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59,277   3,444 hit   2018-02-24 13:45:57
어떤 온라인게임의 정지먹은 닉네임 목록 +21 (2)
  • User No : 2549
  • 중급 작성자
    Lv38 햇살속의리얼DS

image

 

정신이 아득해진다

  • 2
  • Lv13 eXaXXion 서른 살 2018-02-24 13:50:06

    8개야

    Re 쿠스하 님이 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3
  • Lv13 eXaXXion 서른 살 2018-02-24 13:50:12

    육변기잇!

     
  • 4
  • Lv36 버질 게임 리뷰어 2018-02-24 13:51:39

    왜곡된 성욕

     
  • 5
  • Lv38 금잔화 할 일 없는 2018-02-24 13:51:54

    난 아직 괜차는갑다 6974장은 왜? 라고 2초 뇌정지옴

     
  • 6
  • Lv38 기번 눈팅하고 있는 2018-02-24 13:54:47

    페도척결은 대체 왜...단속을 당한거야...

     

    타 유저 비방이라고 단속했나

     
  • 7
  • Lv38 유리 배페가 아파요 2018-02-24 13:57:44

    숏타임 4시간 15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8
  • Lv02 히익저리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2-24 14:05:22

    쇄골핥이 제일 약하다니

     
  • 9
  • Lv37 쿠스하 동물을 좋아해요 2018-02-24 14:09:06

    Re 2. eXaXXion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7개 아닌가요?

     
  • 10
  • Lv38 아베 나나 새내기 2018-02-24 14:11:35

    클망겜 ㅋㅋㅋ

     
  • 11
  • Lv38 130 x 4   2018-02-24 14:14:06

    이상성욕+페도+메갈 ㄷㄷㄷㄷ

     
  • 12
  • Lv35 리로드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8-02-24 14:16:33

    바에올렛슴가만지고싶다

     
  • 13
  • Lv38 규리 스무 살 2018-02-24 14:29:10

    어떤 격겜은 6974892도 만들어지는데

     
  • 14
  • Lv34 K dash 고민 브레이커 2018-02-24 14:33:26

    아 진짜 스무스하게좀 즐기고 싶은데 정신병자샊끼들 넘모 많음

    씹덕에 페도에 좆테인어그로에..

     
  • 15
  • Lv37 솔로몬   2018-02-24 14:36:03

    4개...?

     
  • 16
  • Lv38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02-24 15:07:00

     

     

    아직도 하나 모르겠음

     

     
  • 17
  • Lv35 하나자와 사쿠라 로티플 브레이커 2018-02-24 15:10:37

    안좋은 의미로 미쳤네

     
  • 18
  • Lv35 dume610 눈팅하고 있는 2018-02-24 15:21:00

    어느게임에서나 미친놈은 있지만

     

    클망겜은 좀 심한것같음

     

    게임 자체가 덕후들 노리고 만든 게임이라

     

    그덕에 네덕들이 미쳐 날뛰는 게임이 되어감...

     
  • 19
  • Lv32 바렐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2-24 15:26:51

    제껀 아직 하나도 안걸려서 너무 기뿝니다

     
  • 20
  • Lv07 bus1217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02-24 16:00:47

    치노랑코코아가슴모후모후

    1. 넓적부리황새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 23
  • Lv36 NiKEL 새내기 2018-02-24 20:53:53

    제발 역겨운 행동을 유쾌함으로 포장하지 맙시다

    진심으로 역겨움

    취향이면 존중받을 만하게 자기혼자 조용히 하든지

    역겨운놈들끼리 모이니까 자기들이 역겨운지도 잘모르는거같은데

    오타쿠인게 쪽팔릴수밖에 없게 만들어 주는게 정말...;

    1. キン肉マン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기타 게시판
게시물 관리 기준 (1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72,781
6월 이후로 폰 요금제 안바꾸신분? (신 요금제 상담) +151 (15)
눈팅하고 있는
Lv38 핸드폰팔아요
2018-08-31
12:02:11
5,239
[수술 혐짤주의] 새끼고양이 분양합니다 (입양,모금) +10 (22)
눈팅하고 있는
Lv39 핸드폰팔아요
2018-09-17
14:14:25
1,886
객원 기타로 참여한 밴드의 곡이 나왔습니다! +6 (16)
기타나 칠까
Lv39 김기동
2018-09-17
20:03:32
806
72,983 케모노)퓨마의 꿈 +1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14:20:14 31
72,982 영어 월 노래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13:34:24 77
72,981 트황상 트윗 +2
새내기
Lv25
13:20:05 786
72,980 신주쿠 패션 +12 (3)
새내기
Lv29 코키아
12:59:45 982
72,979 칼싸움 +1
새내기
Lv39 ■이음■
12:33:30 372
72,978 애니판 음악이랑 싱글판이 서로 음 키가 다른 노래 +1 (1)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39 눅눅한가로쉬Milf
12:22:40 299
72,977 티벳여우 스나오카씨 [탐문]
여기가 아닌가보다
Lv38 zealotsut
12:19:09 324
72,976 ??? : 아무리 그래도 여경인데 너무 위험한 거 아닌가요? +28 (1)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12:10:32 1,361
72,975 [Vtuber]케모노프렌즈.exe 2편 +4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9 대굴레오 멋져용
12:03:18 253
72,974 옛날 아디다스 신문광고 +4 (1)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11:30:51 630
72,973 퓨마의 꿈.link +7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11:27:42 799
72,972 마누라가 생존게임 (60초) 하는 것을 본 남편 후기 +11 (1)
중급 작성자
Lv39 햇살속의리얼DS
10:52:23 1,407
72,970 공혁준의 식사메뉴월드컵 +3
중급 작성자
Lv39 햇살속의리얼DS
10:45:01 577
72,969 90년대 후반 퇴폐적인 오락실 게임 논란 +17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10:28:52 1,643
72,968 경찰 삼단봉 훈련 영상버전 +3
킹오파 이야기를 해본
Lv33 은인
10:23:24 522
72,966 옛날 파워에이드 신문광고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09:49:05 565
72,964 계란말이 +16 (2)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09:17:35 1,172
72,963 군인 월급 사용처 TOP 10 +18 (1)
중급 작성자
Lv38 나드람
09:14:40 1,391
72,962 쇼팽 빗방울 전주곡
새내기
Lv25
08:03:28 209
72,961 퓨마 사건에 분노한 야갤러 +6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07:19:54 2,072
72,960 여경 진압 훈련 +41 (3)
중급 작성자
Lv39 sv-98
05:07:50 2,341
72,959 @) (약후?)아나스탸샤 3 +5 (4)
☆ Merry Christmas ☆
Lv38 Anastasios
04:56:17 833
72,957 퓨마를 만난다면 +4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02:50:23 1,462
72,956 마미손 - 소년점프 (feat. 배기성) +6 (1)
하하하
Lv30 니가와극혐
01:42:05 349
72,954 MLB 레전드 시리즈 (1) - 그라운드 위의 발레리노, 오마 비즈켈 +4 (3)
퍼센트 브레이커
Lv36 미투당한 포돌이
00:16:48 319
72,953 [네이버N스토어] 플로리다프로젝트 무료 다운 +3 (2)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00:12:23 694
72,952 [@]아나스타샤 2 +1 (6)
배페봇
Lv39 건설회사 아가씨
00:00:21 377
72,950 캡틴마블 포스터 이스터에그 +5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2018-09-18
23:12:50
1,83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