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게시판
  • No. 1,170   4,168 hit   2018-08-15 19:48:40
강물에 빠진 개 구해준 디시인 +30 (10)
  • User No : 1320
  •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38 골든보이

image host image host

1. IU는뉘집아이유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게스트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3. 피오렌치아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4. 한솔로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5. 심해동물 님이 잘못 느꼈습니다.
6. 심해동물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7. 은색의용병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8. 사쿠마 마유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9. 할라피뇨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중복글은 쪽지주시면 삭제할게요
  • 1
  • Lv38 금어초   2018-08-15 19:50:05

    이봐 동물 클럽은 두 블럭 아래라고

     
  • 2
  • Lv38 루미네 여자친구와 함께 2018-08-15 19:50:55

    왜 빡게에???

     
  • 3
  • Lv38 이모리65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8-15 19:51:08

    이게 왜 빡게임?

     
  • 4
  • Lv38 이모리65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8-15 19:51:50

    빡게로 피폐해진 심신을 달래라는 배려인가?

     
  • 5
  • Lv37 dume610 눈팅하고 있는 2018-08-15 19:52:03

    빡게라 조마조마하게 스크롤을 내렸지만 그냥 개바보 게시물이었다고 한다.

     
  • 6
  • Lv38 안철수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2018-08-15 19:54:35

    난또 무슨 빡치는 일이 생길까 조마조마 하면서 내림...

     
  • 7
  • Lv38 마그케인 새내기 2018-08-15 19:56:55

    인절미 개귀여움

     
  • 8
  • Lv38 연산오계 자유의 날개 2018-08-15 19:57:14

    인절미 커여움 ㄹㅇ

     
  • 9
  • Lv38 김기동 기타나 칠까 2018-08-15 20:02:58

    커엽다커여어

     
  • 10
  • Lv37 ㅅㅅ   2018-08-15 20:06:15

    훈게가다가 미끄러진거 아닐까

     
  • 11
  • Lv38 IANNETHELAZY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8-15 20:11:22

    이게 대체 왜 빡게... 빡게에서 잠시 힐링좀 하라는 이야긴건가

     
  • 12
  • Lv34 HANK 자유의 날개 2018-08-15 20:17:30

    빡게에서 힐링하라는 뜻이거늘...

     
  • 13
  • Lv38 무다구치 렌야 퍼센트 브레이커 2018-08-15 20:19:54

    저번에 본거라서 혹시 원주인 나와서 이상한 짓이라도 했나 걱정하며 스크롤 내림. 휴...

     

    빡게 어느 게시물보다도 조마조마하게 봤자너

     
  • 14
  • Lv38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8-15 20:21:11

    빡치네여 저런 개를 못 가져서

    1. 한솔로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Re 연산오계 님이 2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5
  • Lv38 스피리츄얼파워 자유의 날개 2018-08-15 20:27:23

    쉬어가는 글인가

     
  • 16
  • Lv01 대니얼브라이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5 20:29:58

    훈훈하길래 언제 돌변해서 저 개에게 뭔짓을 할지 두근구든 하면서 봤네...

     
  • 17
  • Lv04 호호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5 20:33:53

    동네 사람이 훔쳐먹는거 아닌가 조마조마하면서 스크롤 내렸는데.....

     
  • 18
  • Lv06 멍청이 버스를 탔는데 자리가 있다 2018-08-15 20:41:58

    개가 물에 빠져서 빡게인가요?

     
  • '열받는 게시판' 에서 옮겨왔습니다.
  • 21
  • Lv01 RockaRolla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08-15 21:14:17

    하앍 ㅠㅠㅠ 귀엽다 ㅜㅜㅜㅜ

     
  • 22
  • Lv38 팔신암 킹오파 방송국 2018-08-15 21:33:28

    와 진짜 귀엽다

     
  • 23
  • Lv38 늘상원숭이우끼끼 전문 카운슬러 2018-08-15 22:41:17

    귀여워......

     
  • 24
  • Lv31 티키타카 하하하 2018-08-15 23:50:12

    댓글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25
  • Lv38 소잃고뇌약간고침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8-08-16 10:25:04

    와 귀여워라 ㅠㅠ

     
  • 26
  • Lv38 코사키커여워 혈압 오르는 2018-08-16 11:05:41

    개귀엽다

     
  • 27
  • Lv38 IU는뉘집아이유 예비 작가 2018-08-16 14:01:52

    넘모넘모 기엽자너!

     
  • 28
  • Lv38 연산오계 자유의 날개 2018-08-17 03:44:58

    Re 14. 크리가즘 (클릭하면 이동)

    ㅋㅋㅋㅋㅋㅋㅋ

     
  • 29
  • Lv38 하늘두더지 포커 매니아 2018-08-20 13:03:44

    너무 귀여워 ㅠㅠ

     
  • 30
  • Lv08 흑십자 커미션 받아요 2018-08-21 09:57:13

    이런개가 진짜 전 귀여운듯 ㅠ

     
  • 31
  • Lv38 평생 모솔 전문 카운슬러 2018-08-22 11:54:31

    인절미 ㅋㅋㅋ

    인스타 인기가 장난아니라던데

     
  • 32
  • Lv06 프라나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8-10-25 03:09:47

    너무조와

     
훈훈한 게시판
훈훈한 게시판 사용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9)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14:57
8,616
1,287 일본에게 백자를 넘길 수 없었던 사람 +7 (7)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2-16
18:28:31
2,000
1,286 비밀번호 - 문현식 +5 (9)
Lv39 가토레이
2019-02-14
15:23:22
919
1,285 안중근 의사가 그려진 트럭 +9 (3)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2-10
04:40:37
2,306
1,284 차돌짬뽕에 고기를 넉넉하게 주신 사장님 +12 (6)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08
20:36:54
1,853
1,283 친구집에서 1년 동안 밥 얻어먹은 아들 +11 (3)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2-08
20:30:35
1,357
1,279 흔한 아파트 동대표.jpg +6 (11)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9 Marang
2019-01-29
17:33:45
3,719
1,278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 +12 (6)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1-28
05:19:07
3,152
1,277 23개월의 싸움 (25)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39 Type90
2019-01-27
23:26:53
2,295
1,276 저수지에 빠진 승합차 +5 (13)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39 겨울
2019-01-27
13:16:06
1,780
1,275 8100억을 기부한 주윤발 +8 (11)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1-26
01:07:19
1,615
1,274 사고로 다리를 절단하게 된 20대 취준생 +14 (40)
미스터 사탄
Lv37 카스피뉴
2019-01-22
20:03:12
3,570
1,273 골목식당 홍탁좌 근황 +6 (2)
게임을 좋아하는
Lv39 꾸라
2019-01-22
20:19:38
1,701
1,272 엘리베이터에 붙은 어린이의 편지 +7 (9)
Lv39 가토레이
2019-01-19
12:28:37
2,042
1,271 차에 낙서해도 부모가 놔뒀던 이유 +7 (15)
계란말이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1-17
18:25:35
2,500
1,270 경비원이 받은 편지 +1 (3)
중급 작성자
Lv39 나드람
2019-01-17
10:36:18
1,386
1,269 새끼를 더위에서 가려주는 어미새 +4 (7)
고급 작성자
Lv39 치트유저
2019-01-16
10:12:33
2,219
1,268 한국 치즈에 얽힌 비화.jpg +11 (1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bladring
2019-01-15
14:49:33
2,227
1,267 서로에게 뜻깊은 졸업식 +1 (7)
글 쓰는 재미가 나는
Lv39 겨울
2019-01-13
22:47:16
2,063
1,265 (광고)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택시 (3)
Lv07 길 찾은 바이킹
2019-01-09
20:55:29
985
1,263 9살의 고민.jpg +9 (8)
어그로를 끄는
Lv39 금잔화
2019-01-08
15:01:38
3,708
1,262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택시 +9 (5)
풀하우스 브레이커
Lv39 킬각 연구원
2019-01-08
00:10:51
1,724
1,261 두달치 알바비 날린 썰 +8 (19)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9-01-07
05:06:26
2,170
1,260 왜 이렇게 입양을 많이 해요? +2 (13)
풀하우스 브레이커
Lv39 겨울
2019-01-05
04:41:08
1,945
1,259 요즘 고딩들 수준 ㅉㅉ +16 (26)
새내기
Lv39 케이 대쉬
2019-01-01
00:40:42
3,844
1,258 77세 할머니가 23살의 자신에게.jpg +4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2 대충지어
2018-12-31
20:37:53
1,987
1,257 손님한테 훈계하는 족발집 +6 (7)
새내기
Lv08 심플플랜
2018-12-29
16:27:02
2,580
1,256 동생이 생긴 걸 알게 된 청각장애소녀 +7 (18)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8-12-28
18:00:58
2,905
1,254 아는 동생에게 1000만원 줬습니다. +7 (19)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9 Marang
2018-12-21
20:24:25
2,920
1,252 19살 여고생 조은혜 +10 (17)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8-12-17
18:04:13
3,780
1,250 마음씨 착한 임수향 +4 (11)
배페인들의 영웅
Lv39 아나킨스카이워커
2018-12-14
22:05:19
2,75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