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게시판
  • No. 1,180   1,055 hit   2022-03-28 19:06:28
저승사자 술 먹이고 도망친 썰. +1 (4)
  • User No : 680
  • 훗, 보고 있나
    Lv44 도프리

2015년부터 ㅈ같은 일 투성이었는데 2016년에는 투병중이시던 어머니까지 돌아가심.

 

 

그렇게 학교 복학도 안하고 걍 술만 먹는 인생을 살고 있었음.(ㄹㅇ 끼니도 거의 안 챙기고 술만 먹고 살았음)

 

 

그러다 어느날 자다 깼는데

 

 

한밤중에 침대 앞에 웬 애새끼가 서있는거임.

 

 

옛날에 유행하던 ㅈㄴ 두꺼운 검은 뿔테안경 쓴 중딩 정도 되보이는 잼민이었음.

 

 

검은 반바지에 검은 양말에 암튼 몸에 걸친건 다 검은색 이었음.

 

 

그때까지는 별 생각 없었음. 

 

 

엄마 돌아가시고 나서 가위도 자주 눌리고 귀신 같은 것도 많이 보고 환청도 자주 들었음. 

 

 

그래서 그냥 또 꿈이겠거니 했지.

 

 

암튼 그 잼민이가 따라오래서 따라가는데 집 밖에 나서니까 풍경이 우리 동네가 아님.

 

 

엄청 길쭉한 도로가 쭉 있고 가로등만 있었음.

 

 

같이 가다보니 어느샌가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졌고. 다들 길따라 걷고 있었음.

 

 

이때부터 좀 ㅈ됐다 싶었다.

 

 

거의 대부분 할머니 할아버지들이셨고 검은 옷을 입은 사람들이 인솔하듯이 가고 있었거든.

 

 

검은 옷 입은 사람들은 여자도 있고, 남자도 있고, 할아버지도 있고, 잼민이도 있고 암튼 5~6명 정도 됐던 걸로 기억함.

 

 

검은 옷 입은 사람들은 서로 알고 있는 듯, 그리고 업무하는 느낌으로 대화를 하곤 했음.

 

 

그중 머리 까지고 배 볼록 나온 아저씨가 하나 있었는데(걍 동네 후줄근한 아저씨 같은) 옷도 칠부바지에 걍 반팔티 하나 입고 있었다.

 

 

그 아재가 검은 옷 입은 사람들 중 대빵 같았음.

 

 

암튼 난 시발시발 거리면서 상황파악 하려고 짱구 굴리면서 계속 길을 걸었지.

 

 

그 와중에도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나보고 젊은게 어떡하냐고 막 혀 끌끌 차고 그랬음.(당시 23살)

 

 

그러나 길 끝에 갑자기 건물 같은게 하나 보이고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만 뻥 뚫려있는데

 

 

마치 지하 노래방 내려가는 계단 처럼 생겼었음. 불빛 빤짝빤짝 들어오고

 

 

내려가니까 다시 야외였는데

 

 

뻥 뚫린 공터가 나왔음. 약간 운동장 같기도 하고 너무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음.

 

 

검은 옷 입은 대장 아재가 우린 이제 저길 건너갈거래.

 

 

갑자기 여기서 안 도망치면 절대 다시 못돌아간다고 생각했고

 

 

돌아갈 껀덕지를 아무거나 하나 만들어서 내뱉게됨.

 

 

그게 바로 나 맥주마시고 싶다 였음ㅋㅋㅋㅋ

 

 

그니까 그 아재 손에 어느새 술이 들려있었고 나한테 같이 마시자고 함.

 

 

거기서 판깔고 술먹는데

 

 

다른 검은 옷 입은 사람들이 수시로 와서 언제 갈꺼냐고 시간 없다고 막 승질내고, 아재는 시종일관 알아서 한다고 했음.

 

 

그러다 아재는 완전 개취해가지고 나한테 돌아가고 싶어서 이러는거냐고 물어봤음.

 

 

그래서 난 아직 못해본게 많고 이대로 가긴 싫다고 했지.

 

 

그니까 가서 맥주 많이 먹고 오라고 그냥 왔던길 돌아가면 된다고 함.

 

 

난 그대로 일어나서 뒤도 안돌아보고 계단 올라가서 뛰었음.

 

 

진짜 쉴새 없이 뛰다가 갑자기 잠이 확 깨고 처음 잼민이가 방에 서있던 그 장면이더라

 

 

암튼 살아있나 죽었나 확인할라고 동생 방 가서 동생 있는거 확인하니까 힘이 쫙 풀림.

 

 

그 후로 1~2년 동안은 맥주 안먹었음.

 

 

맥주 먹으면 다시 데리러 올까봐.

 

 

출처: https://www.fmkorea.com/4433632940

1. 진지충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수은등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3. 프로망탱구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4. 은색의용병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MADE IN HEAVEN
  • 1
  • Lv39 은색의용병 돌고돌아 배페인이라 2022-04-15 01:12:45

    나였음 맥주사다가 기도한번 했을듯.. ㄷㄷㄷㄷ

미스터리 게시판
게시판 이용 안내 +3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41:01
9350
1,196 어떤 미국인이 친구네 집에서 지내는 이유 +2
Lv40 자이젠 토키코
2022-10-30
14:59:20
1154
1,195 공포 ASMR | 무서운 이야기🚂야간열차 승무원 매뉴얼 +1 (2)
새내기
Lv41 이새롬
2022-08-16
20:00:27
1447
1,192 예전에 꾼 시리즈 꿈(?) 썰 +4 (1)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Lv40 에픽뾰족캐
2022-07-30
13:44:31
731
1,191 (19) 다소 야한 싱싱한 어제자 꿈 얘기 +8 (8)
삐약 삐약
Lv41 Fa:L
2022-06-28
21:40:20
2150
1,188 백 룸 (한글 자막) +3 (1)
새내기
Lv45 Pfizer
2022-05-29
00:21:10
934
1,187 일본방송 세계의 공포영상 모음 20선 +8 (1)
배페인들의 영웅
Lv44 Type90
2022-05-08
18:53:16
1419
1,184 기내 안내 방송 +3 (1)
자유의 날개
Lv43 공포의핵철권
2022-04-02
17:09:22
1475
1,183 외진 길 +2 (3)
훗, 보고 있나
Lv44 도프리
2022-03-28
20:18:39
1531
1,182 앵무새가 무섭고 싫어졌던 썰 +8 (4)
훗, 보고 있나
Lv44 도프리
2022-03-28
20:12:01
1782
1,181 통신병 시절 군대서 겪은 미스터리한 사건 +1 (2)
훗, 보고 있나
Lv44 도프리
2022-03-28
19:28:21
905
1,180 저승사자 술 먹이고 도망친 썰. +1 (4)
훗, 보고 있나
Lv44 도프리
2022-03-28
19:06:28
1055
1,179 아빠를 살린 꿈 +1 (12)
훗, 보고 있나
Lv44 도프리
2022-03-28
19:03:42
919
1,178 오싹오싹 무서운 표지판들 +8 (2)
퍼센트 브레이커
Lv31 labinah
2022-03-23
11:03:27
1801
1,177 SCP-2616-JP +4 (2)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4 마늘맛
2022-03-19
15:44:47
1724
1,175 LOCAL58TV - Digital Transition +2 (1)
새내기
Lv45 Pfizer
2022-03-15
04:49:35
499
1,174 백 룸 괴담 단편영화 +2 (3)
배페인들의 영웅
Lv43 Type90
2022-01-22
16:38:06
1466
1,172 부도덕한 성관계 금지 +4 (1)
새내기
Lv44 파워세스
2021-12-14
02:29:55
3040
1,171 해피버스데이 투 미 (3)
배페봇
Lv46 하기와라 유키호
2021-12-06
22:40:15
1154
1,169 LIGHTS ARE OFF +1 (3)
배페인들의 영웅
Lv43 Type90
2021-11-15
01:07:09
1303
1,168 허언증 있는 친구 +13 (2)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3 마늘맛
2021-11-13
17:01:42
3184
1,167 미래를 예지한 만화책 '내가 본 미래' +4 (3)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3 마늘맛
2021-11-13
15:28:26
1239
1,164 무언가에 홀린다는 건 +2 (3)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23
15:04:52
2699
1,163 포켓몬스터 괴담 : 목졸린 레드 +1 (2)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21
15:31:16
1828
1,162 블랙박스 콩콩녀 사건 (해명 있음) +1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21
14:53:59
1390
1,161 인신매매에 대한 썰 +1 (2)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21
14:34:11
1767
1,160 My September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21
14:21:56
636
1,158 (밑글이랑 이어짐) Pink Bitch Club☆ +2 (3)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14
19:46:14
1061
1,157 [주의]미나코의 방 +1 (2)
FBI 요원
Lv43 메에리
2021-10-14
19:45:18
1017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