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공략
  • No. 149   2,825 hit   2017-07-18 14:49:55
KOF13 킹 쌩초보용 공략 +3 (4)
  • User No : 2633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https://open.kakao.com/o/g3XOtAq

킹오브 서틴 오픈톡방입니다. 고수분들부터 초짜까지 다양하니 오셔서 같이 게임 or 질문 해보세요!

 

http://old.battlepage.com/index.php?menu=i_manual&category=xiii

구 배틀페이지 킹옾 13 공략 게시판입니다. 신배페에 없는 캐릭터 공략이 많습니다.

 

편의상 커맨드의 표기시 1P 방향(오른쪽을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약손 = A, 약발 = B, 강손 = C, 강발 = D 로 표기합니다.

 

기본기나 기술들 옆에 프레임 정보는 팔신암님이 제공해주신 프레임 표(링크)를 참고했습니다. 프레임 정보에 대해 잘 모르겠다 싶으신분들은 '발생 프레임 수치가 낮을수록, 가드 경직 수치가 높을수록' 좋다고만 알아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 컴이 고조선 똥컴이라 영상 화질이나 프레임수가 떨어집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

 

 

 

0. 순서

 

1. 기본기

2. 특수기

3. 필살기

4. 초필살기

5. NEO MAX 초필살기

6. 콤보

7. 운영

 

 

1. 기본기

 

※ 약손 계열

서서 약손

(발생 프레임 : 5, 가드 경직 : 1)

하단이 빕니다. 보통의 소점커트용 기본기입니다.

 

앉아 약손

(발생 프레임 : 5, 가드 경직 : 3)

킹 기본기중에 가장 큰 가드경직 수치를 가집니다. 기본기 견제중에 이거 가드시키고 다가가는 식으로 써도 되겠습니다.

 

점프 약손

(발생 프레임 : 6, 유지 프레임 : 8~10)

공중 필살기 이상으로 캔슬이 됩니다. 잘 안씁니다.

 

 

 

※ 약발 계열

서서 약발

(발생 프레임 : 4, 가드 경직 : -1)

리치가 길고 발동 프레임이 빠릅니다. 딜레이 캐치가 애매해보이는 기술들(클락 약 개틀링, 라이덴 자이언트 봄 등)도 엥간하면 다 딜캐가 가능하여, 이 딜캐 타이밍을 잘 아느냐 모르냐가 킹의 성능을 크게 좌지우지합니다.

이후 슬라이딩으로 캔슬되어 콤보를 이어갈 수 있으며, 때문에 '앉아약발 - 서서 약발 - 슬라이딩' 식으로 콤보 이음새 역할도 합니다.

여러모로 많이 중요한 기본기입니다.

 

앉아 약발

(발생 프레임 : 4, 가드 경직 : 1)

하단콤보의 시동을 맡습니다. 연타가 빠르지만 리치는 서서 약발에 비해 딸리므로, 딜레이 캐치는 엥간하면 서서 약발에 맡기는 편이 좋습니다.

 

점프 약발

(발생 프레임 : 5, 유지 프레임 : 8~10)

공대공용입니다. 나쁘지 않게 쳐냅니다. 클락같은애들이 점씨디 낮게 깔면서 괴롭힐 때 점프와 동시에 써서 쳐내줍시다.

 

 

 

※ 강손 계열

서서 강손(근거리)

(발생 프레임 : 6, 가드 경직 : -2)

노원류 대공으로서 성능이 꽤 좋은 편입니다. 좋은 견제기인 원강손과 더불어 많이 쓸 기본기입니다. 

보통 근강손과 달리 발동 프레임이 느려서 딜레이 캐치용으로는 별로며, 위로의 공격판정은 좋지만 앞으로의 공격판정이 짧아 모드 콤보중엔 강손보다 강발을 쓰는 편이 좋습니다.

 

서서 강손(원거리)

(발생 프레임 : 4, 가드 경직 : -5)

발동이 빠르고 공격판정이 생각보다 매우 강력합니다. 하단이 빈다는 점 빼고는 견제용으로 아주 좋은 성능을 지닙니다.

장풍으로 조금씩 도망치면서 견제하다가 달려드는 상대한테 내밀어서 쳐내면 상대가 좋아 죽습니다.

 

앉아 강손

(발생 프레임 : 5, 가드 경직 : -7)

어퍼, 노원류 대공이지만 썩 좋은 성능이 못됩니다.

느리고, 넘어가는 점프 잘 못쳐내고, 판정 자체도 세지 않고... 아낍시다. 

 

점프 강손

(발생 프레임 : 7, 유지 프레임 : 7~8)

공중 필살기 이상으로 캔슬이 됩니다. 점강발이 좋아서 많이 쓰이지 않습니다.

 

 

 

※ 강발 계열

서서 강발(근거리)

(발생 프레임 : 5, 가드 경직 : -6)

근강손보다 빠른 발동에 2타짜리 기본기라 히트확인도 용이합니다.

가드경직이 좀 위험한 편이니 가드됬으면 장풍등으로 캔슬 마무리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서서 강발(원거리)

(발생 프레임 : 8, 가드 경직 : -5)

판정이 좋아 원강손과 같이 중거리 견제에 쓰이는 기본기입니다. 원강손처럼 달려드는 상대한테 살포시 내밀어주거나, 강발 끝꺼리에서 살포시 내밀어줍시다. 

전체 프레임이 좀 긴편이라 헛치면, 특히 상대가 머리 위로 넘어가면 좀 많이 위험하니 대점프는 조심합시다.

 

앉아 강발

(발생 프레임 : 9, 가드 경직 : -10)

킹오브 XIII 전체에서 쓰레기 기본기 TOP 3 안에 들만한 기본기입니다.

쓰면 위험 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하니, 어디 쓸지 궁리하기보다 안나가게 조심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앉아 강발 초반에 필살기 이상으로 공캔슬이 가능합니다. 장풍쏠 때 써서 장풍 타이밍을 흐려볼...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점프 강발

(발생 프레임 : 6, 유지 프레임 : 8~11)

점프 날리기와 더불어 킹이 가장 많이 쓸 점프 기본기입니다.

발생빠르고 유지 길고 공격판정 좋고 역가드 잘나고... 좋지 않은 부분이 없습니다.

 

 

 

※ 날리기 계열

서서 날리기

(발생 프레임 : 13, 가드 경직 : 0)

하단회피 판정이 있습니다. 끝거리에서 서서 날리기 - 장풍 으로 조금씩 압박해줍시다.

 

점프 날리기

(발생 프레임 : 12~13, 유지 프레임 : 6)

발생 프레임 자체는 느리지만 공격이 나왔을 때의 공격판정이 강력합니다.

공대공으로는 수직대점으로, 공대지로는 전방 소점&대점프로 내리찍듯이 주로 씁니다.

 

가드 캔슬 치기

(발생 프레임 : 13, 가드 경직 : 약 공격에 -13, 강/점프 공격에 -17)

서서 날리기 모션입니다. 무-난 합니다.

 

 

2. 특수기

 

※ 슬라이딩 (↘ + D)

단독, 캔슬

(발생 프레임 : 12, 가드 경직 : -5)

단독 슬라이딩과 캔슬 슬라이딩은 단독이 스턴치 2 높은거 빼고는 성능이 같습니다.

끝거리로 맞출 경우엔 최대 1프레임 이득까지 가집니다.콤보의 이음새 역할을 하며, 이걸로 뜬 장풍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필드에서 상대와 대치시에 슬라이딩을 쓰고 가드되면 장풍, 히트하면 토네이도 킥을 하는 식으로 슬라이딩 히트확인이 되면 킹이 매서워집니다.

연습해서 꼭 익히도록 합시다.

 

 

 

3. 필살기

 

※ 베놈 스트라이크 (↓↘→ + B or D)

(발생 프레임 : 12, 가드 경직 : -4)

(발생 프레임 : 9, 가드 경직 : -9)

장풍이 일정거리에 다다르면 사라지는것을 빼면 보통 장풍입니다. 

약 베놈은 화면 끝거리까지 가기 전에 사라지고, 강 베놈은 화면 끝거리는 넘어간 후 사라집니다.

 

EX

(발생 프레임 : 10, 가드 경직 : 6)

발동과 탄속이 빨라지며 2타짜리로 변합니다.

상대하고 장풍싸움할때 이거랑 서프라이즈 로즈랑 상황 맞게 쓰면서 압박해줍시다.

 

 

 

※ 공중 베놈 스트라이크 (공중에서 ↓↘→ + B or D)

(발생 프레임 : 6, 가드 경직 : -8)

장풍을 쏜 후 바로 그 자리에 착지합니다. 착지하는 속도가 느려 캐치당하기 쉬우므로 근거리에서 써줄건 못됩니다.

공중 베놈들도 기본 베놈들과 마찬가지로 일정거리를 이동하면 사라지며, 사라지는 거리도 같아보입니다.

 

(발생 프레임 : 7, 가드 경직 : -10)

강 베놈을 발사하는 동시에 킹은 ↖ 방향으로 튕겨나갑니다.

장풍을 쏘면서 거의 안전하게 도망갈 수 있다는 장점이 꽤 강력합니다.

지상에서 ↓↘→↗ + D 로 초저공으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EX

(발생 프레임 : 6, 가드 경직 : 5)

탄속이 모든 베놈중 가장 빠르고 장풍을 관통하지만 1타로 변했습니다.

쏘고 난 후엔 ↙ 방향으로 빠르게 착지합니다. 

빠른 탄속과 빠른 착지로 공대공 상황에서 쓸 베놈으로 가장 적절한 성능을 가집니다.

 

 

 

※ 트랩 샷 (→↓↘ + B or D)

약, 강

(발생 프레임 : 9, 가드 경직 : -23)

타격잡기 판정이라 첫타 가드당하면 후속타가 나가지 않습니다.

막히면 후딜이 꽤 긴 편이지만 몸이 뒤로 구르는 모션이라 필드에서 사용하면 생각보다 딜캐가 힘듭니다. 물론 그렇다고 막쓰면 사망이고...

몸이 뒤로 빠지는 특성때문에 슬라이딩에서 이을려면 슬라이딩이 끝날 때 즈음 캔슬해야합니다.

 

EX

(발생 프레임 : 5, 가드 경직 : -30)

발생 프레임이 빨라지고 무적이 생겨서 리버설로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대를 잘 빨아들여서 상대가 공중에 있을 때의 리버설로는 서프라이즈 로즈보다 이걸 쓰는게 나아보입니다.

 

 

 

※ 토네이도 킥 '95 (→↘↓↙← + B or D)

(발생 프레임 : 13, 가드 경직 : -6)

맞춘 상대를 높히 띄우며 이후 콤보가 이어집니다.

막혀도 생각보단 안전해서 견제용으로도 가아아아아끔 끝거리로 쓰입니다.

앉아있는 상대한텐 1타를 맞춰도 2타가 헛치니 주의해야겠습니다.

 

(발생 프레임 : 10, 가드 경직 : -9)

발동, 전진속도가 빠르고 데미지가 높은대신 상대를 안띄우고 막히면 거의 사망입니다.

 

EX

(발생 프레임 : 10, 가드 경직 : -15)

약토네의 띄우기, 강토네의 빠른발동과 긴 전진거리를 가져오고 무적까지 언져줬습니다.

리버설로 가끔 지를 수 있겠습니다. 막히면 물론 사망

 

 

 

4. 초필살기

 

※ 서프라이즈 로즈 (↓↘→↓↘→ + A or C)

약, 강

(발생 프레임 : 4)

4프레임 발동이 장점이지만 지상에 조금 멀리 떨어진 상대는 못잡으며, 공중의 상대를 잡아도 가끔 후속타를 못때리고 놓치는 경우가 생기는 등

좋다고 하긴 힘든 성능입니다.

콤보용으로 쓰기에도 고정 데미지가 없어서 히트 수 보정을 정말 팍팍 받습니다...

바로 앞에서 밑발 긁고있는 상대한테 리버설로 씁시다.

 

EX

(발생 프레임 : 3)

3프레임 발동이라는 매우 좋은 발동속도를 가졌지만 킹이 수직으로 날아오르기 때문에 쓰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노멀버전에 비하면 상대를 한번 맞추면 놓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매우 근접한 상대한테 씁시다.

 

참고로 3프레임이라는 빠른 발동속도때문에 상대 구석에서 강 토네이도킥을 맞추는 상황이 나오면 캔슬 안하고 이게 들어갑니다.

때문에 가끔 구석콤보용으로도 쓰입니다.

 

 

 

※ 더블 스트라이크 (↓↘→↓↘→ + B or D)

약, 강

(발생 프레임 : 8, 가드 경직 : -11)

콤보용, 장풍 견제용입니다.

장풍 한발 한발이 EX 장풍 판정이라 상대와의 장풍 싸움에서 우위를 쉽게 점할 수 있습니다.

 

 

 

5. NEO MAX 초필살기

 

※ 베놈 샷 (↓↙←↓↙← + BD, 공중 가능)

(발생 프레임 : 0, 가드 경직 : -34~-36)

0프레임 발동에 무적이 달려있으며, 자신의 위치가 상대보다 더 높을수록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최저 90 ~ 최고 510 데미지)

0프레임 발동이라는 어마어마한 특성덕분에 강 토네이도 히트 이후라던가의 별의 별 상황에 다 우겨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식으로 주면 풀데미지를 주는건 포기해야하는데다가 3게이지 + 드라이브 다 날라가니 겜 던질때나 씁시다.

그냥 상대를 넘어가는 대점프와 동시에 아예 커맨드를 ↓↘→↓↘→+BD 로 입력하여 방심한 상대한테 역가드로 빅-데미지를 주는 식으로 가끔 질러볼 수 있겠습니다.

 

 

 

6. 콤보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강 베놈 스트라이크

(파워 게이지 : 0, 드라이브 게이지 : 0%)

기본 짤 견제콤입니다.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강 토네이도 킥 '95

(파워 게이지 : 0, 드라이브 게이지 : 0%)

게이지가 충분할경우 베놈 샷을 어느 위치에서든, 구석에선 EX 서프라이즈 로즈를 노 캔슬로 우겨넣을 수 있습니다.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약 토네이도 킥 '95 - 원거리 강손

(파워 게이지 : 0, 드라이브 게이지 : 0%)

필드에선 슬라이딩에서 약 토네이도 킥을 느리게 캔슬해야 원강손이 들어갑니다.(느리게 캔슬이 어려우면 그냥 슬라이딩 - 강 토네이도 킥으로 마무리해줍시다.) 구석에선 원강손 대신 트랩슛으로 마무리 합시다.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트랩 샷 - (드캔) 약 토네이도 킥 '95 - 강 토네이도 킥 '95

(파워 게이지 : 0, 드라이브 게이지 : 50%)

기게이지 회수, 안전점프 세팅용 콤입니다.

구석에선 트랩샷 이전에 약 토네이도 킥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EX 베놈 스트라이크 - 강 토네이도 킥 '95

(파워 게이지 : 1, 드라이브 게이지 : 0%)

구석에선 EX 베놈 이후 약 베놈 하나를 끼워넣을 수 있습니다.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강 토네이도 킥 '95 - (드캔) EX 공중 베놈 스트라이크 - 강 토네이도 킥 '95

(파워 게이지 : 1, 드라이브 게이지 : 50%)

구석에선 EX 공베놈 이후 베놈 하나를 끼워넣을 수 있습니다.

 

 

 

(앉아 약발×1~2 - 서서 약발 or 근접 강기본기) - 슬라이딩 - 강 토네이도 킥 '95 - (드캔) EX 공중 베놈 스트라이크 - 더블 스트라이크

(파워 게이지 : 2, 드라이브 게이지 : 50%)

구석에선 더블 스트라이크를 야악간 늦게 입력해야 2타 다 맞습니다.

 

 

 

서서 강발 - 슬라이딩 - (모드 발동) 서서 강발 - 슬라이딩 - 트랩 샷 - (HD 캔슬) 약 토네이도 킥 '95 - 트랩 샷 - (HD 캔슬) 약 토네이도 킥 '95 - 트랩 샷 - (HD 캔슬) 약 토네이도 킥 '95 - 트랩 샷 - (HD 캔슬) 약 토네이도 킥 '95 - 강 토네이도 킥 '95 - EX 서프라이즈 로즈

(파워 게이지 : 2, 드라이브 게이지 : 100%)

킹은 모드 콤보 가성비가 별로 좋은편이 아닌데다가 타수가 많아 상대 기를 왕창 채워주므로 별로 쓰진 않습니다...

다른 루트도 몇개 있긴 한데 좀 어려워서 이거 하나만 알고 있어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7. 운영

 

기본적으론 장풍 니가와가 주가 되는데, 그냥 장풍 쏘면서 도망가기만 하기보다 

달려오는 상대를 기본기로 쳐내고, 상황에 따라 슬라이딩부터 히트확인 콤보를 때리고 도망가는 식으로 상대를 짜증나게 만들어야합니다.

킹이 공중에서 장풍을 안정적으로 도망가면서 쓸 수 있고, 원기본기들이 판정이 좋은 편이라 이런 플레이가 꽤 잘 먹힙니다.

필드에서 단독 슬라이딩 - 히트확인 콤보는 꼭 익힙시다. 이거만 잘 해도 킹이 무섭습니다.

 

킹 백스텝이 서틴에서 제일 좋습니다. (이동거리가 길고 백스텝 전체 소요 프레임이 적습니다.) 잘 사용해서 도망가면 맥시마같은애들은 혈압이 절로 오릅니다.

 

 

 

※ 리버설

킹은 무적기가 전부 기 하나씩은 꼭 들어서 특히 기를 한두개씩은 가지고 다녀야합니다.

EX 트랩슛, EX 토네이도 킥, 서프라이즈 로즈, EX 서프라이즈 로즈 등이 주된 리버설기입니다.

 

 

 

※ 대공

킹은 대공기가 다 무적이 없거나 느리거나 궤도가 요상해서 다 나사가 하나씩 빠져있어서 역시 직접 만져보고 적절한 상황에 따라 알아서 잘 쓰는법을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론 수직대점 날리기, 점프 약발로 공대공을 처리하며, 근접강손이나 EX 트랩슛으로 지대공을 주로 처리합니다.

 

 

 

※ 안전점프

트랩 샷 - (드캔) EX 베놈 스트라이크 - 강 토네이도 킥 '95 - 대점 강발 (4프레임 안점)

 

강 토네이도 킥 '95 - (드캔) EX 베놈 스트라이크 - 강 토네이도 킥 '95 - 소점 강발 (4프레임 안점)

 

기본 잡기 - 하단 약발 (헛침) - 소점 강발 (3프레임 안점)

 

 

 

기본 잡기 - 잔상 대점 강발 (3프레임 안점)

 

(구석에서) 기본 잡기 - 잔상 소점 강발 (3프레임 안점)

 

 

 

1. 이카루가 님이 이 게시물을 응원합니다.
2. 팔신암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3. 노비스네이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4. 제갈량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 1
  • Lv28 이카루가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7-07-18 16:48:37

    13 공략을 꾸준히 올려주시는군요. 잘보고 있습니다.

    Re 건빵 님이 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
  • Lv01 건빵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07-18 20:35:07

    Re 1. 이카루가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

     
  • 3
  • Lv36 제갈량 혼자보기 아까워 2017-09-16 05:16:08

    헉 구석에서 맞추면 베놈 추가되는거 몰랐네 ㄷㄷ

     

    그나저나 콤보를 필드랑 구석이랑 두번으로 찍으신거 디게 좋네여

     
KOF 공략
과거에 기록된 KOF 공략 자료 URL 입니다.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에스퍼
2016-01-28
12:02:51
11,922
게시물 관리 기준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59:30
1,587
KOF14 25분으로 이해하는 KOF XIV의 기본 시스템 by づね (12)
하하하
Lv13 zealotsut
2016-08-26
00:32:36
7,586
KOF14 kof14 전 캐릭 기본 모콤 v1.03 +1 (1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TOBY
2016-09-15
01:13:49
9,704
KOF14 캐릭터별 동영상 가이드/튜토리얼 (1/7 추가) (9)
모범시민
Lv30 가토레이
2016-12-28
16:04:02
7,770
188 KOF13 사이키 가이드 - 콤보편 +5 (9)
킹오파 이야기가 재밌어
Lv29 에렐
2018-10-02
01:06:19
283
187 KOF13 캐릭별 대처법 +5 (3)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Lv06 ㅎㅅㅅ
2018-09-23
16:10:42
392
186 KOF13 게이지 관리법 +1 (4)
아 내 뒷목
Lv38 성누
2018-09-22
12:28:30
248
185 KOF13 약기본기 +1 (2)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Lv06 ㅎㅅㅅ
2018-09-19
16:49:32
240
184 KOF13 베니마루 거-합 딜캐 +2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9-14
02:03:26
265
183 KOF13 13 스페셜 팀 및 스페셜 엔딩 아케이드 플레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9-12
08:52:03
200
181 KOF13 테리 공략 가이드 +5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8-16
14:44:39
641
180 KOF13 도박님의 애쉬 상퀄 루트 데미지 계산. +2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30
01:04:56
510
179 KOF13 +3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14
17:19:55
526
178 KOF13 킹오브 13 잡기 거리 +2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11
02:09:52
781
177 KOF13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의 이야기 & 전 캐릭 커스터마이즈 모음...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7-10
01:59:56
986
174 KOF14 전케러 중단 참고사항 +2 (4)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2 킬링
2018-07-08
02:07:11
637
173 기타 리얼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공략 (업데이트중)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케이포대시
2018-06-28
23:49:27
807
172 KOF13 서틴 료, 로버트 앤디, 약대공 카운터콤보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25
22:51:14
757
171 KOF13 서틴 안전점프-링크 +4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9
15:44:45
1,150
170 KOF13 서틴 HD combo(모드콤보)- 링크 +19 (1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8
19:42:57
1,704
169 02UM 랄프 연구(2016.5.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5:31
920
168 02UM 친 취배고(술먹기) 무한 버그(2016.6.19) +3 (2)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3:00
778
167 02UM 캐릭터 선택 가이드(2017.5.6)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8:47
1,414
166 02UM 쿄 시리즈 정리 (2017.8.27) (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3:34
1,154
165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심화) +1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20:20:26
758
164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기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01:04:36
770
162 KOF13 킹오부 13  몸 주변 판정변화.-점프시 +4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11:13:22
797
161 KOF13 킹오부 13 공중에서 히트박스 피격박스 변화 1 +1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08:53:12
643
159 KOF13 안전점프에 대응해보자 +4 (7)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4-10
00:45:28
1,101
158 KOF13 각종 순위들 (앉은 키, 대쉬 속도 등) +1 (3)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3-22
23:02:05
1,026
157 KOF13 테리 트리니티게이저 4히트 루트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2-09
21:22:00
1,308
156 KOF13 사이키 가이드 - 기초편 +2 (4)
킹오파 이야기가 재밌어
Lv24 에렐
2018-01-31
03:20:48
1,287
155 02UM 쿄-2 간단 공략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크리자리드
2018-01-22
15:15:28
1,401
154 KOF14 캐릭터별 체력 수치 및 앉은키 +4 (3)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11-10
00:24:31
1,69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