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36,709   6,948 hit   2018-08-09 21:56:29
화목한 독서실 +24 (2)
  • User No : 2549
  • 중급 작성자
    Lv38 햇살속의리얼DS

  • 1
  • Lv35 DDDDJ 신문 구독자 2018-08-09 21:57:05

    환장의 조합

     
  • 2
  • Lv20 K3 소름돋게 해줄게 2018-08-09 21:57:42

    다른 곳 가지않고 모여 있으니 참 좋네

     
  • 3
  • Lv30 티키타카 하하하 2018-08-09 22:01:49

    글쓴이까지 완-----------벽

     
  • 4
  • Lv38 오이피클 새내기 2018-08-09 22:04:19

    독서실 안에서 푸시업 ㅋㅋㅋㅋ

     
  • 5
  • Lv38 뽀롱뽀롱삿뽀롱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8-09 22:04:59

    백색소음 오진다.......

     
  • 6
  • Lv38 마그케인 새내기 2018-08-09 22:08:26

    서로 마음에들면 환장이 아니라 환상의조합이죠 뭐

     
  • 8
  • Lv32 산기룡이 하루종일 2018-08-09 22:26:09

    타인은 지옥이다

    Re 변괴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9
  • Lv11 Greensleeves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8-09 22:27:40

    원장이 잘 모아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
  • Lv37 변괴 아저씨 이 차 어디까지 가요 2018-08-09 22:29:58

    Re 8. 산기룡이 (클릭하면 이동)

     근데 저 독서실은 한방에 메피스토 사탄 디아블로 바알 다들어있잖음

    1. 케이 대쉬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지성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커플보면머리빠짐 님이 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38 기적의포니학자 예비 작가 2018-08-09 22:31:14

    이어폰 빠진지 모르는건 이해가 안간다

    Re 박음질 님이 1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2
  • Lv38 마요네즈 규동 특파원 2018-08-09 22:41:42

    독서실에서 백색소음을 그냥 제공하네 ㅋㅋㅋㅋㅋㅋ

     
  • 13
  • Lv38 니시키노 마키 얼굴이 붉게 달아오른 2018-08-09 22:59:27

    지옥도 친구와 함께라면 낙원

     
  • 14
  • Lv11 박음질 훈훈한 2018-08-09 23:01:32

    Re 11. 기적의포니학자 (클릭하면 이동)

    그게 진짜 이어폰이 절묘하게 끼어있으면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는데 기계에서도 같이 날 때가 있어요

    피시방에서 이상태로 한시간넘게 초딩겜 한 적 있는데

    롤하던 옆사람이 헤드셋 빠졌다고 알려줘서 쪽팔려서 집에왔음

     
  • 15
  • Lv38 신고 두 눈이 번쩍 2018-08-10 00:37:30

    MT 온 느낌 물씬날꺼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16
  • Lv38 겨울 윷놀이 브레이커 2018-08-10 01:40:58

    자기들끼리 불만도 없이 모여있으면 뭐.. 괜찮은건가?ㅋㅋㅋ

     
  • 17
  • Lv01 고래노래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0 01:43:45

    포기자들만 모였나...

     
  • 18
  • Lv38 AV이루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08-10 02:02:00

    싸움이 없으니 아무튼  화목

     
  • 19
  • Lv01 cho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0 02:52:30

    저라면 저런분위기가 잘될듯

     
  • 20
  • Lv34 Chrow 삑삑, 학생입니다. 2018-08-10 03:24:06

    여기가 아캄 어사일럼인가 뭔 빌런들만 모였네

     
  • 21
  • Lv38 밤하늘 새내기 2018-08-10 05:37:28

    저러면 독서실이 아니라 기숙사네

     
  • 22
  • Lv38 달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08-10 06:26:05

    ㅋㅋㅋㅋㅋㅋㅋ와 존나가고싶다

     
  • 23
  • Lv38 러셀런트 인기있는 연예인 2018-08-10 07:31:12

    유머 ㅇㅈ 훈훈하네

     
  • 24
  • Lv32 파높파노 새내기 2018-08-10 09:16:29

    피해자가 없어서 훈훈ㅋㅋㅋㅋㅋㅋ

     
  • 25
  • Lv38 커플보면머리빠짐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8-08-10 10:22:25

    Re 10. 변괴 (클릭하면 이동)

    대악마가 탄생하리라...!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132,437
게시물 관리 기준 (댓글로 게시물 지적 금지 등) (46)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80,843
46,106 지극히 평범한 대학교 새내기 +6
예비 작가
Lv40 기적의포니학자
06:50:36 686
46,105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다 +4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05:27:47 824
46,104 창업자 모집 공고 +4
새내기
Lv40 앤냉
04:06:38 916
46,101 기숙사 시설확충 기념식.gif +30 (3)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19-07-16
21:47:44
3,262
46,100 청주에 새로 생긴 나이트클럽 +5
두 번은 오지 않는
Lv40 레이아이느
2019-07-16
20:57:13
2,767
46,099 약후)  ufc 촬영 중 방송사고.gif +27 (2)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40 겨울
2019-07-16
20:12:36
3,125
46,098 앗! 염소가 위험해! +22 (4)
중급 작성자
Lv40 햇살속의리얼DS
2019-07-16
18:42:04
3,528
46,097 다시보는 진기명기 독침수거 +2 (2)
할 일 없는
Lv40 울트라하이퍼
2019-07-16
18:19:04
1,911
46,096 에픽세븐 vs 섀도우버스 +7
새내기
Lv11 2-3(금성인)
2019-07-16
18:13:26
2,521
46,095 침착맨식 순화표현 +5 (1)
중급 작성자
Lv40 햇살속의리얼DS
2019-07-16
17:55:25
1,449
46,092 극한의 전기 절약 +10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2019-07-16
16:27:31
2,699
46,091 헬갤 공식애니 오프닝 +10
삑삑, 학생입니다.
Lv40 The♥Godfather
2019-07-16
15:56:43
1,566
46,090 저예산 코스프레 +13 (2)
취향 저격수
Lv40 zealotsut
2019-07-16
15:23:25
2,938
46,089 효자 윌리엄 +3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7-16
15:17:52
2,398
46,087 국밥집 딸내미.ManHwa +6
풀하우스 브레이커
Lv40 Wing00
2019-07-16
14:06:39
2,558
46,086 야구 안 봄 +7 (1)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40 상담이필요합니다
2019-07-16
14:01:32
2,167
46,085 에픽유모어 갤러리 +16 (11)
Lv40 運金
2019-07-16
12:37:54
3,049
46,084 에픽세븐 간담회 이렇게 했으면 흥했을듯.jpg +6 (8)
새내기
Lv40 앤냉
2019-07-16
12:08:00
2,944
46,083 흥민패밀리 +4 (6)
Lv40 運金
2019-07-16
11:18:11
2,588
46,082 그 배달 .. 늦지 않길 빌어요 +22
새내기
Lv11 Arts
2019-07-16
11:10:58
2,676
46,080 민간인 사찰 에반데 +10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2019-07-16
00:00:38
4,936
46,079 트위치)라오어가 긴장이 되긴 하는데 이제 무섭진 않아요 +8
인공지능 로보트
Lv40 MZ
2019-07-15
23:42:38
2,140
46,077 ??? : 우리가 그래도 페그오보단 낫지 ㅋㅋㅋㅋ +17
취향 저격수
Lv40 zealotsut
2019-07-15
23:12:23
3,920
46,076 (트위치)케조씨의 고민상담 +8 (2)
아 내 뒷목
Lv40 나하하하
2019-07-15
21:22:36
1,648
46,075 에픽세븐 간담회에 온 스트리머 +7
새내기
Lv40 앤냉
2019-07-15
21:21:21
3,906
46,074 에픽세븐 간담회 관련 블라인드 글.sudden +7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19-07-15
21:16:32
3,307
46,073 해적판 만화책.jpg +6 (1)
새내기
Lv40 앤냉
2019-07-15
21:04:56
3,703
46,072 그래픽의 발전 +17 (4)
새내기
Lv40 파워세스
2019-07-15
20:34:59
4,192
46,071 팔이길어슬픈 잭7 +7 (1)
중급 작성자
Lv40 햇살속의리얼DS
2019-07-15
18:11:51
1,895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