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 No. 38,095   4,050 hit   2018-10-12 10:05:43
트위터 주작 모음 2 +43 (26)
  • User No : 1222
  •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간간히 고전짤 섞임

1. 사쿠마 마유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몽상향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만년눈팅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히익저리가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K3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6. 피오렌치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7. ^o^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8. 쿠쿠쿠다쓰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9. 꼬았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0. Kram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1. 박경리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2. 황금잉어킹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3. 한솔로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4. 으헿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15. 빙그르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파인애플 메타몽
  • 1
  • Lv39 dreadLord 인공지능 로보트 2018-10-12 10:10:42

    ㅈ지짜 왜그러시ㅡ어에유ㅠㅠㅠㅠ

     
  • 2
  • Lv07 초코볼쉐이크 새내기 2018-10-12 10:10:50

    좋은건 나눠보자 페이지

     
  • 3
  • Lv39 앨리샤 새내기 2018-10-12 10:11:13

    구와아악

     
  • 4
  • Lv39 버질 게임 리뷰어 2018-10-12 10:11:21

    그런 건 혼자 보란 것이다 콘 

     
  • 5
  • Lv26 급식충 하하하 2018-10-12 10:11:21

    이걸 볼 바엔 피자에 파인애플이랑 민트 올려서, 솔의눈이랑 같이 먹겠다

    1. 으헿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Cyanic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으헿 님이 3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6
  • Lv11 아니다이악마야 새내기 2018-10-12 10:14:38

    오호우! 놀 줄 아는 녀석들인가?

     
  • 7
  • Lv01 샤크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0:19:13

    오타쿠년들 가만보면 가족들이나 주변선생님들도 오타쿠엮으면 하는바램이 있는거같음

     
  • 8
  • Lv04 싯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0:20:01

    구아악

     
  • 9
  • Lv12 시로네코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2018-10-12 10:30:18

    다 못 읽고 내렸는데 정상?

    1. 만년눈팅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0
  • Lv39 건설회사 아가씨 특파원 2018-10-12 10:31:39

    님 요즘 유게에서 싫어요 수집하는 걸로 트렌드 바꿈?

    Re 울트라하이퍼 님이 2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32 아스카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8-10-12 10:33:18

    내눈

     
  • 12
  • Lv39 일반인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0-12 10:35:21

    주작이 없으면 남혐을 못하시는 그분들이 본진답네요

     
  • 13
  • Lv11 리세일 새내기 2018-10-12 10:43:44

    이 아조시 파인애플에서 주종목 바꾸심ㅜㅜㅜㅜ

     
  • 14
  • Lv39 몽상향 자유의 날개 2018-10-12 10:57:53

    파인애플색 느낌 필요하신듯

    드림

     
  • 15
  • Lv32 피자빌런 하루종일 2018-10-12 11:01:37

    그런건 혼자 보란 것이다 콘 2

     
  • 16
  • Lv30 니가와극혐 하하하 2018-10-12 11:06:43

    히토미 존1나봤나보네

     
  • 17
  • Lv28 만년눈팅 눈팅하고 있는 2018-10-12 11:17:07

    왜 안 빡게요

     
  • 18
  • Lv39 한설휘 이번에는 나올거야 2018-10-12 11:28:13

     
  • 19
  • Lv38 IANNETHELAZY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0-12 11:48:00

    배틀 제발 좋은 건 혼자서 보자 제발 페이지

     
  • 20
  • Lv39 그림쟁이 2018-10-12 11:48:33

    근데 첫번째 짤은 뭘 얘기하려는 거에요?

    제가 난독인지 이해가 안되서...

    Re 홍월저 님이 3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1
  • Lv33 K3 소름돋게 해줄게 2018-10-12 11:49:23

    트위터 관종들 덕에 오늘도 항마력이 올라간다.

     

     

     
  • 22
  • Lv39 액션RPG 삐약 2018-10-12 11:51:00

    배틀 제발 혼자만 봐 페이지

     
  • 23
  • Lv30 Escapezero ㅎㅎㅎ 2018-10-12 11:52:18

    #오타쿠

     
  • 24
  • Lv39 鷺澤文香 포카드 브레이커 2018-10-12 11:56:45

    근데 저 ㄹㅇ루 고딩때 여자 영어선생님이 작안의 샤나 라노벨 빌려달래서 빌려준적 있는데

     
  • 25
  • Lv37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8-10-12 12:07:00

    Re 10. 건설회사 아가씨 (클릭하면 이동)

    ??? 원래 싫어요 파밍하시던분이신데요? 파인애플 음식 올리시면서

     
  • 26
  • Lv39 ^o^ 섯다 2018-10-12 12:12:57

    1. 외않되?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한솔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3. K3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4. 연어구이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5. Cyanic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6. 뱀팩트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7
  • Lv39 Nujabes 새내기 2018-10-12 12:13:25

    배틀 제발 좋은건 혼자보자 페이지

    1. Rillyan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29
  • Lv39 에르하르트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8-10-12 12:19:15

    다같이 좋아하는거 이야기하면 즐거운거 이해는 되는데 이런거는 하지마라......ㅜㅜ

     
  • 30
  • Lv03 홍월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2:20:13

    Re 20. 규 (클릭하면 이동)

    '이거 봐라 내가 이렇게 부모한테 관심 못 받고 자랐다! 같이 욕해줘!'

    1.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1
  • Lv32 My Flames Color 킹오파는 아직 안죽었어 2018-10-12 12:44:01

    2번째 짤 히토미를 너무 많이 봤군...

     
  • 32
  • Lv01 bladring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2:54:39

    허위사실 유포죄로 감방에 보내야 할 것들이 많이 보이는데

    저렇게 구라치다 고소 들어가면 트윗 싹 지우고 잠수탈 것들이ㅉㅉ

     
  • 33
  • Lv39 한솔로 무지개 풍선 2018-10-12 13:06:29

    1탄에 비해서 강도가 너무 쎄졌는데요...

    너무 싫은데요 진짜... ㅋㅋㅋㅋㅋ

     
  • 34
  • Lv39 아카르 퍼센트 브레이커 2018-10-12 13:15:22

    적당히 주작이면 그나마 병신 ㅋㅋ 하고 넘어가겠는데

     

    왜 다른 사람 밥줄까지 건드리면서 병신짓을 하지.

     
  • 35
  • Lv39 으헿 여자친구와 함께 2018-10-12 13:16:19

    Re 5. 급식충 (클릭하면 이동)

    그런 개꿀조합은 굳이 이런거 보는것과 관계없이 마구 먹고싶군요

     
  • 36
  • Lv38 Evanesco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8-10-12 13:53:57

    으 개감탄사;

     
  • 37
  • Lv03 렛서팬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3:58:39

    트위터 하는 사람들 중에 제정신인 사람 없다고 봐도 댐

     
  • 38
  • Lv03 명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4:23:51

    밑에 엄마가 죽여버린다는 꼬맹이는 있을 법한데..

    고모네 조카들 어렸을때 우리집에서 봐줬었는데 아무 맥락없이 가끔씩 폭탄발언을 할 때가 있긴 합니다. 그게 참이든 거짓이든

     
  • 39
  • Lv36 다스베이더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10-12 14:47:03

    죽여버린댔어요는 되게 예전에 트위터말고 딴데서 본적 있는듯

     
  • 40
  • Lv30 로베스피에르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8-10-12 15:32:51

    저도 죽여버린댔어요는 있을 법 한 듯

     
  • 41
  • Lv39 산탄사격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10-12 15:41:15

    콸콸나왔으면 좋겠다

     
  • 42
  • Lv06 프라나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12 15:45:48

    ㅋㅋㅈㅈ

     
  • 43
  • Lv36 손빛 관심분야가 다양한 2018-10-12 16:00:27

    죽여버린댔어요는 좀 웃김ㅋㅋㅋㅋ

     
  • 44
  • Lv25 대전사람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10-12 17:28:36

    거를 타선이 없다 죽여버린댔어요 빼고

     
유머 게시판
성인물 관련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8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6 Many惡
2016-03-30
10:12:48
118,558
게시물 관리 기준 (댓글로 게시물 지적 금지 등) (45)
모범시민
Lv32 가토레이
2017-04-22
22:06:58
68,918
41,781 그 떡 말고.. +7
Lv07 길 찾은 바이킹
19:09:51 914
41,780 개그맨 합격하는 법.png +11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9 Marang
17:04:24 2,090
41,779 대리석 커팅 +11 (2)
히히 새 글이다
Lv39 가끔씩 피곤함
15:50:42 2,419
41,778 자강두천 +9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9 참치캔
14:39:45 2,407
41,777 회사에서 크레페 해먹는방법 +29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33 Zwing
14:26:16 2,437
41,775 바보짓 +5 (1)
내 흔적을 없앤
Lv29 야한거만 봄
09:53:58 4,246
41,772 이런! 보안경을 안끼고 용접을 봐버렸구나! +7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01:48:24 4,760
41,771 명탐정 사딸라 원본 비교 영상 +2
글 쓰는 재미가 나는
Lv24 시드
01:04:58 1,301
41,769 개그맨 이용진이 여자친구한테 쌍욕 들은 썰 +5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00:24:14 3,187
41,768 왁싱 후 대중 목욕탕 가기 +3 (6)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0:14:20 3,481
41,767 조회수 100만 찍을 아이디어 +14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9 CardCaptor
00:02:22 3,404
41,766 인도 총리 아바투르 +8
새내기
Lv39 파워세스
2019-02-22
23:45:26
2,805
41,765 다시보는 대학 시간표 레전드들. +22 (2)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22
23:21:52
2,910
41,764 조카 돌보기 만렙 +4 (1)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22
23:16:16
2,504
41,763 엌ㅋㅋ 30대인데 민증검사당함ㅋㅋ +8 (3)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22
22:36:22
3,338
41,762 콩콩절 기념 콩청천 +15 (2)
여기가 아닌가보다
Lv39 하와와☆아와와
2019-02-22
22:22:02
1,147
41,761 옴닉의 반란 : 비긴즈 +8
새소식에 관심이 많은
Lv13 으앙주금
2019-02-22
21:30:21
2,130
41,760 미술용어는 중2병 같다.png +11 (6)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9 Marang
2019-02-22
20:38:11
2,851
41,758 절대 갑옷아님 +26 (2)
새내기
Lv38 앤냉
2019-02-22
18:37:09
4,106
41,757 고전명작 콩벨레이션 +6 (1)
글 좀 읽을 줄 아는
Lv39 줄카라
2019-02-22
18:34:36
1,703
41,756 인방) 흑인 루시안 탈주 사건 +15 (2)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22
18:13:08
2,797
41,755 메에~하고 울어보렴.Manhwa +14 (1)
고급 작성자
Lv39 겨울
2019-02-22
17:20:08
2,586
41,754 입대 첫날 분노로 잠설친 광희 +14 (2)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2-22
16:43:01
3,423
41,753 6살 편식쟁이 아들의 밥상 +22 (5)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2019-02-22
15:59:38
3,602
41,752 ??? : 한국판 리갈하이 망했다는 놈들 누구냐 ㅋㅋㅋㅋ +14
미스터 사탄
Lv38 카스피뉴
2019-02-22
15:51:50
3,241
41,751 창작유머갤 근황 +6 (1)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9 골든보이
2019-02-22
15:06:50
2,925
41,750 완전체가 된 리니지m +19 (2)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21 SNK는 끝났어
2019-02-22
14:12:51
3,344
41,749 강유미가 말하는 안영미 목욕탕 일화 +5 (3)
고급 작성자
Lv39 겨울
2019-02-22
14:06:31
2,799
41,748 남친이 계속 전 여친 SNS를 봐요. +16 (3)
Lv39 삐쨜
2019-02-22
13:56:01
3,287
41,747 로보캅 후라이드 치킨 +7
백티플 브레이커
Lv39 레이아이느
2019-02-22
10:01:53
1,890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