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94,036   3,189 hit   2019-05-23 17:53:04
백종원 골목식당 기성품 만두피 쓰는 만두전문점 +32 (5)
  • User No : 50
  •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이럴거면 그냥 비비고 만두 대량으로 사다가

 

백종원이 옛날에도 인터넷에 뿌린 만두 굽는방법으로 구워다 팔아라

1. 코키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앤냉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히익저리가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얌마작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K3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 1
  • Lv35 코키아 새내기 2019-05-23 17:54:01

    그냥 때려쳐 ㅅㅂ

     
  • 2
  • Lv40 battlepage 로그인만 일천번 2019-05-23 17:55:26

    진짜 백종원 대인이고 보살임.

     

    내가 저런 위치까지 올라가 있고, 저런 컨설팅의뢰가 들어온다면

     

    저 자리에서 만두로 뺨때기 때렸을 거임.

     
  • 3
  • Lv40 골든보이 검증된 게시자 2019-05-23 17:56:07

    5개 4500원.....

    Re 마그케인 님이 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
  • Lv40 마그케인 새내기 2019-05-23 17:56:55

    Re 3. 골든보이 (클릭하면 이동)

    근처 마트 만두 1kg 세일하면 그 가격인디

    Re 시로네코 님이 2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5
  • Lv30 니가와극혐 오징어 2019-05-23 17:57:25

     
  • 6
  • Lv40 골든보이 검증된 게시자 2019-05-23 17:59:43

    만두로 성공 하는건 어렵기는 할듯 일단 비교 대상이 비비고라서

     
  • 7
  • Lv37 뱀팩트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05-23 17:59:55

     
  • 8
  • Lv40 오늘안에퇴근못함 특파원 2019-05-23 18:00:21

    대충 장사해서 거저 얻어먹을라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

     
  • 9
  • Lv10 제대후계약직 눈팅하고 있는 2019-05-23 18:04:33

    전문점인데 저러면 좀 심헌디

     
  • 10
  • Lv40 시카리호 느낌을 나눌 줄 아는 2019-05-23 18:07:34

    골목식당에 나오는 빌런 중 유독 청년애들이 저런게 심한데..

     
  • 11
  • Lv40 닉빵레벨  482 할 일 없는 2019-05-23 18:12:04

    이연복만두급은되야 저가격지불할듯

    하지만 알려줘도 안한다는것

     
  • 12
  • Lv40 농심진라면 훗, 보고 있나 2019-05-23 18:20:39

    연복쉪도 힘들어서 만두 메뉴 접었는데 만두전문점이 저러면.. 그냥 비비고 사먹겠습니다.

     
  • 13
  • Lv33 Xinobi 신입 고민상담사 2019-05-23 18:27:16

    그저 한숨..

     
  • 15
  • Lv39 앤냉 새내기 2019-05-23 18:33:46

    걍 모양만 그럴싸하게 만들어놓고 이쁘게 배치해놓은 다음에 가격만 비싸게 받아 먹으면 허세타그램 골빈년들이 와서 먹어주기 때문

    Re 삐약삐약 님이 2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6
  • Lv05 공명하는개굴딱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5-23 19:00:54

    유독 이번에 뺀질뺀질 거리게 생긴 사람들이 많음

     
  • 17
  • Lv40 묘조 배페가 아파요 2019-05-23 19:05:22

    미친거같음 ㅋㅋㅋ 시발그게 전문이냐

     
  • 18
  • Lv01 얌마작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5-23 19:28:14

    여기저기 민두집 생기니까 그냥 만만해 보였지? 요즘세대 같은데 인터넷 조금만 찾아봐도 가성비 좋은 만두 얼마나 많은데 그 비싼 매리트도 없는 걸 사먹나? 분식점 수준도 안돼는데..만두 전문점이라.."전문"이라는 말부터 다시 배우고와..

     
  • 19
  • Lv40 크레스틴 어메이징 2019-05-23 19:30:42

    햇반 쓰다가 걸린 고급음식점 생각난다

     
  • 20
  • Lv40 삐약삐약 여자친구와 함께 2019-05-23 19:45:02

    Re 15. 앤냉 (클릭하면 이동)

    심지어 인스타로 소문내기엔 만두라는 메뉴는 고급화가 어려운편...

    가게부터 리모델링 해야..ㅋㅋ

     
  • 21
  • Lv33 낫낫 공지사항을 잘 읽는 2019-05-23 20:15:04

    만두 진짜 쉽게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수제만두 만들려면 피부터 속재료까지 진짜 중노동인데

    그렇게 고생해서 만들어도 진짜 잘하는집 아니면 비비고 왕교자급 안되는집이 많은게 함정

    북촌손만두급만 되도 잘하는집임... 레알...

     
  • 22
  • Lv11 칼벵 날 기억하니 2019-05-23 20:15:11

    청년몰 싸그리 망해야..

     
  • 23
  • Lv39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2019-05-23 20:25:22

    만두전문점이라더니 구라전문점이었어?

     
  • 24
  • Lv12 시로네코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2019-05-23 21:17:01

    Re 4. 마그케인 (클릭하면 이동)

    아...비비고는 못이기지.

     
  • 25
  • Lv39 [kp] 붉은 노을 2019-05-23 21:45:26

    저게 ㅋㅋㅋㅋ 어쭙잖게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데 다녀보고 븅신같은것만 보고 배워서 저럼

     

    접시 존나크고 음식 쪼끔 담겨있고 플레이팅에 감성담아서 이지랄 ㅋㅋ

     

    거기는 요리사짬밥이 지들이랑 비빌 끕수가 안된다는걸 모름

     
  • 26
  • Lv39 [kp] 붉은 노을 2019-05-23 21:45:58

    저와중에 만두접는 모양만 존나 신경쓰고 연구한게 눈에 보임

     
  • 28
  • Lv11 Arts 새내기 2019-05-23 21:50:52

    주변에 만두 가판대에서 파는 찐만두 전문점들보면 가판대에는 사람 없고 안에서 존나 만두만 만들고 있음 2~3명이서

     

    그러다가 손님오면 잠깐 나와서 판다음 다시 들어가서 또 ㅈㄴ 만들고.

     

    집 근처에 중국 만두 전문점 있는데 장사 진짜 잘됨 만두도 종류마다 피 다 다르고

    만두 외에도 술안주 몇가지 팔아서 사람들이 가볍게 한잔하기도 하고 포장도 해가고

    근데 여기도 하루 물량 오링나면 문닫음 ㅋㅋㅋ 아무리 잘된다고 해도 수량 못늘리신다고함 ㅋㅋ

     
  • 29
  • Lv40 월요일좋아짖는개 퍼센트 브레이커 2019-05-23 23:01:55

    만두 맛집이라고 가봤더니 개성왕만두 쪄주는거 보고 그때부터 블로그를 걸렀지요.

     

    물론 만두는 맛있었지만.

     
  • 30
  • Lv40 베르다드 전문 카운슬러 2019-05-23 23:02:30

    제가 자주 먹는 만두 전문점은 만두피서부터 죄다 스스로 다 만드는데

    개당 600원

    심지어 저런 쬐깐한 만두의 3배크기

    애시당초 저 사장이 갑자기 만두로 하겠다면서 만두가 맛이 일정하고 어쩌고 할때부터

    뭔 헛소리인가? 혹시 기성품 쓰려는건가?

    이 생각 했었는데

     
  • 31
  • Lv40 Wing00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05-24 09:13:05

    타코야키도 그렇고 음식은 저 모냥인데 외모는 항상 풀메이크업이신...

     
  • 32
  • Lv14 전일이 기타리스트 2019-05-24 10:25:47

    ㄹㅇ루다가 비비고 사서 10개 구워주고 4500원 받는게 훨씬 맛있고 잘팔릴듯

     
  • 33
  • Lv40 냉묘   2019-05-24 10:46:11

    비비고 맨날 사먹다보니 만두만드는거 쉬운것같지 'ㅁ'?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1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121,958
104,536 진심으로 화난 유재석 +11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22:01:36 271
104,535 [아이즈원] 에너지 캠 EP.38
그 아가씨 여기 있어
Lv40 니시키노 마키
21:52:27 39
104,534 초간단 회전목마.gif +13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40 스톤
21:36:07 603
104,533 맥주캔을 반으로 가르는 능력 +10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40 스톤
21:21:32 789
104,532 먹어서 혼내주려는 곳 근황 +4 (1)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1:14:09 897
104,531 요즘 롤에서 유행하는 노래 +4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1:02:11 417
104,530 역대급 영어 1타 강사 +5 (1)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59:41 880
104,529 신의 한수 후속작 티저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팩트는무슨
20:57:26 363
104,528 조세호 사진빨 +4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53:13 858
104,527 자유한국당의 유일한 상식인 +11 (2)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48:02 968
104,526 원피스 논쟁되는 주제 +18
배페가 아파요
Lv40 묘조
20:36:46 986
104,525 [힙합/랩] 자작 작업물 몇 곡 올려봅니다!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개념치킨
20:24:15 82
104,524 사회복지사의 신고 +19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17:12 1,143
104,523 초등학생들이 쓴 양성평등 기본법 +4 (7)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14:40 1,044
104,522 모세 +9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13:47 906
104,521 나루토 근황 +4 (1)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08:37 1,078
104,520 무보정 직찍으로 유명한 아이돌 팬 +12 (1)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06:28 1,003
104,519 고향에 내려간 군인 +3 (10)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20:03:52 994
104,518 군대 사진 +19 (4)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19:49:31 1,226
104,517 현실적인 결혼비용 +12 (1)
탑승자가 필요해
Lv29 철판김치볶음밥
19:35:40 1,276
104,516 이세계에서 전생한 만화 +7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0 Type90
19:22:23 1,142
104,515 딸 결혼 찬성했다가 상처받은 아버지 +8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19:16:50 1,510
104,514 멀리서도 묵직한 지효 +3 (4)
스무 살
Lv40 규리
19:13:30 864
104,513 비맞으면 공연하는 다이아 유니스
스무 살
Lv40 규리
19:08:08 224
104,512 공군 지원 현황 +21 (2)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19:07:54 1,373
104,511 끼부리는 프로미스나인 채영 +1 (4)
스무 살
Lv40 규리
19:04:48 204
104,510 팟타이 +7 (7)
나무 곡괭이
Lv40 넼댄 한설휘
19:03:50 762
104,509 [원피스] 진정한 왕의 자격이 있는 캐릭터 +9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8:51:52 1,052
104,508 무한도전 극딜 +7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8:46:03 1,101
104,507 미반납율 0.1% +6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18:43:49 1,338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