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거지 진짜 소름돋는다
상담사야 현장정보 없고 고객사진이랑 라이더 사진 그리고 입력된 정보로만 상황판단을 하니까 어쩔수 없긴 한데
그래도 상담사가 음식주문한 거지새끼가 배달거지내역이 많으면 일단 최대한 빨리 블랙먹이고
배달거지내역 많으면 라이더에게 연락해서 상황파악을 해야지 바로 라이더에게 음식값 배상물리고 미션 작살내면 어떻게함...
저게 생계이신분들 많을텐데 진짜 애먼 라이더분만 개고생이네요 ㄷㄷㄷㄷ
그리고 거지새끼가 돈없으면 라면이나 끓여먹지 5만원어치 오징어를 배달해서 쳐먹고있네 미친새끼
진짜 개역겹다



거렁뱅이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