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38,055   5,637 hit   2018-10-10 13:30:47
트위터 주작 모음 +45 (3)
  • User No : 1222
  •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초코꿀단지는 주작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는 의견도 있음

파인애플 메타몽
  • 1
  • Lv39 안능하제옇! 재래시장 2018-10-10 13:34:40

    잡소리가 풍년이군

     
  • 2
  • Lv39 포레 포카드 브레이커 2018-10-10 13:38:22

    초코우유부분에 이어폰낀건 그냥 그럴만한..아닌가?...

     
  • 3
  • Lv39 꽁한아스트랄   2018-10-10 13:38:31

    좋은건 같이보자 페이지

     
  • 4
  • Lv37 살라딘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10-10 13:39:54

    못보겠어서 내렸습니다

     
  • 5
  • Lv39 법규를 준수 하쇼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18-10-10 13:39:56

    좋은건 같이보자 페이지

     
  • 6
  • Lv39 한솔로 무지개 풍선 2018-10-10 13:40:39

    하나같이 진짜 다 주옥같네 ㅋㅋㅋㅋㅋㅋ

     
  • 7
  • Lv39 꼬았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0-10 13:41:11

    씨발..

     
  • 8
  • Lv39 sv-98 중급 작성자 2018-10-10 13:42:27

    에이스의 영압이...!

     
  • 9
  • Lv39 IU는뉘집아이유 예비 작가 2018-10-10 13:44:04

    근데 첫번째꺼는 진짜 있는 일이었으면 좋겠다 개 웃길듯

     
  • 10
  • Lv38 햄복이 급성 심근 경색 진단 2018-10-10 13:44:16

    첫번째는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ㅋㅋ(사립학교고 동문 출신 선생님들끼리 친구도 많아서)

     

    옛날부터 돌던 얘긴데 사실일 수도 있다고 생각함

     
  • 11
  • Lv03 명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0 13:45:26

    에이스는 좀 귀여운뎈ㅋㅋㅋㅋ

     
  • 12
  • Lv39 한설휘 이번에는 나올거야 2018-10-10 13:46:33

     
  • 13
  • Lv23 시드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2018-10-10 13:49:49

    우웩

     
  • 14
  • Lv01 Perotina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0 13:50:40

    초코 꿀딴지는 그럴 듯 한 거 같은데 뭐 저정도면 그냥 넘어갈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실수로 침대에 폰 대신 커피 던지고 그거 SNS에 올리는 그 만화 생각하면

     
  • 15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0 13:54:54

    첫번째는 무슨 아즈망가대왕도 아니고 담당과목가지고 선생끼리 싸워 ㅋㅋㅋ

     
  • 16
  • Lv39 더워서한번죽음 스물다섯 살 2018-10-10 13:56:28

    2번 소주썰은 주작 아닐수도 있을거같은데

     
  • 17
  • Lv39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10-10 13:56:44

    1 2랑 음료수에 꽂는건 뭐..

     
  • 18
  • Lv39 白猫 여기가 아닌가보다 2018-10-10 14:01:02

    첫번째는 사립이면 있을수도 있음

    고등학교때 화학쌤 수업할때 다른 쌤 난입해서 야 오늘 한잔 하나? 물어보고 감

     
  • 19
  • Lv39 금잔화 할 일 없는 2018-10-10 14:01:03

    초코꿀은 비슷한거 경험한적있어서 가능.

     
  • 20
  • Lv39 넓적부리황새 동물을 사랑합시다 2018-10-10 14:06:25

    초코꿀딴지 저건 한손에 빨대랑 이어폰이랑 같이들고

    다른손에 우유팩들고 그냥 안보고 빨대구멍에 넣고보니 띠용? 일거같은디

     
  • 21
  • Lv32 피자빌런 하루종일 2018-10-10 14:07:25

    2번 소주드립은 있을법한데요ㅋㅋㅋㅋ 

     
  • 22
  • Lv39 아서스   2018-10-10 14:08:49

    저도 고등학교 사립 나왔는데 저런 급 일 몇번 있었음

     
  • 23
  • Lv39 냉묘   2018-10-10 14:10:12

    으아악.

     
  • 24
  • Lv39 ^o^ 섯다 2018-10-10 14:12:46

    배틀 너나봐 페이지

    1. 액션RPG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지성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5
  • Lv35 새내기 2018-10-10 14:18:57

    좋은건 모두 다 같이 보는 페이지

     
  • 27
  • Lv36 다스베이더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10-10 14:29:46

    첫번째는 경험해본적 있음

     
  • 28
  • Lv39 청염월 힘내자 아자 2018-10-10 14:30:17

    어떻게 트위터는 짤올라올때마다 하나같지

     
  • 29
  • Lv12 시로네코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2018-10-10 14:31:34

    다 못보고 내렸는디 정상?

     
  • 30
  • Lv30 Escapezero ㅎㅎㅎ 2018-10-10 14:32:38

    오타쿠의 네네망상이 진화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는구만

     
  • 31
  • Lv36 손빛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10-10 14:43:20

    꿀단지는 웃긴데 ㅋㅋ

     
  • 32
  • Lv39 김기동 기타나 칠까 2018-10-10 14:43:42

    1은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3
  • Lv39 미나미 코토리 어그로를 끄는 2018-10-10 14:59:25

    항문임신은 진짜 ㅋㅋㅋ

     
  • 34
  • Lv35 Hank 자유의 날개 2018-10-10 15:02:48

    멍멍멍 왈왈왈 으르르르 컹컹컹 캉캉캉 깨갱 멍멍멍 왈왈왈 멍왈

     
  • 35
  • Lv39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2018-10-10 15:09:47

    트위터를 한다면 한번 의심해보라

     
  • 36
  • Lv39 똥글체이서 새내기 2018-10-10 15:26:40

    1번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고딩때 국어선생님이랑 영어선생님이랑 고등학교 동창친구였음

     

    국어선생님 수업중에 영어선생님이 앞문 빼꼼 열고 들어와서 뭐라뭐라(잘 기억이 안남) 말하니까

    국어선생님이 들고있던 분필을 영어선생님한테 겁내 쎄게 던짐 ㅋ 영어선생은 문닫고 나가면서 피하고 

     

    반대로 영어선생님 수업 때 국어선생님이 들어오니까 칠판지우개를 던졌었음 ㅋ

     

    서로 막 욕하면서 '저 새끼가 미쳤네요' 이러면서

    둘다 40대 후반

     

    사립고등학교다 보니까 친한 선생들끼리는 장난치고 그러는가 봄

     
  • 37
  • Lv39 Nujabes 새내기 2018-10-10 15:40:51

    배틀 제발 좋은건 혼자보자 페이지

     
  • 38
  • Lv01 디시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0 17:16:57

    고등학교때 생물선생님 수업중에..

    "꽃은 암술과 숫술이 있고 거기서 나온 꽃가루가 바람에 날려서 다른 꽃에 들어가면 씨앗이 맺히지. 그렇다면 꽃을 사람으로 따지면..?"(의심쩍은 표정)

    "그런데 우리 사람들은 그 꽃을 보면서 이쁘다아~ 하면서 꺾지!"(다리를 오므리며 아파하는 표정)

    "거기다 그런 꽃을 남녀간에 선물을 하고! 꽃에 코를 박고 아~ 향기롭다~ 이러고 있어!"(몸서리치며)

     
  • 39
  • Lv39 KRIZARID 중급 작성자 2018-10-10 17:30:09

    수능이 학원에서 쪽지시험 비슷한 건줄 아나 무슨 옆 반 선생까지 와서 응원을 해ㅋㅋㅋㅋ 최소 모의고사도 안 쳐 본 중딩인듯

     
  • 40
  • Lv07 맘스터치감자튀김 새내기 2018-10-10 18:01:21

    2번은 있을법합니다.

     

    제 중학교 2학년 때 담임이 과학이었는데, 운동회 줄다리기 우리반이 이겨야한다며

     

    줄다리기에 물리학을 가르쳐주셨습니다. 그결과 원래 조금 오래 걸려야하는 줄다리기인데

     

    과학의 힘을 얻은 저희 반이 다 털어먹어서 예상보다 30분 일찍 끝났어요...

     

    이 과학샘이랑 비슷하면 소주썰도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 유머러스하신 분이셨는데

     
  • 41
  • Lv33 K3 소름돋게 해줄게 2018-10-10 19:07:58

    믿거트 

     
  • 42
  • Lv03 트리플잉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0 20:45:38

    있을 법한 이야기도 출처가 트위터라는 걸 아는 순간 고개를 갸웃거리게 될 만큼

    트위터의 신빙성은 바닥이죠.

    초코꿀단지 짤을 다른 곳에서 봤다면 그냥 아이곸ㅋㅋㅋㅋ 하고 넘어갔을 것 같아요.

     
  • 43
  • Lv01 샤크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0 21:53:26

    초코꿀은 저도 비슷한경험이있어서...

     
  • 45
  • Lv39 NiKEL 새내기 2018-10-11 00:52:49

    트짹이들은 진짜 답없다고 느껴지는게 구라에도 현실성이 없음

     
  • 46
  • Lv39 하란 기타나 칠까 2018-10-11 13:49:57

    사실 저거 대부분 구라인거 대부분의 사람들은은 알죠

    근데 더큰 문제는 저런 찌라시 구라들을

    출처확인 팩트확인도 없이 기자들이 없는 사실을 만들어내니.. 

     
  • 47
  • Lv32 My Flames Color 킹오파는 아직 안죽었어 2018-10-12 12:35:43

    초반 학교 선생들 썰은 뭐 유쾌하신 선생님이라면 있을 수도 있는 이야기 같네요.

     

    근데 커터칼 쿠키 주작이 젊은 여성인 거랑 법적 조치를 안 한 것과는 무슨 상관인걸까요...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130,139
게시물 관리 기준 (댓글로 게시물 지적 금지 등) (46)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78,333
45,512 개를 목줄과 입마개없이 공원에 데리고 나온 견주 +12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11:48:24 740
45,511 건강범.jpg +11 (1)
오징어
Lv30 니가와극혐
11:44:29 806
45,510 침착맨 공지 +14 (8)
섯다 브레이커
Lv40 스톤
10:51:27 1,213
45,509 적십자를 조심해야 한다고! +12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Lv40 키르슈
10:01:27 1,570
45,508 영화 배우들의 무기 +8 (1)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07:54:33 2,208
45,507 수능조진 재수생의 키스방 탐방 +5
새내기
Lv39 앤냉
06:59:35 2,407
45,504 전직참기  LV.999 +1 (1)
오징어
Lv30 니가와극혐
02:39:01 2,151
45,503 유튜브 댓글 패치 전 자주 보였던 혼란 +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dlrnert
01:55:31 2,315
45,500 제카툰 43화. 사인회 +5
관심분야가 다양한
Lv40 냥냥펀치
2019-06-24
23:57:41
1,388
45,498 이세계로 와버린 후줄근한 아저씨 +19
자유의 날개
Lv40 몽상향
2019-06-24
22:04:49
3,689
45,497 [대용량움짤]소근육도 확실하게 행잉 레그레이즈 +9 (2)
오징어
Lv30 니가와극혐
2019-06-24
21:36:12
1,829
45,496 두 장사께서는 싸움을 멈추시오 +14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출근길5만원주움
2019-06-24
20:57:42
2,987
45,494 슬램덩크와 현실의 차이 +17 (4)
검증된 게시자
Lv40 골든보이
2019-06-24
19:24:01
2,947
45,493 인방)닥터 '도'트레인지 +6
로그인하기 귀찮은
Lv07 kse200542
2019-06-24
17:40:44
2,603
45,491 교수님! 프로그래밍 과제를 끝냈습니다! +26 (33)
미스터 사탄
Lv39 카스피뉴
2019-06-24
15:40:27
4,936
45,490 엑셀은 정말 편리해! +11 (4)
Lv40 運金
2019-06-24
15:08:39
3,394
45,487 어렸을 때 아무도 맞추지 못했던 것 +15 (2)
예비 작가
Lv40 버질
2019-06-24
14:03:22
4,218
45,486 효도하는 딸 +21
포커 좀 그만해
Lv40 위풍당당
2019-06-24
13:59:44
3,492
45,485 세계지도 +2
새내기
Lv07 月波
2019-06-24
13:22:08
2,770
45,484 페그오/프로토타입 +19
삐약 삐약 삐약
Lv40 εlixir
2019-06-24
11:36:51
2,981
45,483 토이스토리4 스포) +11
삑삑, 학생입니다.
Lv40 메이블
2019-06-24
10:22:25
2,267
45,482 벨튀..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다 +1
자유의 날개
Lv39 공포의핵철권
2019-06-24
08:23:27
2,390
45,481 이 짤 그린 사람 +14 (11)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40 잃어버린 청춘
2019-06-24
07:53:30
4,264
45,479 공포의 유도심문.jpg +19 (5)
하루종일
Lv11 카이로프랙틱
2019-06-24
01:43:16
5,083
45,477 휴전국가의 잔혹한 현실.. +15 (2)
히히 새 글이다
Lv40 너구리에계란치즈
2019-06-24
00:42:25
4,863
45,475 태고의 달인 +5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12 시로네코
2019-06-23
23:51:07
2,704
45,474 녀석은 건드려선 안될걸 건드리고 말았다 +13 (2)
스물다섯 살
Lv11 니고 마야코
2019-06-23
23:16:58
4,651
45,473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자들의 문제 +23 (7)
히히 새 글이다
Lv40 너구리에계란치즈
2019-06-23
22:39:27
4,439
45,471 ???: 다른 나라 사람들 다 제 friend에요 +25
여기가 아닌가보다
Lv40 겨울
2019-06-23
22:05:23
3,665
45,470 전현무 : (어리둥절) +10
미스터 사탄
Lv39 카스피뉴
2019-06-23
21:23:23
3,475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