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78,654   3,095 hit   2018-12-05 10:50:00
커피 리브레 사장 사과문.jpg +55 (9)
  • User No : 88
  • 베스트셀러
    Lv39 아슈

Screenshot_20181205-100756_Instagram.jpg 커피리브레 사장 사과문Screenshot_20181205-100810_Instagram.jpg 커피리브레 사장 사과문Screenshot_20181205-100820_Instagram.jpg 커피리브레 사장 사과문

 

 

이제 정상인도 안가고 페미도 안갈듯

 

 

1. 꼬았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쿠쿠촉촉쿠쿠촉촉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BP더스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K3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다꾸야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이치카 이뻐요
  • 2
  • Lv39 독재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12-05 10:51:27

    양쪽에서 손절~

     
  • 3
  • Lv39 버츄얼 파이터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2-05 10:54:44

    Re 1. 아슈 (클릭하면 이동)

    그냥 저 글만 올린거면 최-소한의 실드라도 볼 킹능성까지만은 있을텐데 시비도 계속 걸었네요

     

    그냥 망해도 되겠다

     
  • 4
  • Lv39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12-05 10:55:49

    전 이름도 못들어본 듣보카펜데

    갈일도 없겠네 ㅋㅋㅋ

     
  • 5
  • Lv33 STEVE 눈팅하고 있는 2018-12-05 10:55:54

    이미 망트리를 탄 유저입니다

     
  • 6
  • Lv11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2018-12-05 10:58:04

    커피리프레 망해라!!

     
  • 7
  • Lv39 zealotsut 자작그림에 관심이 많은 2018-12-05 10:58:05

    양쪽다 손절엔딩으로 가겠지만

    사과문 자체는 잘썻네요

    1. 월계수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버츄얼 파이터 님이 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8
  • Lv39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12-05 10:59:25

    와 씨발 심지어 바로 회사 바로 앞이얔ㅋㅋㅋㅋㅋㅋㅋ

    Re 버츄얼 파이터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9
  • Lv39 버츄얼 파이터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2-05 10:59:38

    Re 7. zealotsut (클릭하면 이동)

    대신 링크타고 가보니 커버는 불가능하네요

    1. zealotsut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0
  • Lv39 버츄얼 파이터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2-05 11:00:03

    Re 8. 몽상향 (클릭하면 이동)

    알게모르게 마시셨겠군

    Re 몽상향 님이 1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39 백만배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2018-12-05 11:00:52

    '누군가를 특정해 상처를 주기위한 글은 아니였습니다'

     

    아니 그게 비하가 아니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버츄얼 파이터 님이 1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2
  • Lv39 IU는뉘집아이유 예비 작가 2018-12-05 11:01:46

    손님 끊겼니?

     
  • 13
  • Lv39 버츄얼 파이터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2-05 11:02:19

    Re 11. 백만배 (클릭하면 이동)

    알고보니 바하였던거임~

     
  • 14
  • Lv39 포레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18-12-05 11:02:26

    순간 리브레를 일베라고 읽었네 내눈깔..

     
  • 15
  • Lv04 호호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05 11:02:30

    솔직히 저런 중증환자가 댓글 몇개에 정신차렸다는건 개소리고 주위 잔소리에 손익계산 함 두드려보고 아차 싶었나봄

    Re 버츄얼 파이터 님이 1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6
  • Lv39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12-05 11:04:18

    Re 10. 버츄얼 파이터 (클릭하면 이동)

    아뇨 제가 커피 사마시는 타입은 아니라 전혀요

    그돈으로 과자 하나 더사먹음

     
  • 17
  • Lv39 최빛빛 와이드 스크린 2018-12-05 11:04:20

    쓰레기짓 할때는 자기가 쓰레긴줄 몰랐다가 매출 떨어질 생각하니 자신이 쓰레기인 것을 알아챘거나 쓰레기가 맞다고 인정하는 척 하는 캐이스.

     
  • 18
  • Lv39 버츄얼 파이터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2-05 11:04:40

    Re 15. 호호박 (클릭하면 이동)

    만에하나 정말 차렸다 쳐도 일단은 돌이킬 수 없죵

     
  • 19
  • Lv01 네이슨포드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05 11:05:19

    지랄 쫄리니까 사과? ㅋㅋ

     
  • 20
  • Lv37 미사카미코토 ㅎㅎㅎ 2018-12-05 11:05:51

    그렇게 당당하시던 분이 갑자기 왜 태도를 전환 한거지

    정말로 스스로 깨닫고 뉘우쳤을 거 같진 않은데.

    체인점 사장님들이 불만을 토로했나..

     

     
  • 21
  • Lv11 앤냉 새내기 2018-12-05 11:06:02

    꺼억 장사 망했네

     
  • 22
  • Lv39 피오렌치아   2018-12-05 11:06:58

    이미 망할 카페입니다

     
  • 23
  • Lv39 키르슈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2018-12-05 11:12:11

    처음에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던 인간들이 굽신거리기 시작하는 걸 보면 금전적 타격이 생길 때임

     

    양구에서 고딩들이 군인 팼을때 양구 구민과 상인회 반응이 처음에 어땠고 끝에 어땠는지 떠올려보죠

     
  • 24
  • Lv01 로리냥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05 11:20:57

    ㅋㅋ 쫄?

     
  • 25
  • Lv08 심플플랜 새내기 2018-12-05 11:21:44

    응 너 빡통~

    아 이거 상처받으라고 쓴 글 아님 ㅎㅎ 상처받을 가치도 없는글인거 아시죠? 혹여 상처받으셨다면 죄송합니다

     

    라고 쓰면 되는건가

     
  • 26
  • Lv39 살빼   2018-12-05 11:23:46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 27
  • Lv39 미국산소갈비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8-12-05 11:29:40

    비판 댓글 쓴 사람을 사회 초년생, 학생 같은 허접한 놈들이고

     

    저는 10년째 대표로 일한 훨씬 대단한 사람임~

     

    ㅋㅋ셈

     
  • 28
  • Lv39 버츄얼 파이터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2-05 11:29:43

     

    그니까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만 있었으면 더 했을거란거죠?

     
  • 29
  • Lv39 조선협객전 여자친구와 함께 2018-12-05 11:35:52

     
  • 30
  • Lv11 울펜슈타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12-05 11:46:52

    SNS 자꾸 쳐하지마...

     
  • 31
  • Lv33 호! 이분 현자다! 하하하 2018-12-05 11:49:32

    글은 잘 썼는데 시기를 놓쳤구만

     
  • 32
  • Lv30 알테어엔시스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2-05 11:54:50

    글 쓴거도 구간구간 읽으면 4과문인데...

     

    잘 쓴거같진 않음.

     

    글에서 전반적으로 '그래도 여전히 내가옳음 ㅋㅋ'

     

    느낌도 나구요

     
  • 33
  • Lv11 윈터베른 신문 구독자 2018-12-05 12:07:42

    잘 가세요~ 잘가세요~

     
  • 34
  • Lv10 사슴곰 ㅎㅎㅎ 2018-12-05 12:10:14

    ㅋㅋㅋㅋ추하네

     
  • 35
  • Lv33 피자빌런 하루종일 2018-12-05 12:11:53

    나름 커피마니아 사이에선 명성있던 곳인데..

     
  • 36
  • Lv11 리빙레전드 로그인하기 귀찮은 2018-12-05 12:14:34

    개소리를 참 길고 복잡하게 쓰셨네

    1. BP더스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7
  • Lv01 BP더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05 12:21:49

    넌 이미 망해있다.....ㅋㅋㅋㅋㅋㅋㅋ

     
  • 38
  • Lv32 My Flames Color 킹오파는 아직 안죽었어 2018-12-05 12:25:38

    금전적으로 무언가 손실이 있으니까 저러는 것 같은데

     

    진정으로 뉘우쳤더라도 때는 늦은 것 같네요.

     
  • 39
  • Lv39 JUUKK 같이 좀 웃자 2018-12-05 12:47:19

    어제 보면서 댓글중에 이틀 삼일내에 사과문 쓸거란 댓글 있었는데 바로 적중 ㅋㅋㅋ

     
  • 40
  • Lv39 건전한닉네임77 힘내자 아자 2018-12-05 13:37:58

    지랄염병이 짜다

     
  • 41
  • Lv39 오이필리아 퍼센트 브레이커 2018-12-05 13:38:38

    대체할게 많고 붉은색 찐한 바다에서 굳이 사과문을 정말로 잘썼다고 해도 선택할 이유가 있을까.

     

    애초에 잘못을 안저지른 곳이 얼마나 많은데.

     
  • 42
  • Lv02 가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05 13:42:52

    제발 망해라

     
  • 43
  • Lv39 아야세 에리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8-12-05 13:58:30

    싸우시던때랑은 거의 다른사람급 4과문이네요.

    일커지니까 수습하기 바쁜 변명글정도로 보입니다.

    한마디로 까고있네요.

     
  • 44
  • Lv38 케이 대쉬 새내기 2018-12-05 14:08:58

    비아냥대는거랑 아예 글이 다른데 대필 시킨게 아닐까 싶을정도

     
  • 45
  • Lv38 케이 대쉬 새내기 2018-12-05 14:10:05

    아니 대필 맞는거 같은데.. 아재가 .찍어가며 아재스럽고 유치하게 말꼬리잡기 댓달다가 저렇게 유들유들하게 문장이 나온다고?

    Re 마르가글레숨 님이 5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6
  • Lv39 이주은   2018-12-05 14:13:32

    ㅂㅂ

     
  • 49
  • Lv39 NiKEL 새내기 2018-12-05 14:25:54

    먹는인분수 만큼은 많으니 빠진만큼 채울지도 모르죠 ㅋㅋㅋㅋ

    무거운 몸뚱아리 끌고 그까지 가봐야 한두번밖에 더가겠냐만은 ㅋㅋ

     
  • 50
  • Lv11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2018-12-05 15:49:13

    애초에 사과할 짓을 한거부터가 잘못임.

     
  • 51
  • Lv01 마르가글레숨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05 16:34:49

    Re 45. 케이 대쉬 (클릭하면 이동)

     

    서필훈씨 고대 철학과 출신이시죠. 그 전에 쓴 글 들 보면 대필이 아니란걸 아실겁니다.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52
  • Lv11 앤냉 새내기 2018-12-05 16:40:23

    병신이네 학생하고 사회초년생이면 막말해도되냐? 나이어리면 커피도 못사먹을거라 생각하나보네

     
  • 53
  • Lv35 뒷짐진강아지 할 일 없는 2018-12-05 17:24:48

    노답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4
  • Lv39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18-12-05 18:04:51

    개소리가 길다

     
  • 55
  • Lv32 붉굶 삐약 2018-12-05 18:28:30

    저는 여기 원두 잘 사먹다가 날벼락입니다.

    이 아죠씨 돈도 많고 장사 잘되는 가게 주인이라서

    서람들이 바라는 만큼 가라앉지는 않을 거 같음.

     
  • 56
  • Lv39 니시키노 마키 올마이티 2018-12-05 19:16:50

    그렇게 깝쳐놓고 이제와서 굽신거리는 꼴이 참 볼만하네요 ㅋ

     
  • 57
  • Lv02 라인의소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2-13 05:58:53

    아무리봐도 난 옳았음! 아 몰랑! 이렇게밖에 안보이는데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1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83,035
[광고][효자 이벤트] 제가 핸드폰 매장을 열었습니다! +53 (61)
눈팅하고 있는
Lv39 핸드폰팔아요
2018-12-06
20:04:24
2,971
79,437 100% 수제 에그 아틀랜틱
미스터 사탄
Lv36 카스피뉴
03:13:05 86
79,435 간사이 & 나가사키 사투리 비교 +1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02:51:14 49
79,434 피파98 OST - Blur +1
어메이징
Lv39 크레스틴
02:39:16 28
79,433 새벽에 보면 좋은 영상
운영진이 만만해보여
Lv39 구ㅜ
01:48:17 168
79,432 결혼식 도중 식장을 떠난 남편 +4 (2)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1:42:04 568
79,431 수입 맥주 순위 +12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1:32:46 550
79,430 소라 아오이 임신 축하 파티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1:31:01 526
79,429 팩트로 살인하는 글 +4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1:29:57 584
79,428 미국 치킨 가격 +3
미스터 사탄
Lv36 카스피뉴
01:21:19 595
79,427 암표 매크로 +2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1:18:44 458
79,426 터미네이터 2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bladring
01:13:34 144
79,425 갤럭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카메라 구동방식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1:12:04 258
79,424 질문 : 터키인들이 생각하는 형제의 국가는 어디인가요? +4
미스터 사탄
Lv36 카스피뉴
00:58:41 441
79,423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2 (1)
스무 살
Lv39 규리
00:34:38 232
79,422 [고전케장] 연철의 강금술사 +2 (1)
Lv39 運金
00:17:43 437
79,421 이것이 한국식당 서빙 클라스다! +10 (1)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00:16:39 1,002
79,420 [럽라]짤 +1 (2)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39 Lasik
00:06:12 68
79,419 오래된 그림 복원하기 +1 (2)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8-12-13
23:48:27
466
79,418 지효가 리허설하는걸 옆에서 보면 +4 (1)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8-12-13
23:36:18
666
79,417 장인 +10 (1)
새내기
Lv32 코키아
2018-12-13
23:35:16
741
79,416 스파이더 센스 +5
스무 살
Lv39 규리
2018-12-13
23:32:38
773
79,414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2 (2)
스무 살
Lv39 규리
2018-12-13
23:18:02
308
79,413 후방[]요즘 걸그룹 의상 +18 (4)
히히 새 글이다
Lv39 86분할된 신부
2018-12-13
22:51:02
1,646
79,412 거미공포증이 있어서 모드를 깔앗다 +8 (5)
히히 새 글이다
Lv39 86분할된 신부
2018-12-13
22:47:33
1,242
79,411 OH MY GIRL 『花火 (Remember Me) Japanese ver.』 +2 (1)
퀴즈 매니아
Lv39 OMG
2018-12-13
22:42:32
60
79,410 민방위 코인 존버 +3
배페가 아파요
Lv39 묘조
2018-12-13
22:37:26
1,238
79,409 Mondo 스태츄 +2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8-12-13
22:32:59
550
79,408 3키 올려서 내가저지른사랑 부르는 임창정 +4
스무 살
Lv39 규리
2018-12-13
22:26:29
283
79,407 [아이즈원] 2018 MAMA JAPAN 아이즈원 컷 + 엔딩 셀카 +1 (1)
올마이티
Lv39 니시키노 마키
2018-12-13
22:04:25
111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