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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 7,364   3,275 hit   2018-12-25 11:56:09
KOF14 정보 KOF14 버전 3.10 패치노트 (작성 완료) +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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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v39 가토레이

2018년 12월 25일자로 KOF14 PS4/Steam 버전 3.10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캐릭터 밸런스 조정을 주요 사항으로 하고 있습니다.

 

http://game.snk-corp.co.jp/official/kof-xiv/news/news05.php/ (일본어)

https://www.snk-corp.co.jp/us/games/kof-xiv/news/news04.php (영어)

 

 

 

전체

가드 경직 시 이외에, 리버설 타이밍에서의 선입력 유예 시간을 4F 연장

각 캐릭터의 체력치 변경

 

900

레오나, 쿨라. 나코루루

 

950

베니마루, 로버트, 유리, 앤디, 매츄어, K', 킹, 마이, 루옹, 아테나, 친, 최번개, 앙헬, 메이텐쿤, 사리나, 미안, 바넷사, 오스왈드, 나즈드

 

1000

쿄, 료, 테리, 죠, 클락, 이오리, 바이스, 기스, 빌리, 하인, 앨리스, 김, 강일, 켄수, 무이무이, 러브하트, 라몬, 슌에이, 텅푸루, 반데라스, 실비, 쿠크리, 버스, 락, 윕, 하이데른, 블루 마리

 

1050

랄프, 넬슨, 야마자키

 

1100

다이몬, 맥시마. 재너두. 장거한, 다이노소어, 안토노프

 

캐릭터별 변경사항

 

<쿠사나기 쿄>

백스텝 : 발동 시작시부터 공중 판정 취급을 받도록 수정

지상 날리기 : 전체 경직 시간 6F 감소

외식 굉부 양 : 공격 발생 시간 3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니카이도 베니마루>

스피닝 니 드롭킥 : 소, 중점프에서도 발동 가능하게 변경

플라잉 드릴 :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

뇌인권 (EX) : 공격 지속 시간 6F 감소, 가드 시 히트 스톱 4F 감소

베니마루 라이징 쇼트 (일반, MAX)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다이몬 고로>

앉아 약손 :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천지뒤집기 : 데미지 30+150 > 70+110. 공격받은 경우, 직전 좌표에서 데미지 동작으로 넘어가도록 수정

천지뒤집기 : 데미지 보정 수치 증가, 공격받은 경우, 직전 좌표에서 데미지 동작으로 넘어가도록 수정

 

 

<료 사카자키>

근거리 강발 : 데미지 70 > 80

빙주깨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1F 증가

잠열권 (EX) : 히트 시 전체 경직 시작 1F 감소

 

<로버트 가르시아>

내룡강각차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내룡강각차기 (캔슬) :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유리 사카자키>

백열따귀 (EX) : 잡기 판정 확대, 가드 시 히트 스톱 6F 증가, 가드 후 이동거리 감소

 

 

<테리 보가드>

원거리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점프 강발 : 뒤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라이징 태클 (약) : 가로 방향으로의 이동 거리 감소

라이징 태클 (강) : 위방향의 충돌 판정 확대, 1히트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크랙 슛 (약) : 뒤방향 공격 판정 확대

파워 차지 (약) :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파워 차지 (강) : 가드 시 히트백 증가,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파워 게이저 : 뒤방향의 공격판정 축소

파워 게이저 (MAX) : 1히트째의 뒤방향 공격 판정 축소

버스터 울프 (MAX) : 마지막 히트의 최저 보장 데미지 100 >70

 

<앤디 보가드>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 피격 판정 축소, 다리 부분의 가로 방향 피격 판정 축소

손바닥 치기 : 앞방향 공격판정 확대

환영시라누이 :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

참영권 (강) : 이동 거리 증가, 전체 경직 시간 4F 증가

참영권 (EX) : 공중에서 피격 상태인 상대에게 맞춘 경우의 동작 변경, 추가타 제한 시간 3F 증가

절 비상권 (MAX) : 마지막 히트의 데미지 50 > 65

 

<죠 히가시>

앉아 약손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앉아 약발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폭렬 스크류 드라이버 (노멀, MAX) : 4히트째의 위방향 충돌 판정 확대, 4히트째의 위방향/앞방향 공격 판정 확대, 4히트째의 공격 지속 시간 3F 증가

 

 

<레오나 하이데른>

근거리 강발 : 1히트째의 히트/가드 경직 시간 6F 감소

스트라이크 아치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 피격 판정 확대,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그랜드 세이버 (약) : 공격시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그랜드 세이버 (강) : 가드 시 히트백 증가, 공격시 전체 경직 시간 1F 증가

볼텍 런쳐 (약) : 데미지 20x9 > 16x9

볼텍 런쳐 (강) : 데미지 20x12 > 16x12

볼텍 런쳐 (EX) : 데미지 25x12 > 20x12

문 슬래셔 (노멀, EX) : 공격 지속 종료 후의 머리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

 

<랄프>

원거리 강손 :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점프 강손 : 뒤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랄프 임팩트 (EX) :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데미지 110 > 100, 데미지 보정치 증가

 

<클락>

데스 레이크 드라이브 (공중잡기) : 소, 중점프에서도 성립 가능하게 변경

스텀핑 (캔슬) : 상단 판정으로 변경

 

 

<야가미 이오리>

점프 강발 : 아래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외식 백합 꺾기 :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설풍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설풍 (EX) : 무적 시간 7F 감소, 데미지 보정치 증가

삼백십일식 조즐 (강, EX) :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 피격 판정 확대

리삼백십육식 시화 : 어드밴스드 캔슬 가능, 클라이맥스 캔슬 가능

금 천이백십일식 팔치녀 (MAX) : 데미지 배분 20+20+40+50+50+50+20+15+15+15+15+70 > 25+25+30+40+40+40+24+10+10+10+10+140, 데미지 보정치 증가

 

<매츄어>

근거리 강손 :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

소, 중점프 날리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데스로우 (EX) : 2~5히트째의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약손 또는 강손으로 수정)

에보니 티어즈 (EX) : 1/2히트째의 가드시 히트백 감소, 1/2히트째의 가드 시 상대의 히트 스톱 4F 감소

데스페어 (EX) : 가드 시 전체 경직 시간 4F 증가

 

<바이스>

대쉬 : 이동 속도 감소

근거리 강발 : 데미지 70 >80

원거리 강발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7F 증가

소, 중 점프 강손 : 공격 지속 시간 2F 감소

몬스트로시티 :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고어페스트 (EX), 디사이드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김>

점프 강손 :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내려차기 :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강일>

근거리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3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반월참 : 가드 시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반월참 (EX) : 무적 시간 5F 감소

열선각 (강) ; 이동 거리 증가, 앞부분의 공격 판정 확대

비연참 : 9F째에 공격 판정 추가

 

<루옹>

원거리 강발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앉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앉아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퇴 (특수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도 (노멀) : 무적 시간 9F 추가

도 (MAX) : 무적 시간 3F 추가

 

 

<아사미야 아테나>

근거리 약손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사이킥 슛 : 소, 중점프에서도 성립하도록 변경

사이코볼 어택 (EX) : 1/2히트째의 히트/가드시 히트백 감소, 1/2히트째의 히트 스톱 감소

사이코 소드 (강)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피닉스 애로우 (EX) : 가드 시 경직 시간 3F 감소

슈퍼 사이킥 스루 (노멀,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시이 켄수>

원거리 약손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원거리 약발 :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앉아 약손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약발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호박수/후선퇴로 캔슬 불가능하게 변경

호박수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후선퇴 : 히트/가드시 히트백 감소

용연아 천룡 (EX) : 3히트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친 겐사이>

러쉬 콤보 : 히트/가드 시 히트백 감소

앉아 약발 : 몸체 부부넹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오용교주 : 전체 경직 시간 18F 감소, 가드 시 히트백 증가, 다운 시 추가타 가능

월아도격 (강) : 데미지 70 > 90

회전적공돌권 (강) :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음주 (EX) : 성립시 증가하는 음주 카운터 2+1 > 2+2

 

 

<재너두>

더 플레져 : 성립 시 전체 경직 시간 22F 감소

더 플레져 (EX) : 성립 시 전체 경직 시간 11F 감소

더 소로우 (EX) :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10F 감소, 데미지 20+20+20+20+20+60 > 15+15+15+15+15+50,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더 레이지 : 가드 시 경직 시간 6F 감소

더 디스트레스 (노멀, MAX) :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장거한>

소, 중점프 약손 : 공격 지속 시간 7F 감소

일반, 대점프 약손 : 공격 지속 시간 5F 감소

뺑소니 :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

철구대회전 (EX) : 상대를 끌어들였을 때, 공격 발생이 늦어지는 문제 수정,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최번개>

근거리 약손, 앉아 약손 : 서서 약손, 앉아 약손으로 캔슬 가능해짐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점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1F 지연,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용권질풍참 (러쉬 콤보) : 5, 7히트째의 공격 판정 확대

용권질풍참 (EX) : 수직 방향으로 날아오르게 변경, 데미지 175 > 168

 

 

<K'>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점프 날리기 : 공격 발생 시간 4F 지연

니 어설트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아인 트리거 : 데미지 50 > 40

아인 트리거 (EX) : 전체 경직 시간 4F 증가, 데미지 60 > 50

세컨드 셸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세컨드 셸 (EX 파생) : 가드 경직 시간 6F 감소, 데미지 보정치 증가

미닛 스파이크 (EX) : 데미지 90 > 80

공중 미닛 스파이크 (EX) : 데미지 150 > 120

 

<쿨라>

원거리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다이아몬드 브레스 (약) : 전체 경직 시간 5F 감소, 추가타 제한 시간 6F 감소

레이 스핀 (스탠드) : 전체 경직 시간 6F 증가

크로우 바이츠 (러쉬 콤보) : 착지 액션 중 무적 시간이 존재했던 문제 수정

크로우 바이츠 (약) : 착지 경직 3F 증가

 

<맥시마>

원거리 강손 : 가드 포인트 추가

근거리 강발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앉야 악손 : 서서 약발, 앉아 약발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

다이너마이트 드롭 : 성립시 상대의 동작 변경

드롭 봄 : 전체 경직 시간 16F 감소

M4 형 베이퍼 캐논 ; 가드 경직 시간 4F 증가

더블 베이퍼 캐논 : 탄 삭제 판정 추가

더블 베이퍼 캐논 (MAX) : 탄 삭제 판정 추가

M24 형 아토믹 레이저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기스 하워드>

하단 막고 던지기 (노멀, EX) : 성립시 다운된 상대에게 추가타 가능하게 변경

뇌광열풍권 (노멀, MAX) :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빌리 칸>

소, 중점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3~8F째의 몸통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

일반, 대점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지연, 4~8F째의 몸통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

강습비상곤 (EX) : 착지 시 머리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

 

<하인>

원거리 약손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위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원거리 약발 :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다리 부분에 있는 앞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원거리 강발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약손 :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점프 강손 :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팔 부분에 있는 가로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점프 날리기 :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위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폰 (약)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킹>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원거리 약손, 원거리 강손 : 슈퍼 캔슬 가능해짐

원거리 강발 : 앞방향,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슈퍼 캔슬 가능해짐

앉아 약손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약발 : 슈퍼 캔슬 가능해짐

홀드 러쉬 :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

훅 버스터 : 전체 경직 시간 13F 감소

베놈 스트라이크 (강) : 장풍 속도 증가

토네이도 킥 (강) : 가드 시 히트백 감소

 

<시라누이 마이>

근거리 약발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앞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몽앵 : 소, 중점프에서도 성립하도록 변경

초필살인봉 : 데미지 40+ (25x6) > 40 (27x6), 어드밴스드 캔슬, 클라이맥스 캔슬 시 선입력 유예 시간 8F 증가

공중 초필살인봉 : 데미지 25x8 > 27x8, 어드밴스드 캔슬, 클라이맥스 캔슬 가능해짐

초필살인봉 (MAX) : 데미지 40+40+40+ (25x10) > 40+40+40+ (28x10)

공중 초필살인봉 (MAX) : 데미지 25x13 > 30x13, 어드밴스드 캔슬, 클라이맥스 캔슬 가능해짐

 

<앨리스>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지상 날리기 : 전체 경직 시간 5F 증가

가넷 스핀 :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타이거 크랙 (노멀, EX) : 히트하지 않은 경우, 착지 액션 도중 공중 판정이었던 문제 수정

 

 

<나코루루>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근거리 강손 : 앞방향,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위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레라무츠베 (약)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착지 경직 4F 증가

레라무츠베 (강) :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착지 경직 4F 증가, 무적 시간 2F 증가

레라무츠베 (EX) :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안느무츠베 (러쉬) : 하단 판정으로 변경

안느무츠베 (약) :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안느무츠베 파생 :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마마하하에 매달리기 : 무적시간 삭제, 매에 매달리기 전까지 데미지를 받은 경우, 카운터 히트가 나도록 변경

칸토 카무이 무츠베 : 공격 발생까지의 이동 거리 축소

 

<러브하트>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원거리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

점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점프 강발 :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다리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위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무이무이>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뇌천쇄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비염용권 : 성립시 상대와의 거리 축소

동라용돌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라몬>

원거리 약손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근거리 약손 : 전체 경직 시간 4F 단축

근거리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공격시 전진하도록 변경

원거리 강발 : 중심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헤드 벗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롤링 소벗 (강) :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엘 디아블로 아마릴로 라몬 볼란도 : 히트, 가드하지 않은 경우, 착지 액션 도중에 공중 판정이 나는 문제 수정

 

<앙헬>

소, 중점프 : 아래 방향의 충돌 판정 확대

앉아 약발 :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헤비 니 어택 :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

매드 머더 (노멀,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언체인 힐 :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피니쉬 래리어트 : 히트/가드시 히트백 감소

 

<킹 오브 다이노소어>

렉스 헤드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안킬로 해머 브레이크 : 입력 유예 시간 4F 증가, 커맨드 입력 우선도에서 가장 우선시되게 변경

티라 모사 드레드 카르노 카오 : 공격 발생 시간 4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1F 감소

 

 

<슌에이>

원거리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6F 증가

앉아 약발 : 스카이 액스로 캔슬 불가능하게 변경

점프 강발 : 뒤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스카이 액스 : 캔슬 입력 유예 시간 3F 감소

스카이 액스 (캔슬) : 데미지 45 > 35, 캔슬 입력 유예 시간 3F 감소

라이징 이프리트 (EX) : 2히트째의 데미지 70 > 60

블라우 윙 (약) : 가드 경직 시간 2F 감소

스칼렛 팬텀 (약) :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스칼렛 팬텀 (강) : 공격 시 이동 거리 증가

스펙터 익스텐션 : 전체 경직 시간 6F 증가, 가드시 히트백 증가

가이아닉 버스트 : 위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텅푸루>

앉아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14F 감소

점프 약손 : 히트/가드하지 않고 선풍권으로 캔슬 가능했던 문제 수정

점프 강발 : 1히트째의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2히트째의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대격방 : 무적 시간 2F 증가, 공격 지속 종료까지 잡기 무적

대격방 (MAX)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메이텐쿤>

열천각 (강) : 이동거리 증가

 

 

<넬슨>

앉아 약발 :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다리 부분에 있는 가로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머리다 : 공격 발생 시간 1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1F 증가

쓰러질 때까지 친다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사리나>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원거리 약발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점프 약발 :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점프 강발 :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페던클 프루닝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그로잉 플라워 (약) :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

 

<반데라스>

앉아 약손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원거리 강발 :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점프 날리기 :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갑옷 깨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바꿔치기 :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성립 시 착지 경직 11F 감소

살금살금 걷기 : 동작 후반부를 캔슬하여 바꿔치기, 샤이닝 닌자 아츠, 천구의 베어 뛰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됨.

동장 후반부를 캔슬하여 사용한 이과수 떨구기는 대쉬 중에 성립한 것과 동일해지도록 변경.

동작 후반부를 캔슬하여 이과수 떨구기 (EX)를 사용할 수 없게 됨.

 

 

<실비 폴라폴라>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원거리 강발 : 공격 시 전진하도록 변경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길로땅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쿠크리>

근거리 강손 : 1히트째의 위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2히트째의 앞 방향 공격 판정 확대, 전체 경직 시간 9F 감소

원거리 강발 : 공격 발생 시간 3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8F 감소

앉아 약발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환영사진 : 위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미안>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백스텝 : 동작 시작 떄부터 공중 판정을 받도록 수정

원거리 약손 :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앵화축 (캔슬) : 전체 경직 시간 13F 감소

비용장 (약) : 가드 경직 시간 2F 증가

 

 

<안토노프>

프레지던트 뺨때리기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공격 발생 전에 필살기 등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

베링 웨이브 (약, EX) : 공격 지속 종료까지 데미지를 받은 경우, 카운터 히트가 나도록 변경

퉁구스카 봄버 (노멀, MAX) : 공중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

 

<버스>

근거리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원거리 강손 : 캔슬 유예 시간 4F 증가

스트레이 스캐폴드 (노멀,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윕>

원거리 강손 : 전체 경직 시간 5F 감소

원거리 강발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스트렝스 샷 D "코드 : 비" :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

훅 샷 "코드 : 회오리" (노멀, EX) : 착지할 때까지 데미지를 받은 경우, 카운터 히트가 나도록 변경

크레센트 스와터 "코드 : FS" :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

 

<야마자키 류지>

확 찌르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뱀술사 (약손) :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앞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뱀술사 (약발) :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배로 갚기 (약손) : 성립시 전체 경직 시간 11F 감소

폭탄 박치기 (EX) : 성립시 전체 경직 시간 55F 감소

길로틴 : 타격 무적 시간 2F 증가, 1~9F째를 잡기 무적으로 변경

길로틴 (MAX) : 타격 무적 시간 1F 증가

 

<바넷사>

앉아 약발 :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소, 중점프 약손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원거리 강발 : 1히트째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1히트째 가로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2히트째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강발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점프 강발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지상 날리기 :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

점프 날리기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원투 펀처 : 1히트째의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슬라이딩 펀처 : 전체 경직 시간 7F 단축

대쉬 펀처 (약) : 공격 지속 시간 3F 증가,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대쉬 펀처 (강) : 공격 지속 시간 3F 증가, 추가타 제한 설정

펀처 어퍼 (펀처 비전 - 전방 파생)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챔피언 펀처 : 성립 제한 거리 완화

챔피언 펀처 (MAX) : 성립 제한 거리 완화,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크레이지 펀처 (MAX) : 1~5F까지 타격 무적, 1~3F째를 잡기 무적으로 변경

 

<락 하워드>

공중에서 데미지를 받은 후 복귀 시 충돌 판정 변경

엘보 스파이크 : 히트/가드시 히트백 감소

아크 킥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하드 엣지 (강) : 1히트째의 가드 경직 시간 6F 증가

하드 엣지 (EX)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1히트째의 가드 경직 시간 6F 증가

열풍권 (EX) :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앞방향의 장풍 삭제 판정 확대

크랙 카운터 : 성립시 상대를 가드 불능 상태로 변경

진공 던지기 (노멀,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샤이닝 너클 (MAX) : 2히트째 공격 동작 시, 상대의 위치를 추적하여 이동하도록 변경

 

 

<오스왈드>

백스텝 : 이동 거리 증가

원거리 약손 :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

원거리 강손 :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앉아 약발 :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점프 강손 : 앞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K (노멀, EX) : 기술 성립시 히트 스톱 중 커맨드 입력이 완성된 상대의 행동은, 암전이 끝났을 때 성립된 위치 관계를 참조하여 이루어지도록 변경

♥ : 장풍 반사가 가능하도록 변경

♣ (EX) : 무적 시간 삭제

 

<하이데른>

앉아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5F 증가, 다리 부분의 피격 판정 지속 시간 2F 증가, 캔슬 유예 가능 시간 5F 감소

소, 중점프, 일반, 대점프 강발 : 가로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앞방향/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점프 날리기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앞방향/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

리드 벨처 : 성립 시 상대가 일어날때까지의 시간 12F 단축

슈탤리너 나겔 :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

크로스 커터 (약) :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1~4F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크로스 커터 (강) :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 1~4F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장풍 속도 감소

크로스 커터 (EX) : 가드 시 상대의 히트 스톱 2F 감소

문 슬래셔 : 가드 시 히트백 감소

문 슬래셔 (EX) : 공격 지속 종료 후의 머리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 히트하지 않은 경우의 전체 경직 시간 8F 증가

어설트 세이버 (EX) : 가드 시 전체 경직 시간 5F 증가

스팅어 (EX) : 데미지 보정치 증가

하이데른 엔드 (MAX) : 데미지 100 > 90

하이데른 슬래쉬 (노멀, MAX) : 가드시 상대의 히트 스톱 2F 단축

게이볼그 : 앉은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하지 않도록 변경

 

<나즈드>

소, 중점프 : 아래 방향의 충돌 판정 확대

원거리 강발 :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

때묻지 않은 사이프 ① (약, 강) : 가로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때묻지 않은 사이프 ③ : 데미지 보정치 증가

끝을 알 수 없는 에이카브 : Lv2의 가드 시 경직 -5 > -10F, Lv3의 가드 시 경직 -3 > -6F, Lv4의 가드 시 경직 -3 > -6F, 추가타 제한 설정, 데미지 보정치 증가

 

<블루 마리>

대쉬 : 이동 속도 증가

소점프 : 아래 방향의 충돌 판정 축소

앉아 약발 :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

일반, 대점프 강발 :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 위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소, 중점프 강발 : 위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

스트레이트 슬라이서 (강) :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

버티컬 애로우 (약) :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

버티컬 애로우 (강) : 전체 경직 시간 3F 단축,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

리얼 카운터 : 무적 시간 5F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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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Lv30 에렐 초보 작성자 2018-12-25 12:23:31

    거의 대부분이 하향이군요

     
  • 2
  • Lv11 MidNightSKY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2018-12-27 09:44:15

    응? 장거한 체력 하향 먹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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