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for KOF
  • No. 7,100   648 hit   2018-10-18 20:05:15
SVC 잡담 SVC는 케릭터 등급이 어떻게될까요 +17 (2)
  • User No : 7920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cho1

 

갠적으로 재밌게했는데

 

히든캐는 성능을 잘모르겠고 [제로가 탑인거만 암]

 

최근까지 직접 해보면서 좋다고 느끼는건 히든케릭 제외

 

SNK진영에선 기스, 테리가 좋은거같고

 

캡콤진영에선 가일 타바사 노말고우키 춘리

 

 

이정도? 적고나니 캡콤쪽이 좋네요..

 

머랄까 소점이 사라져서 그런지 SNK쪽 [특히 킹오부] 케릭터들이 힘이 많이 빠진거같음

 

팬심떠나서 객관적으로도 나름 재밌는게임가튼데... 요샌뭐 킹오부도 하기힘든와중에 SVC할덴 더없겠져 ㅎㅎ;

 

 

  • 2
  • Lv01 cho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8 20:22:36

    Re 1. ^o^ (클릭하면 이동)

    음 동우위키발 랭크 봤는데 워낙 신뢰가 안가서..

    Re MidNightSKY 님이 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파워세스 님이 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
  • Lv01 폭풍형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8 20:25:46

    타바사가 엄청 세던데

     
  • 4
  • Lv11 MidNightSKY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2018-10-18 21:13:14

    Re 2. cho1 (클릭하면 이동)

    확실한건 최번개는 랭크표에도 못 낄정도로 처참하긴 함

     
  • 9
  • Lv39 ^o^ 섯다 2018-10-18 22:43:22

    아무리 나무위키라도 유저가 적었을 터이니...

    게닛츠가 그렇게 좋은가 영상이라도 있었으면 좋겠군여

    애초에 아테나는 고를 수나 있는 건지 ㅋㅋ

    Re MidNightSKY 님이 1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0
  • Lv39 파워세스 새내기 2018-10-18 22:43:57

    소류켄 위키가 출처인 SVC 캐릭터 티어

     

    http://wiki.shoryuken.com/SvC_Chaos:_SNK_Vs_Capcom

     

    --갓 티어--

    • 기스, 제로

     

    덧붙여서 얘들이 제일 쎈데 대회 금지급이 아닌 이유가 게임 자체가 너무 개판 오분 전(because the game is broken by itself)이라 그렇댑니다.

     

    --데미갓 티어--

    • 폭주이오리, 신고우키 
    •  

    --탑 티어 --

    • 데미트리, 레드아리마, 마즈피플, 세뇌 켄, 타바사, 춘리, 가일, 테리, 게니츠
    •  

    --중상위권--

    김갑환, 쿄, 이오리, 시키, 마이, 진지해진 미스터 가라데, 미스터 가라데

     

    -- 평캐 --

    류, 고우키, 번개, 어스퀘이크, 달심, 사가트, 료, 켄

     

    -- 약캐 --

    카스미, 겐쥬로, 아테나, 베가(꼬챙이, 갈퀴), M.바이슨(칙칙이, 복서), 휴고, 단, 베가(장군)

     

     

    1. cho1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o^ 님이 1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SNK는 끝났어 님이 1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Lugia 님이 1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얌마작이 님이 1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39 ^o^ 섯다 2018-10-18 23:14:29

    Re 10. 파워세스 (클릭하면 이동)

    최번개 사라짐 ㅋㅋㅋ

    Re 파워세스 님이 1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2
  • Lv39 파워세스 새내기 2018-10-18 23:36:08

    Re 11. ^o^ (클릭하면 이동)

     최번개는 평캐로 신분상승했습니다ㅠ

    Re ^o^ 님이 1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3
  • Lv39 ^o^ 섯다 2018-10-18 23:37:06

    Re 12. 파워세스 (클릭하면 이동)

    ?!?

    역시 게임은 해봐야 아는 거군요...세상에나

     
  • 14
  • Lv18 SNK는 끝났어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10-19 00:40:29

    Re 10. 파워세스 (클릭하면 이동)

    애초에 아케이드 선택불가 보스캐릭들보다 더 센 플레이어블 캐릭이 있다는 점에서부터 게임이 이미 맛이 감

    1. cho1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5
  • Lv11 Lugia 로그인하기 귀찮은 2018-10-19 12:28:13

    Re 10. 파워세스 (클릭하면 이동)

    제로가 어떻게 완전 탑티어까지 올라갔지..?

     

    캐릭자체가 워낙 엘프때문에 이상하기도하고 기술셋이 파동승룡 짱짱맨인 겜에서 파동승룡 저격이라 사기적인건 알았는데

     

    그래도 신고우키나, 진지한가라데같이 정말 대놓고 사기치는 캐릭을 넘어설 뭔가는 없었던거같은데

    Re Lugia 님이 1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6
  • Lv11 Lugia 로그인하기 귀찮은 2018-10-19 12:28:58

    Re 15. Lugia (클릭하면 이동)

    기스는 왜 저기있는지 아얘 감도안잡힌다

    Re ^o^ 님이 1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7
  • Lv39 ^o^ 섯다 2018-10-19 13:16:03

    Re 16. Lugia (클릭하면 이동)

    5번댓글 들어가면 나오는 영상 보면 이유가 나옵니다

     
  • 18
  • Lv11 MidNightSKY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2018-10-19 14:29:48

    Re 9. ^o^ (클릭하면 이동)

    대인전에서는 약한데 컴까에서는 제법 강함. 제가 해봤는데 세상의 바람은 레드 아리마의 웃디픽과 좀비를 유일하게 제거가능하고 익시스 십조각의 성능도 상당함.

     
  • 19
  • Lv01 얌마작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0 10:27:39

    Re 10. 파워세스 (클릭하면 이동)

    캐릭터 부연 설명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
  • Lv01 윤소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7 23:05: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lk for KOF
과거에 기록된 Talk for KOF 게시판의 URL 입니다. (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에스퍼
2016-01-28
12:02:00
16,723
기타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관리 기준(18.6.2 수정)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1-31
04:40:58
12,775
배틀 네트워크 대전을 위한 ID 리스트 +47 (1)
스물다섯 살
Lv13 가토레이
2016-08-23
12:48:56
12,670
정보 전세계의 KOF 대회 일정 캘린더 +3 (9)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3-13
22:45:05
9,748
KOF14 정보 KOF14 27회 Tier Battle League 진행 안내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5 킬링
2019-01-15
02:44:59
183
7,451 KOF98 다이몬으로 로버트와 치즈루가 왜케 어렵죠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가라데
2019-01-16
20:44:37
238
7,450 KOF98 잡담 98킹 점d의 문제점 +6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
2019-01-16
18:38:31
294
7,449 98UM 정보 190117 일섭 업데이트 내역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39 zealotsut
2019-01-16
16:23:08
66
7,448 KOF14 잡담 마리 역가드 팁 +2 (2)
Lv39 가토레이
2019-01-15
23:57:44
417
7,447 KOF98 질문 쿄 황물기가.. +6
사용설명서를 읽어본
Lv12 천지패황각
2019-01-15
23:13:29
364
7,446 KOF98 질문 클래식 쿄 75개 다음 금월 양 질문 +7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갴두
2019-01-15
21:08:48
274
7,444 KOF00 잡담 00은 쓸만한 캐릭터가 많아서 좋은듯 +4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1-15
20:49:33
308
7,443 잡담 기스는 왜 락을 버렸을까 싶네요 +4 (1)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Lv11 MidNightSKY
2019-01-15
20:24:21
332
7,442 기타 질문 스타크래프트1 연구도를 100 기준으로 본다면 각 ...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로안
2019-01-15
19:04:44
245
7,441 KOF98 질문 키보드로 두상치기 하는데 +4
눈팅하고 있는
Lv20 명화
2019-01-15
17:37:24
194
7,440 스팀으로 킹오파 유저수 많이 있나요?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정환입니다
2019-01-15
14:56:36
288
7,439 KOF14 정보 KOF14 27회 Tier Battle League 진행 안내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5 킬링
2019-01-15
02:44:59
183
7,438 02UM 잡담 베니 번개킥준거 에바아닌가여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Joplin
2019-01-14
21:45:48
585
7,437 98 OL 잡담 쿄레기 근황 +7 (5)
날 기억하니
Lv07 초치경
2019-01-14
17:52:08
594
7,436 질문 99 킹이 98로 넘어오면 어느정도 성능의 캐릭터일까요?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쿄-1과 테리
2019-01-14
16:31:49
412
7,435 KOF14 정보 Duelling the KOF 17th Season 대회 결과 (14/02UM... +1
Lv39 가토레이
2019-01-13
22:26:38
307
7,434 KOF95 잡담 95사이슈가 이래서 개간지 +15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가라데
2019-01-13
20:52:50
923
7,433 KOF14 잡담 자리나는 개캐아래급은 갈만하지 않나요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장거한 유저
2019-01-12
22:31:37
656
7,432 기타 질문 아테나는 +3
히히 새 글이다
Lv39 샌즈♡파피루스
2019-01-12
15:37:14
508
7,431 KOF14 정보 Duelling the KOF 17th Season 1/12~14 개최 (98/0... +2
Lv39 가토레이
2019-01-11
23:08:09
542
7,430 KOF98 질문 내일 일본에서 98대회 있나요? +4
새내기
Lv21 신예은
2019-01-11
21:13:38
428
7,429 KOF99 잡담 99최고의 스트라이커는 단연 이 둘 아닌지..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가라데
2019-01-11
20:58:04
624
7,428 02UM 잡담 02움 유리 목소리는 아무리들어도 어색함..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덴드로비움
2019-01-11
15:12:19
622
7,427 KOF02 질문 02에서 잔상대점이랑 그냥 점프랑 피격 판정이 다... +4
메리 크리스마스
Lv35 GOLDBERG
2019-01-11
11:43:14
370
7,425 KOF13 질문 13 전 캐릭터 대사와 효과음 고음질 버전으로 못 ... +3 (1)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Lv11 MidNightSKY
2019-01-10
21:56:21
420
7,424 기타 정보 탑랭커들이 선택한 킹오파 티어 +39 (6)
새내기
Lv39 파워세스
2019-01-10
13:00:11
3,148
7,423 KOF14 잡담 심의에 걸리지 않으면서 옷 찢기를 전 캐릭터에 구... +12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Lv11 MidNightSKY
2019-01-10
11:12:33
911
7,422 히로인즈 질문 실비송 가사가 너무 궁금합니다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위시
2019-01-10
02:54:23
371
7,421 KOF99 잡담 99 최고의 스트라이커는 어느 캐릭인가요 +6
운영진에게 무슨 이야기를
Lv39 어쩔수없는 따쿠
2019-01-10
00:29:20
628
7,420 98 OL 정보 190110 일섭 업데이트 내역 +8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39 zealotsut
2019-01-09
12:39:57
20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