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4시 30분부터 백업이 진행됩니다. 약 10분간 일부기능에 제한이 있습니다. (현재 시간 04:20:52)
열받는 게시판
  • No. 7,640   2,608 hit   2019-01-10 13:52:56
"젠더 갈등" 을 지지율 하락의 원인으로 해석하면 안된다. +29 (13)
  • User No : 1300
  • 새내기
    Lv37 앤냉

 

 

 

20대남성들의 지지율 하락에 있어서는 물론 수만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제일 눈에 띄고 제일 큰 요인은 그거 맞음

1. 러셀런트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가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피오렌치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WTF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훈트슈바인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6. 삐약삐약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7. 한조각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8. 세상에마상에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도트 찍는사람.

트위터 : https://twitter.com/514105

블로그 : https://blog.naver.com/514105


맞팔,서이추 환영합니다.
  • 1
  • Lv12 시로네코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2019-01-10 13:56:18

    젠더갈등이 원인이 아니면 경제 안보 외교씹창나서 그런거임?

    근데 쓰고보니 이것도 맞는 것 같네.

    1. 네이슨포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앤냉 님이 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
  • Lv37 앤냉 새내기 2019-01-10 13:59:48

    Re 1. 시로네코 (클릭하면 이동)

    그런 의도로 말했다면 난 경제 안보 외교 다 씹창낸 병신이에요 라고 광고하는 꼴일듯.

    1. 네이슨포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
  • Lv03 괜찮을텐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1-10 14:01:15

    사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 4
  • Lv38 lllidan 새내기 2019-01-10 14:02:45

    국민들이 다같이 잘먹고 잘사는 행복국가 상태면 생식기로 할당을 주건말건상관안함

     
  • 5
  • Lv38 lllidan 새내기 2019-01-10 14:03:41

    어짜피 그렇게 못할건대 공정하게라도 해야지

     
  • 6
  • Lv39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01-10 14:14:25

    남자를 위한 정책이 뭐가 있나

     
  • 7
  • Lv39 액션RPG 고인물을 알게 된 2019-01-10 14:14:34

    젠더갈등은 표면적인 이유고 공정성의 결여가 가장 큼

     

    문재인이 내건 슬로건이 무엇이었는지 떠올려 본다면? ㅋ

     
  • 8
  • Lv07 985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9-01-10 14:32:06

    남녀 모두에게 필요한건

    공정하고 합리적인 시스템이에오 시스템

     
  • 9
  • Lv39 케이 대쉬 새내기 2019-01-10 15:24:01

    젠더갈등 때문이 아니다 ㅡ 희망을 주지 못해서다

     

    희망을 주지 못하는 이유는?

     
  • 10
  • Lv35 뒷짐진강아지 할 일 없는 2019-01-10 15:24:18

    젠더갈등 자체가 표가된다라고 보는거 같네요

     
  • 11
  • Lv38 토깽씨 새내기 2019-01-10 16:13:31

    박근혜 다음은 멀쩡할줄알았는데... ..발...

     
  • 12
  • Lv33 STEVE 눈팅하고 있는 2019-01-10 16:24:31

    왜 꼭 나사가 하나씩 빠져야하는가..

     
  • 13
  • Lv39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9-01-10 16:34:23

    1년전만해도 대통령기사는 훈게로였는데

     

    어느새 빡게로 가버린 대통령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
  • Lv39 sv-98 중급 작성자 2019-01-10 17:11:01

    좌나 우나 참

     
  • 15
  • Lv34 룰루이뻐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9-01-10 17:28:24

    ??? :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만들겠다

     
  • 16
  • Lv39 세상에마상에 새내기 2019-01-10 19:38:59

    왜 우리나라 대통령들은 대통령 달기만 하면 나사 하나씩 빠지지

    진짜 뒤에서 조종하는 왕족이라도 있나

     
  • 17
  • Lv01 시아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1-10 22:10:14

    외교 경제 안보는 이성적인 판단거리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자기 위치에 해가되는지 아닌지 예상가능함

    젠더문제는 감정적인 판단거리임

    좆되는게 보이는데 판단하거말게 어딧음

     
  • 18
  • Lv01 네이슨포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1-10 22:48:36

    무엇이지? 경제 외교 안보가 병신이어서 지지율 떨어졌다고 스스로 인정하는것인가ㅋㅋ

     
  • 19
  • Lv01 네냐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1-10 22:57:59

    저아저씨 점점 싫어짐

     
  • 20
  • Lv38 K 훈훈한 2019-01-11 00:57:57

    역겨움 그 자체 

     
  • 21
  • Lv11 DoLong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9-01-11 01:32:01

    홍찍자지

     
  • 22
  • Lv34 코키아 새내기 2019-01-11 06:41:40

    이제 진짜 누굴 믿고 투표하나

     

    이재명도 나중에 이렇게 뒤통수 칠까봐 겁나네

     
  • 23
  • Lv39 네안데르탈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01-11 08:47:03

    아냐 그거 맞아

     
  • 24
  • Lv06 에볼루시아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9-01-11 16:36:37

    후 그세대 남자들은 이제..

     
  • 25
  • Lv34 나비 새내기 2019-01-11 16:52:32

    우리나라 정치인들 참 대단해.

    여시, 쭉빵, slr 사건 터질때 눈길 한 번 안주고 그냥 개무시했다면 이런 사태도 벌어지지 않았을텐데, 힘 실어주고, 화력 지원해주고, 아니지, 사건터질때는 그닥 도움 안되서 묻히나 싶었는데, 박근혜 정권 무너지고 여당 야당 바뀌니 이거다 싶어서 바로 물어버린거겠지. 그렇게 하나하나 불씨 지펴가며 대외적으로 만들어 버리고.

     

    만명도 안모인듯한 집회를 수만명 수십만명 모였다며 뉴스에서 방송하는 꼴을 보니 뒷돈 처먹은건 몰라도 알겠고.

     

    그저 그냥 여시회원들의 병신짓거리는 병신짓거리로 끝날 일이었지만, 이걸 대외적으로 만들어버린 정치인들 아주 대단하구만 ㅋㅋㅋㅋㅋ

     

    불은 이미 손쓸수도 없이 커져버렸는데, 이건 뭐 불피운 방화범 잡을 생각도 없이 불못끄는 소방관 쳐잡으려하니 바뀌는게 있나? 안바뀌지.

     

    그렇게 여론몰이하고, 틈새시장으로 너도 나도 안티페미 정책 펼치는 의원들 나오게 되면 자연스레 문재인 정부에 대한 지지율은 떨어질 것이고, 청년들의 지지율이 완전히 하락하게 되면, 과연 페미나치들을 정치인들이 이전처럼 화력지원해줄지, 자금적으로 지원을 할지, 정책적으로 지원할 지가 관건이겠네.

     

    만약에 그런거 다 끊고 페미나치들 버림받는다 하면, 이미 떨어진 청년층 지지율은 올리기도 어려울 뿐더러 그렇게 감성적인 페미나치들이 버림받았는데 그때에도 문재인 정부를 지지할까? 아니라고 본다.

     

    결국 페미나치들의 지지율도 떨어지고, 청년층의 지지율도 떨어지고, 우리에게 남는건? 뉴스에서 방송할게 없어서 강아지 고양이들 귀여운 동영상 웃긴동영상 보여주던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갈 것 같은데. 임금도 동결 될건 뻔한거고. 물론 뭐 철도 잘 깔려서 물가 낮아지면, 그땐 이미 정부 바뀔시기쯤, 아니면 바뀐 시점이니까 지들이 한 것 마냥 또 방송 내보내겠지 뻔하다 뻔해.

     

    차라리 지금이 낫지. 

    할 말도 못하던 시절로 돌아갈 바에야.

    한 번 잘 생각해보시길

    1. 플레뢰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2. 삐약삐약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3.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Re 흐힣힣 님이 2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6
  • Lv01 흐힣힣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1-12 11:30:55

    Re 25. 나비 (클릭하면 이동)

     

    철도깔려서 물가가 낮.. 푸흡 ㅋㅋㅋ

    Re 나비 님이 2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7
  • Lv01 폭풍형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1-13 02:12:47

    이새낀 진짜 대가리 빡대가리가 틀림 없다 입 터는거보고 빡대가리 같긴했는데 ㅋㅋㅋ

     
  • 28
  • Lv39 삐약삐약 여자친구와 함께 2019-01-13 02:26:03

    에라이 병신같은 나라

    한번도 본 적 없는 나라는 맞네

     

    국가의 수장이 눈가리고 아웅하는걸 보니 ㅋㅋ 

     
  • 29
  • Lv34 나비 새내기 2019-02-08 16:55:20

    Re 26. 흐힣힣 (클릭하면 이동)

    철도까는게 무슨 나라 국민들 여행하라고 만드는걸로 아나본데, 주목적이 석유 육로 수입인건 아셈?

     

    육로로 석유 수급이 가능할경우 원래 화물선으로 운송하던 운임비는 대폭 줄어든다. 그게 줄어들면? 당연히 석유에 때려박히는 가격이 낮아진다는 말인거나 마찬가지고. 석유로 파생되는 제품, 상품들이 얼마나 많은지나 알고 지껄이는 건가 싶네...

     

    괜히 산유국, 석유왕이라는 말이 나온줄 아나 ㅋㅋㅋ

    석유가 없어지면 세계가 망한다는 말이 허언은 아니야.

    그래서 다른 대체 방안을 찾는데에 그렇게 열불내는거고.

    혹시 고등학교도 안나온건 아니지???

    자연히 살아만 있어도 여기저기서 주워들울 수 있는 마당에 이 당연한걸 모른다는 듯이 말하네 ㅋㅋㅋ

     

    물론 말마따나 물가가 낮아지지 않을수도 있지. 그게 안 낮아지면 임금이라도 오르겠지 그것마저 안되면 뭐 여타 복지라도 오르겠지?

     

    그런데 철도 깔리고 수십년이 지나도 아무것도 변하는게 없다?

    빙신처럼 가만히 있을거냐? 뒤엎어야지 뭐하는거야 대체

    윗물이 썩었다고 제 자신도 썩어들어가려고 하지 마.

    어느정도 영향은 받는건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거기에 휩쓸려가진 말자

     
열받는 게시판
열받는 게시판 사용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1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06:36
44,448
7,988 인터뷰 말투가 불편한 EBS 다큐 +4
Lv39 가토레이
02:40:45 124
7,987 1919년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는 '국산' 캐릭터 +13 (3)
새내기
Lv38 앤냉
2019-03-23
17:31:21
1,131
7,986 "4평땅에 135억이 말이 됩니까?".. 대구 수성범어 조합원 내집 마련 꿈 ... +4 (1)
내 흔적을 없앤
Lv29 야한거장르안가림
2019-03-23
17:25:47
860
7,985 12년지기 친구에게 성추행당한 여자 +10 (1)
포커 좀 그만해
Lv39 위풍당당
2019-03-23
15:57:19
1,166
7,984 일본 안가도 소용 없는 이유 +4 (6)
검증된 게시자
Lv39 골든보이
2019-03-23
14:56:15
1,157
7,983 무능한 꼰대 +23 (4)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39 KRIZARID
2019-03-23
12:20:02
1,395
7,981 곧 결혼인데 예식장 주차장 쓰지 말라는 통보 +8 (1)
포커 좀 그만해
Lv39 위풍당당
2019-03-22
10:14:27
2,078
7,980 노알라 합성사진, 심리학자 자문받아 국정원 제작 +18 (1)
내 흔적을 없앤
Lv29 야한거장르안가림
2019-03-21
22:02:57
2,272
7,979 교학사 근황 +6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2019-03-21
19:16:25
1,968
7,977 일본 지하철에서 전도하는 한국인 목사 +8 (1)
새내기
Lv38 앤냉
2019-03-20
18:33:42
2,034
7,976 빅뱅 TOP의 수상한 휴가 +1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20
00:44:01
2,857
7,975 렉카 +1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19-03-19
22:26:11
1,594
7,974 엠비씨 근황 +12
포커 좀 그만해
Lv39 위풍당당
2019-03-19
11:13:56
2,907
7,973 남자의 비밀과 여자의 비밀 +14 (1)
스무 살
Lv39 규리
2019-03-19
10:04:08
2,496
7,971 직원 상습적으로 두들겨패던 회장 +17 (4)
포커 좀 그만해
Lv39 위풍당당
2019-03-18
17:53:07
2,726
7,970 주중대사 내정자의 패기 +14 (2)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18
14:31:44
2,531
7,969 무단횡단의 위험성 +9 (4)
새내기
Lv38 앤냉
2019-03-18
02:30:47
2,582
7,968 SBS의 폭탄 +4 (1)
포커 좀 그만해
Lv39 위풍당당
2019-03-17
21:08:57
2,487
7,967 빈집에서 너무 배고파 '가구'뜯어먹으며 주인 기다리다 숨진 강아지 +19 (6)
검증된 게시자
Lv39 골든보이
2019-03-17
18:23:23
2,249
7,966 시리아 반군이 올린 사진 +13 (2)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39 KRIZARID
2019-03-17
17:27:09
1,988
7,965 마늘오리 작가가 생각하는 인종차별자의 모습 +29 (1)
새내기
Lv38 앤냉
2019-03-17
15:39:43
2,254
7,964 절대 기안84의 그림 실력을 인정하지않는 언냐들 +10
새내기
Lv38 앤냉
2019-03-17
13:41:10
1,635
7,963 법을 우습게 아는 연예인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17
12:52:41
1,683
7,962 별장 접대 피해여성 등장 +12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16
22:33:24
2,316
7,961 승리 사건에 대한 일본 방송의 보도 +7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16
21:58:58
1,358
7,960 통일부 장관 후보자 +8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16
21:52:41
1,356
7,959 별장 성접대 사건 요약 +6 (2)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2019-03-16
21:40:53
1,239
7,958 기안은 모르는 의문의 캐삭빵 +18 (4)
취향 저격수
Lv39 zealotsut
2019-03-16
14:36:30
2,117
7,957 애 굶겨서 훈육하는 부모 +26 (3)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3-16
09:39:44
2,108
7,956 승리 집행유예, 정준영 1년 '현직 변호사가 형량 낮게 보는 이유..' +1
검증된 게시자
Lv39 골든보이
2019-03-15
19:30:29
1,74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