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 No. 35,847   1,084 hit   2017-12-13 11:06:41
“용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자 앞에 무릎 꿇은 마재윤 +27 (6)
  • User No : 2163
  • 새내기
    Lv36 ■이음■
1. 데리야끼연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매너오류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피오렌치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大橋 彩香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6. KT9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ㅇㅇ
  • 1
  • Lv38 황금잉어킹 두 번은 오지 않는 2017-12-13 11:09:28

    진짜 미안하면 방송할 생각을안했겠죠? 

     
  • 2
  • Lv31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7-12-13 11:11:19

    사건 터지자마자 저랬어도 사회적 용서가 있을까 말까했는데

     

    터지고 나서 취한 행동을 보면 지금은 그냥 돈떨어져서 사과한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음

     
  • 3
  • Lv37 JUUKK 같이 좀 웃자 2017-12-13 11:12:32

    응 늦었어

     
  • 4
  • Lv20 속눈썹 새내기 2017-12-13 11:16:16

    왜 이제 와서?

     
  • 5
  • Lv36 키르슈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2017-12-13 11:16:56

    안해 안해줘 돌아가

     
  • 6
  • Lv02 Ang그라마이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13 11:18:13

    벌이가 예전같지 않은것인가

     
  • 7
  • Lv29 멜시 할 일 없는 2017-12-13 11:20:10

    돈없니?

     
  • 9
  • Lv36 zealotsut   2017-12-13 11:29:19

    추하다

     
  • 10
  • Lv35 메스암페타민 여자친구와 함께 2017-12-13 11:31:02

    철구랑 합방할때 너무나 적은금액을 댓가로 승부조작했다했을때도 천하의 철구도 어이없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그것때문에 그랬냐고 ㅉㅉ

     
  • 11
  • Lv37 타코라이스 물오른 정답자 2017-12-13 11:31:38

    스티붕유 생각나네

     
  • 12
  • Lv37 단풍당_타마모   2017-12-13 11:34:48

    흠......

     
  • 13
  • Lv11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2017-12-13 11:39:26

    용서는 개뿔

     
  • 14
  • Lv22 뒷짐진강아지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12-13 11:58:58

    아니에요 꺼지세요

    이판에 얼굴 들이대지 마시고

    다신 얼굴 보지 맙시다

     
  • 15
  • Lv38 CardCaptor 더 새로운게 없을까 2017-12-13 12:04:27

    먹고 살 길이 없긴 없나 보네 ㅋㅋㅋㅋㅋ

    꺼져

     
  • 16
  • Lv33 하늘두더지 눈팅하고 있는 2017-12-13 12:21:03

    실컷 방송하다가 이제와서 사과하면 저의를 의심할수밖에 없지 않나...

     
  • 17
  • Lv38 Yurie   2017-12-13 12:24:47

    역겹죠?

     
  • 18
  • Lv11 누구셈 새내기 2017-12-13 12:29:52

    ㅋㅋㅋ 용서를 구하는데 해줬음 좋겠네~ 이러는거부터가 병신

     
  • 19
  • Lv11 워커불독 알아서 로그인되는 2017-12-13 12:35:40

    끄지세요

     
  • 20
  • Lv11 데리야끼연어 삐약 2017-12-13 12:41:31

    메모장을 켜야하나

     
  • 21
  • Lv35 매너오류 새내기 2017-12-13 12:44:13

    돈떨어졌다고? 응 꺼져

     
  • 22
  • Lv06 앤냉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13 12:56:44

    앜어 눈물

     
  • 23
  • Lv37 대/동/강/맥/주 기타나 칠까 2017-12-13 13:34:36

    용서할 장소도 시간도 방법도 대상도 틀렸는데

    어디서 개수작이야

     
  • 24
  • Lv01 ill 2 da woo!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7-12-13 18:12:12

    휴...매우 큰 매모장이 필요하다...

     
  • 25
  • Lv36 야마자키류지 킹오파가 재밌어 2017-12-13 20:13:56

    아오 니때문에 좋아하던 게임이 사그러든거 생각하면 빡친다 진짜

     
  • 26
  • Lv38 IU는뉘집아이유 예비 작가 2017-12-13 23:23:25

    니가 최소 그 일이 터지고 나서 바로 그랬으면 들어주는 척이라도 했을거다

     
  • 27
  • Lv38 니시키노 마키   2017-12-14 00:21:21

    혼자 조용히 살아라

     
  • 28
  • Lv36 KT9   2017-12-14 15:16:31

    죗값을 평생 안고 가길

     
새소식
게시판 이용 안내 +2 (1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1-31
05:20:56
33,234
38,124 검찰, 김현중 前여자친구에게 징역 1년 4월 구형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Lv30 아스린
14:51:50 16
38,122 가상화폐 거래실명제 30일 시행…기존 가상계좌 사용 불가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4:37:06 32
38,120 이 음식이 1만1300원? 평창 IBC센터 바가지요금 논란 +1
사용설명서를 읽어본
Lv36 재시작 대사치
14:19:52 80
38,119 박종철 고문치사 지휘관 '31년 만의 고백'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3:58:26 83
38,118 압구정 구현대아파트 경비원 해고, 그 뒤의 셈법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3:52:07 85
38,117 아내 몰래 몽땅 넣었다 ‘쫄딱’…비트코인 이혼상담 ‘폭주’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Pomme
13:29:03 332
38,116 세 살 뚱보, 여든까지 간다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8 CardCaptor
13:18:16 109
38,115 '출전금지' 빅토르 안, 구제도 어렵다…러시아도 당혹 +3
내 글이 마음에 안 드는
Lv37 루Kal
13:17:51 286
38,113 미국의 수치, 북한의 자랑 +1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3:02:45 180
38,112 재난통신망 하나로 묶는다…경찰·소방·해경, 신고 즉시 공유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2:36:06 76
38,111 '블랙리스트' 2심 김기춘 징역 4년·조윤선 징역 2년 법정구속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2:30:46 81
38,107 檢, 김현중 前여친 사기미수 혐의 징역 1년4개월 구형 +2
고급 작성자
Lv38 치트유저
12:08:26 248
38,103 南선발대 12명 오늘 금강산으로…당국자 방북은 2년만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1:29:04 54
38,102 한파에 강풍까지 겹쳐…서울 낮 최고 -8도 '맹추위' +1
특파원
Lv38 하기와라 유키호
11:25:37 62
38,096 홍준표 "편향된 여론조사 믿지 않아…민심만 보고 간다" +15 (1)
신문 배달원
Lv30 개꿀잼몰카인가?
09:22:04 530
38,095 美, 삼성·LG 등 외국산 세탁기·태양광에 세이프가드 발동 +3
관심분야가 다양한
Lv38 CardCaptor
09:10:46 217
38,094 '사법부 블랙리스트' 존재…원세훈 재판에 靑 개입 +4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35 Marang
09:07:52 184
38,093 군복무 기간, 국민연금 가입기간으로 인정 검토 +3
고급 작성자
Lv38 치트유저
07:59:29 36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