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184,817   2,864 hit   2021-10-26 20:16:15
캣맘의 날카로운 일침..onepin +36 (10)
  • User No : 147
  • Lv44 샐러맨더

1. 지효존예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2. 펰펰펰펰펰카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3. 고양이찜갈비 님이 이 게시물을 싫어합니다.
4. 프라나스 님이 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불은 계속 타오르기에
  • 1
  • Lv39 네오런던티스 일곱개의 숟가락 2021-10-26 20:18:25

    고단수네...

  • 2
  • Lv42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2021-10-26 20:20:44

    !?

  • 3
  • Lv43 알파오메가 궁지에 몰려본 2021-10-26 20:2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나구

  • 4
  • Lv40 타력본원사 새소식에 관심이 많은 2021-10-26 20:24:31

    이슨슈 뚝떨어지는 씽카볼을 보유하고있그든요

  • 5
  • Lv38 CHEEP 압도적인 힘 2021-10-26 20:24:40

    ㄷㄷㄷㄷ

  • 6
  • Lv43 얼음물 궁지에 몰려본 2021-10-26 20:25:28

    궁내 채고으 씽카볼 투수 ;;;;;;

  • 7
  • Lv43 100원만 철 곡괭이 2021-10-26 20:26:30

    막줄갑

  • 8
  • Lv43 고인물 대사치 기타나 칠까 2021-10-26 20:28:02

    타이레놀 갈면 불법임?

    Re 엔쥴로스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타케이 히사 님이 1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무한도전 님이 1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9
  • Lv42 안티스파이럴 ☆ Merry Christmas ☆ 2021-10-26 20:28:09

    (대충 사탄이 하소연하는 짤)

  • 10
  • Lv48 엔쥴로스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2021-10-26 20:32:29

    Re 8. 고인물 대사치 (클릭하면 이동)

    타이레놀 가는 거 자체는 아무 문제 없는데

    갈아놓은 타이레놀이 고양이 밥그릇에서 발견 됐을 경우에 설명하기가 쉽진 않겠죠.

    1. 고인물 대사치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1
  • Lv40 타케이 히사 눈팅하고 있는 2021-10-26 20:37:53

    Re 8. 고인물 대사치 (클릭하면 이동)

    갈은건 상관없는데 갈아서 넣었다는 행위가 고의로 행동한 의도로 담겨서 그런거 같네요.

    1. 고인물 대사치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2
  • Lv45 무한도전 열받는 2021-10-26 20:39:46

    Re 8. 고인물 대사치 (클릭하면 이동)

    갈았다는 것 자체가 길냥이를 살해할 의도가 명백하다고 보여짐

    이런 경우 처벌을 피하기가 쉽지 않음

    하지만 물약을 '실수로' 흘렸다라는 변명이 가능한 경우에는

    살인과 과실치사의 차이가 큰 것처럼 결과가 많이 달라짐

    1. 고인물 대사치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2. 선라이트비타민D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3
  • Lv45 무한도전 열받는 2021-10-26 20:42:44

    물론 실수라는 말을 반박하기 위해서는 증거가 필요한데

    그 증거는 보통 고발하는 사람이 입증해야하니까...

  • 14
  • Lv45 빨간줄 열받는 2021-10-26 20:58:12

    막줄에서 모든게 보이는 글

  • 15
  • Lv05 오그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1-10-26 21:02:11

    케이지형 덫으로 포획해서 보호소로보내는게 제일깔끔하다던데

  • 16
  • Lv45 이느니느 팩트폭행 2021-10-26 21:15:29

    액상형 감기약 판콜의 성분도 타이레놀과 같은 아세트아미노펜이다

  • 17
  • Lv13 증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21-10-26 21:19:34

    이글 좀 소름돋는데...

  • 18
  • Lv40 펰펰펰펰펰카   2021-10-26 21:58:42

    고양이 죽이는법 팁인가

     

    치와와 프사 달고 써줘야 될 글인데

     

    캣맘 참교육이 아니라 고양이 살해법인데

    1. 고양이찜갈비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19
  • Lv01 살라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1-10-26 22:22:01

    캣맘이싫어서 고양이를쥭인다?

    ㅋㅋㅋㅋ 지들이 인간이하인 존재인건 모르나보네

  • 20
  • Lv43 헤으응 금 곡괭이 2021-10-26 22:26:34

    저기서 180도 드리프트를 꺾네

  • 21
  • Lv39 두두다달 압도적인 힘 2021-10-26 22:29:06

  • 22
  • Lv04 금벽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1-10-26 22:48:58

    길냥이 좀 줄어야 되는건 맞는거 아닌가요?

     

    유해동물 수준이라던데

  • 23
  • Lv45 건설회사 아가씨 게임 보도국 2021-10-26 22:56:39

    빡게감인가 했더니 막줄이...

  • 24
  • Lv43 고전복습 심폐소생술 2021-10-26 23:43:45

    고양이 죽이는 거에 거부감이 드시는분도 있겠지만

     

    개밥 훔쳐먹고 닭들 쫒아내고 하는거보면 죽이고 싶습니다

  • 25
  • Lv44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21-10-27 00:13:58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해

  • 26
  • Lv45 어이쿠 시작페이지는 배틀페이지 2021-10-27 01:09:00

    출동 경비 일 할때 마트안에 숨어서 소고기 파먹고 지랄 났을 때 진짜 죽이고 싶었음, 진짜 마트는 이곳저곳 숨을곳도 많아서 잡을 수도 없었고 미치는줄...

  • 27
  • Lv41 Video Game Nerd 열받는 2021-10-27 09:11:16

    다른 유해동물에겐 눈길도 안주고 고양이한테만 관대할 이유가 있나ㅋㅋ

  • 28
  • Lv03 Koshen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1-10-27 09:11:45

    너클볼수준의 배나구 ㄷㄷ

  • 29
  • Lv12 권준호 새내기 2021-10-27 09:45:32

    유해조수가 눈에 안띄면 뭘해도 상관없음 근데 눈에띈다? 그럼 그때부턴 전쟁인거지

     

    옆건물에 있는 바퀴벌레 죽이려는 인간은 없잖아요? 그런데 그게 우리건물이다? 그때부턴 서로 죽이는거야

  • 30
  • Lv41 STEVE ㅎㅎㅎ 2021-10-27 10:11:26

    밥 좀 그만줘 씹새들아 쥐새끼나 비둘기 잡아먹어서 그거 개체수 좀 줄이게해줘 시발 니들이 계속 밥쳐주니까 사냥을 안하잖아 븅신들아 도시 속의 야생을 건드리지마 고양이 죽이겠다고 지랄하는 병신들도 똑같아 그냥 내비둬라 좀

  • 31
  • Lv43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21-10-27 11:35:22

    모기, 파리, 바퀴벌레, 생쥐 같은건 잘 죽이면서 고양이는 죽이려고 하면 개난리임

     

    사람한테 해를 끼치면 벌레고 생쥐고 고양이고 내눈에는 비슷함

     

    윗댓글 처럼 차라리 밥이라도 안주면 고양이가 생쥐같은거 잡으면서 순기능이라도 되지

     

    밥을 쳐주니 고양이 새끼들이 사냥도 안해고 괜히 여기저기서 개난리 피지 ㅉㅉ

    1. Pfizer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32
  • Lv40 백색 삐약 2021-10-27 12:12:07

    onep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3
  • Lv42 로티탑스 인공지능 로보트 2021-10-27 14:59:43

    못생겼으면 진작에 길거리에서 못봤을건데

  • 34
  • Lv41 근육맨 자작그림에 관심이 많은 2021-10-27 15:58:10

    밥주는 장소의 주인 혹은 관리자에게 허락을 받는가?->NO

     

    밥주는 장소의 주변 거주인들에게 허락을 받는가?->NO

     

    캣맘들 마인드가 "나는 생명을 살리는 중대한 행위를 하고 있어" 라고 자기위로 하는가본데

     

    지들이 집에서 키우기엔 힘들고 돈 많이 드니까 대리만족 하려고 저 지랄하는거지 

     

    퍽이나 생명 존중? 그럼 고양이 밥 주는곳 주변에 사는 사람들의 생명은 왜 안 존중해주는거지 개빡치네 

    Re 근육맨 님이 35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35
  • Lv41 근육맨 자작그림에 관심이 많은 2021-10-27 16:01:40

    Re 34. 근육맨 (클릭하면 이동)

    덧붙여서 그 고양이 밥 준다고 길고양이들이 잘사는줄 아는가본데

     

    저 사료 먹겠다고 큰 도로 지나가다가 로드킬 당하는 고양이도 엄청 많음. 

     

    고양이를 살린다는 착각으로 부리는 이기심이 결국 지들이 사랑하는 길고양이들을 죽이는 행위 또한 하고 있다고 밖에 생각 안됨.

     

    길에서 태어나서 불쌍하다? 저 고양이들이 원해서 길바닥에서 태어난것도 아닌데, 

     

    저런 캣맘들이 주는 밥 먹고 자라나는 고양이들이 새끼 까면 또 길바닥인것일 뿐인데 

     

    지들이 뭐 대단한 동물애호가 운동가 정도 되는줄 암. 

  • 36
  • Lv44 Pfizer 새내기 2021-10-28 00:05:16

    유해동물 지정되서 죽여도 된다고 해도 과연 고양이 편을 들까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243458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1 (40)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2 에스퍼
2016-06-18
09:44:28
100741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7)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48 가토레이
2021-06-05
00:56:34
17486
영리 목적의 게시물의 광고 표기 안내 (수정) +10 (35)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49 가토레이
2021-08-28
15:44:29
10122
187,997 신님의 집이 너무 커져서 곤란한 만화.manga +6 (12)
게임매니아
Lv44 한설휘
15:16:35 450
187,996 젠과 료 만화.manga +2 (2)
게임매니아
Lv44 한설휘
15:15:33 281
187,995 [혐]노재승 지원군 출격 +9 (5)
새내기
Lv44 파워세스
15:08:32 442
187,994 장애를 극복한 보디빌더.gif +6 (4)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31:49 724
187,993 파도 때문에 고생하는 남자.gif +5 (1)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29:47 592
187,992 고소공포증) 익스트림 포토존.gif +7 (1)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28:39 596
187,991 후방?) 나무 +8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하루권장량
14:25:15 744
187,990 강화유리 옮기다 어리둥절.gif +6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23:11 670
187,989 게임에 대한 생각 +4 (2)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20:34 621
187,988 종교시설은 방역패스 미적용인 이유 +10
새내기
Lv44 파워세스
14:19:56 687
187,987 꽃 배달하다가 넘어진 아르바이트생.gif +4 (3)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12:41 659
187,986 빙판 언덕길 올라가는 행인들.gif +11 (1)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4:00:46 697
187,985 요즘 일본 러브호텔에 가면 있는것 +7
검증된 게시자
Lv41 겨울
13:57:02 897
187,984 나는 천재다!! 능히 할 수 있다!! +9 (1)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4 마늘맛
13:20:16 1145
187,983 ㅇㅎ?)그저 M1 클립소리가 좋은 영상 +4
임시 닉네임
Lv41 된장맛아메리카노
13:15:58 552
187,982 [대용량,로딩주의] 우리가 몰랐던 중국의 내면 +38 (4)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12:55:25 1163
187,981 미세먼지 예보 (~12.12) +3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12:48:45 281
187,979 수능영어 +5 (1)
베스트셀러
Lv43 MAHORO
12:09:22 1045
187,978 '5·18 폄하' 논란 노재승‥국민의힘 선대위원장 또 도마에 +1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노바6
12:05:40 777
187,976 버거 머거 용 -21- 비건버거 +18
중급 작성자
Lv12 DoLong
11:02:16 1113
187,975 오은영 박사님이 부모들에게 꼭 물어보는 퀴즈.jpg +16 (4)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10:42:23 1485
187,974 국내 1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관람자 +3 (2)
프로 포커 플레이어
Lv49 레이아이느
10:15:10 1540
187,973 문학의 마방진 +12 (1)
중급 작성자
Lv12 DoLong
10:06:04 1369
187,972 21년 신생아 이름 등록순위 +1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cho1
09:49:41 1477
187,971 원피스 작화변경 최대 피해자 +7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09:49:19 1535
187,970 아재들용 스마트폰 +6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09:42:07 1455
187,969 크리스마스 좋아하지 마라 +1 (1)
삐약 삐약 삐약
Lv46 εlixir
09:40:05 437
187,968 프로그래밍 하는걸 왜 코드"짠다"라고 했을까? +11 (8)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09:38:58 1119
187,967 당근마켓으로 뺑소니범을 잡은 누나 +24 (8)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09:18:57 1392
187,966 ??? : 스시,한자,공자는 한국에서 온 것 +14
꽤 도움되는 글을 작성한
Lv44 골든보이
09:11:05 149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