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 게시판
  • No. 7,332   3,396 hit   2018-11-21 17:32:14
스타크래프트로 알아보는 한굳 +73 (39)
  • User No : 1769
  •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12 시로네코

1. 심심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냐김쇗데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냐김쇗데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4. Pomme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5. 싯키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6. 앤냉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7. Nepu 님이 이 게시물에 탑승했습니다.
8. 포니지존싫어함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9. 냉묘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0. 토죠 노조미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1. Hank 님이 이 게시물을 응원합니다.
12. 피오렌치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3. 연어구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죽었따리오와콘,ㅠㅠ
  • 1
  • Lv39 MZ   2018-11-21 17:35:42

    ?

     
  • 2
  • Lv01 대니얼브라이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7:35:52

    두번 읽었는데 왜 빡겐지 모르겠네요.

    저 작업을 현역이 해야 된다는게 빡게인가요?

    Re 젖탱이 님이 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
  • Lv39 MZ   2018-11-21 17:37:21

    빨갱이 문재앙이 길 다터줬다고 쓰고싶은거?

     
  • 4
  • Lv39 버질 게임 리뷰어 2018-11-21 17:38:46

    쒸~~~~불~~~~~놈,,,,,

     
  • 5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7:42:37

    북측 병력도 다같이 철수하는데 왜 빡게지

     
  • 6
  • Lv11 젖탱이 눈팅하고 있는 2018-11-21 17:42:50

    Re 2. 대니얼브라이언 (클릭하면 이동)

    GP철거+해안 군사시설 정리=적화통일 이거같아여

     

     
  • 7
  • Lv33 호! 이분 현자다! 하하하 2018-11-21 17:46:54

    쉬,,,불,,,,,빨갱이~~~쉐리덜~~~@

     
  • 9
  • Lv38 lllidan 새내기 2018-11-21 17:50:14

    참고로 전쟁나면 gp는 물론이고 그 뒤에 gop까지 포탄맞고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 10
  • Lv38 lllidan 새내기 2018-11-21 17:51:31

    그리고 gp는저런지형에 서플같은거 없어요

     

     

    벙커하나있고 마린 몇마리 저글링 혹시 근처에 안돌아다니나 순찰하는 정도임

     
  • 11
  • Lv07 985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8-11-21 17:51:54

    ㅋㅋ

     
  • 12
  • Lv38 lllidan 새내기 2018-11-21 17:52:35

    그 비산 전투기 같은걸 최전방에 배치되있을리가

     
  • 13
  • Lv38 lllidan 새내기 2018-11-21 17:54:00

    애초에 gp같은거 무시하고 지나가서 철책뚫고 gop문 두드려서 월남할만큼 gp  별거아님

     
  • 14
  • Lv38 lllidan 새내기 2018-11-21 17:55:57

    그쪽 생명체들은gp가 마지노선같은걸로 착각하는모양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5
  • Lv04 호호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7:58:25

    이건 제작자가 어떻게든 선동하고싶어서 안달난거같은데

    1. 심심이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SeungK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6
  • Lv38 lllidan 새내기 2018-11-21 18:01:03

    서로간의 벙커가 안에있는 마린까지  한방에 날려버릴 탱크의 사정거리안에 들어가 있는 상태서

     

    탱크 대가리 상대벙커로 머리 돌린시점에서 서로 동맹걸고 안쏘고 있는상태가 gp임

     

     
  • 17
  • Lv02 뿌君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8:02:51

    일단 글쓴분이 스타랑 군대에 대해 잘 모른다는건 알겠네요.

    1. SeungK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8
  • Lv37 코와붕가 댓글 맛을 본 2018-11-21 18:03:42

    굳이 GP를 묘사하고 싶으면 벙커도 주면 안됌 ㅠㅜ

    마린 옹기종기 모여있으면 그게 GP... 

     
  • 19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8:17:59

    짤 만든사람 미필이거나 GP,GOP 개념을 잘 모르는듯... GP철수 설명하는데 서플뒤쪽에있는 벙커를 터뜨리고, 

    철책인근 군사시설 해체 한다는데 전방에 있는 서플이 깨짐ㅋㅋㅋ 현실적으로는 GP가 GOP나 철책 인근 군사시설보다 더 앞에있는데 ㅋㅋㅋ

     
  • 21
  • Lv39 노벨물리학상 댓글 맛을 본 2018-11-21 18:21:13

    현실) 미군이 스캔 뿌리고 있어서 북괴가 저짓 할 조짐이 보이면 민주주의를 배달해준다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SeungK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2
  • Lv39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2018-11-21 18:22:52

    Re 20. ^o^ (클릭하면 이동)

    인벤 76렙 ㄷㄷ 

     
  • 23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8:26:51

    빨간색(자치령)이 북한이면 북한과 미국의 차이는 자치령과 UED급 차이일텐데 ㅋㅋㅋㅋ미군이 바보가 아닌 이상 우방국이 맞고있는데 놀고있을리도없고...

     
  • 24
  • Lv39 prototype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11-21 18:28:31

    자기가 직접적으로 사건 피해자인 경우(종종 올라오는 개인적 사건)가 아니면

     

    빡게에는 명백하고 객관적으로 문제적인 이슈가 다뤄져야 분란의 소지가 없는데

    작성자분 자작 게시물이라면 너무 주관적이고 편향적으로 제작한 의도때문에 좋게 볼 수가 읎네요

     
  • 25
  • Lv08 카이엔 바이스트 새내기 2018-11-21 18:30:50

    현실 : GP의 관측범위는 옵티컬 플레어 맞은 유닛보다 약간 더 길다

     
  • 27
  • Lv11 울펜슈타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11-21 18:35:39

    찐특) 지들이 선지자인줄암

    1. 액션RPG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올빼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4. K3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피오렌치아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6. 치트유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8
  • Lv08 싯키 새내기 2018-11-21 18:37:27

    그니까 게시물 제작자 본인이 빡게에 올 자격이 있단거죠?

     
  • 29
  • Lv08 파파구니 새내기 2018-11-21 18:53:28

    gp가 먼지도 모르시는 분이 글 쓰신거 같은데...

     

     
  • 30
  • Lv10 klapaucius   2018-11-21 19:00:38

    문통이랑 민주당이 지금 존나 아니꼽고 지지철회한지도 오래되었지만

    그렇다고 이런거에 속진 않음.

     
  • 31
  • Lv37 dume610 눈팅하고 있는 2018-11-21 19:01:33

    ㅋㅋㅋㅋ 유게감같은데ㅋㅋㅋ

     
  • 32
  • Lv01 DOCOMO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19:11:45

    북한이 핵 폐기 안하는이상

     

    저건 잘못한게 맞음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몀먐몀먐 님이 3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3
  • Lv08 몀먐몀먐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1-21 19:13:45

    Re 32. DOCOMO (클릭하면 이동)

    그건 맞기는 한데

     

    GP 철거 하나가지고 적화통일 된다는 말이 웃긴거죠

     
  • 34
  • Lv39 액션RPG 삐약 2018-11-21 19:21:48

    ㅋㅋㅋ 북한 국방비 10배 넘게 지출하는 나라가 고작 전방에 초소 몇 개 치웠다고 먹힌다구요?

     

    스타로 치면 멀티 10개 먹어 놓고 앞마당만 먹은 놈한테 지는 수준이겠는데

    Re 파워세스 님이 3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5
  • Lv39 DJ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1-21 19:27:10

    국군에 FASCAM이라는 장비가 있는 건 아셈?

     
  • 36
  • Lv39 파워세스 새내기 2018-11-21 19:27:17

    Re 34. 액션RPG (클릭하면 이동)

    ???:팩토리 장악하면 이김, 무조건 이김

     
  • 37
  • Lv37 Hank 자유의 날개 2018-11-21 19:35:58

    아 네 잘알겠고요

    일단 스알못인건 알겠네요

     
  • 38
  • Lv37 Hank 자유의 날개 2018-11-21 19:46:35

    님 군대가실때 꼭 gop가시길 바랍니다

    ^오^

     

     
  • 39
  • Lv19 냐김쇗데 우리들의 친구 2018-11-21 19:47:40

    어차피 서울 대부분이 사정권인데..

    댓글 읽다보니 본인 작성 게시물 같아서 탑승을 해보았습니다

     
  • 40
  • Lv39 sv-98 중급 작성자 2018-11-21 20:00:59

    이런거 선동할때 꼭 포함되는거

    625처럼 기습이면 가능하다

    베트남 모르냐 베트남 내부의 적들이 호응할 것이다

     

     

    625랑 베트남전은 둘다 빨갱이들이 군사 경제력 모두 뛰어났음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CardCaptor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게스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4. 치트유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41
  • Lv01 긴쨩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20:08:00

    기름후달려서 1년에 한번 기동훈련 할까말까한 국가한테 왤케쪼는거지

    Re 냉묘 님이 4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2
  • Lv30 알테어엔시스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1-21 20:15:47

    북괴 전쟁 수행능력 길어야 3주짜린데

    GP가 무슨 벙커에요 그리고

    벙커는 커녕 서플라이 수준도 안되는구만

     
  • 43
  • Lv39 냉묘   2018-11-21 20:16:54

    Re 41. 긴쨩 (클릭하면 이동)

    아직 공포선동이 통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 44
  • Lv39 킹앙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11-21 20:17:58

    잡았다 요놈

     
  • 45
  • Lv11 조홍 댓글 맛을 본 2018-11-21 20:31:18

    이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는데

     
  • 46
  • Lv39 퀀미르   2018-11-21 21:05:31

    이거 만든다고 맵에디터 키고 혼자 히히덕 거릴거 생각하니 웃음나옴

    1. 앤냉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klapaucius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올빼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4. 게스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치트유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47
  • Lv02 륀동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21:57:08

    gp가 비무장지대 속에 있는데 말그대로 비무장지대인데 무장한 gp가 있다는게 휴전협정에 어긋난다 남북 둘다 철거하자 이런거아닌가...

     
  • 48
  • Lv39 Artoria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8-11-21 22:33:15

    굳이 사진대로 반박치자면

     

    1. GP - 서플라이에 붙어있는 마린 네마리 (사방에 언덕이라 시야 막혀있음)

     

    2. GOP - 벙커에 들어있는 마린 네마리

     

    3. 철책선 - 심시티

     

    4. 애시당초 철책선 근처에 공군이 날아다닐 일이 거의 없음 수준이므로 화면에서 등장하지 못하는 공중 유닛.

     

     

    5. 지뢰는 남북한 안가리고 터지니 굳이 따지면 3세력 스파이더 마인

     

    6. 일단 빨갱이가 상륙하기 전에 뿌려지는 미국 스캔

     
  • 49
  • Lv39 최번개   2018-11-21 23:14:33

    요새 슬슬 다시 '그 쪽 벌레' 분탕 같아보이는 게 늘어나는거 같네여

    '그 사상'에게 질 수 없뜸인것인가?

     
  • 50
  • Lv01 흐힣힣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1 23:27:38

    전 GP에서 복무했는데 이번 GP철수, 평화수역, 비행금지구역설정 심히 우려스럽습니다.

    저도 이제 그곳출신 벌레가 되어버렸군요.

    Re 최번개 님이 5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51
  • Lv39 최번개   2018-11-21 23:29:48

    Re 50. 흐힣힣 (클릭하면 이동)

    우려스러운 거는 괜찮습니다만

    이렇게 되도 않는 자료를 만들어 선동하는건 문제겠지요?

     
  • 52
  • Lv39 토죠 노조미 열받는 2018-11-22 00:10:20

    한심하다 한심해....

     
  • 53
  • Lv01 개장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2 04:15:03

    철책없어지고 gp없어진다고 한방에 적화통일은안되겠지 근데 물길까지 오픈해주고 밀고내려오면 제압전까지 밀려내려오는 북한군한테 죽는 시민들은 저짓 실드치는사람들이 대신가서 몸으로 총알막아주고 죽을꺼임?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Re 액션RPG 님이 5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54
  • Lv39 액션RPG 삐약 2018-11-22 04:26:44

    Re 53. 개장수 (클릭하면 이동)

    전쟁나면 가서 총알 받이 하는게 대한민국 남자들인데 굳이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까? 

     
  • 55
  • Lv39 Artoria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8-11-22 05:33:58

    GP 없앴을 뿐인데 추풍낙엽이 되어버린 최전방 사단과 전방 사단들... 도대체 GOP 병력과 그 지원 부대들은 무얼 하였는가?

     
  • 56
  • Lv39 Artoria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8-11-22 05:45:15

    GP 철수 불안하다는건 인정할 수 있지만

    GP 철수 했으니 국군 최전선이 원큐에 싹 밀리고 서울 불바다가 될거다는건 동감 못함.

     

    이오리 장풍 빼면 하브루신보다 최약캐 된다는 소리같음.

     
  • 57
  • Lv39 Artoria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8-11-22 06:04:08

    이오리 장풍도 아니고 고로 원강발이 근거리 모션만 나오게 되는 수준?

     
  • 58
  • Lv35 파높파노 새내기 2018-11-22 07:08:17

    지뢰는 멧돼지나 고라니등으로 툭하면 터지니

    몇십여년 전부터 계속 문제가 있던거라

    실상 이제와서야 위험한 폭발물 처리 하는샘이니 이해는되고

    gp철거는 충분히 우려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은 들지만

    그렇다고 저거 하나 때문에 북한군 내려와서 적화통일 당한다는건

    지나치게 생각이 없는 발상인거 같습니다

    왜 저렇게 하는가? 어째서 할수 있는가? 등의 기본적인 상식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아야 나올듯한 생각입니다

    그저 관심을 받고싶어 일을 저지르는 분들이 주로 이런 발상을 합니다

     
  • 61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2 09:50:28

    북한 지휘관이 미치지않고서야 gp ,gop쪽으로 서울 점령을 할만큼 많은 병력의 진격로를 선택하겠나요. 그나마 잘 살던 625이전 시절 북한이면 모를까 제가갔던 사천리 50소초만해도 황금마차가 못올라갈 정도로 높은 산이여서 케이블카와 모노레일로 보급하던 곳인데 , 그런 산을 평소에 잘 먹지도 못하는 애들이 무장을 하고 넘어간다치면 초장부터 손실엄청날듯... 우리나라 군대는 그럼 산넘어오느라 체력다 빠지고 차량 지원도 받기힘든 뚜벅이 땡보병 병력에게 수도 내준 나라라는 결론이 되요

     
  • 62
  • Lv39 bv   2018-11-22 10:07:10

    팩트) 애초에 돼지놈들이 전면전 펼쳐서 이길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으면 핵같은 비대칭전력에 목매지 않았다

    1. 할라피뇨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치트유저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SeungK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63
  • Lv25 한조 하루종일 2018-11-22 10:16:29

    유게감 맞는듯

     
  • 64
  • Lv39 알시드란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11-22 10:27:35

    유게감ㅋㅋㅋ 웃고감

     
  • 65
  • Lv39 알시드란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11-22 11:09:32

    적어도 내용물 만든이가 군대를 안갔다 왔다는건 알겠다.

     
  • 66
  • Lv19 냐김쇗데 우리들의 친구 2018-11-22 11:25:59

    차라리 간첩이나 특수부대가 몰래 침투해서 파괴공작하면 어쩔거냐고

    하는게 눈곱만큼이라도 설득력이 더 있었을듯

     
  • 67
  • Lv35 뒷짐진강아지 할 일 없는 2018-11-22 11:46:46

    시발 간만에 존나 크게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딱틀 한테나 먹힐거 가지고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정은짱 정말 데단해! 적화적화 해줄꼬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8
  • Lv11 우즈키엘 초보 작성자 2018-11-22 12:16:49

    철책은 그대로 둬야하지않나 싶은게 광망에 과학화 카메라 오지게 깔았는데 그걸 제거하면.... 혹여나 다시 설치할 소요있으면 우짤려고...

     
  • 69
  • Lv39 데굴데굴 너구리 로그인하기 귀찮은 2018-11-22 12:43:19

    철책 제거도 기사 본문 좀 읽었으면 저딴 병신소리 못할텐데 도대체 왜 아무도 본문을 안읽지?????????????????

     
  • 70
  • Lv39 청염월 힘내자 아자 2018-11-22 17:17:23

    대 유 잼

     
  • 71
  • Lv33 뱀팩트 ㅎㅎㅎ 2018-11-22 19:17:12

    내용 보다가 만든이의 무지에 심하게 열받는 것을 깨닫고 빡게에 올린 참뜻을 깨달았습니다

     
  • 72
  • Lv25 한조 하루종일 2018-11-22 20:46:06

    솔직히 THE END 써놓고 볼드해놓은게 존나 화룡점정아닙니까

     
  • 73
  • Lv02 악동님새핵스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2 23:07:02

    아쉬운건 북조선인데 뭐하러 전선 허물고 있어야 하나

    북이 일방적으로 전선 물리고 있어도 모자를판에

     
  • 74
  • Lv02 악동님새핵스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1-22 23:10:06

    땅크제대로 굴릴 연료는 없는데 휴전선 인근지역을 장사정포로 불바다 만들 능력은 있음

    실제로 그랬고 그리고 아무렇지않게 넘어갔고 진짜 연평도는 조용히 넘어간게 신기하다

     
  • 75
  • Lv11 연어구이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1-23 00:43: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었네 ㅋㅋㅋㅋㅋ

     
  • 77
  • Lv39 산탄사격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1-23 07:17:38

    짤의 맵은 The Small Divide이라는 스타크래프트 기본맵으로 1시 부분이다.

     

    64*64크기의 2인용 섬맵으로 맵에 멀티가 앞마당 각각 하나씩밖에 없는 극도로 가난한 맵.

     

    블리자드의 맵설명

     

    Suggested Players: 2

    Jump the narrow gap and take out your enemy.

     
  • 78
  • Lv11 워커불독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11-24 23:00:56

    ㅋㅋㅎㅎ;;; 강원도 전방사단에있으면서 느끼는거지만 쟤네는 화천 진입도못함

     
열받는 게시판
열받는 게시판 사용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1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06:36
43,399
7,838 고래잡이 재개하려는 일본 +4 (1)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8
22:40:47
316
7,837 바른미래당의 20대 공략책은 비겁한 정책 +3 (1)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8
22:32:44
278
7,836 맘카페 유치원 선생 전화번호 알아내기 꿀팁 +18 (2)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18
19:39:16
739
7,835 자녀 스마트폰 관리앱 +9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18
19:30:00
633
7,834 조선일보 일본어판 수준 +5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8
18:21:54
681
7,833 기부 조무사 +3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8
18:15:38
653
7,832 1초만에 끊어버린 추가합격 전화 +6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8
16:24:16
963
7,831 웹툰도 검열 +21 (4)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8
16:13:06
919
7,830 여성 혐오를 이용한 최악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9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8
16:10:45
798
7,829 언더도그마 +6 (4)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8
16:09:51
569
7,827 골목식당 경양식집 - 생생정보의 진실 +9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18
03:42:41
1,192
7,826 육군 장성이 PX 물건 빼돌려서 온라인 판매중 +16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17
14:51:44
2,069
7,825 최진실 딸 최준희 학폭 가해자 논란 +17 (3)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2-16
22:02:50
2,520
7,824 워마드 운영진이 올린 향후 워마드 계획 +24 (3)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2019-02-16
19:18:46
2,179
7,823 꼴페미 단체의 방송 광고 성차별 요소 분석 +36 (2)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6
13:45:28
2,105
7,822 위수지역 모텔 자식이 쓴 글 +25 (6)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12 시로네코
2019-02-16
09:25:18
2,294
7,821 민주당의 20대 남성 취급 +27 (15)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12 시로네코
2019-02-16
09:22:36
2,093
7,820 소방공무원 남녀 체력 기준 +16 (5)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6
00:10:35
1,747
7,819 캐나다까지 가서 한국 성별 문제를 강의한 교수 +5 (1)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2019-02-15
22:39:54
1,443
7,818 고위직만 남녀 5:5를 맞춰야한다. +27 (3)
새내기
Lv38 앤냉
2019-02-15
18:35:52
2,106
7,817 산이 I♡몰카 논란 +5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2019-02-15
18:29:16
1,544
7,816 꽃집 사장님의 분노 +9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2-15
18:20:02
1,548
7,815 엘사에게 여자친구를 +17 (17)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5
15:40:02
1,812
7,814 100억 자산가 할아버지에게 생긴일 +23 (1)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15
13:42:15
1,750
7,813 여가부가 만든 성평등 방송 프로그램 제작 안내서 +26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4
23:42:23
2,040
7,812 그 법률 사무소에 문의해본 사람 +12 (2)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14
20:12:38
2,083
7,811 방통위 위원장의 스펙 +15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39 KRIZARID
2019-02-14
18:23:30
1,815
7,810 자기밖에 모르는 캣맘 +65 (31)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2-14
15:39:47
2,547
7,808 버닝썬 조직적 성범죄 +10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2-14
15:27:38
1,58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