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보드
  • No. 30,975   127 hit   2022-01-23 18:32:08
아니 근데 너무 일찍 끝났는데...? +4
  • User No : 312
  •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
    Lv44 키르슈

아직 6시 반밖에 안됐잖아?

완결작
트라드라센 대륙 전기 (북센)
그 던전에 아재가 있다 (문피아)
퍼펙트 에디터 (청어람)
왕좌의 전쟁 (KWBOOKS)
먹을수록 강해지는 폭식투수 (청어람)
이세계에 용사가 너무 많다(청어람)

연재작
영혼 흡수로 하드캐리

연재예정작
몰?루
  • 1
  • Lv06 갈산동냉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2-01-23 18:32:35

    강퀴는 배가 아프다

  • 2
  • Lv44 키르슈 나도 이젠 어엿한 작가게시글 작성자 2022-01-23 18:32:41

    원페어(5)

    케리아 철푸덕 뭐야 ㅋㅋ

  • 3
  • Lv49 Niceday 프로 포커 플레이어 2022-01-23 18:45:03

    K탑

  • 4
  • Lv44 하늘위를걷다 두 번은 오지 않는 2022-01-23 18:59:06

    원페어(2)

프리보드
프리보드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21-12-01
21:25:31
13589
프리보드 제목 욕설금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2 (1)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3 에스퍼
2021-12-01
21:27:37
4749
제목에 스포 금지& 스포글은 열람주의 체크 필수 +20 (24)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50 가토레이
2021-12-14
18:14:44
2371
제5회 배틀페이지 듀얼근 자랑콘테스트 +11 (10)
할 일 없는
Lv40 TS Hide
2022-05-15
21:01:57
405
결국... 그날이 오고야 말았군요 +15 (28)
인공지능 로보트
Lv47 Rox
00:01:10 111
104,766 요즘 생활루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읽어주는남자
01:52:48 8
104,765 프) 흑흑 ex4 드디어 클리어
응원해요
Lv43 靑染月
01:52:17 5
104,764 소전)이렇게까지 해야 빅댕이 얻는구만 +1
중급 작성자
Lv45 시카리호
01:49:18 10
104,763 -명방-뉴비 마참내 탈룰라 킬 +1
새내기
Lv10 새새끼
01:39:31 8
104,762 오늘의 골드 +2
Lv40 .
01:32:37 12
104,761 저 좀 섹시한듯
Lv40 .
01:31:38 19
104,760 오늘? 꼬들? 5일차
두 눈이 번쩍
Lv32 JokerBDean
01:25:49 15
104,759 쩝쩝충 극혐이네 +3
Lv40 아점
01:21:44 52
104,758 오꼬
글 좀 읽을 줄 아는
Lv45 @ㅏ재의펭귄
01:21:29 8
104,756 파판불매운동 효과 +1
FBI 요원
Lv44 레닐
01:15:26 53
104,755 가면라이더 자캐딸.. +3
새내기
Lv47 동케생인
01:14:29 19
104,754 에펙 랭크 너무 빡시다 +1
기억하세요
Lv46 Stuck
01:07:55 21
104,753 아니 에펙 실버큐에 +5
포카드 브레이커
Lv41 감귤맨
01:07:34 34
104,752 진짜 멍청하네 +2 (2)
배페 죽돌이
Lv42 겨울
01:04:00 34
104,751 ㅋㅋ12시 땡하자마자 생일축하에 카톡 터진듯 ㅋㅋ +4
인공지능 로보트
Lv47 Rox
01:00:03 78
104,750 슴부격차 +1 (1)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47 유명한투리구슬
00:54:18 78
104,749 커스텀꼬들 하쉴분 +4
메리 크리스마스
Lv42 스파이럴소드
00:54:02 23
104,748 최고!!! 듀얼리스트!!!! 버튜버!!!!!! +1 (2)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0 에픽뾰족캐
00:49:40 34
104,747 금욕 1일차 +2
성인
Lv44 미나토자키 사나
00:46:01 29
104,745 오늘의 꼬들 +4 (2)
뼈에 맞은
Lv42 파워메우
00:38:24 22
104,744 오늘의 꼬들 +2
13일의 금요일
Lv47 트로와바톤
00:32:25 18
104,743 오늘의 꼬들 +2 (1)
섯다 브레이커
Lv44 은탄이팔자
00:31:25 15
104,741 더파이팅 안본부분 봤는데
새내기
Lv47 동케생인
00:30:11 41
104,740 쉽게 보여주는 하꼬 +3
Lv46 해달
00:24:47 105
104,739 소년의 어비스 ㅋㅋㅋㅋㅋ +2 (1)
Lv45 샐러맨더
00:24:21 79
104,738 파워프로 생각보다 어려운겜이네 증말... +1
두 눈이 번쩍
Lv43 양산양자
00:22:25 48
104,737 난 이런게 좋다 +4 (1)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Lv34 비슥
00:20:33 7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