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영상
  • No. 2,488   637 hit   2018-05-27 01:45:33
KOF11 연속기/기술 [XI/오스왈드] Ace & Joker +2 (5)
  • User No : 9776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3 짜장스파게티

http://old.battlepage.com/index.php?menu=i_manual&mode=view&category=xi&search=subject&keyword=ace&page=1&no=2864

 

망우수님의 공략글인데 

동영상이 없어 올립니다.

문제시 삭제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개념 없는 양민 망우수입니다.

예전에 썻던 공략 최종판에 대한 완전판(...)이라 생각하고 다시 올립니다. "이 색휘 우려먹고 있네 -_-" 라고 하셔도 할말 없습니다만 제 요청에 응하여 크리스티앙 님께서 찍어주신 동영상을 묻히기엔 너무 죄송스럽고 다른 분들께 제대로 된 참고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니 너무 나무라진 말아주세요 ㅠㅠ... 이젠 정말 수정판이나 최종판이니 완전판이니 할 필요 없을거 같군요. 이 정도면 이젠 자잘한 수정 이외엔 큰 업데이트는 없겠지요. (제발...;;)

글로만 읽어서 이해가 힘들던 부분에 대해서 동영상 전체적으로 추가시켰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동영상 제작 요청에 응해주시고 빠른 시간에 동영상을 제작해 주신 크리스티앙 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고개숙여 드립니다. 일단 제가 쓴 루트와 크리스티앙 님께서 찍어주신 동영상의 루트가 조금 다르다고 해서 크게 지장 생길건 전혀 없습니다. 동영상과 루트가 다른 것은 설명에 추가 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예전에 썼던 글은 자삭했습니다. #

━━━━━━━━━━━━━━━━━━━━━━━━━━━━━━━━━━━━━━━━━

<2006.07.02> 안테나님 요청에 의한 조커 루트 추가

<2006.07.04> 자잘한 정보 수정 & 조커 콤보 하나 더 추가

<2006.07.30> 아스라다님 요청에 의한 커맨드 추가 & 조커 루트 추가 & 자잘한 수정

<2006.07.31> 에이스 루트 추가

<2006.08.04> 에이스 및 조커 루트 자잘한 수정 및 추가

<2006.08.10> 소량의 동영상 추가

<2006.08.16> 몇몇 루트를 제외한 동영상 추가 및 자잘한 수정

<2006.08.17> 모든 루트에 대한 동영상 추가

<2007.03.24> 몇몇 정보?수정

 

<<읽어주세요>>

:: 커맨드는 1P 커맨드를 기준으로 합니다.

:: 와이어 되어 상대를 넘어가는 구간은 - 대신 ~ 을 사용하기로 합니다.

:: 편의 상 조커 커맨드는 생략합니다.

:: ( ) 안에 있는 것은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 커맨드나 상황입니다.

:: 기술 앞에 강, 약이 들어가 있는 경우는 반드시 따라주셔야 합니다.

:: 강, 약과 관계 없는 경우의 커맨드는 필자의 기준으로 둘 중 하나를 표기 합니다.

:: 커맨드는 화살표보다 '덜' 지저분해 보이는 키보드 오른쪽의 숫자패드를 이용합니다.

7 8 9 = ↖ ↑ ↗

4 5 6 = ← N →

1 2 3 = ↙ ↓ ↘ (N은 중립)

 

:: 조커 루트엔 매우 특수한 루트(ex.구석에서 베티 그랑라펠 - QS 달 - 조커)나

매우 간단한 루트(ex.서서 A - 조커)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모든 동영상의 저작권은 크리스티앙 님께 있습니다.

무단 도용 또는 허가 없이 퍼가는 행위는 삼가주시고 허락을 얻으실 때는

반드시 제가 아닌 크리스티앙 님의 허가를 얻어주시기 바랍니다.

━━━━━━━━━━━━━━━━━━━━━━━━━━━━━━━━━━━━━━━━━

에 이 스 (A C E)

 

 

 

챕터 1. 상대가 필드에 있을 경우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에이스

3A - 214A - 236B - 236E

 

너무 근접해 있으면 약 스페이드의 첫 타가 히트하기 때문에 하트를 맞지 않습니다. 캐릭터 하나 들어갈 공간 정도를 남겨두시고 딜레이 없이 연속해서 입력하시면 자연스럽게 나갑니다. 그리고 하트를 구석에서 맞은 경우에는 에이스가 들어가질 않습니다.

 

(QS) 점프 C or D - 10 - 강 스페이드 - 약 하트 - 에이스

9D - 3A - 214C - 236B - 236E

 

QS를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상대를 지상에서 띄우지 않은 상태로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위에 상황과 달리 텐을 밀착된 상태에서 쓰기 때문에 텐 후에 딜레이를 주고 강 스페이드를 써주셔야 합니다. 딜레이 주는게 조금 어렵기 때문에 연습량을 조금 필요로 합니다.

 

역가드 점프 C - 앉아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에이스

9C - 2D - 6A - 214C - 236D - 236A ~ 3A - 214A - 214B - 236E

 

상대방이 화면 가운데 이상 넘어가 있을 때 가능한 루트입니다.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다이아가 히트 하기 때문에 성립되지 않습니다. <앉아 D - J> 대신에 <앉아 A> 만 써줘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데미지가 좀더 낮은 관계로 가급적 위에 커맨드로 쓰시길 추천합니다.

 

(QS) 점프 C or D - 10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약 하트 - 에이스

9D - 3A - 236B - 236A - 236B - 236E

 

일명 구석 에이스라고 불리는 루트입니다. D가 어려우신 분은 그냥 C로 하셔도 무방합니다. 상대가 구석이나 구석 가까이에 있을 경우 보통 QS로 많이 쓰이지만 단독으로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단독으로는 기회가 잘 안나고 너무 구석에 붙어 있는 경우는 발동이 안되기 때문에 스턴 때나 거리 조절해서 쓸까 싶네요. 10에서 약 하트로 캔슬하는게 조금 요령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연습량 최고의 에이스 루트였습니다. (...)

 

역가드 점프 C -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클럽 헛침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약 하트 - 에이스

9C - D - 6A - 214C - 236D - 214B ~ 236B - 236A - 236B - 236E

 

자기 구석 에이스(?) 루트입니다. 상대가 구석에서 역가드 낼 수 있는 공간이 있을 때 가능합니다. 보통 상대방이 구석에서 다운 후, 다음 캐릭터가 나올 때 쓸 수 있겠습니다만 왠만한 분들은 안걸립니다. CPU나 아직 익숙지 못한 분들에게나 쓸 수 있겠습니다. 강 하트 후에 약 클럽을 딜레이 없이 선입력 하면 약 클럽이 잘 나가지 않으니 강 하트 모션이 거의 끝날 때 쯤 약 클럽을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역가드 점프 C - D - J -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약 하트 - 에이스

9C - D - 6A - 214C - 236B - 236A ~ 236B - 236A - 236B

 

자기 구석 에이스 루트 2입니다. 아마 이게 먼저 발견된 루트입니다만 어려워서 쓰기도 뭐하고 위에걸 쓰는게 편하긴 합니다. 약 다이아 헛치고 넘어간 상대에게 약 하트를 낮게 맞추기가 요령이 없으면 굉장히 어렵기 때문이죠. 저만의 편법이지만 약 다이아 헛친 후에 앉아 B를 한번 넣어 준 후에 바로 약 하트를 쓰면 딱 좋은 위치에서 히트합니다.

 

역가드 점프 C - 앉아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클럽 - 강 다이아 - 약 하트 - 에이스

9C - 2D - 6A - 214C - 236D - 236A - 3A - 214A - 236B - 236A ~ 3A - 214B - (3A - 214B) - 236A - 236B - 236E

 

자기 구석 더블 와이어 에이스(?) 루트입니다. 위의 상황과 같습니다만 난이도가 더 올라가 있습니다. 그만큼 데미지는 더 줄 수 있겠지요. 첫 번째 10을 낮게 맞추는 편이 좋고 후에 약간 딜레이를 주고 약 스페이드를 써야합니다. 두 번째 10은 약간 대쉬 혹은 걸어서 써주셔야 약 클럽이 히트합니다. 그렇다고 구석까지 가시면 안되고 클럽이 닿을 수 있는 거리까지만 가주시면 됩니다. 약 클럽 후 강 다이아는 바로 쓰지면 안되고 약 하트가 히트하는 위치까지 기다렸다가 써주시고 후에 딜 없이 약 하트를 써주시면 됩니다. <10 - 약 클럽> 부분에서 거리를 잘 못 맞추면 에이스가 발동하지 않으니 굉장히 성공률이 낮은 에이스 루트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

 

역가드 점프 C - 앉아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클럽) - 10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약 하트 - 에이스

9C - 2D - 6A - 214C - 236D - 236A - 3A - 214A - 236B - 236A ~ (3A - 214B) - 3A - 236B - 236A - 236B - 236E

 

위의 더블 와이어 에이스 루트의 약간 변형된 형태입니다. 난이도는 위에것과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일단 상대가 와이어 되서 넘어갔을 때 적절한 거리를 맞춰서 <10 - 클럽>을 넣는다면야 후에 <10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약 하트>가 무리 없이 들어가겠습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엔 텐을 낮게 맞춰야 하므로 좀 더 신경을 써야합니다. <10 - 약 클럽 - 10 - 약 클럽>을 잘 넣으시는 분들은 이쪽 루트도 괜찮은 듯 하네요.

 

역가드 점프 C - 앉아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공격자 구르기 - 10 - 스페이드 - 약 하트 - 에이스

9C - 2D - 6A - 214C - 236D - 236A - 3A - AB - 3A - 214A - 236B - 236E

 

자기 구석 공격자 구르기 에이스입니다. 아마 이걸 가장 자주 쓰는 사람은 가츠형이겠군요. 첫 번째 10은 낮지도 높지도 않은 높이에서 맞추면 공격자 구르기 후에 10이 잘 들어갑니다. 가끔 너무 높이 맞추면 공격자 구르기 후에 10이 히트 하질 않습니다. 두 번째 10 후에는 상황 봐서 강 스페이드나 약 스페이드 써주시고 딜레이를 주냐 안 주냐의 판단도 해서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연습량을 조금 필요로 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으니 쉽게 하실 수 있을 듯 하네요.

* 공격자 구르기란? 기본기나 특정 특수기를 시전 후 딜레이가 끝나기 전에 구르기를 하게되면 스킬게이지를 하나 소모하고 구르기 전에 기본기나 특수기의 딜레이를 무시한 채 전방 구르기를 합니다.

 

 

챕터 2. 상대가 공중에 있을 경우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에이스

3A - 214A - 236B - 236E

 

쿨라 레이스핀, 카스미 용권창타 등 상대를 띄우고 QS를 한 경우에 쓸 수 있는 에이스 콤보입니다. 이 콤보는 구석은 안되며 필드에서만 가능합니다. 10을 최대한 낮게 맞추셨다면 딜레이 없이 약 스페이드를 써주시면 되고 약간 일찍 맞으신 경우에는 살짝 딜레이를 준 후에 약 스페이드를 쓰셔야 합니다. 예외로 가토의 영아나 그리폰의 다이달로스 어택을 공중에서 히트 시켰을 경우에는 약간 대쉬 혹은 걸어가셔서 10을 써주셔야 합니다.

* QS를 제외하고 10으로 대공을 쳤을 경우(...)에도 가능한 루트입니다.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약 하트 - 에이스

236B - 236A - 236B - 236E

 

이 상황은 QS가 없는 이상 절대 쓸 일 없는 에이스 루트군요. 구석에서 상대를 띄운 상태로 QS 한 경우 가능한 에이스 루트입니다. 첫 번째 약 하트를 높게만 맞추시지 않으면 무난하게 들어갑니다. 단, 너무 가까운 경우에는 에이스가 발동하지 않으니 살짝 뒤로 걸어가서 써주시거나 다른 연속기로 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

조 커 (J O K E R)

 

 

 

챕터 1. 상대가 필드에 있을 경우

 

(QS) 점프 C or D - D - 10 - 강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 조커

9D - D - 3A - 214C - 236B - 236A

 

필드에서 가장 무난하게 들어가는 조커 콤보입니다. 화면의 가운데를 넘어선 거리 한정으로 노슈캔 조커가 가능합니다. 동영상에서는 강 하트로 나와있지만 거리가 조금 애매한 경우를 대비해서 약 하트로 써버릇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하트 후에 약 다이아를 딜레이 없이 써주고 곧 바로 뒤로 모아주셔야 조커가 나갑니다. 와이어 돼서 튕겨나오는 상대를 보고 다이아 쓰고 모르려면 이미 늦습니다. 한두 번 연습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루트. 상대가 서 있다면 점프 D, 앉아 있다면 점프 C로 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간혹 (대부분 QS에서) 10 다음 강 스페이드로 히트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거리가 너무 벌어진 상태입니다. 이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고 싶으시면 동영상처럼 를 해주시거나 저것도 안되겠다 싶으시면 <2D - J>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 동영상처럼 구석에서도 가능합니다만 약간의 편법이 필요한 루트입니다. 이 때 하트는 강 하트를 해주셔야 노슈캔 조커가 가능합니다. 하트 후 다이아를 쓰고 조커를 모으려고 하면 와이어 된 상대가 뒤로 살짝 넘어가던지 혹은 머리 위에 있는 상태로 맞아서 커맨드가 제대로 모아지지 않기 때문에 정 커맨드로는 조커가 시전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조커 커맨드를 <← 모아서 →←→>가 아닌 <← 모아서 →>로 해주셔야 합니다. 하트 히트 후에 와이어 되어 다이아를 맞기 전까지 ← 방향으로 모아지고 상대가 오스왈드를 살짝 넘기는 순간 커맨드는 반대가 되어 → 방향으로 입력이 됩니다. 그 후, 다이아를 히트 한 상대는 다시 오스왈드 앞쪽으로 넘어가게 되면서 원래 방향인 ← 방향으로 입력이 되므로 마지막 → 방향의 커맨드만 입력해 주면 조커가 발동됩니다.

하지만 노슈캔 조커를 사용하기 위해선 약간의 편법이 필요합니다. 그냥 슈캔 조커라면 다이아 히트 하자마자 <→ + E>를 입력해주면 쉽게 발동이 됩니다. 하지만 노슈캔은 다이아의 후딜이 다 끝나고 나서 입력을 해줘야 하지만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지나 커맨드 유지가 되지 않아 그냥 지상 E가 나갑니다. 따라서 커맨드와 커맨드 사이에 약간의 딜레이를 주셔서 써야?다이아의 후딜이 끝날 때까지 커맨드가 유지되어 조커가 발동할 수 있게 됩니다. 슈캔 조커와 같이 ← 방향으로 계속 모으신 후 다이아가 히트하는 걸 확인 후에 (다이아 히트와 동시에가 아닙니다.) → 으로 커맨드를 바꿔줍니다. 이 때, 동시에 E를 누르시면 안되고 반박자 쉰다는 느낌으로 딜레이를 살짝 주신 후에 E 버튼을 눌러주시면 노슈캔 조커가 나갑니다. E 버튼 누를 때까지 → 방향은 계속 유지된 상태로 있어야 되는건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정리하자면 슈캔 조커는 다이아 히트와 함께 →와 E를 동시에 입력 하는 것, 노슈캔 조커는 다이아 히트 후에 →를 입력, 유지하고 다이아의 후 딜레이가 끝나는 순간 E를 입력한다는 것 입니다.

 

(QS) 점프 D - D - 10 - 강 스페이드 - 하트 ~ 약 스페이드 - 조커

9D - D - 3A - 214C - 236B ~ 214A

 

상대가 구석에 있을 경우엔 이런 경우엔 하트로 와이어 된 상대가 완전히 넘어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스페이드로 격추 후 조커를 써주시면 됩니다. 위 커맨드에 약 스페이드를 쓴 이유는 타이밍을 잘 맞춰 약 스페이드를 히트 시키면 노슈캔으로 조커가 나갑니다. 따라서 강으로 쓰기보다는 약으로 쓰시는 편이 좋습니다.

 

약 클럽 - 약 다이아 - 강 스페이드 - 조커

214B - 236A - 214C

 

필드에서 노릴 수 있는 중단 조커 루트입니다. 하단 가드를 굳힌 상대에게 허를 찌를 수 있는 좋은 루트입니다만 약 클럽의 속도가 그리 빠른게 아니고 상대의 서서 약손 등으로 잘 털리는 편이니 자주 쓰면 금방 파해되니 적당히 써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역가드 점프 C - D - 10 -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클럽 - (10 - 약 클럽) - 스페이드 - 다이아 - 조커

9C - D - 3A - 214C - 236B - 236A ~ 3A - 214B - (3A - 214B) - 214A - 236A

 

상대방이 구석에서 역가드 낼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을 경우 가능한 조커 루트입니다. 동영상에서는 로 나와있으나 쪽이 스턴치나 데미지 면에서 좋으므로 추천드립니다. 위에 <10 - 클럽>은 첫 번째 약 클럽을 높은 타점에서 맞추면두 번까지 가능하지만 한번만 써도 상관은 없습니다. 후에 <스페이드 - 다이아>는 "탁 탁" 으로 입력하기보단 "타닥"이란 느낌으로 써주시고 역시 후에 바로 뒤로 모아주셔야 조커가 가능합니다. 조커도 너무 빨리 쓰면 슈캔으로 나가거나 아예 나가질 않으니 캐릭터가 오스 허리쯤에 올 때까지 모아주신 후에 쓰셔도 여유있게 들어가니 서두르지 마시고 해주세요. <스페이드 - 다이아>가 어려우신 분은 그냥 D 로 해주셔도 됩니다. <슈캔 스하다클 - 드캔 조커> 루트로 가실 분들은 위에 설명에 연연해 하실 필요 없이 다이아 후에 슈캔해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역가드 점프 C - 앉아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클럽 - (10 - 약 클럽) - 스페이드 - 다이아 - 조커

9C - 2D - 6A - 214C - 236D - 236A - 3A - 214A - 236B - 236A ~ 3A - 214B - (3A - 214B) - 214A - 236A

 

동영상 보드에 올라왔던 오스왈드 절명 콤보의 일부입니다. 조커 콤보 중 최고 데미지를 자랑하는 만큼 상당히 어렵습니다. 역시 구석에서 역가드 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우선 첫 번째 10을 최대한 낮게 맞추시는 편이 좋고 다음에 딜레이를 주고 약 스페이드를 쓰셔야 합니다. 두 번째 10에서는 살짝 대쉬 혹은 걸어가셔서 써주셔야 다음 약 클럽이 히트하고 위의 콤보와 마찬가지의 상황으로 <10 - 약 클럽>이 한 번 더 들어갑니다. 후에 커맨드나 슈캔에 대한 설명은 위의 루트 설명과 동일하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역가드 점프 C - 앉아 D - J - 스페이드 - 강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스페이드 - (서서 A) - 조커

9C - 2D - 6A - 214C - 236D - 236A - 3A - 214A - 236B - 236A ~ 214A - 236B - 214A - (A)

 

일명 트리플 와이어 콤보 라고 불리는 루트입니다. 위의 콤보와 상황은 같고 두 번째 약 다이아 헛치는 곳 까지 설명도 같습니다. 후에 약 스페이드는 최대한 높은 타점에서 맞춘다는 기분으로 써주시면 서서 A가 히트 합니다. 서서 A가 어려우시면 그냥 슈캔 혹은 노슈캔 조커 쓰셔도 무방합니다.

<약 스페이드 - 서서 A - 조커>가 들어가는 것은 토크포킹오파 란에 전 캐릭터 확정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챕터 2. 상대가 공중에 있을 경우

 

10 - 약 스페이드 - 약 하트 - 약 다이아 헛침 ~ 조커

3A - 214A - 236B - 236A

 

상대가 필드에 서 있는 경우에도 가능하지만 필드에서 상대를 띄우고 QS한 후 쓰는게 더 쉽겠습니다...만 이걸 쓰느니 그냥 이 상황에 에이스 넣는게 데미지는 비슷하지만 훨씬 쉬우니 추천하지 않는 루트입니다. 약 하트 후 약 다이아를 딜레이 없이 써주고 바로 뒤로 모아주시면 됩니다. 와이어 된 상대가 오스왈드를 넘어갈 때 커맨드가 뒤집히면서 ← 방향으로 모으던 커맨드가 자연적으로 → 방향으로 입력되므로 남은 →← 커맨드만 입력해주시면 노슈캔 조커가 가능합니다.

 

10 - 강 클럽 - 스페이드 - 다이아 - 조커

3A - 236D - 214C - 236A

 

위와 마찬가지 상황에서 가능한 루트입니다. 스페이드 히트 후에 다이아를 재빠르게 입력 후 바로 모으면 조커 나갑니다. 상대가 구석 가까이까지 간 경우엔 다이아 후 노슈캔 조커를 서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10을 높게 맞춘 경우엔 스페이드 타이밍을 보고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10 - 약 클럽 - (10 - 약 클럽) - 스페이드 - 다이아 - 조커

3A - 214B - (3A - 214B) - 214A - 236A

 

구석에서 상대를 띄우고 QS한 후 가능한 조커 루트입니다. <10 - 약 클럽> 두 번하실 자신 없으면 한번만 합시다. (...) 역시 <스페이드 - 다이아> 대신 그냥 D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다이아 다음 스하다클로 슈캔 가능한 것도 물론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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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하루
  • 1
  • Lv38 시골쥐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5-27 09:33:11

    정성 ㄷㄷ 좋아요 박고갑니다

     
  • 2
  • Lv38 뱀술   2018-05-29 02:36:10

    정성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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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8:15
574
2,510 02UM PVP 대전 야짱 (Hello-jiangshi(m2mcpl)) 님 과의 10선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골덕
2018-06-10
23:39:44
312
2,509 KOF98 연속기/기술 [98] [퍼포먼스 콤보] 아테나 기 2개(기폭발 MAX초...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윤소현
2018-06-10
17:37:22
409
2,508 KOF13 PVP 대전 로버트 플레이 모음 (2)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6-10
17:20:59
298
2,507 02UM PVP 대전 연재애비(THE_PAPER) 님과의 10선 +14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염력아저씨
2018-06-09
12:23:47
583
2,506 KOF13 PVP 대전 불고자 플레이 모음 (4)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6-08
18:25:16
511
2,505 히로인즈 기타 소개 영상 +3
열다섯 살
Lv38 zealotsut
2018-06-07
10:38:51
614
2,504 기타 연속기/기술 테리 94 ~ 02 까지 콤보 하나씩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생활속폐인
2018-06-06
18:19:40
489
2,503 KOF13 PVP 대전 둥지쿄 플레이 모음 +4 (2)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6-05
21:57:13
604
2,502 KOF13 PVP 대전 바이스 플레이 모음 +2 (2)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6-04
18:55:15
461
2,501 KOF14 연속기/기술 앨리스 구석 점씨디 카운터 콤보 (3)
킹오파 이야기를 해본
Lv31 은인
2018-06-04
16:42:32
413
2,500 KOF14 연속기/기술 안토노프 쌩모드 1008데미지 +1 (1)
킹오파 이야기를 해본
Lv31 은인
2018-06-04
12:54:49
465
2,499 KOF94 연속기/기술 94rb 테리 콤보 하나 (기우야 연락 좀) +4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생활속폐인
2018-06-03
16:29:45
682
2,498 KOF13 PVP 대전 클락 플레이 모음 +1 (2)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6-03
14:44:15
408
2,497 KOF98 PVP 대전 1vs1모드~ 이오리 vs 아테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윤소현
2018-06-02
01:52:19
313
2,496 KOF98 PVP 대전 1vs1모드~ 다이몬고로 vs 아테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윤소현
2018-06-02
01:31:09
283
2,495 KOF13 PVP 대전 료 플레이 모음 +1 (1)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6-01
18:43:30
459
2,494 KOF14 기타 KOF XIV Whip : Sadistic Edition +6 (3)
날 기억하니
Lv26 삼코
2018-06-01
18:19:05
554
2,493 KOF14 PVP 대전 TO3 한국유저 일본유저 프리게임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2 킬링
2018-06-01
16:01:13
479
2,492 KOF02 연속기/기술 장풍지뢰 절명캄보 모음 +3 (1)
삐약 삐약 삐약
Lv38 εlixir
2018-05-31
11:16:54
749
2,491 기타 연속기/기술 리얼 바웃 아랑전설 2 콤보 영상 몇 개 (2)
열받는
Lv38 박근혜
2018-05-29
12:24:44
616
2,490 KOF13 PVP 대전 친 플레이 모음 +3 (3)
킹오파 방송국
Lv38 팔신암
2018-05-27
20:14:12
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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