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져 대회기간 중 잠시 휴식타임을 가졌던
심양홍 토너먼트가 5월17일에 다시 개최됩니다!
다이아, 마스터 등의 응애선수들과
최고를 노리는 무제한급선수들로 나누어 진행되는
스트리트파이터6 시참대회에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대회명: 스파6 제5회 심양홍 토너먼트
대회일시: 2026년 5월 17일 일요일 오후 7시~
- 오후 7시 > 마스터티어 이하 '응애 토너먼트'
- 오후 9시 > 하이마스터 이상 '무제한급 토너먼트'
* 당일 체크인 9명 이상일 시 예선 동시진행으로 8명을 뽑은 후 진행합니다
대회상금:
- 응애 토너먼트
우승 10만원 / 준우승 5만원
- 무제한급 토너먼트
우승 20만원 / 준우승 5만원
** 16일 오후6시 사진 구글폼 신청을 마감해주세요 **
참가신청방법:
1. 5월 16일까지 아래 설문을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해주세요:
https://forms.gle/tLJGdi3dX2wZS3ir9
2. 신청을 완료하신 분들은 아래 디스코드 링크로 접속하여 공지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3. 17일 당일에 참가에 문제가 없으신 분들은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체크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 추후 불참 가능성이 있으셔도 사전 참가신청을 미리 부탁드립니다 주최측에서 인원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 스케쥴 문제로 당일 체크인을 하지않고 드랍하셔도 패널티는 없을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