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보드
  • No. 1,773,388   185 hit   2021-07-22 13:56:51
유교드래곤은 선녀였구만 +2
  • User No : 272
  • 궁지에 몰려본
    Lv43 Asurada

 

올림픽 시작하기 전부터 존망하는거보다 행사라도 제대로 뛰니 아무튼 평창 승

  • 1
  • Lv46 Tri 번개를 맞아본 2021-07-22 13:57:30

    이광숰ㅋ

     
  • 2
  • Lv41 금잔화 어그로를 끄는 2021-07-22 14:03:13

    평창드래곤과 콘돔맨이 있던 평창

     
프리보드
프리보드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8 (4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2-09
13:05:46
166,883
프리보드 제목 욕설금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26 (87)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3 에스퍼
2016-07-11
22:51:36
78,598
샤인머스켓배 천하제일 포커대회를 시작합니다! +375 (37)
킹오파 이야기를 해본
Lv09 딥덜크홈
2021-07-31
15:49:28
871
1,783,705 졸림과 귀찮음이 묻어나오는 고양이
풀하우스 브레이커
Lv38 녹두
20:02:48 3
1,783,704 울동네는 또 교회확진자 99명이네
Lv43 시큐르엘
20:02:42 2
1,783,703 오늘의 닉빵 +1
풀하우스 브레이커
Lv27 NB-RANGER
20:01:54 3
1,783,702 던 길마 이어받고 길마소환 처음 당해봄 +1
열다섯 살
Lv44 배틀메이지
20:01:03 9
1,783,701 한화는 오늘도 쵸비를... +5
게임에 관심이 있는
Lv46 참치캔
19:59:34 23
1,783,700 소리가 안나오는데...
포카드 브레이커
Lv40 화창한하루
19:59:12 10
1,783,699 2루심 진짜 어이없네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4 닉빵 엄중신
19:55:02 26
1,783,698 듀링에 미래융합있길래 봤더니 +1
삐약
Lv42 삐약
19:53:08 28
1,783,697 근데 일본방송에서는 강백호 +4
할 일 없는
Lv45 스2페파이!
19:52:06 58
1,783,696 진짜 강백호 앞에 번트를 댄 전술은 뭘까나? +5
프로 포커 플레이어
Lv48 레이아이느
19:46:00 68
1,783,695 어이가 없네 +13 (12)
Lv37 신드라고사
19:43:53 94
1,783,694 수비는 그렇다 치고 주심 아니였으면 안줄점수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10 까라만
19:40:29 34
1,783,693 완전히 까먹은 내 기억이 이럴 땐 고맙네 +1
압도적인 힘
Lv42 엑스X
19:40:20 37
1,783,692 오늘 야구 안봐도 결과 알거같음
포카드 브레이커
Lv44 鷺澤文香
19:39:30 46
1,783,691 진짜 저거 살았으면 또 창작작품을 장난 아니었겠네 ㅋㅋㅋ +2
프로 포커 플레이어
Lv48 레이아이느
19:39:02 85
1,783,690 LCK 윤수빈 아나운서.nunna !!!! +9 (7)
자유의 날개
Lv28 6년야비군지방간
19:37:32 47
1,783,689 야 그냥 저라
나를 로그인하게 하다니
Lv43 넷마블 상폐가자
19:37:32 35
1,783,688 대환장 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동물을 사랑합시다
Lv45 잡귀
19:37:13 85
1,783,687 야구 벌써부터 심상치 않네
Lv45 와클
19:37:08 29
1,783,686 지금 하스 메타가 대충 +1
눈팅하고 있는
Lv12 초코맛아로니아
19:35:00 24
1,783,685 던파 부캐도 고민이네... +6
닉빵하자
Lv44 최번개
19:34:01 27
1,783,684 이나바 또 왔네
인기있는 연예인
Lv43 齋藤飛鳥
19:32:28 33
1,783,683 카카오웹툰 광고 존나 맘에 안드네 +4
새내기
Lv09 아크아크
19:31:54 47
1,783,682 픽셀6 국내정발 "해줘"
새내기
Lv44 백호탄꼬맹이
19:25:04 37
1,783,681 오늘 주심 스트존이 좀 길쭉하네 위로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10 까라만
19:24:40 31
1,783,680 옛날에 그린 만화들이에오 +5 (6)
삑삑, 학생입니다.
Lv43 메이블
19:23:44 76
1,783,679 스트존 메타몽이네요 ㅋㅋ +4
자유의 날개
Lv45 스피리츄얼파워
19:22:16 60
1,783,678 아니 심판 왜 갑자기 존이 저래 ㅋㅋㅋ +1
포카드 브레이커
Lv44 鷺澤文香
19:20:17 67
1,783,677 오늘의 듀얼링크스 +4 (1)
할 일 없는
Lv43 스타라이트글리머
19:19:56 36
1,783,676 현재 폴드3 관련 돌아다니는 루머가 좀 끔찍하네... +1
자유의 날개
Lv41 공포의핵철권
19:18:49 80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