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 게시판
  • No. 9,270   3,406 hit   2019-11-11 16:51:54
화순 주차 사건 +22 (7)
  • User No : 1222
  •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0 나드람

 

 

 

 

 

 

 

파인애플 메타몽
  • 1
  • Lv09 늙이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9-11-11 16:54:27

    왜 이리 병신이 많아졌을까...

     
  • 2
  • Lv11 젖탱이 눈팅하고 있는 2019-11-11 17:19:11

    지능=양심ㅋㅋㅋ 지능이 박살나면 저렇게 양심도 없음

     
  • 3
  • Lv40 긍정왕 시끌벅적 댓글러 2019-11-11 17:21:19

    눈에 안보이던 원숭이들이 많아졌을 뿐

     
  • 4
  • Lv11 젖탱이 눈팅하고 있는 2019-11-11 17:30:06
    • 공개되어있는 자료로 말씀드리자면 화순군에 민원 신청할것들이 너무도 많군요.

       

       

      1.건축물대장상 76년 준공건물이고 직권으로대장수정했군요. 부속건축물이 등재되어 있는 걸 보니 샌드위치판넬로 지어진 부분이 부속건축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뭐 불법건축물 민원신청해보면 알 수 있겠네요.

       

      2.산타페 스파크 차주들의 집의 토지 명의자는 김모씨,건축물대장상 건물소유주도 김모씨이지만 옆지번(주차장 부지)대리 97-15번지의 소유주는 화순군인걸로 보여집니다. 인접대지로 출입문을 낼 수 없는데,출입문을 인접대지로 냈네? 민원제기!

       

      3.이게 나름 큰 민원입니다. 건축물대장상 지붕이 세멘 기와인데 지금은 철재기와네요???대수선위반입니다.

       

      위반건축물 관련 이행강제금 납부기간이 없어졌습니다.원상복구를 하지 않으면 이행강제금이 부과되고, 대수선처리를하면 건축사사무소 용역비용이 깨질 것이고, 원상복구를 하자니 공사비용이 깨질테니 아주그냥 빅엿을 먹여야지요.

       

      위 3건으로 건축과 민원 제기하시면 조치 취할겁니다.

       

      조치가 없다면 담당자 업무처리 안한다고 재차 민원 넣으십시오.

       

      조언이 필요하시면 쪽지 주세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원 러시 떴네
    1. 크리가즘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2.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세상에마상에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4. 늙이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키르슈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5
  • Lv40 나드람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게시글 작성자 2019-11-11 18:55:39

     

    최신 근황

    Re 늙이 님이 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zealotsut 님이 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리더 님이 2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6
  • Lv09 늙이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9-11-11 19:32:04

    Re 5. 나드람 (클릭하면 이동)

    크흠...역시 위쪽의 민원 러시가 더 땡기는데 ㅋㅋㅋㅋ

    1. 케이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7
  • Lv40 킹앙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9-11-11 19:37:02

    사과 받고 민원은 그대로 가야

     
  • 8
  • Lv40 運金   2019-11-11 19:44:27

    아깝다 저아저씨들 카라반도 끌고 올 기세던데

     
  • 9
  • Lv40 zealotsut 댓글을 감추고 싶은 2019-11-11 21:20:48

    Re 5. 나드람 (클릭하면 이동)

    와 앞차 진짜 엄청 빡세게 주차햇네요

     
  • 10
  • Lv40 퍼스나콘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9-11-11 21:31:51

    사과글이 잠깐 올라왔다가 욕먹고 삭제했다고함 ㅋㅋ

     

    안녕하세요.

     

    사과글올립니다.

    화순 무개념 아줌마의 남편입니다.

    우선 주차문제로 시시비비가 엇갈려 사건이 엄청 커진것 같습니다.

    11월 9일 토요일 가족모임이 있어서 광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일부러 막고 간건 아닙니다.

    진짜로 일부러 막고 간게 아닙니다.

    "10시쯤 온다고 해서 왔는데 왜 못빼주냐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아니 내가 10시쯤 온다고 한건 아닌데 .... 하고 조금 언성이

    높아진건 사실입니다.

    알고 봤더니 아들이 10시쯤 온다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집에는 중학생 아들과 초등학생 유치원생 아이들만 있는 상태구요.

    그런데 이제 그 분께서 차량을 못빼시고 계속 집앞에 서성거더니

    애기한태 보조키 있으면 주라고 본인이 차를 뺀다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아닌것 같아서 차키 없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한 10여분후에 경찰분이 오셧습니다.

    집에는 아이들만 있는데.. 저랑 통화하신 경찰분께서 관등성명도 없이 아이들한태 차키를 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 아들이 아무런 의심없이 차키를 가따 주었습니다.

    그 전에 3~4번의 전화 통화가 계속 있었던 상황이고. 언성이 이미 높아진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애기에게 전화가 와서

    "경찰관이 엄마 차키 주라고해서 차키 준다" 라고 하여

    저희 애기엄마가 화가나서 차키를 주면 안된다고 하고 경찰관 바꾸라고 하면서 악을 지르게 된것입니다.

    그러자 경찰관이 아이 휴대폰을 강제로 뺏으면서 녹음 하라고 스피커를 켜고 동영상으로 녹화를 하게 된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일부러 차를 안빼고 화를 낸게 아닙니다.

    진짜 차를 뺄수 없는 상황이였고

    애들한태 차키를 주라고 하는대 함부러 차키를 줄수도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벌써 저희집앞에 수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저희 애기엄마한태 죽인다고 협박 하시는분도 생겼습니다.

    낮에는 1살짜리 애기랑 같이 있는 애기엄마한태 생수병으로 때리려는 행동도 하시면서 죽여버린다고 하신분도 계십니다.

    저희가 잘못한건 맞지만

    전후 사정 없이 너무 저희만 욕하지 말아주십시요 부탁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랑 주차문제로 다퉜던 분에게는 제가 전화 걸어 정중하게 사과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사과 글 맞습니다.

    1. K9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Re 긍정왕 님이 1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K9 님이 1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40 긍정왕 시끌벅적 댓글러 2019-11-11 22:24:40

    Re 10. 퍼스나콘 (클릭하면 이동)

    제가 베베 꼬인건지 몰라도

    제 눈에는 사과문으로 안보이고 핑계문으로 보이네요.

    작성자도 그렇게 생각했는지는 몰라도 맨 마지막줄에 사과문 맞다고 적어놨구요

     
  • 12
  • Lv40 강일 동물을 좋아해요 2019-11-11 22:46:57

    사과글 맞습니다잼 ㅋㅋ

     
  • 13
  • Lv40 Type90 그 분께서 보고 계셔 2019-11-11 23:20:47

    역시 일단 토지대장부터 까본다는 보배

     
  • 14
  • Lv12 K9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9-11-11 23:23:41

    Re 10. 퍼스나콘 (클릭하면 이동)

    경찰한테 차 키 간 상황에서 그냥 경찰한테 허락해서 차빼줬으면 그냥 해결됐을 문제인데 뭔 혓바닥이 그렇게 긴지 모르겠네요.

    사과가 아니고 어떻게든 난 잘못 없다 갖다 붙여보려고 온갖 구실 다 대는 핑계문 맞는듯.

     
  • 16
  • Lv40 나드람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게시글 작성자 2019-11-11 23:29:17

     

    두번째 사과글

    Re 하데스 님이 1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7
  • Lv40 유리 배페가 아파요 2019-11-11 23:30:03

    마지막 사이다꺼억

     
  • 18
  • Lv32 하데스 현실에서 돌아온 2019-11-12 01:12:20

    Re 16. 나드람 (클릭하면 이동)

    마음속으론 좆같은새끼 ㅅㅂㅅㅂ 하고있을듯

    Re 테일러 님이 2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9
  • Lv40 동케생인 새내기 2019-11-12 01:17:59

    사과글 수준 보니깐 민원 안할이유가 없는데 ㅋㅋ 

     
  • 20
  • Lv40 엔딩크레딧 세상 참 자알 돌아간다 2019-11-12 10:18:30

    사이다 게시판 설립이 시급합니다.

     
  • 21
  • Lv40 테일러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9-11-12 10:46:48

    Re 18. 하데스 (클릭하면 이동)

    ㄹㅇ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있을듯

     
  • 22
  • Lv40 카리아인 ㅎㅎㅎ 2019-11-12 13:42:35

    뭐 사과한건 사과한거고 불법 저지른게 있으면 처벌은 받아야지

     
  • 23
  • Lv15 리더 아 내 뒷목 2019-11-13 12:31:45

    Re 5. 나드람 (클릭하면 이동)

    압박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진짜 잘해놧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는 게시판
열받는 게시판 사용 관리 기준 (v 20.06.24) (1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06:36
62,970
10,159 집행유예 기간 중 또다시 +12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01:54:22 975
10,156 "박원순 고소인 찾아내자" 신상 터는 남성들 … 2차 가해 심각 +10
세상 참 잘 돌아간다
Lv40 프라가라흐
2020-07-10
16:01:16
1,379
10,155 위빙 마스터 +26 (3)
프로 포커 플레이어
Lv46 레이아이느
2020-07-10
14:38:41
1,434
10,153 [뉴스링크]대소변 못 가린다고…아파트 9층서 반려견 던져버린 40대 +5
삑삑, 학생입니다.
Lv40 라이트닝댄싱머신
2020-07-09
21:02:37
1,156
10,151 강아지 좀 무서워하지마세요 +11
새내기
Lv40 리콜로브
2020-07-09
17:44:21
1,703
10,150 자전거로 꼴아박고 합의금 백만원 요구.gif +12 (3)
스무 살
Lv41 키즈나 아이
2020-07-09
15:39:54
1,331
10,149 교이쿠 센세 최근 게시물 +21 (3)
Lv44 삐쨜
2020-07-09
12:31:56
1,518
10,148 故 최숙현 '마지막 음성'...통화 내용 공개.news +10 (2)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20-07-08
23:37:33
1,040
10,147 2년 전 '팀 킴' 눈물짓게 한 당사자 중 한 명..여전히 '팀 킴' 관리한다 +9 (2)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20-07-08
23:26:29
1,111
10,146 파맛첵스 근황 +12 (12)
동물을 사랑합시다
Lv40 넓적부리황새
2020-07-08
09:17:30
2,250
10,144 서비스직은 진짜 힘들어유.. +13 (25)
눈팅하고 있는
Lv07 아랏쵸
2020-07-07
22:54:47
2,000
10,143 임오경 의원, 최숙현 선수 2차 가해 "부모 이혼? 정신병력?" +17 (9)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20-07-07
17:12:46
1,250
10,142 "폭행 없으니 미안한 건 없다" 대못 박은 3인방 +11 (4)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20-07-07
01:27:07
1,444
10,141 최숙현 선수 동료들의 추가 피해 폭로 기자회견 전문 +12 (6)
아키텍처
Lv41 아나킨스카이워커
2020-07-06
21:17:00
1,336
10,140 사람이든 동물이든 남자는 믿을게 못 된다. +11 (2)
새내기
Lv40 리콜로브
2020-07-06
17:48:39
2,007
10,139 안 때렸으니 학대 아니다...쓰레기 더미에서 살던 3살 아이 +3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20-07-06
16:36:21
1,274
10,138 최저가부장제 +48 (34)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11 엄격근엄진지
2020-07-06
09:56:54
2,955
10,136 유럽에 팔린 노예들은 흑인들만이 아니였다. +5
고민 해결사
Lv41 베르다드
2020-07-05
15:33:20
1,703
10,135 딱 1분만으로 기분 더럽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7
새내기
Lv42 파워세스
2020-07-05
14:37:14
1,697
10,131 NO 마스크 진상 "내가 사람들한테 침 튀기고 그랬어요?" +8
새내기
Lv40 리콜로브
2020-07-04
19:07:56
1,134
10,130 권민아 "감정 참지못해 죄송…화나서 찾아온 신지민, 사과했다"[전문] +7 (2)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11 狂사마
2020-07-04
09:01:23
2,113
10,129 소상공인연합회 근황
새내기
Lv28 @록맨
2020-07-04
06:52:34
919
10,128 지금 보면 소름돋는 장면 +9 (6)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20-07-03
17:12:00
3,094
10,127 넌 맞을 자격도 없어 故 최숙현 앞에서 동료 폭행까지...news +12 (3)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20-07-03
16:35:18
1,579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