또는 앉아 B 1~3회 - 서서 B) - 모드 발동(BC) - 서서 C - 강 크로우바이츠(→↓↘+C) 1타 - (캔슬) 약 레이스핀(↓↙←+B) - 시트(→+D) - 약 크로우바이츠(→↓↘+A) - (캔슬) 강 레이스핀(↓↙←+D) - 강 크로우바이츠(→↓↘+C) 1타 - (캔슬) 강 레이스핀(↓↙←+D) -  약 레이스핀(↓↙←+B) - 강 크로우바이츠(→↓↘+C) 1타 - (캔슬) 강 레이스핀(↓↙←+D) -  네오프리즈엑스큐션(→↘↓↙←→↘↓↙← + BD)

* 쿨라 모콤은 데미지 효율이 좋은 편이 아니니 필요한 상황에 사용

* 마지막 강 레이스핀 후 조금 늦게 네오프리즈엑스큐션을 입력해주어야 히트함 

* 3게이지 모콤은 마지막 강 레이스핀 후 다이아몬드엣지(↓↘→↓↘→+A) - (캔슬) 네오프리즈엑스큐션(→↘↓↙←→↘↓↙← + BD)

 

1. 헝헝이 님이 잘못 느꼈습니다.
2. 헝헝이 님이 이 게시물을 응원합니다.
3. 시리링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4. 병아리난초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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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Lv31 KOFA 수줍은 정답자 2017-03-15 10:37:28

    쿠라 1 게이지 1 드라이브에서

    * 강 크로우바이츠 - 강 레이스핀에서 강 레이스핀을 조금 늦게 사용해주어야 함

     

    이 부분은 캔슬 타이밍 조절이 없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1. 노비스네이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팔신암 님이 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
  • Lv32 팔신암 킹오파 방송국 2017-03-15 16:27:55

    Re 1. KOFA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수정했습니다

    1. 노비스네이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
  • Lv32 팔신암 킹오파 방송국 2017-03-15 16:28:25

    케이 콤보는 씨엘님이, 쿨라 콤보는 코파님이 정리해주셨습니다.

    1. 노비스네이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4
  • Lv01 purvis0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7-17 01:26:10

    1게이지 0드라이브 (필드) 에서 공중스파이크가 소점프 스파이크에요? 타이밍이 안나오던데 

    Re 팔신암 님이 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5
  • Lv34 팔신암 킹오파 방송국 2017-09-03 23:23:34

    Re 4. purvis02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2144로 백스텝 중 저공으로 사용해주세요

     
  • 10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5-07 10:22:16

     
  • 11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5-07 10:31:17

     
  • 12
  • Lv01 ㅎㅅㅅ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5-08 14:09:58

    1. 재에서재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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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59:56
188
174 KOF14 전케러 중단 참고사항 +2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2 킬링
2018-07-08
02:07:11
188
173 기타 리얼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공략 (업데이트중)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케이포대시
2018-06-28
23:49:27
377
172 KOF13 서틴 료, 로버트 앤디, 약대공 카운터콤보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25
22:51:14
433
171 KOF13 서틴 안전점프-링크 +4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9
15:44:45
725
170 KOF13 서틴 하이퍼드라이브 콤보(모드콤보)- 링크 +11 (1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8
19:42:57
1,006
169 02UM 랄프 연구(2016.5.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5:31
539
168 02UM 친 취배고(술먹기) 무한 버그(2016.6.19) +2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3:00
445
167 02UM 캐릭터 선택 가이드(2017.5.6)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8:47
770
166 02UM 쿄 시리즈 정리 (2017.8.27) (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3:34
621
165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심화) +1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20:20:26
429
164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기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01:04:36
434
162 KOF13 킹오부 13 몸 주변 판정변화.-점프시 +4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11:13:22
529
161 KOF13 킹오부 13 공중에서 히트박스 피격박스 변화 1 +1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08:53:12
374
159 KOF13 안전점프에 대응해보자 +4 (4)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4-10
00:45:28
741
158 KOF13 각종 순위들 (앉은 키, 대쉬 속도 등) +1 (2)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3-22
23:02:05
695
157 KOF13 테리 트리니티게이저 4히트 루트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2-09
21:22:00
1,009
156 KOF13 사이키 가이드 심화 (작성중) +2 (3)
킹오파 이야기가 재밌어
Lv24 에렐
2018-01-31
03:20:48
928
155 02UM 쿄-2 간단 공략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크리자리드
2018-01-22
15:15:28
1,035
154 KOF14 캐릭터별 체력 수치 및 앉은키 +4 (3)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11-10
00:24:31
1,333
153 02UM 니카이도 베니마루 +2 (2)
새내기
Lv08 runningfoward
2017-10-17
04:14:27
1,612
152 KOF14 350가지 이상의 딜레이 캐치 가이드 (3)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09-14
09:23:55
1,423
151 KOF14 [쿄] 서 있는 상대에게 소점프 나락이 역가드나는 경우 (1)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09-06
23:51:10
847
150 KOF14 하위 티어 캐릭터들로 써먹을만한 것들 (1)
모범시민
Lv34 가토레이
2017-08-05
09:44:28
1,628
149 KOF13 킹 쌩초보용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7-07-18
14:49:55
2,404
148 KOF13 맥시마 원거리 D 가드 포인트 소소한 팁 (1)
새내기
Lv11 CD
2017-07-03
12:55:15
767
147 KOF13 맥시마 쌩초보용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7-06-22
17:10:01
1,426
146 KOF13 타쿠마 사카자키 쌩초보용 공략 +3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7-06-20
17:18:11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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