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164,059   2,238 hit   2021-04-07 12:37:26
민식이법 최근 움짤 조사관 피셜 +33 (9)
  • User No : 226
  • 스크롤의 압박
    Lv36 짜 비

 

ㅠㅠ.....

1. Nepu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2. 카키네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어이쿠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싱하형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5. K3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6. 박퓨쳐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7. 네오지호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8. 할라피뇨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커엽
  • 1
  • Lv43 사나없인못사나 임시 닉네임 2021-04-07 12:38:23

    애새끼가 걍 갖다 박았는데 5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 Lv43 택이 풀하우스 브레이커 2021-04-07 12:38:41

    법이 저런데 뭐 어카겠음.... 씁쓸하네요

     
  • 3
  • Lv01 국화송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1-04-07 12:39:01

    저게 애새끼가 아니었으면 걍 자해공갈단인데

     
  • 4
  • Lv35 신드라고사   2021-04-07 12:39:45

    이걸 어케 피하냐 

     
  • 5
  • Lv44 어이쿠 시작페이지는 배틀페이지 2021-04-07 12:40:50

    딱 봐도 타게팅하고 고의로 박았는데 ㅋㅋㅋ

    그냥 밟고 지나갔으면 속은 시원 했겠다

     
  • 6
  • Lv45 LQ ㅉㅈㅈ 2021-04-07 12:41:30

    저건 견찰이고 무조건 법원가서 재판해야함

     
  • 7
  • Lv42 카키네 새내기 2021-04-07 12:42:10

    저걸 어캐 피하라고..

     
  • 8
  • Lv10 제대후정규직 눈팅하고 있는 2021-04-07 12:43:02

    민식이 부모님 자기 자식 두고 두고 욕먹이면서 요즘 어떤 기분일까

     
  • 9
  • Lv42 에르하르트 성인 2021-04-07 12:47:25

    차앞에 배장기 달아서 저런거 날려야함...

     
  • 10
  • Lv40 울펜슈타인 글 좀 읽을 줄 아는 2021-04-07 12:48:11

    안면 사커킥 날리고싶네

     
  • 11
  • Lv36 두두다달 압도적인 힘 2021-04-07 12:48:49

    걍 철산고를 박아버리네 

     
  • 12
  • Lv43 시카리호 중급 작성자 2021-04-07 12:50:01

    애새끼가 아예 차보고 달려드네  

     
  • 13
  • Lv40 K3 소름돋게 해줄게 2021-04-07 12:52:55

    죽어버렸으면

    1. 할라피뇨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4
  • Lv40 앵앵각 궁지에 몰려본 2021-04-07 12:54:09

    ?

     

    아예 차를 보고 달려드는거 같은데?

     
  • 15
  • Lv43 소산조   2021-04-07 12:58:41

    차 오는거 보고 일부러 달려들었는데..자해공갈이지

     

    블랙박스 영상이 있는데도 벌점15에 500때리는 가해자가 됨?

    이런 법대로 진행되는 헬피엔딩이면

    누가 운전하고싶을까

     
  • 16
  • Lv44 형석 할 일 없는 2021-04-07 13:11:46

    그냥 밀어버리고싶은데 제가 인정이 없는건가요?

     
  • 17
  • Lv09 박퓨쳐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2021-04-07 13:11:56

    애 키울때 패는건 별로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저거 보니 역시 애는 맞으면서 크는거같음 ㅎㅎㅎ

     
  • 18
  • Lv39 네오런던티스 일곱개의 숟가락 2021-04-07 13:19:14

    베페에도 이악물고 민식이법 옹호하던분 있었는데 안보이시네...

    Re 연산오계 님이 2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리콜로브 님이 2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둥실라이드 님이 3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9
  • Lv01 살라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1-04-07 13:19:54

    애는 이래서 애임.. 말로만해서듣는줄아나

     
  • 20
  • Lv42 연산오계 느낌있는 2021-04-07 13:20:41

    Re 18. 네오런던티스 (클릭하면 이동)

    좆식이법 옹호하는 좆새끼가 있었다곳...?

    Re 네오런던티스 님이 2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리콜로브 님이 27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1
  • Lv44 테일러 눈팅하고 있는 2021-04-07 13:27:13

    브레이크가 아니라 엑셀을 밟았어야

     
  • 22
  • Lv39 네오런던티스 일곱개의 숟가락 2021-04-07 13:27:39

    Re 20. 연산오계 (클릭하면 이동)

    아뒤까진 기억이 잘 안나는데 ㄹㅇ있었음. 키베난거 팝콘뜯어서 기억함

    Re 연산오계 님이 2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3
  • Lv42 연산오계 느낌있는 2021-04-07 13:28:11

    Re 22. 네오런던티스 (클릭하면 이동)

    이런데 그런거 지금 적었다간 ㄹㅇ 뒤질줄알고 조용한걸지도

     
  • 24
  • Lv42 범고양이 세상 참 잘 돌아간다 2021-04-07 13:35:34

    저 애미애비는 지새끼가 일부러 차에 치이고 다닌다는걸 알면 참 가슴 미어지겠다

     
  • 25
  • Lv42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2021-04-07 13:40:13

    야게 코라다

     
  • 26
  • Lv43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21-04-07 13:46:41

    준비하고 있다가 차 확인 후 도움닫기 하는데 이걸? 

     
  • 27
  • Lv40 리콜로브 새내기 2021-04-07 13:59:36

    Re 18. 네오런던티스 (클릭하면 이동)

    Re 20. 연산오계 (클릭하면 이동)

    뉴게에 민식이라고 치면 옹호하는 댓 찾아볼수있더라구요

     
  • 28
  • Lv12 청소년관람불가 눈팅하고 있는 2021-04-07 14:03:31

    그 아이 법

     
  • 29
  • Lv15 인축무해   2021-04-07 14:25:08

    실제로 그 아이 가해자라는 분은 당시 시속 23키로로 서행중

    지금은 교도소에 계심. 영상을 다시봐도 그 아이가 숄더태클임.

    그 아이 부모중 모친은 그 아이 법 통과 후에 미인대회 출전과

    함께 대단한 일을 한 엄마라는 주제로 화보를 찍음. 

    그 아이 부모는 소송으로 7억을 요구했다함.

    뭐 몰랐다 변호사가 다 했다라곤 하는데 글쎄올시다...

     
  • 30
  • Lv07 bus1217 글 좀 읽을 줄 아는 2021-04-07 16:38:35

    민식이법

     
  • 31
  • Lv44 밑둥 새내기 2021-04-07 17:10:23

    좆병신나라에 맞는 좆병신떼법

     
  • 32
  • Lv30 aries   2021-04-07 19:26:48

    자해공갈아님 ㄹㅇ?

     
  • 33
  • Lv44 둥실라이드 기타나 칠까 2021-04-08 07:55:12

    Re 18. 네오런던티스 (클릭하면 이동)

    민식이법이 악법이 되면 멍꿀멍꿀 하겠다더니

     

    입 싹 닦고 잘 노는 사람도 있음 ㅋㅋ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215,195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1 (40)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2 에스퍼
2016-06-18
09:44:28
79,328
165,828 미세먼지 예보 (~4.26) +4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10:25:11 479
165,827 꼬북칩 성공했네 +6 (2)
프로 포커 플레이어
Lv48 레이아이느
10:21:02 1,008
165,826 평생 중식 공짜 vs 일식 공짜 +69 (6)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1 나드람
09:56:06 1,250
165,825 짜증날땐 +17 (4)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1 나드람
09:48:12 923
165,824 요즘 축구팬 +3 (1)
새내기
Lv08 장거한 유저
09:44:53 605
165,823 병자호란 남한산성 전투 청군 시점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물병자리
09:44:21 798
165,822 안 맞아보면 할 수 있는 말 +16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물병자리
09:36:08 1,075
165,821 [포켓몬움짤] 우츠동.gif +1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1 나드람
09:31:12 188
165,819 복수귀, 오자서 만화 中 +10 (3)
글자취를 감추고 싶은
Lv41 나드람
09:22:29 736
165,818 Mc스나이퍼 - For u +2 (1)
할 일 없는
Lv13 TS Hide
09:03:53 75
165,817 크보 뉴미디어 저작권 관련 통화 후기 +5
베스트셀러
Lv42 백화요란
08:57:25 836
165,816 진중권에게 빡친 오세라비 선생님 +16 (16)
베스트셀러
Lv42 백화요란
08:52:22 1,119
165,815 슈가하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것은?? +14 (2)
베스트셀러
Lv42 백화요란
08:51:18 575
165,813 일본 기획사가 아이돌 갈아넣는 방법 +9 (1)
베스트셀러
Lv42 백화요란
08:44:21 941
165,812 80만원에 거래됐다는 아이큐점프 드래곤볼 1부 1화 실물
신뢰의 게시자
Lv44 골든보이
08:39:57 787
165,811 ?? : 야  저기 네 남친 지나간다ㅋㅋ +12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Lv43 치트유저
08:36:28 1,189
165,810 팩트로 뼈때리는 뉴스 +1 (1)
신뢰의 게시자
Lv44 골든보이
08:36:16 744
165,809 남자가 유독 모쏠이 많은 이유 +13 (2)
신뢰의 게시자
Lv44 골든보이
08:31:41 1,192
165,808 명품백 +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물병자리
08:29:15 646
165,807 [허완욱, 오성균]2D? 3D? 진성덕후들의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1
예비 작가
Lv44 IU는뉘집아이유
08:28:16 144
165,806 늑대 사진작가 +4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물병자리
08:26:46 749
165,805 스토커 만화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물병자리
08:25:26 636
165,804 택배, 편지 버릴 때 조심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물병자리
08:16:24 917
165,803 EXID가 역주행하기전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준비했다는 노래 +15 (4)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45 유명한투리구슬
07:34:54 728
165,802 21일자 쁘갤 사망자 +7 (1)
새내기
Lv09 Tag
05:57:37 1,542
165,801 방치하면 실명할 수 있는 이상 증상 +6
언니 왔다
Lv42 카스피뉴
04:17:56 1,680
165,800 아내가 플스5 팔아버린 유부남 +22 (4)
새내기
Lv09 Tag
03:12:31 1,661
165,799 말딸) 하루우라라 만와 +11 (7)
포카드 브레이커
Lv40 아점
02:56:44 793
165,797 철봉운동을 즐기는 소녀 +3 (1)
언니 왔다
Lv42 카스피뉴
02:25:57 1,271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