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105,972   2,255 hit   2019-10-09 11:04:14
씨름 인기 근황 +20 (2)
  • User No : 1222
  •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0 나드람

1. 심심이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지존효예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파인애플 메타몽
  • 1
  • Lv31 덱스빌런 댓글 맛을 본 2019-10-09 11:05:03

    조지부시 ㅋㅌㅋㅋㅋㅌㅋ

     
  • 2
  • Lv07 985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9-10-09 11:05:31

    조지부시ㅋㅋㅋㅋㅋ

     
  • 3
  • Lv40 카스피뉴 미스터 사탄 2019-10-09 11:06:42

    조지 부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 Lv35 속눈썹 두 눈이 번쩍 2019-10-09 11:09:07

    하긴 반라의 몸짱이성 둘이서 서로 잡고 뒹구는데 자극 장난 아니겠지

     
  • 5
  • Lv40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19-10-09 11:14:31

    조지부시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남자가 봐도 멋있는 데다가 씨름은 원래 재밌으니 이건 인정이야

     
  • 6
  • Lv40 고인물 대사치 기타나 칠까 2019-10-09 11:18:40

    조지 부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
  • Lv40 강일 동물을 좋아해요 2019-10-09 11:18:48

    결과적으로 씨름판 전체 인기가 많아진다면 좋은 일인거같네요 ㅋㅋ

     
  • 8
  • Lv40 LostParadise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10-09 11:24:23

    여자씨름은 남자들이 보러 몰려가면

    어떤 반응일까 궁금

    Re 케이 님이 1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삐약삐약 님이 2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9
  • Lv40 손승연 새내기 2019-10-09 11:27:06

    경량급씨름 역주행 ㄷㄷㄷ

     
  • 10
  • Lv08 CoCoNaBo 로그인하는 손맛을 즐기는 2019-10-09 11:28:43

    전통 스포츠 가즈으아아

     
  • 11
  • Lv40 미사카미코토 ㅎㅎㅎ 2019-10-09 11:40:43

    확실히 몸무게 줄이고 기술 씨름 되고 나서 재밌어진거 같음

     
  • 12
  • Lv40 타코라이스 카운슬러 2019-10-09 12:07:55

    결국 얼굴 몸

     
  • 13
  • Lv40 성검팬더 여기가 아닌가보다 2019-10-09 12:09:58

    이것도 성적상품화 아닌가요?

     
  • 14
  • Lv24 SeungK 여자친구와 함께 2019-10-09 12:16:37

    컨텐츠가 과포화가 되니까 오히려 관심없었던 오래된 컨텐츠에 다시 눈돌리는 그런거같음

    온라인 탑골공원이랑 비슷한 맥락같기도하고

     
  • 15
  • Lv40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9-10-09 12:47:44

    스1 저저전 뮤링싸움 존나 ㅈ노잼이다가 군락 싸움으로 넘어가면 개꿀잼으로 변하는것과 같은이치

     
  • 16
  • Lv40 지존효예 인기있는 연예인 2019-10-09 13:11:48

    그와중에 고예인님 내 취향인디

     
  • 17
  • Lv40 잠만보 로그인하기 귀찮은 2019-10-09 13:39:21

    그래 성상품화가 자연의 이치인것을 찬섭오빠 찌찌파티좀 할수있지 뭐

     
  • 18
  • Lv40 케이 새내기 2019-10-09 13:55:55

    Re 8.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 19
  • Lv01 BP더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10-09 15:32:45

    조지부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
  • Lv40 삐약삐약 여자친구와 함께 2019-10-10 01:29:44

    Re 8. LostParadise (클릭하면 이동)

    뻔하지 않나요 ㅋㅋ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1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125,603
106,501 스키드마크 (1)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19:19:36 51
106,500 렌탈 안드로이드 만화 +9 (2)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19:01:03 413
106,499 침착맨, G식백과에서 인터뷰 예정 +6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8:58:48 428
106,498 -창- +11
배페가 아파요
Lv40 묘조
18:51:54 516
106,497 게살폭탄 밥도둑 종결자. 목포 게살 비빔밥 +1
미스터 사탄
Lv40 카스피뉴
18:05:52 477
106,496 [오피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브라질과의 평가전 확정 +3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장거한 유저
17:56:48 765
106,495 Electronic shock - f(x) +1
구극역량
Lv40 3월의 상상
17:47:03 283
106,494 그림체 메불메 극명하게 갈리는 작가 +16 (6)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17:27:17 1,588
106,493 바이오 플라즈마 발사! +6
인기가 느껴지는
Lv40 제논
16:47:34 1,149
106,492 이시국에 트위터 일침 +17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3 파워에이드
15:51:03 2,494
106,490 어둠의 근사모 +16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파워에이드
15:29:14 2,181
106,489 침투부에 철없는 남편 하소연하는 애독자 +4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5:27:27 1,491
106,488 (후방) 뇌섹녀 +30 (10)
배페가 아파요
Lv40 묘조
15:10:14 2,133
106,487 갤럭시폴드 뒷판깨먹은 잇섭의 갤럭시폴드 분해리뷰 +1
☆ Merry Christmas ☆
Lv40 Stuck
15:03:50 812
106,486 조국 사퇴 이유.jpg +4
댓글을 감추고 싶은
Lv40 zealotsut
14:57:42 2,006
106,485 끼부리는 올리비아혜 (3)
스무 살
Lv40 규리
14:48:18 367
106,484 중국 방탄 팬 +1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cho1
14:05:26 1,822
106,483 트와이스 나연 +2 (5)
기타나 칠까
Lv40 스톤
13:34:04 871
106,482 통학생과 자취생의 차이 +7
기타나 칠까
Lv40 스톤
13:17:04 2,133
106,481 미워도 다시 한번 +7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3:12:05 1,880
106,479 아조씨들 궁금할꺼 같은 요괴인간 결말 +7 (1)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2:36:22 1,937
106,478 승무원이랑 사귄 친구 썰 +14 (1)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0 나드람
12:33:49 2,112
106,477 억울한 포켓몬 덕후 +16 (4)
궁지에 몰려본
Lv40 도박사 우미
12:24:19 1,839
106,475 승합차 뒤에 현수막 붙이고 다니는 사람 +5 (5)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0 나드람
12:04:33 1,868
106,474 남자 꾸밀줄 안다 기준 +57 (12)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0 나드람
11:52:10 2,472
106,473 아이유 미니앨범 'Love poem' 발매일정 +5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Lv40 LQ
11:48:04 442
106,472 조이 +3 (5)
구극역량
Lv40 3월의 상상
11:13:13 1,634
106,471 화웨이 아웃폴딩폰 메이트X 언박싱 영상 +5
궁지에 몰려본
Lv40 도박사 우미
10:43:32 559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