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37,605   5,984 hit   2018-09-17 22:10:41
암살 위협을 받은 야갤러.jpg +53 (45)
  • User No : 468
  • Lv39 삐쨜

1. 잭 더 리퍼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Wing00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 1
  • Lv39 Kods™ 옴니아 2018-09-17 22:14:04

    요약이 필요합니다..

    Re 삐쨜 님이 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
  • Lv01 TFV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7 22:16:06

    페페짤로 농락하네ㅋㅋㅋㅋㅋ

     
  • 3
  • Lv39 삐쨜   2018-09-17 22:16:20

    Re 1. Kods™ (클릭하면 이동)

    어려운 영어도 아니고 글도 그리 길지 않은데 좀 읽어보세요...

    1. JACK-O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2. Marang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3. 깝치면핵빤치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4. 얼음물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펭귄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6. VorpalBunny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7. SchCarl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8. 사랑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9. 김룯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10. 야한꿈꾸는반토막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11. 여친볼몰캉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12. 샐러맨더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13. Beemo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Re 한솔로 님이 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공개안함 님이 1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깝치면핵빤치 님이 2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울트라하이퍼 님이 3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
  • Lv39 한솔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9-17 22:19:13

    Re 3. 삐쨜 (클릭하면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운

     
  • 5
  • Lv39 석사과정이7년째 ㅎㅎㅎ 2018-09-17 22:19:53

    일루미니티 일원이 되지 않을래? 부자가 될꺼야.

    -조까

     

    이후로 쭉 죽여버리겠다고 협박

    개구리짤로 대응

     

    인스타에 니사진 아니지? 니사진 보내봐

    '그 사람' 사진 보냄

    1. Kods™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Wing00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러셀런트 님이 잘못 느꼈습니다.
    4. 러셀런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여친볼몰캉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Kods™ 님이 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6
  • Lv20 안개꽃 초보 댓글러 2018-09-17 22:31:03

    빡게의 지배자니뮤

     
  • 7
  • Lv39 Kods™ 옴니아 2018-09-17 22:42:13

    Re 5. 석사과정이7년째 (클릭하면 이동)

    감사합니다

     
  • 8
  • Lv11 잭 더 리퍼 같이 좀 웃자 2018-09-17 23:15:00

    막판에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
  • Lv39 100원만 아 내 뒷목 2018-09-17 23:39:28

    보거스가 여기서 왜 나와?

     
  • 10
  • Lv11 DoLong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18-09-17 23:43:15

    이사람은 코가 대단하다

     
  • 11
  • Lv37 Wing00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9-17 23:45:06

    야갤주로 마무맄ㅋㅋ

     
  • 12
  • Lv39 건설회사 아가씨 특파원 2018-09-17 23:48: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
  • Lv37 공개안함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9-18 01:14:55

    Re 3. 삐쨜 (클릭하면 이동)

    영어를 모르겠으니까 요약해달라는거지 

    흔히 지들만알고웃는 씹덕유머나 롤유머랑 뭐가다름

    1. ^o^ 님이 잘못 느꼈습니다.
    2. ^o^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3. Marang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4. SchCarl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5. 여친볼몰캉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
    Re Earthworm 님이 1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Van Darkholme 님이 1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6
  • Lv39 러셀런트 인기있는 연예인 2018-09-18 02:19:04

    잘 몰라서 쭉 내렸는데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
  • Lv20 Earthworm 기타나 칠까 2018-09-18 02:43:20

    Re 15. 공개안함 (클릭하면 이동)

    중딩영어...계층유머......?

     
  • 18
  • Lv23 Van Darkholme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9-18 02:50:06

    Re 15. 공개안함 (클릭하면 이동)

    아 그럼 게임내용 모르는거하고 초등수준 영어 모르는거하고 같다는거죠? 

    1. JACK-O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2. Marang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3. 10억원어치결제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4. 그루트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5. 펭귄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6. 사랑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7. 야한꿈꾸는반토막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8. 여친볼몰캉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9. 샐러맨더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10. HANK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 19
  • Lv03 트리플잉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02:56:12

    마지막 사진의 저 사람이 누구예요? 본인 사진일 리는 없고

    Re 이노리 님이 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0
  • Lv03 트리플잉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02:56:48

    그나저나 일루미나티 아저씨 똑같은 말 반복하는 거 엄청 좋아하네ㅋㅋ

     
  • 21
  • Lv36 까만귀까마귀 새내기 2018-09-18 03:01:13

    you are a big nose

     
  • 22
  • Lv39 킹본드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8-09-18 03:12:27

    댓글이 참 아름답네

     
  • 23
  • Lv02 yoonyoon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03:40:57

    싸가지없네

     
  • 24
  • Lv11 박음질 훈훈한 2018-09-18 06:15:35

    내용 자체는 대충 이해하겠는데 저 사진 남자가 누군질 모르겠음 ㅋㅋㅋ

    Re 이노리 님이 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5
  • Lv39 이노리   2018-09-18 08:10:52

    Re 24. 박음질 (클릭하면 이동)

    Re 19. 트리플잉여 (클릭하면 이동)

    ㅇㅅㅇ이요

    Re 트리플잉여 님이 4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6
  • Lv32 JACK-O 심폐소생술 2018-09-18 08:34:12

    아니 오늘 무슨일들 있으세요? 해석좀 해달라는거 가지고 다들 왜케 까칠함

     
  • 27
  • Lv32 JACK-O 심폐소생술 2018-09-18 08:38:33

    ㅇㅅㅇ 사진때문인가?

     
  • 28
  • Lv32 sw@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9-18 09:04:44

    마지막에 ㅇㅅㅇ 때문에 댓글이 험악해졌습니다

     
  • 29
  • Lv08 깝치면핵빤치 킹오파 이야기를 해본 2018-09-18 09:07:38

    Re 3. 삐쨜 (클릭하면 이동)

    아나킨님이든 다스베이더님이든 와서 좀 슥 베어주셔야겠다

     
  • 30
  • Lv37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8-09-18 09:43:05

    Re 3. 삐쨜 (클릭하면 이동)

    삐쟐님 좋아하지만 이건 좀 아닌듯요

     

    쉽고 어렵고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데

     

    너무 성급하게 쓰신거 아닌지

     
  • 31
  • Lv38 코사키커여워 혈압 오르는 2018-09-18 11:06:26

    무슨 유머를 영어 해석까지 해가면서 봐야하는가

     
  • 32
  • Lv39 삐쨜   2018-09-18 11:27:43

    기초 수준 영어라 보는 데 무리 없을 거라 생각해서 해석도 안 달고, 감히 요약도 안 해드려서 여러분 불쾌하게 했네요.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영문이면 기초 수준 영어라도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 야한꿈꾸는반토막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2. 러셀런트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3. 김룯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4. HANK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5. 자원관리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6. 여친볼몰캉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7. 샐러맨더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8. M57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9. Beemo 님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Re E.de.N 님이 3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HANK 님이 4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3
  • Lv02 E.de.N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12:28:52

    Re 32. 삐쨜 (클릭하면 이동)

     

     

    본인이 진지하게 생각하고 계시든, 비꼬는 것이든 아직도 사람들 반응이 이해가 안 되시면

     

    당장 3번 리플에서 영어를 본인이 어지간하면 잘 모르는 언어로 바꿔보세요.

    Re 삐쨜 님이 3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4
  • Lv08 야언 새내기 2018-09-18 12:32:55

    아니 한글로 써진 글도 저정도로 길면 요약해달라고 할 수 있는데

     

    바로 사람을 uneducated로 만들어버리고 꼴아박으시네;;

    1. 손빛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5
  • Lv01 파워깔따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12:34:42

    진짜 왜저런대ㅋ

     
  • 36
  • Lv07 만족계의선생 마흔다섯 살 2018-09-18 12:37:13

    요약을 해달라 했지 아무도 해석해달라고는 안했는데요

     
  • 37
  • Lv39 삐쨜   2018-09-18 12:43:34

    Re 33. E.de.N (클릭하면 이동)

    비꼬는 거 아니고 사과드린 겁니다.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Re 야언 님이 3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사랑 님이 3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8
  • Lv08 야언 새내기 2018-09-18 12:45:20

    Re 37. 삐쨜 (클릭하면 이동)

    32번 댓글 어케 쓰셨는지 다시 한번 찬찬히 봐보시는걸 추천드리는데요 제가 보기엔 저건 uneducated 콘돔 미사용 결과들아 급이거든여 

    Re 삐쨜 님이 4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9
  • Lv39 사랑 새내기 2018-09-18 12:47:56

    Re 37. 삐쨜 (클릭하면 이동)

    아플때도 의사선생님들이 병원에 올필요없다는거 다 알고

    꼭 가야할 중한 병일때만 가시는 군요!

    Re 삐쨜 님이 4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0
  • Lv39 정진영 여기가 아닌가보다 2018-09-18 12:51:20

    뭐야뭐야?

     
  • 41
  • Lv39 삐쨜   2018-09-18 12:57:53

    Re 39. 사랑 (클릭하면 이동)

    Re 38. 야언 (클릭하면 이동)

    제 댓글로 불쾌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42
  • Lv38 ^o^ 섯다 2018-09-18 13:25:31

    중고딩급 영어 유머라도 머릿속을 거치면 왠지 한글로 된 것보다 쉽게 웃질 못하겠음

     
  • 43
  • Lv10 제대후복학 눈팅하고 있는 2018-09-18 14:35:49

    중고딩 영어든 초딩 영어든 대학원도 아니고 한국 유머 사이트에서 한글로 해석 달아달라는게 그리 무리한 요구인가. 그리고 중고딩 수준이라 해도 여기 배페이 초등학생 이하 나이거나 영어 울렁증 환자들 없으리란 법 있음?

    여기 영국, 미국 아닙니다. 진짜 코웃음나네.

    Re 삐쨜 님이 4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4
  • Lv34 HANK 자유의 날개 2018-09-18 14:52:45

    Re 32. 삐쨜 (클릭하면 이동)

    그냥 깔끔하게 미안하다 사과하면 안됩니까.

    아무리봐도 미...미친 니가 잘못했잖아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Re 삐쨜 님이 4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5
  • Lv39 삐쨜   2018-09-18 15:05:09

    Re 44. HANK (클릭하면 이동)

    Re 43. 제대후복학 (클릭하면 이동)

    제 댓글로 불쾌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46
  • Lv39 CardCaptor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09-18 15:41:39

    ㅇㅅㅇ 면상이 이렇게 해롭습니다

     
  • 47
  • Lv01 자원관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15:51:59

    근데 영어 놓고산지 오래되서 해석은 다 되는데 막상 쓰라면 못쓸거같음 ㅋ 

     
  • 48
  • Lv39 여친볼몰캉 새내기 2018-09-18 16:11:05

    自分も英語は難しいので誰か教えてくれませんか?

    Re ^o^ 님이 5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9
  • Lv03 트리플잉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9-18 16:57:22

    Re 25. 이노리 (클릭하면 이동)

    아... 기억할 필요 없는 얼굴이군요

     
  • 50
  • Lv38 ^o^ 섯다 2018-09-18 18:45:01

    Re 48. 여친볼몰캉 (클릭하면 이동)

    マクドナルド!!

     
  • 51
  • Lv39 앨리샤 새내기 2018-09-18 19:28:25

    اريد ان امارس الجنس

     
  • 52
  • Lv33 트러블J 새내기 2018-09-18 22:34:59

    Ní féidir liom a thuiscint. Béarla

     
  • 53
  • Lv31 린츄 눈팅하고 있는 2018-09-18 23:11:17

    막짤에서 격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4
  • Lv25 닉빵력 말랑카우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09-19 22:47:54

    ㅇㅅㅇ 효과 제대로

     
  • 55
  • Lv08 웨지감자 새내기 2018-09-20 11:56:40

    대충 요약하면

    A일루미나티 들어올래?

    B꺼져

     

    A널죽일것이다

    B개구리짤

    반복

     

    A너의 사진 좀 보내줄래?

    B(ㅇㅅㅇ사진)

    A넌 매우 멍청하구나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123,659
게시물 관리 기준 (댓글로 게시물 지적 금지 등) (45)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73,527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포일러 관련 공지 (27)
Lv40 가토레이
2019-04-16
19:45:12
2,304
43,315 식물갤 근황 +5
Lv40 미네카르
19:21:00 200
43,314 혼종 그 자체 +3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18:47:57 693
43,313 데드풀과 타노스의 설전 +7 (1)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18:44:10 691
43,312 0개국어 능력자 +14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17:03:49 1,868
43,308 이상한 동물 피규어 장인 신상 +11 (3)
플보 리젠율 왜 이래
Lv40 미국산소갈비
15:21:57 2,445
43,306 하필 오타가 거기에.... +7
댓글 맛을 본
Lv15 마키
15:12:02 2,018
43,304 술먹은 다음날 +13
ㅎㅎㅎ
Lv40 정로빈
14:09:04 2,452
43,303 한국영화 예고편 +16 (1)
여자친구와 함께
Lv40 나드람
13:18:25 2,117
43,301 강력해진 댕댕이 +19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40 플러시
12:22:30 2,278
43,300 다니엘 스터리지에게 싸인받은 인벤러 +4 (1)
새내기
Lv39 ↓↘→ + A or C
11:13:08 2,238
43,299 서울대 에타에서 추천 400개 받은 글 +17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10:32:40 2,780
43,297 신이 존재한다는 증거 +10 (5)
Lv40 삐쨜
07:11:15 3,940
43,296 고객관리 잘하는 영업사원 +17 (3)
여기가 아닌가보다
Lv39 겨울
07:09:02 3,244
43,294 게임메카 기자의 도게자 +12 (1)
새내기
Lv38 앤냉
00:53:17 3,759
43,291 앗 포켓몬의 상태가? +12 (2)
배페 죽돌이
Lv40 약 한 사림
00:13:41 3,374
43,290 화력지원을 가야겠는게 +11 (4)
ㅎㅎㅎ
Lv40 정로빈
2019-04-17
23:30:33
3,623
43,288 고전놀이 고인물 +18 (2)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19-04-17
23:10:03
2,969
43,287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꿀팁 +9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19-04-17
22:45:00
2,041
43,286 아무래도 이거는 악어에 올라탄 게 +14
예비 작가
Lv40 버질
2019-04-17
22:07:25
3,031
43,285 (십덕주의)세이버 페이스 +9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39 공개안함
2019-04-17
21:55:27
2,192
43,284 (고전)손흥민의 이상형이었던 사람. +3
댓글 맛을 본
Lv15 마키
2019-04-17
21:28:00
2,348
43,283 이풍당당 +17 (2)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Lv40 퍼스나콘
2019-04-17
21:19:52
2,732
43,281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 때. +20 (25)
댓글 맛을 본
Lv15 마키
2019-04-17
20:02:22
3,579
43,279 숨막히는 숨바꼭질. +10 (9)
댓글 맛을 본
Lv15 마키
2019-04-17
19:00:36
2,814
43,278 브렉시트 요약만화 +6 (3)
새내기
Lv38 앤냉
2019-04-17
18:33:54
2,849
43,277 조세호가 필요한 유재석 +16 (20)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4-17
18:22:06
3,042
43,276 삼촌에게 배우는 인생 +6 (2)
어그로를 끄는
Lv40 금잔화
2019-04-17
18:16:28
2,808
43,275 흔한 간병인 구직광고 +11 (1)
새내기
Lv38 앤냉
2019-04-17
18:00:28
2,847
43,272 [리도동동] 웨지감자 해먹기 +1
훈훈한
Lv39 쿨이슈
2019-04-17
14:46:20
930
43,271 [Twitch] 합필갤로 입국심사 받은 콩 +4 (2)
ㅎㅎㅎ
Lv30 Escapezero
2019-04-17
14:15:29
1,342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