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for SF
  • No. 2,628   7,245 hit   2018-01-04 16:48:25
SF5 정보 스파5 시즌3 밸런스 조정 및 AE 정식 패치 노트 +14 (16)
  • User No : 4
  • 오징어
    Lv38 가토레이

1월 17일(일본 시간) 적용될 스트리트 파이터5 시즌3 밸런스 조정 및 AE 컨텐츠 정식 패치 노트입니다.

 

원문 : http://game.capcom.com/cfn/sfv/pdf/ja/%E8%AA%BF%E6%95%B4%E3%83%AA%E3%82%B9%E3%83%88aever.pdf

http://www.capcom-unity.com/strumslinger/blog/2018/01/09/patch-notes-for-street-fighter-v-arcade-edition

 

※ 스크랩시 꼭 출처를 남겨주세요 

http://v12.battlepage.com/??=sf.talkforsf.view&no=2628

 

 

일반

트레이닝 모드 옵션 : 각 기술의 프레임 데이터 열람 가능 (프레임의 유불리를 색깔로 표시, 파랑일 경우 유리한 상황, 빨강일 경우 불리한 상황)

 

 

파이터 아이디 및 홈 변경

1월 17일(일본 시간)부터 파이터 아이디과 홈 (깃발) 변경권을 상점에서 20만 파이트 머니나 $9.99달러로 구입 가능

- 배틀 로그, 리플레이 등 변경 이전의 데이터에는 일부 반영되지 않음

- 홈(깃발)을 바꾸어도 매치메이킹에는 영향 없음

 

그랜드 마스터 랭크

3만 5천 포인트 이상 획득 시 그랜드 마스터 랭크 달성

 

 

 

밸런스

 

전캐릭터 공통

V트리거 발동시 보정 : 발동시 콤보 보정치를 1기술에서 2기술로 변경

기본 잡기 : 공격 지속 2→3F

커맨드 잡기 회수 프레임 증가

점프 공격의 피격 판정 수정으로 기본기가 대공 용도로 우선 사용되게끔 함

캐릭터들의 기술 특성 변경으로 특정 콤보에 영향을 미침

 

 

업어치기 : 스턴치 120→150,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서서 중손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약손 (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공격 판정 변경, 히트백 거리 확대

점프 강손 (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발꿈치 찍기 : 공격 발생 8→9F, 2히트째를 V트리거에서 캔슬했을 때의 유리 프레임 증가

명치 부수기 : 데미지 90 → 80

심안(V스킬)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용권선풍각 : 몸 판정 변경

EX파동권 : 전체 동작 44→42, V트리거 캔슬 가능하게 변경

V파동권 : 파동권 전체 동작을 42F로 통일, 레벨1의 데미지 70→80, 레벨1의 가드시 경직차 -6→-2F,

레벨2의 가드시 경직차 -4→0F, 레벨2 데미지 90→100, 레벨3 데미지 120→130

V EX파동권 : 전체 동작 43F→40F (경직 차는 변경 없음)

V 승룡권 :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V EX 승룡권 : 스턴치 250→200,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상단 족도차기 : 신규기술

 

 

춘리

서서 약발 (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 변경

서서 중발 (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 (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손 (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발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중발 (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추돌격 (일반/V트리거) : 노멀 버전 데미지 60→65, V트리거 버전 데미지 70→75

익선각 (일반/V트리거) : 크러시 카운터에 대응하도록 변경

천공각 (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데미지 70→80,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V 트리거 : V타이머 효과 시간 연장

약/중 공중 백열각 (일반/V트리거) : 히트시 경직 +3→+4F

약 스피닝 버드킥 (일반/V트리거) : 노멀판 데미지 100→110, V트리거버전 데미지 110→120

중 스피닝 버드킥 (일반/V트리거) : 노멀판 데미지 120→130, V트리거버전 데미지 130→140

강 스피닝 버드킥 (일반/V트리거) : 노멀판 데미지 140→150, V트리거버전 데미지 150→160

 

 

내쉬

드래곤 수플렉스 : 데미지 120→130

타겟 다운 : 데미지 130→140

에어 잭 : 데미지 130→140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공격 지속 3→4F

서서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데미지 80→90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경직 15→17F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백 너클 : 공격 판정 변경

블렛 컴비네이션 : 히트 시 상황 변경, 히트 시 V게이지 증가량 가산

EX 소닉 붐 : 버튼의 추가 입력 강도에 따라 장풍 속도가 변화하도록 변경

중 소닉 사이드 :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저지먼트 세이버 :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장군 (M.바이슨)

앞으로 걷기 : 전진 속도 빨라짐

사이코 임팩트 : 데미지 110→130, 스턴치 120→170, 히트 후 상황 변경

사이코 폴 : 데미지 140→130, 스턴치 170→150

서서 약손 : 히트 시 경직 +4→+5F

서서 약발 : 히트 시 경직 +2→0F, 가드 시 경직 +2→-2F

서서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공격 판정 변경, 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사이코 액스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섀도 액스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사이코 리젝트 (V스킬) : 동작 중 타격 공격에 대해 반격이 성립했을 때의 V게이지 증가량 증가

사이코 블라스트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약 사이코 블라스트 : 공격 발생 10→12F

EX 데빌 리버스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착지 경직 6F 증가

약 더블 니 프레스 어택 : 공격 발생 13→11F, 가드백 변경

중 더블 니 프레스 어택 : 공격 발생 15→14F

강 사이코 인페르노 : 히트 시 더 높게 뜨게 변경

 

 

캐미

자이로 클로퍼 : 스턴치 200→150

델타 쓰루 : 데미지 130→140

넥 스파이럴 : 데미지 130→150

서서 약손 : 공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연타 캔슬판의 발생 4→3F

서서 중발 : 경직 13→15F

서서 강발 : 히트시 경직 +2→+4F,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앉아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연타 캔슬 버전은 단발 버전보다 히트백 거리가 길도록 설정), 동작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약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리프트 어퍼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액셀 스핀 너클(V스킬) : 히트시 경직 +6→+7

스트리트 백(V리버설) : 가드시 경직 -2→-4F

델타 드라이브(V트리거) : V타이머 효과 시간 연장, 각종 V트리거 전용기의 게이지 소비량 증가

 

 

버디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동작 개시 때 강제 입력으로 다른 기술을 발동할 때 캐릭터가 약간 앞으로 이동하는 현상을 수정,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약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중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불 차지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킬링 헤드 / EX 킬링 헤드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EX 킬링 헤드 : 잡기 무적 삭제

강 불 헤드 / V 강 불 헤드 : 노멀판 데미지 120→140, V트리거 버전 데미지 144→168

불 혼 / V 불 혼 : 동작 개시할 때 후방으로 내려가는 거리 변경

EX 불 혼 / EX V 불 혼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강 행잉 체인 : 공격 판정 변경

 

 

켄 마스터즈

앞으로 걷기 : 전진 속도 빨라짐

잡아 무릎 차기 : 데미지 100→110,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가드시 경직 +1→+2F

서서 중발 : 히트백 거리 변경, 피격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발생 8→9F,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벼락 발꿈치 깨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자전 발꿈치 찍기 : 공격 지속 1F째가 앉아 있는 상대에게 맞지 않게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약 승룡권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노멀판 데미지 100→110, V트리거판 데미지 120→130

중 승룡권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노멀판 데미지 120→130, V트리거판 데미지 140→150

강 승룡권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노멀판 데미지 130→140, V트리거판 데미지 150→160

EX 승룡권 (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노멀판 데미지 150→160, V트리거판 데미지 170→180, 공격 판정 변경, 공중 히트시 낙법 가능하게 변경

중 용권선풍각 (일반/V트리거) : 노멀판 1히트가 맞지 않은 경우 2히트 및 3히트째 데미지 20→40, 노멀판 1히트가 맞지 않은 경우 2히트 및 3히트째 스턴치 50→75 // V트리거판 1히트가 맞지 않은 경우 2히트 및 3히트째 데미지 30→50, V트리거 1히트가 맞지 않은 경우 2히트 및 3히트째 스턴치 50→75

강 용권선풍각 : 1히트째의 공격 판정 지속 1F 감소, 2히트째 공격 판정 지속 1F가 지상에 있는 상대에게 히트하지 않도록 변경

강 용권선풍각 (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EX 공중 용권선풍각 (V트리거) : 상대측의 가드 시 경직 3F 증가

 

 

네칼리

혼의 각인 : 노멀판 데미지 100→110, 히트 후 상황 변경

혼의 각인(V트리거) : 노멀판 데미지 110→120, 히트 후 상황 변경, 잡기 범위 축소

혼의 선별 : 히트 후 상황 변경

혼의 선별(V트리거) : 히트 후 상황 변경, 잡기 범위 축소

서서 약손(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서서 중손(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일반/V트리거) : 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약손(일반/V트리거)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강손(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해방의 단도(일반/V트리거) : 가드백 거리 축소

힘의 집약(V스킬) : V트리거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 V게이지 증가량 감소

제단의 안내(노멀) : 마지막 히트의 V게이지 증가량 감소

약 대지의 가면(일반/V트리거)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노멀판 데미지 130→140, V트리거판 데미지 150→160

중 대지의 가면(일반/V트리거)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노멀판 데미지 140→150, V트리거판 데미지 160→170

강 대지의 가면(일반/V트리거)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노멀판 데미지 150→160, V트리거판 데미지 170→180

EX 대지의 가면(일반/V트리거)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연기로 둘러싸인 거울 : 신규 기술 V트리거 전용기

 

 

꼬챙이(발로그)

레인보우 수플렉스 : 히트 후 상황 변경

스타더스트 슛 : 데미지 130→140

서서 약손(갈고리 착용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약손(갈고리 착용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서서 중손(갈고리 착용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갈고리 미착용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자신의 뒤에 있는 상대에게 히트하게 변경

앉아 약손(갈고리 미착용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갈고리 착용시) :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중손(갈고리 미착용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갈고리 착용시) : 피격 판정 변경, 공격 지속 2→3F, 자신의 뒤에 있는 상대에게 히트하게 변경

앉아 강손(갈고리 미착용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자신의 뒤에 있는 상대에게 히트하게 변경

점프 강손(갈고리 착용/미착용시)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버스터 클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마타도르 플래시 : 2히트째 캔슬 가능한 기술로 변경, 3히트째를 CA와 V트리거로만 캔슬 가능하게 변경, 3히트째 V게이지 증가량 증가

마타도르 턴 (V스킬) : CA 캔슬 가능한 기술로 변경

블러디 베제 트레로(V트리거) : 데미지 170→100, 히트 시 날아가는 방식 변경, 히트 시 공중 콤보 제한 완화, EX게이지 증가량 증가

블러디 베제 레브르(V트리거) : 데미지 170→100, 히트 시 날아가는 방식 변경, 히트 시 공중 콤보 제한 완화, EX게이지 증가량 증가

블러디 베제 류쥬(V트리거) : 데미지 170→180, 스턴치 150→200, EX게이지 증가량 증가

강 오로라 스핀 엣지 : 공격 판정 변경

그랜드 이즈나 드롭 (EX 포함) : 헛쳤을 시 경직 10F 증가

약 크림슨 테러 : 2히트째 히트백 거리 확대

EX 바르셀로나 어택 : 공격 동작에서의 파생 가능한 타이밍 변경, 동작 중 이동 거리 변경, 히트 시 마지막 히트 발생 타이밍 변경

 

 

미카

데이드림 헤드록(앞잡기) : 데미지 130→140

드림 드라이버(앉아 잡기) : 히트 후 상황 변경, 데미지 100→120, 스턴치 120→150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앉아 중발 : 공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다이브봄 : 착지 경직 3F 증가

레이디 미카 : 필살기, V스킬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

정열 프레스 : 동작 줌 몸 판정 변경

열혈 마이크 퍼포먼스(V스킬) : 버튼 유지로 마지막 단계까지 도달했을 때의 V게이지 증가량 가산

브림스톤(EX 포함)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발동 시 캐릭터의 존재 판정이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

약 레인보우 타이푼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발동 시 캐릭터의 존재 판정이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 데미지 160→170

중 레인보우 타이푼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발동 시 캐릭터의 존재 판정이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 데미지 170→180

강 레인보우 타이푼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발동 시 캐릭터의 존재 판정이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 데미지 180→190

EX 레인보우 타이푼 : 헛쳤을 때 경직 8F 증가, 발동 시 캐릭터의 존재 판정이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 데미지 220→230

EX 슈팅 피치 : 공격 판정 변경

 

 

라시드

프론트 슬립 : 달려서 이동기 전의 달리기 개시 동작과 정지 동작의 이동거리를 약간 축소

라이딩 글라이드 : 히트 후 경직 2F 증가, 데미지 120→130, 스턴치 120→150

라이징 선 : 데미지 130→140

서서 약손 : 공격 판정 변경

서서 약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공격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발생 9→10F,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히트 시 경직차 +7→+6F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공격 판정 지속 3→5F

어설트 네일 : 히트 시 V게이지 증가량 가산

스피닝 믹서 : 연타에 의한 파생으로 콤보 보정이 들어가지 않게 변경 (각종 스프닝 믹서의 데미지 배분 변경)

중 스피닝 믹서 : 연타 2단계째의 착지 경직을 CA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

대쉬 스피닝 믹서 : 연타에 의한 파생으로 콤보 보정이 들어가지 않게 변경

이우사르(V트리거) : EX 게이지 증가량 증가

 

 

카린

파성퇴 :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공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공격 발생 7→8F, 경직 15→16F, 가드 시 경직차 -2→-4F, 가드백 거리 축소

서서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크러시 카운터 대응기로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공격 발생 10→12F

앉아 약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히드백/가드백 거리 확대, 공중 히트 시 뜨는 높이 변경

앉아 중손 : 공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홍련권(V트리거) : 발동 시 게이지 증가량 증가, 발동 시 게이지 소비 타이밍 변경

홍련허보 : 발동 시 게이지 소비 타이밍 변경

 

 

장기에프

아토믹 드롭/플라잉 초크슬램/캡처드 :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공중 히트시 옆방향으로 날아가는 거리 확대

서서 약발 : 경직 12→15F

앉아 약손 : 데미지 30→40, 공격 지속 3→2F, 전체 동작 12→14F, 히트시 경직차 +4→+3,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발 : 공격 판정 변경, 필살기로 캔슬이 불가능하게 변경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니 배트 : 착지 경직 3F 증가

플라잉 보디 프레스 : 피격 판정 변경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노멀/EX) : 헛쳤을 시 경직 8F 증가, 헛쳤을 시 동작 중 이동량 변경

더블 래리어트 : 경직 5F 증가

툰드라 스톰 : 발생 4→2F, 스턴치 250→300, 커맨드를 623P에서 623PP로 변경, 헛쳤을 시 경직 10F 감소, 기본기에서 필살기로 캔슬이 불가능하도록 변경, 헛쳤을 시 동작 조정

사이클론 더블 래리어트(V트리거) : EX 게이지 증가량 증가

 

 

로라

서서 약손 : 가드시 경직 +2→+1F, 히트백 거리 확대, 가드백 거리 축소,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공격 발생 5→7F,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약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약발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볼티 라인(노멀) : 데미지 80→70, 히트시 V게이지 증가량 증가

볼티 라인(V트리거) : 데미지 100→90, 히트시 경직 +3→+4F, 가드시 경직 -7→-6F, 경직 1F 감소

바리바리 스파크(V트리거) : V게이지의 블록 수 2→3, V타이머의 효과 시간 연장

선셋 휠(일반/V트리거) : 헛쳤을 시 경직 8F 증가

EX 선셋 휠(일반/V트리거) : 헛쳤을 시 경직 8F 증가

선더 클랩(일반) : V트리거 캔슬 가능한 기술로 변경

선더 클랩(V트리거) : V스킬 캔슬 가능한 기술로 변경

EX 선더 클랩(V트리거) : V스킬 캔슬 가능한 기술로 변경, 공격 판정의 지속 시간 20F 증가

 

 

달심

요가 로켓 :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약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히트백/가드백 거리 확대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점프 중손 : 히트시 V스킬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합장 킥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요가 어퍼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요가 앤빌 : 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쓰러스트 킥 : 피격 판정 변경

약 요가 게일 : 공격 판정 변경

중 요가 게일 : 공격 판정 변경

강 요가 게일 : 공격 판정 변경

요가 선버스트 (지상/공중) :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요가 버너(V트리거) : 데미지 100→120, EX 게이지 증가량 증가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앉아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공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발 : 공격 판정 변경

점프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수직 뒤로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앞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이연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이승독(V스킬) : V트리거 I 에서만 공격 판정 부여, V게이지 증가량 증가

약 쌍두사 : 데미지 60→70

중 쌍두사 : 데미지 70→80

강 쌍두사 : 데미지 80→100

강 양편타 : 경직 3F 감소

 

 

알렉스

서서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히트백 거리 축소

서서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2히트째 공중 히트시의 날아가는 거리 약간 확대

앉아 강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촙 : 가드시 경직 -4→-6F, 가드백 거리 축소

래리어트 : 히트시 경직 +6→+7F, 공격 판정의 지속 3→4F, 피격 판정 변경

플라잉 크로스 촙 : 몸 판정 변경

약 파워 봄 : 헛쳤을 시 경직 9F 증가, 데미지 160→170, 스턴치 220→200

중 파워 봄 : 헛쳤을 시 경직 9F 증가, 데미지 170→180, 스턴치 220→230

강 파워 봄 : 헛쳤을 시 경직 9F 증가, 데미지 180→190, 스턴치 220→250

EX 파워 봄 : 헛쳤을 시 경직 9F 증가, 데미지 220→230

에어 니 스매시(EX 포함) : 히트 후 멈춘 방향이 변하지 않도록 변경, 슬래시 엘보를 쓸 수 있도록 변경

약 에어 니 스매시 : 피격 판정 변경

중/강 에어 니 스매시 : 공격 지속 2F 증가, 피격 판정 변경, 이동 거리 변경, 헛쳤을 시 착지 경직 5F 증가

EX 에어 스턴피드 : 이동 중 몸 판정 변경

 

 

가일

유도 스로우 :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점프 중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니 바주카 : 경직 16→20F

스피닝 백 너클 : 공격 발생 10→11F

롤링 소배트 : 전방 이동 거리 약간 증가

가일 하이킥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이부키

체력 : 950→925

서서 약손 : 히트시 경직 +3→+2, 가드 시 경직 +2→+1, 연타 캔슬이 불가능하게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약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히트시 경직 +1→+3F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경직 12→16F,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히트 시 경직 0→+3F, 가드 시 경직 -3→-2F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콤보 제한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양면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2히트째를 필살기 캔슬이 불가능하게 변경

비창 (점프 약손>점프 중발) : 히트 후 날아가는 거리 변경

석남 (2중손 > 6강발) : 히트시 경직 0→+2F

EX 쿠나이 : 경직 4F 증가, 폭발 부분 히트 시 날아가는 거리 확대

천뢰(V스킬) : 히트시 V게이지 증가량 감소

육척배낙옥(V트리거) : 스턴치 100→80, 히트 후 콤보 제한 변경, EX 게이지 증가량 증가

쿠나이 단숨에 던지기 : 필살기 캔슬이 가능한 기술로 변경

 

 

복서(발로그)

더티 보머 : 데미지 110→130, 스턴치 120→150,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서서 중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공격 발생 11→12,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크러시 카운터 시 날아가는 거리 증가, 공격 판정/피격 판정 증가, 경직 시간 19→22F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공격 발생 8→9F,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스탬핑 콤보 : 가드시 경직 -6→-7F, V트리거 캔슬 시 경직차 변경

스크류 스매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1) : 1~18F째의 잡기 무적 삭제, 3~18F째의 피격 판정 변경, 히트시 경직차 +1→+2F,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2) : 1~18F째의 잡기 무적 삭제, 3~18F째의 피격 판정 변경, 히트시 경직차 -1→-2F,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3) : 1~18F째의 잡기 무적 삭제, 3~18F째의 피격 판정 변경, 히트시 경직차 +3→+2F, 가드시 경직차 0→-2F,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4) : 1~18F째의 잡기 무적 삭제, 3~18F째의 완전 무적을 상반신&장풍 무적으로 변경, 히트시 경직차 +1→-2F, 데미지 160→14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5) : 1~18F째의 잡기 무적 삭제, 3~18F째의 완전 무적을 상반신&장풍 무적으로 변경, 히트시 경직차 +2→-2F, 데미지 200→16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6) : 1~18F째의 잡기 무적 삭제, 3~18F째의 완전 무적을 상반신&장풍 무적으로 변경, 히트시 경직차 +3→-2F, 데미지 240→18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7) : 1~18F째의 완전 무적을 잡기 무적 및 상반신 무적으로 변경, 가드 시 경직 +4→-2F, 데미지 300→21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8) : 1~18F째의 완전 무적을 잡기 무적 및 상반신 무적으로 변경, 가드 시 경직 +5→-2F, 데미지 360→24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9) : 1~18F째의 완전 무적을 잡기 무적 및 상반신 무적으로 변경, 가드 시 경직 +6→-2F, 데미지 420→27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턴 펀치(레벨10) : 데미지 500→350,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버팔로 스윙/버팔로 프레셔 : V게이지 증가량 감소

하드 스매셔/하드 프레셔 : V게이지 증가량 증가

 

 

주리

서서 중발(일반/V트리거) : 캔슬 가능 유예 시간 증가

앉아 약손(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발(일반/V트리거)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중손(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일반/V트리거) : 공격발생 8→9F,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일반/V트리거)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허열축 : 앉은 상대에게 히트하도록 변경

화살습(V스킬) : 히트시 V게이지 증가량 감소

약 풍파연각 : 지속 시간 증가

중 풍파연각(일반/V트리거) : 노멀, V트리거 버전의 데미지 60→70, V트리거버전의 스턴치 80→100

강 풍파연각(일반/V트리거) : 노멀, V트리거 버전의 데미지 80→100

EX 천천륜 : 동작 12F째까지 완전 무적으로 변경

살계풍파참 : 아머 브레이크 속성 부여

풍수 엔진 type alpha(V트리거) : V게이지의 블록 수 3→2, 각종 풍파연각의 게이지 소비량 증가, V타이머의 효과시간 연장

 

 

유리안

스파르탄 봄 :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히트 후 경직 +5→+4

서서 강손 : 크러시 카운터 시 유리 프레임 대폭 감소, 피격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손 : 히트 후 경직 +5→+4

앉아 중손 : 공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약발 : 공격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공격 판정 변경, 공격 판정 지속시간 4→5F

점프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발생 8→9F,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쿼럴 펀치 : 굳는 시간 2F 증가

에이지스 리플렉터(V트리거) : EX 게이지 증가량 증가

 

 

아쿠마(고우키)

호충파 : 히트 후 상황 변경, 데미지 110→130, 스턴치 120→170

서서 약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앉아 강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공격 발생 5→7F, 데미지 60→50, 필살기 캔슬 가능한 기술로 변경, 공중 히트 시 날아가는 피격 상태로 변경

점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적성권 : 공격 발생 33→32, 히트 후 경직 +4→+5F, 가드시 경직 +1→-2F

적아공열파 : 히트 후 콤보 제한 변경

중 용권참공각 : 1히트째를 헛쳤을 시에만 2히트째와 3히트째의 데미지 20→40, 1히트째를 헛쳤을 시에만 2히트째의 스턴치 30→60/3히트째의 스턴치 20→60

EX 호승룡권 : 공중 히트 시, 낙법 가능하게 변경

나한(V스킬, 서 있음)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나한호장(V스킬) : V게이지 증가량 감소

호승룡권(V트리거) : 데미지 200→180

호파동권(V트리거) : 발동 시 게이지 증가량 감소

참공파동권(V트리거) : 발동 시 게이지 증가량 증가

 

 

콜린

서서 약손 : 공격 판정 변경,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데미지 90→80, 피격 판정 변경, 크러시 카운터 시 움직임 변경

서서 강발 :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발 : 중 베니티 스탭 시에 사용한 경우, 히트백/가드백을 확대 (연타 캔슬 시에도 마찬가지) //중 베니티 스탭 시에 사용한 경우, 연타 캔슬이 발생하는 타이밍을 변경

앉아 중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마지막 히트의 지속 1F 삭제

스나이핑 킥 : 공격 판정 발생 15→14F, 동작 경직 21→19F

콜드 로우 : 2히트째를 V트리거 캔슬 가능하게 변경

브라이니클 : 히트 효과 변경, 가드시 경직 -8→-2F, 가드백 거리 축소, 발동 시 속성이 부여되도록 변경

스노우 그레인 : 가드 시 경직 -2→-8F, 히트백 거리 축소

인사이드 슬래시(V스킬) : 히트시 경직 +3→+2F, 가드시 경직 -7→-8F, 경직 3F 증가, 반격 성립 시의 V게이지 증가량 감소

약 베니티 스텝 : 전체 동작 34→43F, 이동 거리 확재, 동작 중 피격 판정 축소, 실버 엣지로의 파생 가능한 시간 연장

강 베니티 스텝 : 체공 중, 앞뒤로 약간 이동 조작이 가능하게 변경

EX 베니티 스텝 (약발+중발) : 실버 엣지로의 파생 가능한 시간 연장

실버 엣지 : CA 캔슬 가능한 시간 연장, 공중 히트시 체공 시간 변경

프로스트 타워 : 공격 판정을 위로 확대, 몸 판정을 위로 확대

프로스트 터치 : 히트 시 연출 중 스턴 게이지가 회복되지 않도록 변경

프로스트 터치-로우 : 데미지 180→200

EX 프로스트 터치-로우 : 데미지 240→260

다이아몬드 더스트(V트리거) : EX 게이지 증가량 증가

 

 

에드

사이코 블로우 : 데미지 120→130, 히트 후 상황 변경

백스텝 : 전체 동작 21→23F, 이동 수치 변경

서서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자기 캐릭터의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공격이 히트하도록 변경, 공격 판정의 지속 3F째에서 V트리거 캔슬이 가능하도록 변경

서서 강발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크러시 카운터 시 히트백 거리 축소, 데미지 90→80

앉아 약손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손 : 히트시 경직 +4→+5F, 가드시 경직 +2→+3F

앉아 중발 : 히트백 거리 축소, 공격 판정 변경

점프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사이코 플리커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사이코 스파크 : 1히트 가드시 경직 -3→-2F

사이코 앵커 : 히트시 경직 변경, 후방 낙법 불가능하게 변경

 

 

아비게일

피격 판정 : 앉은 상태에서 잡기 피격 판정 변경, 공중 복귀 불가능한 데미지의 피격 판정 변경

기본 잡기 : 잡기가 빗나갈 시 피격 판정 변경

래드 리프 : 히트 후 상황 변경

서서 약손 : 공격 판정 확대,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약발 : 공격 발생 6→5F,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중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서서 강손 : 피격 판정 변경

서서 강발 : 노멀, 크러시 카운터 시 날아가는 거리 변경,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앉아 약손 : 공격 발생 6→5F, 공격 판정 지속 2→3F, 피격 판정 변경

앉아 약발 : 히트시 경직 +3→+5F

앉아 중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앉아 중발 : 피격 판정 변경

앉아 강손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공중 히트시 뜨는 높이 변경, 크러시 카운터 시 뜨는 높이 변경, 공격 판정 지속 2F 이후에 크러시 카운터가 발생하지 않도록 변경, 공격 발생 12→11F

앉아 강발 : 1히트째의 공격 판정 지속 1→2F

점프 약발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점프 중손 : 피격 판정 변경

점프 중발 : 공격 판정 확대, 공격 지속 3→5F

점프 강손 : 공격 판정 변경

점프 강발 : 피격 판정 변경

아비 리프트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V트리거 버전의 뜨는 높이 변경

약 아비게일 펀치 : 마지막 히트의 날아가는 거리 변경, 연타 버전의 뜨는 높이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1히트째에만 히트후 낙법 불가능하게 변경,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중 아비게일 펀치 : 연타 버전의 뜨는 높이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1히트째에만 히트후 낙법 불가능하게 변경,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강 아비게일 펀치 : 연타 버전의 뜨는 높이 변경, 공격 동작 중 공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1히트째에만 히트후 낙법 불가능하게 변경,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EX 아비게일 펀치 :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1히트째에만 히트 후 낙법 불가능하게 변경

아비게일 스매시 : 헛쳤을 시 경직 8F 증가, 히트시의 EX 게이지 증가량 가산

다이너마이트 펀치 : 공격 판정/피격 판정 변경, 가드백 거리 확대

EX 다이너마이트 펀치 : 공격 판정 변경, 가드백 거리 확대

베이 에어리어 라이즈 : 헛쳤을 시 경직 8F 증가, 히트시 EX 게이지 증가량 가산

EX 베이 에어리어 라이즈 : 헛쳤을 시 경직 8F 증가

EX 나이트로 차지 : V트리거 중 짓밟기 히트 후 상황 변경

EX 나이트로 차지 : 공중 콤보 카운트 완화

 

 

메나트

서서 강발(맨손), 앉아 강손(맨손), 서서 강손(수정), 점프 강손(맨손), 점프 강발(맨손), 점프 강발(수정) : 피격 판정 변경

소울 스파크 : 소울 스피어 설치 중 발동이 가능한 신 기술

 

 

제쿠

서서 약손 : 노인 상태에서 피격 판정 변경, 동작 중 몸 판정 변경

앉아 중손 (노인 상태) : 피격 판정 변경

임팩트 KO : 제쿠가 땅에 심어지는 버디/장기에프/알렉스의 크리티컬 아트로 KO로 당할시(임팩트 KO), 다음 라운드 시작 시에 노인 상태에도 관계없이, 젊은 상태의 동작을 사용할 수 있었음. 임팩트 KO 후의 라운드간 전환에서 제쿠의 스타일 변경이 정상적으로 초기화되도록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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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제다이 2018-01-04 16:52:00

    으앙 나도 번역하고 있었는데

     
  • 2
  •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제다이 2018-01-04 16:52:20

    이렇게 된 이상 가토님만 믿고 안한다!

     
  • 3
  •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제다이 2018-01-04 17:02:11

    가토님 그 페이지 막혀서 한번 나오면 다시 못들어간대요

    Re 가토레이 님이 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4
  • Lv38 가토레이 오징어 2018-01-04 17:04:47

    Re 3. 아나킨스카이워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미 PDF로 저장해서 ㄱㅊ

     
  • 6
  • Lv37 골든보이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1-04 18:00:58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ㅠ

     
  • 7
  • Lv38 테일러 할 일 없는 2018-01-04 18:09:25

    미카 발커잡 변경점이 없으니 계속 이지 걸 수 있는건가?

     
  • 8
  • Lv11 또봉 스파 이야기가 재밌어 2018-01-04 18:16:43

    감사합니다.

     
  • 9
  • Lv01 해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04 18:47:25

    이게 변경이라고만 되어 있는 건 상향인지 하향인지 모르겠네요. 아까 보니까 원문에서도 그냥 조정이라고만 했던 것 같은데..

     
  • 10
  • Lv34 케이토 새내기 2018-01-05 01:14:37

    아이고 턴펀맨 칙칙이 어쩌지ㅋㅋ

     
  • 11
  • Lv37 골든보이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1-05 01:38:37

    이대로 패치를 하면 라시드가 최강캐일꺼 같네요 

     
  • 12
  • Lv04 고든 프리맨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05 09:12:23

    턴펀치 너프 아싸 ㅎㅎ

     
  • 13
  • Lv01 페르카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05 16:46:31

    네칼리 V스킬명 힘의 계약이 아니라 힘의 집약..

     
  • 14
  • Lv38 反螺旋族 신문 구독자 2018-01-06 17:57:34

    캐릭마다 판정 변경이 상향일 것인가 하향일 것인가.

     
  • 15
  • Lv36 Knepper 새내기 2018-01-10 14:05:45

    아이디 바꿀 수 있는 게 제일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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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amperu
2018-09-09
00:52:53
682
2,844 SF5 질문 한주리 말입니다 +13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5 날으는  비후까스
2018-09-08
23:02:45
834
2,843 SF5 사쿠라 할만한가요??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Arbiiter
2018-09-08
20:21:15
501
2,842 SF5 잡담 휴, 감튀로 결국 울다를 밟아봅니다 +1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E.de.N
2018-09-08
12:55:21
505
2,841 SF5 아.... 본짱.... +5 (1)
로그인하기 귀찮은
Lv30 MinusONE
2018-08-27
01:49:44
1,390
2,840 SF5 다이고vsM.lizard +5
스무 살
Lv38 규리
2018-08-25
20:04:31
796
2,839 기타 잡담 일본 게임 카탈로그 위키의 스파 시리즈 간단 평가... +7
세상 참 자알 돌아간다
Lv38 박근혜
2018-08-25
01:30:50
964
2,838 SF5 본짱 사가트 vs 마고 캐미 +2
스무 살
Lv38 규리
2018-08-23
01:22:06
955
2,837 SF5 사가트로 행복스파하는 본짱 +2 (1)
스무 살
Lv38 규리
2018-08-23
01:13:26
921
2,836 SF5 추할때로 추해진 사가트 +12 (4)
스무 살
Lv38 규리
2018-08-19
01:10:21
1,956
2,835 SF5 정보 후도 미카 트리거2 리셋 콤보 +7
할 일 없는
Lv38 포니찢기동아리♥
2018-08-17
17:06:34
1,044
2,834 SF5 잡담 우와! 초금강석! +1 (2)
새내기
Lv38 케트
2018-08-16
11:26:20
793
2,833 SF5 질문 류랑 메나트 기본콤보를 알고 싶어요 +1
남자친구와 함께
Lv38 어머
2018-08-11
21:07:50
607
2,832 SF4 배틀페이지 고수분과 아이폰 스파CE 멀티 해보고싶어요~!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3 비밀열쇠
2018-08-09
21:34:04
543
2,831 SF5 잡담 G와 Q 비교영상 +8 (1)
새내기
Lv07 OR맨
2018-08-08
13:41:54
1,343
2,830 SF5 잡담 마코토 유저들의 우울 +9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8 골든보이
2018-08-07
16:57:52
1,450
2,829 SF5 정보 사가트 승리대사 모음
하하하
Lv07 十中八九
2018-08-07
14:42:18
696
2,828 SF5 정보 G 승리대사 모음 +7
하하하
Lv07 十中八九
2018-08-07
11:18:13
868
2,827 기타 레츠고 저스틴 명장면을 직접 관람하는 우메하라 +1
스무 살
Lv38 규리
2018-08-07
00:00:09
669
2,826 SF5 정보 G & 사갓 캐릭 소개영상 +5
스무 살
Lv38 규리
2018-08-06
20:49:02
679
2,825 SF5 잡담 G & Q +4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8 골든보이
2018-08-06
19:05:05
8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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