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 No. 72,275   1,058 hit   2019-09-23 11:14:25
무너지는 대부업...서민 돈줄 더 막힌다 +29 (1)
  • User No : 98
  • 어그로를 끄는
    Lv40 미나미 코토리
1. Nepu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킹오브하실분
  • 1
  • Lv12 아실 열받는 2019-09-23 11:15:46

    서민 돈줄? 미친새끼들인가

     
  • 2
  • Lv11 조홍 댓글 맛을 본 2019-09-23 11:16:30

    대부업이랑 서민돈줄이 이어지네 ㅋㅋ 양친뒤졌냐

     
  • 3
  • Lv40 베르다드 전문 카운슬러 2019-09-23 11:16:34

    저러다가 언젠가 신문에서 조폭이 사라진다 서민치안 무너진다 이런 기사 올라오는거 아닐런지....

    경제 신문이라는게 저런 기사나 올리고 있고....

     
  • 4
  • Lv07 985 운영자 없을 때 달린다 2019-09-23 11:16:51

    대부업이 뭐라고????

     
  • 5
  • Lv29 철판김치볶음밥 탑승자가 필요해 2019-09-23 11:18:04

    애미가 뒤졌나...?

     
  • 6
  • Lv11 시죠 타카네 새내기 2019-09-23 11:18:52

    애미 뒤졌니 진짜로?

     
  • 7
  • Lv40 가토레이   2019-09-23 11:19:12

    산와머니 꼬시다

     
  • 8
  • Lv40 AV이루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19-09-23 11:20:46

    최고 이율 제한 때문에 대부업이 죽는다 정부 잘못입니다.

    뭐요? 

     
  • 9
  • Lv40 zealotsut 댓글을 감추고 싶은 2019-09-23 11:20:57

    기자게이야...

     
  • 10
  • Lv40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19-09-23 11:22:14

    이새끼 신고해도 되지 않을까

     
  • 11
  • Lv40 노벨물리학상 댓글 맛을 본 2019-09-23 11:22:28

    2.0GB

     
  • 12
  • Lv40 건설회사 아가씨 특파원 2019-09-23 11:22:35

    기자놈 저거 미쳤나?

     
  • 13
  • Lv40 시카리호 내 글이 마음에 안 드는 2019-09-23 11:29:41

     

    기자새끼들 짖어대는거 그만 좀 제발

     
  • 14
  • Lv13 Hug 스무 살 2019-09-23 11:31:55

    대부업이 모자란 자금에 대한 선택이 될 수는 있겠지.

     

    근데 서민 돈줄은 에반데. 기자님 대체 어디 살길래 발상이 그 따위임?

     
  • 15
  • Lv40 Niceday 게임 리뷰어 2019-09-23 11:53:29

     
  • 16
  • Lv40 백호탄꼬맹이 새내기 2019-09-23 11:55:28

    최고금리 규제에 직격탄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17
  • Lv40 빛당태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2019-09-23 12:00:40

    서민돈줄 ㅁㅊ ㅋㅋㅋㅋ

     
  • 18
  • Lv40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19-09-23 12:13:05

    진짜 아무리 대부업에서 돈주고 기사 써달라고 했어도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자 이 기자조무사 새끼들아

     
  • 19
  • Lv40 제논 인기가 느껴지는 2019-09-23 12:22:29

    역시나 이딴 병신기사는 경제지가...

     
  • 20
  • Lv01 곰둥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9-23 12:30:53

    이게 경제지 기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도 한마음으로 다 까네요ㅋㅋㅋ

     
  • 21
  • Lv40 독재 분노조절잘해 2019-09-23 12:32:39

    기자새끼 산와머니에서 돈빌림 암튼 빌림

     
  • 22
  • Lv40 크리가즘 풀하우스 브레이커 2019-09-23 12:41:28

    콩팥 한쪽이 비어계신 것 같은데

     
  • 23
  • Lv04 쿠쿠쿠다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9-23 13:37:07

     
  • 24
  • Lv40 니시키노 마키 그 아가씨 여기 있어 2019-09-23 14:42:51

    기자시키 왼쪽 콩팥이 아니라 좌뇌를 팔았나

     
  • 25
  • Lv01 비가오는날에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19-09-23 14:44:37

    아무튼 경제지 수준 ㅋㅋㅋ 욕나온다 야

     
  • 26
  • Lv11 karyusian 전기 자극을 받는 통 속의 2019-09-23 14:53:25

    서민을 돈줄로 써먹을 수단이 막힌다는 뜻

     
  • 27
  • Lv40 스텔스마스터 퍼센트 브레이커 2019-09-23 16:07:41

    기자놈 최대한도로 돈 끌어서 그거 갚으면서 써야...

     
  • 28
  • Lv40 밑둥 새내기 2019-09-23 16:41:50

    야민 코줄ㅋㅋㅋㅋㅋ

     
  • 29
  • Lv34 백색 삐약 2019-09-25 00:16:14

    빡게로

     
새소식
게시판 관리 기준 (19.9.10) (15)
Lv40 가토레이
2019-09-10
11:39:43
3,115
73,655 "한국인, 나이 들면서 눈 작아지고 인중 길어져" +1
특파원
Lv40 겨자맛 쿠앤크
19:10:40 35
73,653 독립·예술영화 지원센터·강소제작사 육성펀드 만든다
특파원
Lv40 겨자맛 쿠앤크
18:30:26 23
73,647 미군, 북부 시리아서 1천명 철수 준비…일부는 이미 이동
특파원
Lv40 겨자맛 쿠앤크
17:25:00 74
73,646 "채팅앱 성매매·음란정보 유통 '심각'...대책 마련 시급"
특파원
Lv40 겨자맛 쿠앤크
17:20:40 141
73,645 연예인 설리 오늘 숨진 채 발견 +25 (3)
댓글을 감추고 싶은
Lv40 zealotsut
17:17:57 1,109
73,641 공무원시험 합격률도 소득순…"계층 재생산 경로" +4
특파원
Lv40 겨자맛 쿠앤크
16:32:31 262
73,637 사명대사가 교토 사찰에 남긴 글씨 5점 국내 첫 공개
특파원
Lv40 겨자맛 쿠앤크
15:42:45 102
73,635 내일 남북 평양 월드컵 생중계 못 본다 +1
오징어
Lv30 니가와극혐
15:26:13 181
73,629 김원효, 오늘(14일) 부친상…깊은 슬픔
기타나 칠까
Lv40 스톤
14:03:15 174
73,628 조국, 취임 35일만에 사퇴.."檢개혁 불쏘시개 역할 여기까지" +36 (9)
댓글을 감추고 싶은
Lv40 zealotsut
14:02:10 1,112
73,623 1년 달린 킥고잉...31만 명 탔다 +4
기타나 칠까
Lv40 스톤
13:44:14 211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