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공략
  • No. 139   1,826 hit   2017-05-11 12:13:08
KOF14 록 하워드 이모저모 +1 (3)
  • User No : 698
  • 관심분야가 다양한
    Lv21 킬링

니코니코 동화에 KOF정보를 업로드 하시는 nanashi 님의 글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번역 및 업로드에 대한 본인의 허락 맡았습니다]

 

출처 : http://ch.nicovideo.jp/mudman-blog/blomaga/ar1240405

 

관련연상1 : http://www.nicovideo.jp/watch/sm30980396

관련연상2 : http://www.nicovideo.jp/watch/sm31006289

 

관련영상은 니코동 아이디가 필요하며, 관련영상의 번역이 완료되면 번역버전으로 유튜브 링크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

소감

기본적인 공방능력이 조금 불안하지만, 높은 가드붕괴 능력과 화력이 알맞게 연계되어 있다.

게이지가 있으면, 퀵 발동의 EX덩크 중단이나 커맨드잡기로, 접근전시의 압박을 넣을 수 있다.

무적 초필도 많기 때문에, 게이지를 충분히 쓸 수 있는 대장용?

 

통상기 견제가 빈약하기에, 적당한 퀵 모드발동으로 다가가기도 힘들다.

어떻게 달라 붙느냐가 가장 큰 과제이다.

약 열풍권을 잘 쓰고 싶다.

 

한방에 빈사로 몰아갈 수 있는, 무뇌 EX기술을 가지고 있었다면 위험했다고 생각한다.

EX반격기가 하단에 대응하지 않는점도 개발진이 신경썼다는걸 느끼게 된다.

 

어떻게든 접근한 후, 적당한 퀵 모드발동으로 근접, 유리한 상태로 가드부수기가 단순히 강하지만

EX반격기와 EX커맨드잡기 MAX샤인 압박감을 앞세운 생 모드 스타일도 괜찮음

 

 

기술 성능 등 메모

 

기본 동작

 

걷다

앞으로 걷기는 느리지만, 뒤로 걷기는 빠름

 

대시

상당히 빠른 부류

 

점프

전체F  소33  중33  통상40 대40 (J이행 4F, 착지 경직 1F포함)

모두 평범한 느낌

공대지는 JD나 JCD, 공대공은 JB

 

앞구르기 전체 33F, 1~25F타격·장풍 무적

뒤구르기 전체 33F, 1~25F타격·장풍 무적

어느 쪽도 꽤 빠르고 긴

 

백스텝

전체 22F 1~17F하단 무적, 공중 판정

평범?

 

통상 기술 

(연 – 연타, 필-필살기, 초-초필, 특-특수기 캔슬가능여부)

 

근A 연,필,초,특 발생4 가드+3 전체13 지속3

 팔꿈치 아래에서 위까지 판정있음. 공캔가능(특수기도)

근B 초,필,특 발생6 가드+2 전체16 지속3

 무릎 아래에서 위까지 판정. 공캔가능(특수기도)

근C 필, 초, 특 발생5 가드-3 전체26 지속3

 훅 발생 빠름 근A에서 이어짐

근D 필, 초, 특 발생7 가드-4 전체29 지속6

 축구공 킥 근C와 데미지 동일. 지속 김

원A 초 발생5 가드+2 전체15 지속4

 잽 초필과 퀵 이외 캔슬불가 중점프 방지용

원B 필,·초, 특 발생6 가드-3 전체21 지속4

 로킥 록의 기본기중에선 필살기 캔슬 가능한것중 긴편

  안타깝게도 발끝의 공격 판정이 없다

원C 초 발생10 가드-10 전체38 지속3

  내려치는 블로. 살짝 전진하므로 비교적 리치 길다. 원B이상. 경직 큼

원D 초 발생12 가드-5 전체35 지속4

 하이킥 하단부 판정이 빈다. 멀찍한 대공에. 리치는 원C와 비슷하다

앉A 연, 필, 초, 특 발생4 가드+1 전체15 지속3

 앉은 잽. 공캔가능(특수기도)

앉B 연, 초, 특 발생5 가드+2 전체15 지속3

 약발. 나쁘지 않은 리치

앉C 필, 초, 특 발생4 가드-5 전체27 지속6

 어퍼. 발생이 꽤나 빠르다. 약발로부터 이어진다

 옆으로는 짧지만, 바로 위까지 판정이 나오기에 역가드에 대한 대공에 강함

앉D 필, 초, 특 발생9 가드-7 전체34 지속4

 다리후리기. 필살기 캔슬가능. 리치는 원B보다 살짝 짧은 정도. 공캔가능.

CD 필, 초 발생19 가드-4 전체45 지속7

 돌려차기. 지속 김. 피격판정을 거둬들이는게 빠름. 공캔가능

JA 발생6F 지속6F

 팔꿈치 지속 김

JB 발생 6F지속 6F

 옆차기 옆으로 판정이 길지만, 앉으면 맞지 않음

JC 발생9F 지속6F

 점프 블로. 발생 느리지만 지속 김

JD 발생6F 지속5F

 날라찍기(?). 빠르고 대각 밑으로 강함

 공격 판정은 내려찍는 부분만. 의외로 지속도 있다

JCD 발생 13F지속 6F

  날라차기 판정 상당히 강한

 

C잡기 낙법가능. 날려버리지만, 구석이라면 낙법한 상대로 기술 깔기 가능

D잡기 낙법불가. 생각보다 경직 있지만, 어떻게든 대쉬하면 기술 깔기 가능

 

RUSH 2단 가드-5F, 3단 가드-6F에서 틈 적다

 

특수기

2A, 근A, 근B에서 공캔할 수 있음

 

6A 엘보스파이크 필,·초 발생15 가드-5 전체38 지속5 1~11F 상반신 무적

 약 공격부터는 연결 되지 않아서, 주로 근C, 근D의 콤보

 1F에서 발생 전까지 상반신 무적이지만 사용처 없는 것 같다

 1F에서 축이 한참 앞에 나와서,

 기상시 겹쳐진 장풍 회피가능

 

6B 아크킥 초 발생20 가드-7 전체45 지속3 1~19F하단 무적

 17F째 진공 던지기 공캔가능 6B+공캔 던지기에서 최속 발생 28F

 중단. 이지선다 사용. 캔슬버전은 상단. 발생속도 동일

 단독, 캔슬에 상관없이 공캔 진공 던지기 가능

공캔해도 상단

 2A 공캔 6B 공캔 진공 던지기 가능

 1F이후 발생과 동시에 하단 무적 있음

 앞 구르기 노리는 하단약발 깔아두기 등에 리버설로 이김

 

필살기

 

열풍권

친숙한 장풍

약:탄속이 느리다. 가드되어도 빈틈은 적다

 발생 16 가드-3 전체45

강:탄속이 빠르다. 발생도 약보단 빠르지만 틈이 많다

 발생 14 가드-13 전체53

EX:더블 열풍권. 맞으면 뜸, 경직도 적기 때문에 EX하드 에지 등으로 추격 가능

 밀착 가드시 유리. 1단 부분은 장풍아님

 (레이징과 마찬가지로 반격기로 무시(?) 장풍 상쇄가능 타격 판정)

 발생 10 가드+3 전체47

 

하드 에지

돌진 기술

약:1단 기술. 약 기본기에서 이어진다. 틈은 적고, 끝거리 가드라면 반격은 거의 없다

 발생 12 가드-5 전체35 지속 5

강: 2단 기술. 강공격에서 이어진다. 히트시 낙법 불가. 가드하면 상당히 불리 하지만,

 1단과 2단이 연격이 아니라, 2단이 나올 때까지 판정의 구별하기 어려움

  닿지 않으면 추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헛쳤을경우 틈은 적은편

 발생17 가드-20 전체41 지속7

EX:2단 기술. 히트시 벽 바운드. 발생 후까지 장풍 무적

 가드시에 불리 하지만 거리가 벌어짐

 버그인지 1히트시 슈퍼캔슬 가능

 발생13 가드-10 전체35 지속6 1~19F총 무적

 

라이징 태클

모으기 대공기

약:5F발생. 무적도 발생까지 있다(1~5F)

 그러나 6F째에는 무적이 끊어지고 그 시점에서 타점도 별로 높지 않아

 대공이 끌어 치지 않으면, 신뢰하기 힘듬

 리버설로 쓰는 경우도 발생은 우수하지만 옆의 리치가 짧고 헛치기 쉬운점에 주의

 발생5 가드-33 전체61 1~5F완전 무적 6F째 던지기 무적 7F~착지까지 공중 판정

강:던지기 무적만. 브레이킹 대응으로 띄우는 콤보가 된다

 발생10 가드-44(브레이킹-6) 전체81 13F~착지까지 공중 판정

EX:발생 후(1~9F)까지 무적. 고속화(발생 3F)

 발생3 가드-48 전체77 1~9F완전 무적 착지까지 공중 판정

 

레이지런·Type"덩크"

달리면서 접근 후 중단 공격을 날린다. 강은 상대의 뒤로 돌아가Type"시프트"가 된다

중단 공격시 뛰기때문에 타이밍에 따라서는 하단 공격이나 잡기를 피하는게 가능

런이 닿지 않을경우의 경직은 공통으로 47F

약:가드시 밀착-4이므로 잡기 or 4F기술 시동 콤보 확정. 히트시 낙법불가

 최속 발생 25(밀착 런5F+중단 20F)가드-4 최속 전체 경직 47 지속 4

 중단 부분 1F~착지까지 공중 판정

강:공격하지 않고 접근한 상대의 뒤로 돌아감. 돌아간 뒤의 경직을 진공 던지기로 캔슬 가능

 최속 전체 경직 30(밀착 랜 5F+뒤 주위 25F)

 17F에서 진공 던지기(EX포함)로 캔슬 가능. 최속 캔슬 진공 던지기 발생 29F

EX:고속화와 장풍 무적 히트시 바닥 바운드

 가드시 상당히 불리하지만, 약과 달리 거리가 벌어지므로, 근거리 기술은 거의 맞지 않는다

 최속 발생 21(밀착 랜 5F+중단 16F)가드-9 최속 전체 경직48 지속4

 1~18F 장풍 무적(런 부분만) 중단 부분 1F~착지까지 공중 판정

 

크랙 카운터

반격기. 이번에도 성립 후 공격은 미 확정 공격. 판정은 중단.

EX이외의 성립 후의 공격은 그리 빠르지 않음,  J공격을 반격해도 가드되는 경우가 많다.

초필도 반격가능. 반격 판정중, 반격에 해당하지 않은 다른 기술 발동중이면 카운터 취급.

약: 상중단 반격. J공격도 가능. 성립 후 공격은 반격 불가

 발생5 전체36 지속12 통과 후 발생6 성립 후 완전 무적 1~6F

강: 하단 반격. 앉아약손 등은 반격 불가. 성립 후 공격은 반격 불가

 발생3 전체37 지속12 통과 후 발생6 성립 후 완전 무적 1~6F

EX: 상중단 반격. 히트시 띄움 추격가능.

 발생 전에 반격기가 지는일은 없지만, 1F발생이 아니라 발생까지 무적인것 뿐

 안전점프와 약기본기 깔아두기에 대해서 서로 헛치는경우도 존재

 발생3 전체34 지속13 1~2F완전 무적

 성립 후 공격 발생 3F성립 후 완전 무적 1~6F

 

진공 던지기

느리지만 추가타 가능한 리턴이 큰 커맨드잡기.

통상·EX동시에 발생12 전체45 지속1

통상:브레이킹 후 추격 가능. 잡기 데미지는 추격하지 않고 땅에 떨어졌을 때만 발생

 평범하게 추격안하면 낙법 불가라서, 추격하지 않고 세트 플레이도 있다

EX:발생까지 완전 무적(1~12F)

 이번에는 나찰이 EX연출에. 히트시에 강제 벽 바운드(EX하드 에지와 중복 가능)

 추격 없이 낙법 불가

 

초필

 

샤인 너클

공격 범위가 넓어 안정적으로 콤보가 되지만, 레이징쪽이 발생이 빠르다

통상:발생 후까지 긴 잡기 무적. 타격 무적도 있지만 발생 전에 끝난다

 발생9 가드-10 전체45 지속11 1~4F 타격·장풍 무적 1~22F잡기 무적

MAX:발생이 빠름 발생 후에도 무적이 있다. 장풍 플레이 대응에 강력

 발생6 가드-20 전체44 지속10 1~9F완전 무적

 

레이징 스톰

발생이 빠름. 위로의 판정이 크기 때문에 반응할수만 있으면 대공으로 강함

통상:발생 전에 무적이 끊기지만, 저 자세가 되므로 대공 성능은 꽤 높음

 장풍 상쇄 가능

 발생8 가드-45 전체71 지속19 1~4F완전 무적

MAX:발생 후까지 무적 장풍 상쇄 가능. 모으기 가능

 모으기 중에는 무적이 없기때문에, 리버설이나 대공으로 쓸때는 모으지 말것

  모은다고 데미지가 늘어나지도 않는다

 발생5 가드-50 전체79 지속23 1~11F완전 무적

 

CLIMAX초필

 

데들리웨이브 네오

 발생 후까지 무적 장풍 돌파 성능도 높다

 MAX초필에서 연결하는 경우 MAX샤인부터는 안정이지만 데미지는 낮고

 MAX레이징부터라고 타격이 높지만 중앙에서 연결하기가 좀 가혹한다. 끝이면 안정

 발생5 가드-24 전체64 지속22 1~13F완전 무적

 

 

콤보

 

중앙

 

2B>5A>2B>QMAX>5C>6A>214AC>214C>236236AC>2363214AC

5게이지 714

 

2B>5A>2B>QMAX>5C>236AC>214AC>214C>236236AC>2363214AC

서서 한정 5게이지 736중앙에서 EX열풍>EX에지는 기본적으로 서서 최대한

 

JD>5C>6A>QMAX>5C>236AC>214AC>214C>236236AC>2363214AC

서서 한정 5게이지 837중앙에서 EX열풍>EX에지는 기본적으로 서서 한정

 

 

진공 던지기>BK>214C>236236B or 236236BD or 236236AC>2363214AC

1게이지 243 2게이지 396 5게이지 716

 

EX진공 던지기> 늦추고 214AC> 늦추고 214C>236236BD or 236236AC>2363214AC

2게이지 545 5게이지 801

 

종종 걸음 등>QMAX>EX덩크 허물기>28C>BK>214AC> 늦추고 214C>236236BD or위에

2게이지 531 5게이지 783

 

생MAX발동>EX덩크 허물기>236AC>214AC> 늦추고 214C>236236BD or위에

2게이지 560 5게이지 808

 

EX크랙 성공>214AC> 늦추고 214C>236236BD or위에

5게이지 801

 

구석

 

2B>5A>2B>QMAX>5C>6C>214AC>236AC>28C>BK>214A>236236BD

2게이지 518

 

2B>5A>2B>QMAX>5C>6C>214AC>236AC>28C>BK>214A>236236AC>2363214AC

2게이지 508,5게이지 763

 

JD>5C>6A>QMAX>5C>6C>214AC>236AC>28C>BK>214A>236236BD

2게이지 619

 

JD>5C>6A>QMAX>5C>6C>214AC>236AC>28C>BK>214A>236236AC>2363214AC

2게이지 609 5게이지 864

 

2B>2C>QMAX>5C>6C>214AC>236AC>28C>BK>214A>236236AC>2363214AC

5게이지 800

 

인근 A>5C>6A>QMAX>5C>6C>214AC>236AC>28C>BK>214A>236236AC>2363214AC

5게이지 819

 

 

EX크랙 성공>214BD>236AC>매우 더디게 214AC>28C>BK>214A236236BD or 236236AC>2363214AC

2게이지 659 5게이지

 

구석 등지고 진공 던지기>BK> 늦추고 236A>28C>BK>214A>236236B

1게이지 304

 

콤보 파트

 

밀착 약공격>캔슬 진공 던지기

닿으면 보통으로 이어진다

 

강공격 or특수기>퀵 발동 최속 EX진공 던지기

진공 던지기 커맨드+ACB동시 누름으로 QMAX발동에서 최고 속도로 나온다

 

2B or 5A or 5B>2C

밀착시 레오나 같은 느낌으로 이어진다

2C는 강제 기상 효과가 있으므로 중앙에서 서서 한정 발동 콤보가 가능함

 

근A> 근C>6A~

밀착시 이어진다

고 게이지 콤보의 경우 같은 4F발생 2C>6A~쪽이 리턴 높은

 

EX진공 던지기>모으기 지속 이용 대시강 라이징 태클>BK>EX에지~

이론상으로야 가능하겠지만 모으기 지속 대시 라이징이 너무 고난도

 

날리기 히트>노 캔슬 MAX샤인

 

날리기의 열풍권 입력해두고>히트시 살짝 대시 MAX샤인

경직 종료 직전에 재빨리 236236에서 대시가 나오고 바로 BD 누르면 살짝 대시 샤인이 가능

 

 

기상공격등등

 

공캔등으로 안전 깔아두기

 

공캔 가능한 기술을 상대방 기상시 깔아두거나, 상대방 불리 타이밍에 사용하면

만약 상대가 암전 무적 기술을 내었더라도

공캔 암전부수기 혹은 라이징 태클로 반격가능

 

록의 약기본기중에선  2A, 근A, 근B가 해당함

인식 거리나 앞구르기 캐치등을 생각하면 2A가 사용하기 쉬운

 

밀착으로 깔아두기 시, 이지선다가 되는 하단 2B는 강하지만, 로우 리스크가 바람직할때는 2A가 좋겠다

 

장치(패턴)

 

상대의 기상에 맞춰 깔아둘시에는

2Bor2A>4A>2BCor5BC>필살기 or발동~

할때에, 약 기본기를 깔면서, 앞으로 구르는 상대에 맞춰 6A가 발동.

상대가 앞구르기로 뒤로 돌아가면 6A>모드발동으로 캐치

확인하고 콤보에 연결하면 하이 리턴

후전에는 원C가 헛칠뿐

구석이라면 4A와 CorD를 동시 누르면, 뒤구르기에 잡기가 나와 양쪽 다 대응가능

 

2Bor2A>4+CorD 살짝 딜레이 A>2Bor5B>필살 기술 or발동~

으로, 약기본기 깔며 전방구르기 잡기 노리기. 빨리 입력되면 불가

필드시에는 뒤구르기에 원C or 원D가 발생. 구석이면 양쪽 다 대응

딜레이 없을경우 위와 동일

6A가 성공해도 히트 확인 하기 힘든 사람용

 

2Bor2A>A+CD>2BCor5BC>필살 기술 or발동~

으로, 전방구르기 대응 ACD 테크닉.

모드 발동후 자동 대쉬로 상대의 눈 앞까지 뛰어가EX질풍>EX엣지>강 에지~가 좋은

중앙이라면 뒤구르기시 CD가 헛치므로 틈이 생긴다. 구석이라면 양쪽 다 대응. 고 리턴

 

5A>5A>214AC  여기까지 고속 입력

이후, RUSH 후에 뒤구르기를 노리는 강 엣지가 발동. 앞 구르기에는 강 열풍권이 나감

중앙에서 뒤 구르기를 노릴 수 있음, 슈퍼 캔슬로 고 리턴도 가능(상대의 뒤 구르기 성능에 따라 다를 수 있음)

깔아두기가 가드되도, 3단가드시 불리프레임 -6으로 떨어져서 반격되기 어려운

 

세트 플레이

 

->진공 던지기에서

진공 던지기 BK>2A 공캔 214A>살짝 대쉬 앞구르기로 정역이지

앞 구르기를 지연 입력하면 앞, 확실히 동시 누르면뒤

대쉬 앞 구르기는 거리가 길어지지만, 대시 통상기 지연입력 구르기는 거리가 늘어나지 않는점을 이용

 

->강 에지에서

강 엣지>대시>앞 구르기로 정역이지

강 엣지>앞구르기 OR 소,중점프> 소점프로 안전점프

 

레이징에서

지상 히트 시, 곧바로 통상 or 대점프에서 안전점프

 

->MAX레이징에서

살짝대시>앞 구르기로 정역, 지연으로 뒤 구르기로 앞

 

구석 히트 시 근A or 앉B>통상 or 대점프에서 안전점프

지상 or 초저공히트시 근A, 높게맞으면 앉B를 사용

 

->샤인 너클에서

지상 히트시 2C>통상 or 대점프에서 안전점프

 

중앙히트시 원A>대시>앞 구르기 or 지연 앞구르기로 정역

원A를 빼면, 정역이 분간이 쉬워지지만, 대신 기상심리가 강해지고, 6B 중단도 가능

 

높은 공중 히트 시

통상 점프> 소점프로 안전점프

혹은 앞 구르기>통상 or 대점프에서 안전점프

 

->구석 EX엣지>EX열풍>강 라이징 BK>약 열풍에서

낙법한 상대에게

곧바로 통상점프하면 안전점프 or 헛점프 기본잡기

소점프 착지 2B에서 기상시 내미는 기본기에 안지는 헛점프하단

소점프 헛점프 진공던지기

낙법후에는 던지기 무적이 없기에 잡힌다.

(다만 상대도 리버설 기본잡기 연타 가능)

 

낙법없을시

곧바로 통상점프(안전점프) 후 착지 6B가 깔리므로, 그대로 중단 혹은 공캔 진공 던지기

소점프에서 착지 소점프로 안전점프

 

 

그외 특이사항

 

->상대가 구석이고, 서로 거리가 꽤나 떨어진 경우에, 약 열풍권 슈캔 샤인너클을 쓰면

 상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샤인이 끝가드, 그리고 이어서 열풍권이 가드되서 유리한 압박이 가능

 

TIPS

 

->히트확인

6B의 슈퍼캔슬 입력유예가 길기에

중단 히트 확인 슈캔이 가능 유예19F

퀵 발동의 유예는 16F로 왠지 적다

 

날리기 공격의 입력유예는 20F

 

1. 노비스네이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fjqmffl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데레스테 허쉴 'ㅁ'/
  • 1
  • Lv21 킬링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7-05-11 12:14:21

    글 번역에 도움주신 가토레이님께 감사드립니다

    1. 노비스네이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KOF 공략
과거에 기록된 KOF 공략 자료 URL 입니다.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에스퍼
2016-01-28
12:02:51
11,922
게시물 관리 기준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59:30
1,587
KOF14 25분으로 이해하는 KOF XIV의 기본 시스템 by づね (12)
하하하
Lv13 zealotsut
2016-08-26
00:32:36
7,586
KOF14 kof14 전 캐릭 기본 모콤 v1.03 +1 (1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TOBY
2016-09-15
01:13:49
9,700
KOF14 캐릭터별 동영상 가이드/튜토리얼 (1/7 추가) (9)
모범시민
Lv30 가토레이
2016-12-28
16:04:02
7,770
188 KOF13 사이키 가이드 - 콤보편 +5 (9)
킹오파 이야기가 재밌어
Lv29 에렐
2018-10-02
01:06:19
283
187 KOF13 캐릭별 대처법 +5 (3)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Lv06 ㅎㅅㅅ
2018-09-23
16:10:42
391
186 KOF13 게이지 관리법 +1 (4)
아 내 뒷목
Lv38 성누
2018-09-22
12:28:30
247
185 KOF13 약기본기 +1 (2)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Lv06 ㅎㅅㅅ
2018-09-19
16:49:32
240
184 KOF13 베니마루 거-합 딜캐 +2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9-14
02:03:26
264
183 KOF13 13 스페셜 팀 및 스페셜 엔딩 아케이드 플레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9-12
08:52:03
200
181 KOF13 테리 공략 가이드 +5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8-16
14:44:39
640
180 KOF13 도박님의 애쉬 상퀄 루트 데미지 계산. +2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30
01:04:56
510
179 KOF13 +3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14
17:19:55
526
178 KOF13 킹오브 13 잡기 거리 +2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11
02:09:52
781
177 KOF13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의 이야기 & 전 캐릭 커스터마이즈 모음...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7-10
01:59:56
986
174 KOF14 전케러 중단 참고사항 +2 (4)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2 킬링
2018-07-08
02:07:11
636
173 기타 리얼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공략 (업데이트중)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케이포대시
2018-06-28
23:49:27
807
172 KOF13 서틴 료, 로버트 앤디, 약대공 카운터콤보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25
22:51:14
757
171 KOF13 서틴 안전점프-링크 +4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9
15:44:45
1,149
170 KOF13 서틴 HD combo(모드콤보)- 링크 +19 (1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8
19:42:57
1,703
169 02UM 랄프 연구(2016.5.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5:31
920
168 02UM 친 취배고(술먹기) 무한 버그(2016.6.19) +3 (2)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3:00
778
167 02UM 캐릭터 선택 가이드(2017.5.6)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8:47
1,414
166 02UM 쿄 시리즈 정리 (2017.8.27) (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3:34
1,154
165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심화) +1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20:20:26
758
164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기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01:04:36
770
162 KOF13 킹오부 13  몸 주변 판정변화.-점프시 +4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11:13:22
797
161 KOF13 킹오부 13 공중에서 히트박스 피격박스 변화 1 +1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08:53:12
643
159 KOF13 안전점프에 대응해보자 +4 (7)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4-10
00:45:28
1,100
158 KOF13 각종 순위들 (앉은 키, 대쉬 속도 등) +1 (3)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3-22
23:02:05
1,026
157 KOF13 테리 트리니티게이저 4히트 루트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2-09
21:22:00
1,307
156 KOF13 사이키 가이드 - 기초편 +2 (4)
킹오파 이야기가 재밌어
Lv24 에렐
2018-01-31
03:20:48
1,287
155 02UM 쿄-2 간단 공략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크리자리드
2018-01-22
15:15:28
1,401
154 KOF14 캐릭터별 체력 수치 및 앉은키 +4 (3)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11-10
00:24:31
1,69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