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공략
  • No. 153   1,720 hit   2017-10-17 04:14:27
02UM 니카이도 베니마루 +2 (2)
  • User No : 742
  • 새내기
    Lv08 runningfoward

&들어가기 앞서&

P:펀치

K:킥 

SC:슈퍼캔슬

 

-캐릭터 리뷰-

일본팀의 2인자 이자 쿄의 제2라이벌..그리고 각선미 신사.02에서 대전시의 숙제였던 대공기의 부재와 믿고 쓸만한 리버설기 부재가 캐릭터 랭크를 깎아 먹었지만 이번작에선 슈퍼 번개킥이 부활해 이 두가지 불안요소가 모두 보완되었다.여전히 판정좋고 쓸만한 기본기들과 사용하기 쉬운 기술들을 보유.화력자체 만큼은 아쉬운면도 있지만 맞추기 쉬운 연계가 있어 대전시 데미지가 짜다는 느낌은 잘 들지 않는다.역가드 공격과 커맨드 잡기의 존재로 가드 부수는 능력도 좋아 초보자 부터 고급자까지 두루두루 쓰기 편한 캐릭터

 

.-주요 기본기 해설-

점프 강K는 전방으로 리치가 길고 발생이 빨라 공대공 능력이 뛰어나다.하단도 극하단만 제외하면 비지 않아 빠르게 러쉬 들어갈때 공대지로서의 성능도 좋다.01만큼은 아니지만 역가드 능력도 있고 지속시간도 나쁘지 않은 그야말로 팔방미인 기본기. 점프 강P는 미리 심어둔다는 느낌으로 쓰면 역가드 능력을 기대할 수 있고 공중잡기 스피닝 니 드랍을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점프를 뛴다음 레버를→로 고정하고 맞점프 하는 적을 잡아버릴 수도 있다. 점프 약K는 극하단까지 커버하므로 앉은자세가 낮은 기본기를 보유한 크리스나 쉘미가 베니마루의 점프에 앉아서 대응해 온다면 좋은 카운터기가 된다.공중에서 찍는 느낌으로 쓰면 공대공용으로도 신용할 수 있으니 참고. 점프 약P는 각도상 점프 약K나 점프 강K 대신 공대공용으로 내밀어 볼만하다.다만 최번개급이 앉아 있다면 스치지도 않으니 앉은키 낮은 캐릭터들에겐 주의를.기본적으로 점프 강K나 점프 약K를 보였다면 점프공격에 당할 우려가 있는 상대가 마음 놓고 점프 약P의 하단을 털진 못할 것이다.어쨌든 점프 약K와 섞어 공대공을 장악하자(점프해서 상대가 가만 있다면 약K, 살짝 베니가 먼저 점프했다면 약P를 내는 식으로).점프 날리기 공격은 아래쪽으로 양다리를 모아 종아리부분을 교차시켜 차기를 날리는 공격으로 발끝에만 판정이 몰려있어 극하단을 커버하는 완전 공대지용 기본기.다른 점프 기본기들이 다 용도가 있다보니 시너지로 공중에서 요격하는식으로 사용되기도 한다.원거리 약P는 원거리 약K에 밀려 자주 사용되진 않지만 소점프를 커트하는 용도로 쓴다거나 레버를→로 고정해 쓴직후 빠르게 원거리 약K를 발동시켜 주면 나름 점프방지 2타 견제로 써줄 수 있다(잭나이프킥이 안나감).원거리 약K는 점프를 커트하기 쉬워 주력 견제기중 하나로 활약한다.특히 약간 가까운 거리에서 소.중점프의 접근을 정점을 지나 덥쳐오는 궤도가 아니면 대부분 커트해 낸다.정점을 지나 덥쳐오는 점프궤도는 근접 약K에 맡기자.근접 약P도 비슷한 용도로 활용해 줄 수 있는데 이쪽은 리치가 짧고 타점이 높아 좀 끌어당겨 활용하자.전술한 두약기본기 모두 캔슬가능.원거리 강P는 정면으로 주먹을 내지르는 기본기로 베니마루 기본기 답게 준수한 성능.발동도 괜찮으면서 리치도 길다.점프를 사전에 차단해 줄 수 있으니 원거리 약K나 원거리 강K와 섞어 견제용으로 내밀어 주자(판정 방향이 정말 적절하다).원거리 강K는 거의 눌러주자 마자 하단회피하며 리치도 베니마루 지상 기본기중 가장 길다.앞으로 이동하면서 차고 지속시간도 길어 의외로 소점프 커트를 원거리 약K보다 더 자주 해내기도 하는 고성능 기본기.데미지도 센편으로 남발해도 좋을정도.다만 앉아 강K가 좋은 샹페이나 켄수에겐 사용에 주의를 요한다. 근접 강K는 연속기의 주력중 하나로 주루트는 약뇌인권과 진공 편수구 쪽이 애용된다.판정도 강해 다운된 상대에게 깔아두기로도 쓰이며 상대가 카스미면 이 깔아두기를 적극 활용할것.심안 갈 떨어뜨리기도 그렇고 대부분의 반항을 씹고 들어간다.공격력도 근접 강P에 비해 더 높다.근접 강P도 캔슬 가능해 연속기로 활용해 줄 수 있지만 데미지가 더나은 근접 강K가 더 효율적.앉아 약K는 캔슬되고 연타가능에, 발생도 빠르고 리치도 적절하다.베니마루의 주력 연속기원중 하나.구르기 캐치용도로도 써주자.앉아 강K는 캔슬가능하고 판정발생도 빠른편.리치도 긴편이라 간단 딜레이 캐치용으로 활용가능하다.

 

-특수기-

잭나이프 킥:살짝 전방으로 뛴다음 앞차기.기본기에서 캔슬은 되지만 연속기로 이어지지 않는다.뛸때 하단회피 기능이 존재하고 맞춘후 필살기로 연결할 수 있지만..후딜레이도 있고 기본기에서 이어지지 않는점이 큰마이너스 요소라 큰활용도는 없다.굴욕 대공기로 쓰기도 불안한 아쉬운 기술.

 

스피닝 니 드랍:공중잡기로 점프 강K로 발동해 줄 수 없게된게 아쉽지만 그래도 점프 강P도 괜찮은 기본기니 공중전 장악하는데 한몫하도록 활용해주자.여담으로 점프 강K,점프 약P,점프 약K,스피닝 니 드랍등 베니마루는 공중을 장악할만한 요소가 참 다양하다.

 

플라잉 드릴:공중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하강하며 빙글빙글돌며 킥.상대가 공중히트시 추가타를 넣을 수 있는데 구석이 아니면 고도에 따라 슈퍼번개킥이 들어가며 구석에선 슈퍼 번개킥,거합차기,뇌광권등이 히트한다.끝판정이 가드되도 안전하지만 뭔가 전체적으로 활용도 찾기가 애매한 특수기.취향껏 이용해 보자.

 

-필살기-

뇌인권:약은 전방을 향해 번개의 기운을 담은 정권을 내지른다.약이든 강이든 3히트하며 약은 근접 강기본기에서 연결되니 연속기로 활용하거나 원거리에서 견제용도로 쓸 수 있다.강은 데미지가 더 크고 타점이 위쪽으로 쏠려 예측대공용.지상의 캐릭터들에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꼭 점프에만 대응해서 써줄것. 기술이 기게이지가 상당히 찬다.

 

공중 뇌인권:약과강 모두 3히트하며 강이 위력이 더 높고 착지시 빈틈도 더 크다.초저공에선 사용이 불가능해 백스텝 뒤 발동불가란 점이 아쉽다.시전시 베니마루의 동체가 일순간 정지하는 특징이 있다.이걸로 우라 로버트의 대공기 용참상을 이기는 것도 가능.보통은 앉아있는 상대에게 소점프로 넘어가 하단을 털려고 기상해 앞으로 이동하는 상대를 허찌르는 용도로 '가끔' 쓰인다

 

진공 편수구:땅에 손을 짚고 빙글빙글 돌며 타격하는 기술.약은 3히트, 강은5히트 하며 근접 강기본기에서 연속기로 연결된다.근접 강기본기 맞추고 거리를 벌리고 싶으면 약진공 편수구를, 계속 지상공방을 지속하고 싶으면 약뇌인권을 사용하자.데미지는 베니마루 코레더-베니마루 슛 루트가 앞의 두기술 보다 세며 가장 센 루트는 밀착에서 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이니 참고를.강진공 편수구는 연속기로 이어줄때 4히트째에서 거리가 크게 벌어져 풀히트하지 않으니 밀착 강K뒤 써줘서 4히트째 SC환영 허리케인을 연결하는 용도외에는 사용을 자제하자.밀착 강K가 아닌 근접 강K는 3히트째에서 슈캔할 것.밀착이 아니면 강진공편수구 4히트째에서 슈캔 환영 허리케인이 이어지지 않는다.

 

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거합차기 자체의 약과 강의 차이점은 데미지로 무조건 강을 이용하자.앉아 약K1~2회에서 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가 부드럽게 이어지며 거리가 멀면 거합차기로 만족해야 한다.굳이 반동삼단차기 까지 쓰고 싶다면 딜레이 적은 약을 이용할 것.막타가 약은 약슈퍼번개킥, 강은 강슈퍼번개킥 모션이므로 약슈퍼 번개킥이 나가는 편이 더 안전하다.그래도 전방 가캔 구르기가 나오면 연속기 한세트 당하므로 기있는 상대에겐 사용을 자제할 것. 반동삼단차기 1타에서 환영허리케인,뇌광권으로 슈캔되는데 데미지 좋은 환영허리케인 루트를 이용하자.이 연속기는 베니마루 전력의 큰비중을 차지하므로 반드시 마스터 할 것.근데 이상하게 반동삼단차기 슈캔 환영허리케인 부분에서 환영허리케인이 가드되는 경우가 있다.듣기론 반동삼단차기때 거리가 멀면 그렇다고..자주 나오는 장면은 아니지만 겪고나면 황당하다.그저 눈썰미로 판단해 뇌광권을 넣어 주던가 해야 할 듯.거합차기는 의외로 와이어 기능이 붙어 있는데 공격판정이 끝나가는 부분에서 카운터 처리되면 나온다.노리는 게 어려워서 문제지..

 

슈퍼번개킥:이번작에서 부활한 반가운 대공기.약과 강의 차이는 후딜레이와 데미지, 그리고 무적시간.약은 낮게 점프해 뒤로 빠지는지라 강에 비해 딜레이가 적고 데미지도 적다.강은 발동하자마자 무적시간과 함께 하반신 부분에 공격판정이 생기며 수직으로 상승하는데 읽혀서 공중에서 깊숙히 들어오는 공대지 점프공격에는 약하지만 그렇지만 않다면 리버설과 대공기로 충분히 활용가능하다.정확히 표현하자면 파해될때 보다 리버설과 대공기로 활약하는 장면이 더 많다.점프공격을 낮게 가드시키고 가드캔슬 날리기를 유도해 가드하고 딜레이 캐치를 해주는 용도로도 쓸 수 있으니 참고.

 

베니마루 코레더~베니마루 슛:커맨드 잡기.잡기거리가 길진 않지만 그래도 만족할만한 잡기거리를 보여준다.베니마루가 공대공,공대지에 모두 강하다 보니 점프 기본기로 압박을 가하고 헛점프 사용이나 지상에서 움직임이 굳을시 재빨리 대시해 잡아채는 등의 활용이 있다.추가타인 베니마루슛은 베니마루 코레더 뒤에 잭나이프킥 모션으로 차버리는 기술로 구석으로 상대를 몰수있다.이걸로 02때 보다 베니마루 코레더 데미지가 증가됐으니 소소한 상향점이라 봐도 될 듯.입력 타이밍은 베니마루 코레더로 지지는(?) 동안이다.널널하니 못쓰는 사람은 없을듯.

 

-초필살기-

뇌광권:데미지가 환영허리케인 보다 못하지만 약뇌광권이 약공격에서 들어갈 정도로 발생이 빠르다.앉아 약K1~3회에서 연결해주자.연결타이밍이 매우 빠듯하니 손스피드가 빨라야 한다(널널히 연결되던 99때완 다르다).강뇌광권은 하늘 방향으로 기술을 쓰는데 잊어 버리자.레버 비비다 대점프를 타겟으로 써주는 예측대공으로나?데미지는 약,강 모두 동일.

 

환영허리케인:발동하면 베니마루의 허상인지 진상인진 모르지만 아무튼 청빛의 공격을 6방 먹이는 멋스러운 난무기.암전시 무적시간이 존재하지만 첫타째 돌진 직전 무적이 끊긴다.가드 당하면 은은한 후딜레이로 인해 반격을 당하니 기본은 연속기 용도로 사용하는걸 숙지하자.약공격이 아닌 강공격에서 연속기로 이어지며 자체 데미지도 뇌광권을 능가한다.

 

-MAX초필살기-

뇌광권:노멀판과는 달리 무적시간이 풍부해 기상시 최후의 도박용 리버설로 써줄 수 있다.클락 프랑켄 슈타이너 같은 무적잡기엔 무력하니 주의.데미지는 3.3할 정도이며 역시 주용도는 연속기용.

 

-MAX2초필살기-

뇌진전:발동하면 A,B,C,D버튼에 따라 위치가 다르게 전기구체가 베니마루에게 설치 되는데 A는 전방의 윗쪽,B는 전방의 아래쪽,C는 후방 윗쪽,D는 후방 아래쪽에 설치된다.이 기술은 일단 설치되면 상대의 가드모션이 나오지 않는 가드불능 성격의 기술이다.익히 알려진 변경점으로 02와는 달리 전기구체를 두개 설치할 수 있게 되서 기소모가 심하긴 해도 일단 A버전과 B버전을 설치해두면 베니마루가 압도적 유리이기 때문에 체력이 비슷할 시엔 두개 설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보통은 B로 설치해 가드불능을 노리면서 대전하는편.베니마루가 가드하면 전기구체가 사라진다.컷인시 무적이지만 지속시간이 긴공격을 맞이하면 꼼짝없이 가드해 전기구체가 소멸해 기를 날리는 상황도 나오기에 이점에선 주의

 

-대전팁-

KOF출연 시리즈 대부분 사용하기 쉬운 기본기들과 필살기들로 무장해 많은 유저들에게 선택을 받았던 베니마루는 02UM에서도 그 특징이 어디 안간다.지상에선 하단을 회피하는 원거리 강K와 점프를 커트하기 쉬운 원거리 약K를 섞어서 질러주면 점프하려다 원거리 약K에 걸리고 원거리 약K가 취약한 하단을 공격하려고 하면 원거리 강K에 맞는 상황을 유도해 낼 수 있다.제공권은 점프 약P와 만능에 가까운 성능의 점프 강K, 공대지 능력이 좋은 점프 약K를 섞어주면 상대를 압도할 수 있을 것이다.이렇게 적을 점프하지 못하게 하면서 점프공격을 들어갈땐 역가드 능력이 있는 강K를 주축으로 공대지 압박에 능한 점프CD로 가드를 굳혀 베니마루가 유리한 싸움을 만들어 가자.점프 공격이 지상의 상대를 공격하는데 성공했다면 근접 강K와 앉아 약K를 선택 후 필살기로 연결해 연속기 한세트를 먹이게 되는데 적중시키기 편한 기본기는 3프레임의 앉아 약K쪽이다.히트확인 후 바로 강거합차기로 이어주고 거리가 멀지 않다면 반동삼단차기까지 넣어주자.적의 기가 없을시엔 근접 강K-약뇌인권으로 가드데미지를 가하고 기게이지를 쌓자.약뇌인권 자체가 맞건 막건 상당히 기게이지를 채워줘 전술한 근접 강K-약뇌인권를 세번만 닿게하면 바로 1게이지가 완성된다.지상에선 제자리 점프 약P나 제자리 점프 강K로 원거리 약K가 해결하지 못하는 점프에 대비해 주고 가장 좋은건 몰리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근접 약P나 근접 약K로 쳐내는 상황이니 체크.다운 당했을시엔 강슈퍼번개킥이 믿을만한 리버설 능력을 지녔으니 공세가 쉬지 않았음을 읽었다면 써서 러시템포를 끊자.점프 기본기로 제공권을 장악해 압박을 하는 단계에선 가끔씩 헛점프 베니마루 코레더~베니마루 슛으로 데미지를 주는 것도 유효한 방법이다. 베니마루를 조종하는데 있어서 주력 데미지원중 하나인 반동삼단차기에 이은 슈캔 환영허리케인은 반드시 마스터 할 것.분할입력도 있지만 정커로 쓰는것이 필자 개인적으론 편했다.

 

-실전 연속기-

점프 강K-근접 강K-약진공 편수구or약뇌인권

 

근접 강K-베니마루 코레더-베니마루 슛

 

앉아 약K1~2-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역가드 점프 강K-근접 강K-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점프 강K-앉아 강P-환영허리케인

 

점프 날리기 카운터-점프 강Kor점프 날리기or뇌광권

 

점프 강K-앉아 약K1~3-뇌광권(MAX가능)

 

점프 강K-앉아 약K-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1타-SC환영 허리케인orSC약뇌광권

 

밀착 강K-강진공 편수구 4히트-SC환영 허리케인

 

점프 강K-근접 강K-강진공 편수구 3히트-SC약뇌광권orSC환영 허리케인

 

근접 강K-QM대시 앉아 약K-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1타-진공 편수구 3히트-MAX뇌광권

 

역가드 점프 강K-근접 강K-QM대시 앉아 약K-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1타-강진공 편수구 3히트-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1타-강진공 편수구 3히트-환영허리케인orMAX뇌광권

 

(구석)뇌진전B-(2~3히트째)모드 발동-앉아 약K-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1타-강진공 편수구 3히트-강거합차기-반동삼단차기 1타-{강진공 편수구 4히트-환영허리케인}or{진공 편수구 3히트-MAX뇌광권}

*이 콤보에 대해선 코멘트할 것이, 구석에서 거의 밀착 조건이라는 것과, 또 여기서 두번째 반동삼단차기 1타가 성립 안하는 캐릭터들이 있다.그들에겐 두번째 강거합차기 입력하지말고 강진공 편수구 3히트에서 바로 MAX뇌광권이나 환영허리케인으로연결짓자.다음과 같은 목록의 캐릭터 쿄,베니마루,이오리,네임리스,유리,켄수(우라 포함),레오나,랄프,클락,셸미,폭시,전훈,신고,쿠사나기,쿄-1,쿄-2,킹,마이

 

1. 컵라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레몬먹는타쿠마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요양 보호사겸 미숙한 법학도
  • 1
  • Lv38 시골쥐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1-17 11:12:10

    Q탑

     
  • 2
  • Lv11 갓설현 새내기 2018-02-13 17:46:48

    A탑

     
KOF 공략
과거에 기록된 KOF 공략 자료 URL 입니다.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에스퍼
2016-01-28
12:02:51
11,061
게시물 관리 기준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59:30
1,367
KOF14 25분으로 이해하는 KOF XIV의 기본 시스템 by づね (12)
하하하
Lv13 zealotsut
2016-08-26
00:32:36
7,055
KOF14 kof14 전 캐릭 기본 모콤 v1.03 +1 (1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TOBY
2016-09-15
01:13:49
9,204
KOF14 캐릭터별 동영상 가이드/튜토리얼 (1/7 추가) (9)
모범시민
Lv30 가토레이
2016-12-28
16:04:02
7,219
180 KOF13 도박님의 애쉬 상퀄 루트 데미지 계산. +2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30
01:04:56
206
179 KOF13 +2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14
17:19:55
259
178 KOF13 킹오브 13 잡기 거리 +1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7-11
02:09:52
410
177 KOF13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의 이야기 & 전 캐릭 커스터마이즈 모음...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7-10
01:59:56
447
174 KOF14 전케러 중단 참고사항 +2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2 킬링
2018-07-08
02:07:11
343
173 기타 리얼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공략 (업데이트중)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케이포대시
2018-06-28
23:49:27
539
172 KOF13 서틴 료, 로버트 앤디, 약대공 카운터콤보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25
22:51:14
517
171 KOF13 서틴 안전점프-링크 +5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9
15:44:45
837
170 KOF13 서틴 하이퍼드라이브 콤보(모드콤보)- 링크 +12 (1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5-08
19:42:57
1,190
169 02UM 랄프 연구(2016.5.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5:31
637
168 02UM 친 취배고(술먹기) 무한 버그(2016.6.19) +2 (2)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23:00
544
167 02UM 캐릭터 선택 가이드(2017.5.6)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8:47
978
166 02UM 쿄 시리즈 정리 (2017.8.27) (1)
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
Lv12 컵라몬
2018-05-06
18:13:34
790
165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심화) +1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20:20:26
506
164 KOF13 잡기에 대해서 (기본 잡기 - 기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8-05-05
01:04:36
522
162 KOF13 킹오부 13 몸 주변 판정변화.-점프시 +4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11:13:22
593
161 KOF13 킹오부 13 공중에서 히트박스 피격박스 변화 1 +1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4-21
08:53:12
443
159 KOF13 안전점프에 대응해보자 +4 (7)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4-10
00:45:28
839
158 KOF13 각종 순위들 (앉은 키, 대쉬 속도 등) +1 (2)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3-22
23:02:05
774
157 KOF13 테리 트리니티게이저 4히트 루트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ㅎㅅㅅ
2018-02-09
21:22:00
1,091
156 KOF13 사이키 가이드 심화 (작성중) +2 (3)
킹오파 이야기가 재밌어
Lv24 에렐
2018-01-31
03:20:48
1,021
155 02UM 쿄-2 간단 공략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크리자리드
2018-01-22
15:15:28
1,127
154 KOF14 캐릭터별 체력 수치 및 앉은키 +4 (3)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11-10
00:24:31
1,427
153 02UM 니카이도 베니마루 +2 (2)
새내기
Lv08 runningfoward
2017-10-17
04:14:27
1,720
152 KOF14 350가지 이상의 딜레이 캐치 가이드 (3)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09-14
09:23:55
1,499
151 KOF14 [쿄] 서 있는 상대에게 소점프 나락이 역가드나는 경우 (1)
첫 걸음을 뗀
Lv36 가토레이
2017-09-06
23:51:10
926
150 KOF14 하위 티어 캐릭터들로 써먹을만한 것들 (1)
모범시민
Lv34 가토레이
2017-08-05
09:44:28
1,717
149 KOF13 킹 쌩초보용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7-07-18
14:49:55
2,598
148 KOF13 맥시마 원거리 D 가드 포인트 소소한 팁 (1)
새내기
Lv11 CD
2017-07-03
12:55:15
848
147 KOF13 맥시마 쌩초보용 공략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건빵
2017-06-22
17:10:01
1,54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