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62,903   3,758 hit   2018-04-16 15:19:32
???: 마카롱을 열개나 쳐먹어? +46 (3)
  • User No : 899
  • 라스트 제다이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https://twitter.com/blpompom2/status/985009629913432064?s=09 

 

 

 

 

 

일 터지고 비공 돌림 -> 원글쓴이가 의도적으로 본인들 망치려고 글 쓴 것이라 주장하다가 욕 오지게 먹고 글삭 -> 갑자기 10+1 이벤트 진행한다함 -> 사람들이 그럼 11일동안 먹어야하며 비아냥대서 글삭 -> 원글쓴이 고소한다고함

 

  • 1
  •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라스트 제다이 2018-04-16 15:21:27

    대충 각이 보이긴 하지만 

    일이 어떻게 반전될지 모르므로 

    일단은 기게에 왔습니다.

     
  • 2
  • Lv38 건설회사 아가씨 특파원 2018-04-16 15:23:29

    누가 얼마나 먹든 지가 뭔 상관? ㅋㅋ 어이가 읎네여

     
  • 3
  • Lv34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8-04-16 15:23:31

    마카롱을 1개만 쳐먹던 10개만 쳐먹던 자기 마음이지 10개 팔아주면 더 좋은거 아냐? ㅡㅡ

     
  • 4
  • Lv36 대문오랑 Special Thanks 2018-04-16 15:24:19

    으윽 그런줄도 모르고 3개나 먹었엏네;;

     
  • 5
  • Lv34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8-04-16 15:24:35

    음식 먹을때

     

    <이렇게 먹어봐> 수준이 아니라

     

    <원래 이렇게 해야되> 라고 하는 충 극혐 ㅡㅡ

     

     

    1. 류카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단비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맑은 샘물 님이 2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존잘인싸 님이 3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 Nivea 님이 4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6
  • Lv11 Caxa 신문 구독자 2018-04-16 15:24:44

    음갤의 향기가

     
  • 7
  • Lv38 한솔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4-16 15:26:37

    주인이 병신새끼 ㅋㅋㅋㅋㅋ

     
  • 8
  • Lv38 카리아인 게임 리뷰어 2018-04-16 15:27:16

    차단 당한거까지 동생을 통해 알고 있었는데 뒤로도 더 이어진게 있었네요.

    근데 저 가게 주장대로 저사람이 블랙컨슈머인지 어쩐지는 모를 일이지만

    어쨌거나 이 사태가 일어난건 먼저 가게가 선빵을 날렸기 때문이잖아요

     
  • 9
  • Lv38 케이건드라카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4-16 15:31:18

    선빵 날린쪽이 잘못이지 무슨..

     
  • 10
  • Lv01 육군참모총장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6 15:34:59

    팔아줘도 지랄이야 왜..

     
  • 11
  • Lv36 노잼투척기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4-16 15:35:46

    가게가 그냥 개소리를 지껄여서...

     
  • 12
  • Lv37 NiKEL 새내기 2018-04-16 15:36:18

    팩트만 말하겠다면서 생각해서 나온 자기뇌피셜을 적어놨네

     
  • 13
  • Lv05 ST네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6 15:37:06

    내가 주인이라면 내가 만든 음식 많이 먹어주면 되게 고마울거같은데 허미... 자부심도 아니고 저건 도대체 머야

     
  • 14
  • Lv37 하늘두더지 눈팅하고 있는 2018-04-16 15:37:52

    주인 미친놈이네 이거

     
  • 15
  • Lv37 하늘두더지 눈팅하고 있는 2018-04-16 15:38:44

    읽다보니 거의 빡게가도 될 수준인듯...

    손님이 10개를 먹건 20개를 먹건 먼 상관이여 진상짓 한것도 아니고..

     
  • 17
  • Lv38 공중베기 눈팅하고 있는 2018-04-16 15:42:10

    어~딜감히 천박하게 마카롱을 쒸익쒸익 하루에 열개나 쒸익쒸익 먹어?

    이런 마인드인가?ㅋㅋ 

     
  • 18
  • Lv38 삐약삐약 삐약 삐약 2018-04-16 15:44:09

    심지어 원글쓴이를 동종업계 종사자라고 매도하는데 원글쓴이는 간호사라고 합니다 

     

    이건 주인장 행동만 봐도 중립없이 풀악셀 밟아도 될듯 

    1. 메스암페타민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0
  • Lv30 낫낫 공지사항을 잘 읽는 2018-04-16 15:49:28

    가게 주인이 아무 죄없는 손님을 조리돌림 하는순간 장사하기 싫다는거 아닌가요? ㅋㅋ

    무슨 지 친구들끼리 술먹으면서 뒷담하는것도 아니고 증거 남게 sns에 저렇게 글 써대는건 무슨 심리인지 모르겠음

    sns와 일기장을 구분못하다니... 에효..

     
  • 21
  • Lv35 K dash 고민 브레이커 2018-04-16 15:51:16

    결과나오기전까진 모를듯

     

    양쪽 의견만 봐서는

     
  • 22
  • Lv38 맑은 샘물 퍼센트 브레이커 2018-04-16 15:51:29

    Re 5. 울트라하이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예전에 평양냉면 가지고 그런 사람들이 있었죠. 

    이렇게 먹어야된다. 저렇게 먹어야된다. 원래 방법이 어떻다 등등.

    실제 한국 연예인들이 평양가서 냉면먹고 방법 소개한 뒤로 그런 말 하는 애들 버로우 탐.

     
  • 23
  • Lv02 소혹성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6 15:52:24

    먼저 지랄한데서 주인장이 병신

     

    경찰서 짤 올리면서 고소는 할 수 없게 지능적으로 썼다면서 아무튼 변호사 고용해서 강경대응함이라니 ㅋㅋㅋㅋ

     
  • 25
  • Lv38 한솔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4-16 15:56:58

    Re 24. 나드람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그냥 관종새끼네요 ㅋㅋㅋ

    Re 나드람 님이 2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6
  • Lv36 나드람 중급 작성자 2018-04-16 15:59:06

    Re 25. 한솔로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과빵갤 개념글보니 파도파도 괴담만...

     
  • 27
  • Lv38 밑둥 새내기 2018-04-16 16:01:58

    레니아워가 하스스톤 카드평가를 하다가 나온 말인데

     

    왜 내가 순대를 초장 소금 간장 등에 맛있게 찍어먹고 있는데

     

    왜 갑자기 타르타르소스를 순대에 묻히려고 하는것이냐

     

    삐익

     

    당신은 타르타르소스 법칙을 어겼습니다

     
  • 30
  • Lv02 소금고양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6 16:55:50

    저 뒤로 스토리 더 있음

     

    주인 사과문 기가 참ㅋ

     

    '계절이 어떻고 내가 이러저러해서 살아왔는데 설탕이 어떻고 색소가 어떻고 내가 잘못을 했다면 한거지만 이러쿵저러쿵~'

    (95%)

    '어쨌든 죄송' (5%) <-끝에 딱 한 줄ㅋ

     

    11개+아메리카노 구입한 손님한테 그딴 저격글이나 남기는게 sns의 목적이군요?

     
  • 31
  • Lv38 존잘인싸 인기가 느껴지는 2018-04-16 16:59:55

    Re 5. 울트라하이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ㄹㅇ 개싫음

     
  • 32
  • Lv02 좌절감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6 17:02:40

    10개를 무전취식했는줄 알았네 돈냈으면 그자리서 바로까처먹던 들고가서 냉장고에 처넣던 마음대로아님까?

     
  • 33
  • Lv36 광희전역D-240 여자친구와 함께 2018-04-16 17:03:49

    저사람 걍 취미로 베이킹하는 간호사인데 '베이킹 하는' 이라고 동종업계인 사람 소리를 함 ㅋㅋ 이상한 사람임 

     
  • 34
  • Lv38 Nujabes 새내기 2018-04-16 17:32:44

    남이사 자기가 돈주고 산 마카롱을 한입에 두개씩 쳐넣든 세개씩 쳐넣든

    니가 무슨상관이세요;

     

     

     
  • 35
  • Lv35 dume610 눈팅하고 있는 2018-04-16 17:41:34

    자기네 물건 사가는 사람을 가지고 저격질을?

     
  • 36
  • Lv38 황금잉어킹 두 번은 오지 않는 2018-04-16 17:52:45

    Re 28. 오이피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뇌파조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7
  • Lv36 인피자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2018-04-16 17:57:29

    난 또 10개 무전취식해서 저러는건가 했더니

    본인 가게에서 산 사람을 가지고 저격질을;;

    지금은 유명할진 몰라도 나중가면 어케 될지 눈에 훤하네요 깔깔

     
  • 38
  • Lv38 월요일쉬고싶은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2018-04-16 18:21:59

    여기가 동천 그곳이네월..

    집가까워서 들려볼까했는데

    전 한자리서 20개고 30개고 먹어서 저기가면 백방 욕먹겠다고

    갈생각 사라졌월

     
  • 39
  • Lv35 공개안함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4-16 18:29:01

    팩트)탕수육은 원래 부어먹는 음식이다.

    Re 단비 님이 4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40
  • Lv18 HandRing 새내기 2018-04-16 18:43:41

    와 10개;; 5개만 먹어도 질리던데 갱장해애애애

     
  • 41
  • Lv38 AV이루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04-16 18:56:17

    하루에 한개만 먹어야 한다니 처음들음 ㄲㄲ

     
  • 42
  • Lv38 쿠스하 동물을 좋아해요 2018-04-16 19:13:15

    주인이 그냥 상병신....

     

    이건 두고볼필요도 없는 팩트

     
  • 43
  • Lv37 빙그르르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8-04-16 19:31:24

    의자에 묶어놓고 눈앞에서 스무개 먹는거 보여주고싶네

    쿰척

     
  • 44
  • Lv37 킹본드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8-04-16 19:40:32

    ㅋㅋㅋㅋㅋ하루에 한개만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 45
  • Lv36 단비 훈훈한 소식 전달자 2018-04-16 20:58:57

    Re 39. 공개안함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아뇨. 원래 볶아먹는거요

     
  • 46
  • Lv04 犬吠埼 綾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6 21:39:03

    무슨 마카롱이 생필품도 아니고 왜저러는거?

     
  • 47
  • Lv37 NiKEL 새내기 2018-04-17 00:10:21

    남 칼로리가 그렇게 걱정인 사람이 마카롱을 만들어파나

     
  • 48
  • Lv01 Nivea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4-17 21:38:38

    Re 5. 울트라하이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되X 돼O

     
기타 게시판
게시물 관리 기준 (1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66,278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39)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2 에스퍼
2016-06-18
09:44:28
56,158
판매중지 된 고혈압 약 +31 (30)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6 Marang
2018-07-07
21:35:48
5,823
68,882 내한 만렙 톰 크루즈
배페인들의 영웅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18:02:44 15
68,881 [G마켓]젤 카야노24 프리미엄 러닝화 (84,360/무료)
내 흔적을 없앤
Lv29 저 광희 MEOW
17:56:09 48
68,880 장사 요정 조보아 +6 (3)
배페인들의 영웅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17:52:57 200
68,879 가난에 대한 인식 +4
배페인들의 영웅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17:50:09 242
68,878 3점짜리 외모 +6
배페인들의 영웅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17:47:07 288
68,877 육아 예능을 안보는 이유 +6 (1)
배페인들의 영웅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17:16:25 702
68,876 최강의 디지몬 +1
카지노 파크
Lv38 이치가야 아리사
17:11:22 173
68,875 와싯의 파스타툰 - 호우우우우우우우우우! +4
☆ Merry Christmas ☆
Lv38 Stuck
16:43:13 330
68,874 인버터 에어컨 실험 +15
여자친구와 함께
Lv38 광희전역D-147
16:29:32 823
68,873 디지몬 테이머즈 - 석양의 약속 +3
카지노 파크
Lv38 이치가야 아리사
16:17:59 93
68,872 이혁 - 페가수스 판타지(세인트 세이야)
포카드 브레이커
Lv38 鷺澤文香
16:06:29 172
68,870 수학 교수를 포기한 이유 +5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8 CardCaptor
14:36:35 1,747
68,869 호날두 유벤투스 기자 회견 +13 (5)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8 CardCaptor
14:29:32 1,271
68,868 파인애플민트 +4
중급 작성자
Lv37 나드람
14:29:04 966
68,867 급정색 +6
새내기
Lv29 코키아
13:37:56 1,470
68,866 개빠들 근황 +29 (1)
새내기
Lv29 코키아
13:03:08 2,240
68,865 잘된 애니 더빙류 甲 +7 (2)
중급 작성자
Lv38 햇살속의리얼DS
12:03:10 1,886
68,864 살인의 추억 OST - 얼굴들 +7 (1)
중급 작성자
Lv37 나드람
11:37:45 177
68,863 [소녀전선]플라잉서버비 근황 +9
중급 작성자
Lv38 햇살속의리얼DS
11:34:58 1,150
68,862 입에 넣어야만 할거같은 동전지갑 +4 (3)
스물다섯 살
Lv38 스톤
11:28:28 1,954
68,861 버추얼 유튜버 근황 +12 (11)
동물을 사랑합시다
Lv37 넓적부리황새
11:16:53 1,410
68,860 누룽지 +11
중급 작성자
Lv37 나드람
11:09:32 1,502
68,859 오늘자 장도리 +8 (2)
중급 작성자
Lv37 나드람
11:06:40 1,280
68,856 즐겁게 놀아보세 ed - 음침 캐릭터 임펄스 +1
새내기
Lv38 마그케인
09:30:39 210
68,855 오늘부터 우리는! 실사 드라마 비주얼 1탄 +12
중급 작성자
Lv38 햇살속의리얼DS
09:28:28 773
68,854 해외에서 파는 한국식 요리들 +8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07:23:56 2,609
68,853 마약에 중독된 러시아 청소년들 +7 (3)
미스터 사탄
Lv34 카스피뉴
06:33:28 2,561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