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32,052   4,207 hit   2018-01-23 21:23:24
80+18=? +54 (29)
  • User No : 3084
  •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트리민드
1. Lorn Wolf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약과(♣^o^)ノ☆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3. 백묘사랑동아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4. 노란버튼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5.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6. 이단심문관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7. 초아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8. KT9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9. 패륜패륜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0. 역철의명수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1. 할라피뇨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12. 라스무스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3. 시카리호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14. 백색 님이 잘못 느꼈습니다.
15. 백색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16. ㅎㄱ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17. 얌마작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8. 세계정복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19. 아리망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0. 만년눈팅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1. 벨베르크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2. hispania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3. 서목야 진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 1
  • Lv38 팔신암 킹오파 방송국 2018-01-23 21:24: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 Lv38 JUUKK 같이 좀 웃자 2018-01-23 21:24:41

    science

     
  • 3
  • Lv35 inco718 새내기 2018-01-23 21:26:10

    저는 02파

     
  • 4
  • Lv35 박찬호강의듣는중 퍼센트 브레이커 2018-01-23 21:30:47

    이거 그 네이버 작가 아니던가 ㅋㅋㅋ 모든것이 똥과 방귀로 연결되던 ㅋㅋㅋㅋㅋㅋ

     
  • 5
  • Lv37 Ryona   2018-01-23 21:32:12

    너 02하니?

     
  • 6
  • Lv37 백묘사랑동아리   2018-01-23 21:32:57

    나도 02파

     
  • 7
  • Lv38 To, Moon 킹오파 눈팅족 2018-01-23 21:37:03

    02 재밌졍!

     
  • 8
  • Lv38 가르매기야 어메이징 2018-01-23 21:37:37

    02쿄가 최고지

     
  • 9
  • Lv38 위풍당당   2018-01-23 21:41:32

    00만해봄...

     
  • 10
  • Lv08 정인Rain 새내기 2018-01-23 21:41:41

    저도 02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
  • Lv36 東條 希 와이드 스크린 2018-01-23 21:51:06

    일레붕...

     
  • 12
  • Lv37 임프두목 포카드 브레이커 2018-01-23 21:53:24

    과학적이지 않군

    1. 성검팬더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3
  • Lv35 야마자키 횟집   2018-01-23 21:54:48

    과학적인 98만이 더 베스트 킹 오브 화이타스인 것을 모르나

    1.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설램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4
  • Lv37 zealotsut   2018-01-23 22:00:20

    ㅇㅈ

     
  • 15
  • Lv34 리로드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8-01-23 22:06:21

    솔직히 재미만 따지면 95 98 02 11 이 네개라고 생각함

     
  • 16
  • Lv34 리로드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8-01-23 22:07:06

    근데 갠적으론 98

     

    02쿄는 너무 답답해잉..

     
  • 17
  • Lv37 존잘인싸 인기가 느껴지는 2018-01-23 22:07:34

    골-든 정답

     
  • 18
  • Lv38 미나미 코토리 오징어 2018-01-23 22:31:37

    내 회원번호가 또

     
  • 19
  • Lv13 모자4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1-23 22:41:09

    네웨가 존나 재밋는데 기판이 안풀려서 글치...

     

    최고의 갓겜 네웨..

     
  • 20
  • Lv07 새내기 2018-01-23 22:42:07

    어허... 쭝궈도 인정한 갓-겜은 '98이거늘...

    어찌하야 무한, 절명이 판을 치는 국산 쿠소게를 감히 최고라 칭하느냐...

     
  • 21
  • Lv11 박음질   2018-01-23 22:44:34

    가장 구린걸로 바꿔서 냈으면 논란이.. 있으려나 ?

     
  • 23
  • Lv36 이단심문관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1-23 22:45:53

    처음으로 상대방에게 못한다는 이유로 욕먹은 게임이 02.

     

    그래도 그 다음판에서 바로 클락으로 탈탈 털어서 속은 후련함.

     
  • 24
  • Lv38 삐쨜   2018-01-23 22:48:49

    98

     
  • 25
  • Lv38 러셀런트 인기있는 연예인 2018-01-23 22:58:57

    노스트 00

    Re 러셀런트 님이 2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26
  • Lv38 러셀런트 인기있는 연예인 2018-01-23 22:59:23

    Re 25. 러셀런트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노아머

     
  • 27
  • Lv30 아스린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1-23 23:05:45

    신식과학겜 98UM 02UM 합시다.

     

    스팀에서사면 합법적 넷플레이도 지원하는것

     
  • 28
  • Lv38 하기와라 유키호 게임 보도국 2018-01-23 23:10:26

    02!

     
  • 29
  • Lv01 大俠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3 23:18:25

    03

     
  • 30
  • Lv01 bladring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3 23:20:30

    97미만잡

     
  • 31
  • Lv37 엑시아 새내기 2018-01-23 23:30:09

    02um 13이 띵작이지

     
  • 32
  • Lv38 CardCaptor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1-23 23:39:30

    02UM에 한 표

     
  • 33
  • Lv01 초야우생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3 23:48:30

    않이 11이 갓겜인 것을..

     

    1. 뮤츠방생함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4
  • Lv38 100원만 새내기 2018-01-24 00:02:16

    개인적으로 00

     
  • 35
  • Lv30 농심진라면 훗, 보고 있나 2018-01-24 00:15:22

    유일하게 끝판 깨본게 02...

     

    몰랐는데 마이 선으로 두고 루갈전 가면 루갈이 마이 감상하다가 이기더군요.

    Re 앤냉 님이 4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36
  • Lv02 사루만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00:25:33

    ㅇㅈ

     
  • 37
  • Lv01 역철의명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00:26:35

    00하다 02하면 눈갱 귀갱 당함

    1.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8
  • Lv37 한솔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1-24 00:30:24

    98이 일단 추억의 98이기 때문에...

     
  • 39
  • Lv35 Evanesco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1-24 01:21:50

    이거 격겜유머인가요

     
  • 40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01:35:15

    Re 35. 농심진라면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그거 00 제로임

     
  • 41
  • Lv34 노잼투척기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1-24 01:43:39

    않이 13이 최고아닌가요 

     
  • 42
  • Lv35 運金   2018-01-24 01:46:16

    저는 99 하겠습니다 

     
  • 43
  • Lv38 온갖음해에시달림 백프로 2018-01-24 02:17:50

    아니 왜 배페에 격겜 유머가 올라오는거야.

     
  • 44
  • Lv02 백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02:19:00

    크 참게이머

     
  • 45
  • Lv38 미네카르 대박 2018-01-24 03:38:05

    와 오랜만에 격겜사이트 같다

     
  • 46
  • Lv35 레버를잡느낟 할 일 없는 2018-01-24 05:55:33

    11이 갓ㅡ겜인거슬

     
  • 47
  • Lv38 타코라이스 물오른 정답자 2018-01-24 09:25:40

    11

     
  • 48
  • Lv01 하든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09:35:15

    11는 킹오파가 아니죠 그냥 다른 세계게임임

     
  • 49
  • Lv37 Black optimist 삐약 삐약 2018-01-24 10:21:57

    격겜유머는 다른 곳에서

     
  • 50
  • Lv38 맑은 샘물 퍼센트 브레이커 2018-01-24 10:33:56

    00이 갓이고 그아래 98이 존재하지.

     
  • 51
  • Lv30 HANK 두 눈이 번쩍 2018-01-24 13:37:57

    02야 말로 채고의 킹오파

    이건 모든 킹오파들인들이 다아는 사실임 ㅇㅇ

    아무튼 사실임 ㅇㅇ

     
  • 52
  • Lv08 뚱뚱한팬더 새내기 2018-01-24 14:16:52

    02....맥시마가 내 주캐렸다!!

     
  • 53
  • Lv01 Nivea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19:37:08

    예전에 '포포루' 에서 서비스했던게 뭐죠? 그거 참 열심히 했었는데. ㅋ

     
  • 54
  • Lv01 비밀열쇠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1-24 21:39:29

    11만세! 김생민 영수증에서 11캐릭터 선택효과음 나와서 시청중 ㅋㅋ

     
  • 55
  • Lv24 sw@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1-24 22:17:06

    98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86,343
(10.19 수정) 게시물 관리 기준(댓글로 게시물 지적 금지 등) (44)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37,576
32,854 무림초출(武林初出)
힘내자 아자
Lv37 도마도
01:56:26 188
32,853 김치 싸대기 후속작 근황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laguna82
01:45:57 262
32,851 무림중출(武林中出) +12
힘내자 아자
Lv37 도마도
01:08:26 622
32,850 어제 니 여친 쩔더라 +5 (1)
힘내자 아자
Lv37 오늘번호따임ㅋㅋ
00:45:52 867
32,849 한번 더 틀리면 패드립을 날려버리겠다 +11
뒷처리가 깔끔한
Lv37 월요일이면짖는개
00:10:12 1,114
32,848 신은 월화수목금토일을 주셨다. +6 (1)
인기있는 연예인
Lv37 월요일이면젖는개
2018-02-25
23:14:16
1,696
32,847 대놓고 ppl하는 무도 +29 (9)
중급 작성자
Lv38 KRIZARID
2018-02-25
22:26:50
2,117
32,846 대한민국 남성들이 좋아하는 롤코타 +13
열받는
Lv37 게임기로때림
2018-02-25
22:15:37
1,810
32,844 짧고 굵은 인생이었다!!!!!! +4
중급 작성자
Lv38 햇살속의리얼DS
2018-02-25
21:12:01
2,372
32,843 컬링팀 케릭터 표절논란 +19 (6)
댓글 맛을 본
Lv27 법학도
2018-02-25
19:38:33
3,208
32,842 샘오취리 한국에 쉽게 적응하게된 계기 +5 (1)
스무 살
Lv38 규리
2018-02-25
18:28:43
2,712
32,841 빡게감 +12
새내기
Lv36 파워세스
2018-02-25
17:51:24
2,954
32,840 와따시 아싸신 타이뿌 +9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앤냉
2018-02-25
17:20:36
2,875
32,839 대륙의 엘베 노상방뇨남 +8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앤냉
2018-02-25
17:13:53
2,513
32,835 공포게임하다 정신이 나가버린 유튜버 +10 (3)
급성 심근 경색 진단
Lv36 빠따소닉
2018-02-25
13:34:15
3,138
32,833 일본식 도주법 +15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7 골든보이
2018-02-25
08:55:22
5,647
32,832 스동갤 관문 모음집 +7
새내기
Lv11 Night_Watch
2018-02-25
03:41:50
1,614
32,831 골 때리는 게임 2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귀문방주
2018-02-25
03:31:31
2,558
32,830 [펀즈] 5시간 저세상 테트리스 +8
Lv38 샐러맨더
2018-02-25
03:23:53
1,509
32,829 스피리터스 챌린지 +7
백티플 브레이커
Lv38 레이아이느
2018-02-25
02:11:28
1,474
32,828 층간소음 역지사지 +17 (1)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8 CardCaptor
2018-02-25
01:12:49
2,557
32,827 트램폴린 대참사 +13 (4)
Lv38 아이리스하트
2018-02-25
00:52:23
3,196
32,826 [후방?] 남친이랑 모텔와서 +9 (9)
라스트 제다이
Lv38 아나킨스카이워커
2018-02-25
00:44:13
4,149
32,825 알라후아크바르!!!! 알라후아크바르!!!! 알라후아크바르!!!! +4
퍼센트 브레이커
Lv31 八雲 紫
2018-02-24
22:53:45
2,034
32,824 물 안들어오는데 노젓기 +1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베르테르
2018-02-24
22:26:52
4,301
32,823 ??? : 안녕 팀킴~ +18 (17)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5 Marang
2018-02-24
21:21:52
4,017
32,822 빌 게이츠라서 할 수 있는 게임 +10 (2)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7 골든보이
2018-02-24
21:17:59
3,170
32,821 동일이형..컬링은 아닌가봐.. +7 (12)
자작그림에 관심이 많은
Lv08 깨갱
2018-02-24
20:30:33
3,406
32,820 [삼13pk] 초대남 아회남 +7 (1)
새내기
Lv10 제대후복학
2018-02-24
20:09:21
1,186
32,819 그 '공룡겜' 근황 +4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7 골든보이
2018-02-24
19:53:14
3,461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