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 게시판
  • No. 8,102   2,015 hit   2019-04-17 19:46:51
불법은 아니잖아요 +26 (3)
  • User No : 1222
  • 여자친구와 함께
    Lv40 나드람

 

불법 맞아

1. 패륜패륜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파인애플 메타몽
  • 1
  • Lv40 냉묘   2019-04-17 19:47:33

    하루1초

     
  • 2
  • Lv37 dume610 눈팅하고 있는 2019-04-17 19:52:32

    ㅉㄲ

     
  • 3
  • Lv40   2019-04-17 19:52:50

    저희 집이 너무 더러워서 집 좀 같이 쓸게요 ㅎㅎ

     
  • 4
  • Lv40 피오렌치아   2019-04-17 19:53:27

    좋짱죽짱

     
  • 5
  • Lv40 피오렌치아   2019-04-17 19:53:41

    불법 맞아 썅놈아

     
  • 6
  • Lv08 카이엔 바이스트 새내기 2019-04-17 20:06:53

    짱개

     
  • 7
  • Lv40 밑둥 새내기 2019-04-17 20:18:44

    짱깨새끼 욕하는게 뭐가 잘못이지? 내가 욕하겠다는데 ㅋㅋ

     
  • 8
  • Lv40 ^o^ 섯다 2019-04-17 20:47:15

    짱개새끼들 수억이 죽어도 전혀 안불쌍하다

     
  • 9
  • Lv40 미나토자키 사나 성인 2019-04-17 20:49:52

    짱깨라고 하는게 왜요? 불법은 아니잖아요? 이 씨발 짱깨새끼야

     
  • 10
  • Lv40 형석 할 일 없는 2019-04-17 20:56:50

    짱깨땅에선 합법인가보지? 어이업내ㅋㅋㅋ

     
  • 11
  • Lv40 여신날개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9-04-17 21:07:25

    하루한번 3초만 투자하세요

     

    죽짱좋짱

     
  • 12
  • Lv35 별별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9-04-17 21:16:27

    불법으로 오는거 경고 2회 하는데 안 물러가거나 수차례 오면 발칸으로 걸레로 만들어 버렸으면...

    마음은 간절한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게스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3
  • Lv40 하늘두더지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9-04-17 21:38:53

    짱깨

     
  • 14
  • Lv01 하이보리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4-17 21:48:05

    쳐웃는거봐라

     
  • 15
  • Lv40 강탈왕 성인 2019-04-17 22:18:19

    시벌놈들

     
  • 16
  • Lv08 깝치면핵빤치 킹오파 이야기를 해본 2019-04-17 23:06:33

    니네나라에서 단속을 개떡으로 해서 그렇지 니네나라에서도 불법 맞아

     
  • 17
  • Lv40 印Q버스 눈팅하고 있는 2019-04-17 23:45:23

    웃는거 아구창 갈겨서 옥수수 다 털어버리고 싶다

     
  • 18
  • Lv33 파워호우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9-04-18 00:13:28

    작살로 이빨마다 꽂아주고싶다

     
  • 19
  • Lv08 카이엔 바이스트 새내기 2019-04-18 00:45:55

    저새끼 해상민병일지 몰라!

     
  • 21
  • Lv38 앤냉 새내기 2019-04-18 04:41:46

    불법이니 느그새끼뒤에 경찰분들이 오셨죠 .애미뒤진짱개야

     
  • 22
  • Lv11 젖탱이 눈팅하고 있는 2019-04-18 08:25:02

    이게 짱깨새끼들 평균 마인드ㅋㅋㅋㅋ

     
  • 23
  • Lv40 힘세고오래가는 하하하 2019-04-18 09:29:07

    사실 불법인거 알아도 모르는척함

     
  • 24
  • Lv07 극동반점 새내기 2019-04-18 15:43:22

    불법이야 이 개씹창 짱깨새끼야

     
  • 25
  • Lv39 Hank 자유의 날개 2019-04-18 16:15:55

    오늘도 써보는 좋은 짱깨는 뒤진짱깨다

     
  • 26
  • Lv40 어이쿠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9-04-19 03:15:24

    웃는얼굴엔 침 못 뱉는다는 말도 다 거짓이야, 침으로 익사 시켜 버리고싶네

     
  • 27
  • Lv01 값싼노동력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4-19 14:44:39

    국경 침입인데 진짜 아굴창 처 갈기면 안되나??

     
열받는 게시판
열받는 게시판 사용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1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06:36
46,775
8,331 견찰 근황 +3 (1)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16:17:29 290
8,330 면허시험 +17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14:54:09 542
8,328 OECD 포럼에서 쌉소리하는 배xx +36 (12)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07:04:13 1,540
8,327 기부가 점점 사라지는 이유 +7 (6)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6
18:37:13
2,131
8,326 평택 계란테러범의 정체는 +36 (4)
여기가 아닌가보다
Lv39 겨울
2019-05-26
16:21:46
2,829
8,325 성희롱 행위자로 지목되었을때의 대처 방안 +32 (11)
새내기
Lv35 코키아
2019-05-26
05:12:07
2,596
8,324 음식점 사장님의 눈물 +20 (6)
새내기
Lv39 앤냉
2019-05-26
01:32:48
2,031
8,323 (후방) 미국 햄버거 가게 싱크대 +11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2019-05-25
14:32:26
2,565
8,322 경찰을 도와줄 경우 +13 (5)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19-05-25
08:31:17
2,288
8,321 회복 더딘 ‘오존층 구멍’…“中서 파괴물질 몰래 배출” +5
미스터 사탄
Lv39 카스피뉴
2019-05-25
08:14:11
1,411
8,320 반도의 카트라이더 +11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5
02:10:11
1,680
8,319 앞으로 열심히 살겠다던 전과 80범, 이틀만에 또다시 범행 +11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5
00:47:31
1,477
8,318 일제시대에도 이런애는 안데려갈듯 +10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패캔못해요
2019-05-25
00:13:11
1,733
8,317 개인정보 팔아넘긴 맘카페 +3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5
00:13:04
1,334
8,316 25년간 쌓은 공이 하루아침에 무너진 사건 +6 (1)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19-05-24
18:57:56
1,841
8,315 초딩한테 스테이플러 집어던진 50살 교사 +15 (1)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4
15:51:50
1,732
8,314 배페인들 화들짝! 보배드림 난리난 불륜썰. +15 (4)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12 시로네코
2019-05-24
11:51:04
2,171
8,313 수영장 텃세 +20 (2)
고급 작성자
Lv40 치트유저
2019-05-24
08:07:28
2,063
8,311 100분토론에 뜬금없이 나온 군인 비하 발언 +9 (2)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19-05-24
01:39:43
1,476
8,309 5월 23일 대한애국당 홈페이지 +15
새내기
Lv38 펰펰펰펰펰카
2019-05-23
19:28:22
1,707
8,308 40일 근무에 무보수 구인글 +20 (5)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3
16:52:40
2,155
8,307 ㅅㅂ!  → ㅅㅂ?! +15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2019-05-23
12:45:22
2,216
8,306 조선의 흔한 카트라이더 +14 (2)
어메이징
Lv40 크레스틴
2019-05-23
12:03:16
1,802
8,305 생일파티때 딸 친구 혼냈더니 연락왔네요 +24 (5)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3
10:44:08
1,825
8,304 군필 vs 미필 +22 (28)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1
16:44:46
4,662
8,303 10년 사귄 여친 버리려는놈 +32 (5)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3
00:32:17
2,243
8,302 빤쓰 목사(전광훈 목사)근황 +16
새내기
Lv39 앤냉
2019-05-23
00:04:13
1,478
8,301 자서전 레전드 +35 (20)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2
19:17:10
3,675
8,300 맘에 안들면 다음부터 시키지 마세요. +9 (1)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5-22
21:24:15
1,571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