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 게시판
  • No. 6,813   3,606 hit   2018-08-18 23:38:56
웹주문시 기본음료 제공하지 않습니다 +31 (6)
  • User No : 1012
  • 새내기
    Lv35 심심하면개미먹음

1. K3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티키타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RockaRolla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Hilaris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오버로드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니오오옹
  • 1
  • Lv31 티키타카 하하하 2018-08-18 23:42:29

    그거 없었으면 너네집에서 시켜먹지도 않았어

     
  • 2
  • Lv11 잭 더 리퍼 같이 좀 웃자 2018-08-18 23:45:17

    저러면 다시는 안시키는데 생각이 그렇게 없나

     
  • 3
  • Lv38 루미네 여자친구와 함께 2018-08-18 23:46:52

    그냥 동네 치킨집도 아니고 BHC인데 저런다고?

    와 개 양아치새끼들 우리 동네 치킨집이 다 착한거였구나

     
  • 4
  • Lv19 냐김쇗데 윷놀이 브레이커 2018-08-18 23:50:24

    꼭 망하길 빈다

     
  • 5
  • Lv01 대니얼브라이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8 23:50:53

    그럼 처음부터 쿠폰을 주지 말지 그랬어?

     
  • 6
  • Lv08 뼈다귀해장국 새내기 2018-08-18 23:57:24

    그럼 웹주문 사이트에 등록을 안하면 되는것을 광고는 하고싶고 주긴 싫고?

     
  • 7
  • Lv33 별별 새내기 2018-08-18 23:58:57

    장사 존나 할줄 모르네...일반인들도 장사하라해도 저거보단 잘할듯

     
  • 8
  • Lv38 크레스틴 번개를 맞아본 2018-08-19 00:12:18

    다른데도 똑같아요 (아님)

     
  • 9
  • Lv06 일진 하하하 2018-08-19 00:12:55

    쿠폰을 모았다 = 단골이다

     

     

     
  • 10
  • Lv38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08-19 00:16:09

    와 망해 싸다 저긴

     
  • 11
  • Lv34 키즈나 아이 열다섯 살 2018-08-19 00:40:19

    저따구로 장사하다 망해도 최저임금탓 먼저 하겠지?

    Re 뒷짐진강아지 님이 3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2
  • Lv38 조 율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8-19 01:00:12

    난 또 손님이 쿠폰을 잘라서 늘려보냈다는 건줄;;

    카드로 계산한 손님 구분하려고 쿠폰을 잘라보내다니;;

     
  • 13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9 01:00:56

    지들이 쿠폰 잘라놓고 잘린 쿠폰은 안받는다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
  • Lv38 ^0^ 섯다 2018-08-19 01:35:38

    나 같으면 빡쳐서 웹주문할 수 있는 어플 전부 깔아서 저 가게 욕써놓을듯

     
  • 15
  • Lv38 CardCaptor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8-19 01:44:49

    이런 놈들이 자영업자 다 죽는다 빼애애액 한다 이거지?

     
  • 16
  • Lv02 가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9 02:33:51

    우리동네 24시간 파닭집은 앱주문에 온갖 할인 다 적용해도 쿠폰 꼬박꼬박 주고 10장 모으면 군말없이 치킨 갖다줌 평생 충성할 거임 ㅠㅠ

    1. 카스피뉴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7
  • Lv13 오버로드 주사위 브레이커 2018-08-19 03:57:08

    앱주문은 안쓰는 편이지만 저딴 마인드라면 음식 퀄도 믿을수가 없을듯

     

     
  • 18
  • Lv38 디오 나를 로그인하게 하다니 2018-08-19 07:34:42

    쿠폰에 기한있는곳도 많은데

    15장을 모았으면 엄청난 단골인데

    그냥 단골을 버리네 ㅋㅋㅋㅋㅋ

     
  • 19
  • Lv38 안철수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8-19 08:04:32

    에휴 쿠폰을 10장넘게모았다는건 니들 가게 단골이란거다.

    광고료 얼마땜에 그 ㅈㄹ하는거면 그냥 장사 접는게 낫겠다.

     
  • 20
  • Lv38 김룯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8-19 08:43:01

    위도 아래도 총체적 난국 ㅋㅋㅋㅋㅋ

     
  • 21
  • Lv38 이노리   2018-08-19 08:54:28

    위는 bhc 아래는 피자나라치킨공주?

    Re ^0^ 님이 2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3
  • Lv38 [kp] 고민을 들어본 2018-08-19 10:08:54

    장사를 저따위로 하니까 장사가 안되는건데 그걸 배달앱 탓을 하고있으니 

     
  • 24
  • Lv38 이주은   2018-08-19 12:08:25

    꼬우면 배달어플에서 광고를 빼시던가 ㅋㅋㅋㅋㅋ

     
  • 25
  • Lv03 labyru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9 13:30:12

    굴러들어온 수입원을 그냥 걷어 차버리기~

     
  • 26
  • Lv38 밑둥 새내기 2018-08-19 14:54:39

    저런 씹새끼들 사이에

     

    배달료도 따로 안받고 늘 한결같은 네네치킨 쌍문점 사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 27
  • Lv10 호넷 프리보드 스타터 2018-08-19 19:12:02

    퇴직금 제도 없애버려야 함.

    퇴직금 가지고 창업하다가 빈털터리되는 사람 많음.

     
  • 28
  • Lv38 건설회사 아가씨 특파원 2018-08-19 21:10:46

    ㅄ 장사를 진짜 헛으로 하네 ㅋㅋㅋㅋㅋ

     
  • 29
  • Lv11 SeungK 여자친구와 함께 2018-08-20 02:52:53

    어제 배민에 시켰는데 늦었다고 콜라 서비스 주신 지코바 사장님 리뷰남겨야겠다 감사합니다

     
  • 30
  • Lv33 뒷짐진강아지 할 일 없는 2018-08-20 21:01:46

    Re 11. 키즈나 아이 (클릭하면 이동)

    ??? : 하 문가놈 때문에...

     
  • 31
  • Lv38 삐약삐약 삐약 삐약 2018-08-21 11:35:23

    밑짤 피나치공 아니에요 피치나라라고 피나치공 짝퉁급 ; 

     
열받는 게시판
열받는 게시판 사용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1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06:36
43,517
7,852 "자식 앞에서 욕 들을래?"아파트 경비원의 눈물 +4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04:50:51 329
7,851 20대 여성 자살시도..이웃집 청년만 위독 +6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04:43:49 428
7,849 모텔에서 잔 뒤 '미투 협박'한 30대 여성 실형…"미투 무서운 거 아느냐... +4
삑삑, 학생입니다.
Lv39 여고딩교복데이트
2019-02-21
19:56:02
977
7,848 마이크로닷 고소근황 +3
포커 좀 그만해
Lv39 위풍당당
2019-02-21
19:22:42
991
7,847 교통사고 레전드.jpg +47 (1)
새내기
Lv38 앤냉
2019-02-21
14:56:16
2,205
7,846 국내 장난감 업계 1위 손공의 갑질 +15 (1)
고급 작성자
Lv39 겨울
2019-02-21
12:42:57
1,363
7,845 KBS 오피셜 조현아 남편 폭행영상 +4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21
11:32:55
905
7,844 "Say I am Sorry!" +4
Lv39 運金
2019-02-21
02:56:05
1,274
7,843 골목식당 장어집의 3번째 폭로 +11 (2)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21
00:24:16
1,365
7,842 민족정기가 흐르는 고대 오티 실시간 +16 (1)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20
17:42:26
2,045
7,841 구급대원이 취객 구하다 죽어도 '위험직무순직 아니다'는 정부 +32 (19)
푸른 하늘 은하수
Lv39 Anastasios
2019-02-19
14:48:31
2,273
7,840 '비폭력주의' 20대에 양심적 예비군훈련 거부 인정…무죄 선고 +29 (4)
푸른 하늘 은하수
Lv39 Anastasios
2019-02-19
12:51:57
1,793
7,839 아동애니도 검열 +38 (13)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37 버스터머신
2019-02-19
12:44:21
2,154
7,838 고래잡이 재개하려는 일본 +7 (1)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8
22:40:47
1,901
7,837 바른미래당의 20대 공략책은 비겁한 정책 +16 (9)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8
22:32:44
1,493
7,836 맘카페 유치원 선생 전화번호 알아내기 꿀팁 +19 (2)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18
19:39:16
1,891
7,835 자녀 스마트폰 관리앱 +17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18
19:30:00
1,577
7,834 조선일보 일본어판 수준 +6 (1)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8
18:21:54
1,297
7,833 기부 조무사 +3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8
18:15:38
1,287
7,832 1초만에 끊어버린 추가합격 전화 +8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8
16:24:16
1,679
7,831 웹툰도 검열 +24 (5)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8
16:13:06
1,710
7,830 여성 혐오를 이용한 최악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10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8
16:10:45
1,413
7,829 언더도그마 +6 (5)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8
16:09:51
935
7,827 골목식당 경양식집 - 생생정보의 진실 +9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18
03:42:41
1,391
7,826 육군 장성이 PX 물건 빼돌려서 온라인 판매중 +16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17
14:51:44
2,297
7,825 최진실 딸 최준희 학폭 가해자 논란 +18 (3)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2-16
22:02:50
2,690
7,824 워마드 운영진이 올린 향후 워마드 계획 +24 (3)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2019-02-16
19:18:46
2,328
7,823 꼴페미 단체의 방송 광고 성차별 요소 분석 +36 (2)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6
13:45:28
2,20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