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233,293   6,483 hit   2023-05-24 20:11:50
논란에 휩싸인 메뉴판 +26 (3)
  • User No : 2686
  • 언니 왔다
    Lv46 카스피뉴

 

 

파스타 1300원이다 vs 콜라 2만원이다

1. 삐야기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2. 건설회사 아가씨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 1
  • Lv48 잡귀 동물을 사랑합시다 2023-05-24 20:14:58

  • 2
  • Lv45 靑染月 응원해요 2023-05-24 20:15:45

     

     

     

    아 2000원인줄 알았다구요

  • 3
  • Lv33 삐야기 삐약 삐약 2023-05-24 20:20:16

    가격에 점 찍는건 뭔 표시냐 진짜

    Re 고인물 대사치 님이 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LQ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4
  • Lv43 AkaKnight 인공지능 로보트 2023-05-24 20:24:02

  • 5
  • Lv48 어이쿠 시작페이지는 배틀페이지 2023-05-24 20:26:43

    금액을 직관적으로 적어놓지 저런 좆같은 메뉴판은 누가 시작한거야 대체

  • 6
  • Lv46 고인물 대사치 하하하 2023-05-24 20:32:59

    Re 3. 삐야기 (클릭하면 이동)

    미국 등에서 달러 가격 표기하는 걸 따라 가져온 듯요.

     

    근데 거기는 진짜 숫자대로 받는거라 문제 없는데,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0이 2~3개는 붙어버리니까 안맞음.

    Re LQ 님이 1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Re 삐야기 님이 1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7
  • Lv47 야마자키류지 그 아가씨 여기 있어 2023-05-24 20:43:19

    10점 만점으로하는 맛평가가 아닐까?

  • 8
  • Lv48 곤란하군 성인 2023-05-24 20:47:21

    파스타 면만 삶아주면 1300원?

  • 9
  • Lv49 건설회사 아가씨 특파원 2023-05-24 20:49:01

    메뉴판을 개떡으로 만들었네

  • 10
  • Lv50 LQ ㅉㅈㅈ 2023-05-24 20:49:42

    Re 3. 삐야기 (클릭하면 이동)

    Re 6. 고인물 대사치 (클릭하면 이동)

    뒤에 단위만 적어주면 됨

     

    1.3천원 or 1.3만원

    Re 고인물 대사치 님이 1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1
  • Lv48 그냥 오타쿠 현미경이 필요한 2023-05-24 20:49:59

    단위 천원 만원 생략하려고 저러는거긴 한데

    할거면 단위통일좀...

  • 12
  • Lv46 냉묘 그건 제 잔상입니다 2023-05-24 20:5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
  • Lv46 고인물 대사치 하하하 2023-05-24 20:52:01

    Re 10. LQ (클릭하면 이동)

    보통은 만원 이상 가격은 10.0 이렇게 표기하는데

    본문 메뉴는 그냥 오타 아니면 잘못 만든거네요.

  • 14
  • Lv39 mimars 눈팅하고 있는 2023-05-24 20:53:34

    일단 한 가지

    매뉴판 만든놈은 짤라야함

  • 15
  • Lv01 신정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3-05-24 20:55:51

    진짜 가게마다 1.0 이 만원인곳이랑 1.0 이 천원인곳 다 맘대로여서 어지러움.

    당연히 눈치껏 알아는 먹는데 굳이 이래야하나.. 싶음

  • 16
  • Lv33 삐야기 삐약 삐약 2023-05-24 21:01:27

    Re 6. 고인물 대사치 (클릭하면 이동)

    애초에 안맞는걸 왜 쓰느냐는 거죠

    저런 가게는 1.3원에 파스타 먹어도 합법이어야 됨

    1. 고인물 대사치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 17
  • Lv44 켈틱드래곤 포카드 브레이커 2023-05-24 21:08:56

    파스타 1300원 

  • 19
  • Lv42 AV이루칸 쾌속 2023-05-24 21:56:15

    달러로

  • 20
  • Lv48 탑라인의잭스 새내기 2023-05-24 22:35:27

    0을빼면 일단 심플해보이잖슴~~

  • 21
  • Lv47 스피어 궁지에 몰려본 2023-05-24 22:42:40

    제발 통일이라도 하던가... 진짜 빡대가리인가

  • 22
  • Lv44 Rosetta 새내기 2023-05-25 00:14:57

    1.3 * 10^4

    2.0 * 10^3

     

    유효숫자 오차범위 측정하자는 메뉴판?

  • 23
  • Lv48 배틀메이지 열다섯 살 2023-05-25 01:45:24

    보통 천단위로 찍는데

    저건 시발 만단위 천단위 혼용해놨네 

  • 24
  • Lv48 안능하제옇! 고급 작성자 2023-05-25 07:39:41

  • 25
  • Lv48 니시키노 마키   2023-05-25 09:09:00

    머리에 든 게 없는데 있어보이려고 하면 이렇게 됨.. ㅋㅋ

  • 26
  • Lv44 미사카미코토 게임에 관심이 있는 2023-05-25 15:3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1300원짜리 파스타 VS 2만원짜리 콜라 ㅋㅋ

     

    단위 통일좀 해라 ㅋㅋㅋ

    파스타 13, 콜라 2 라고 했으면 됐을거 같은데.

     

    파스타 1.3 해놓고 콜라가 0.2 가 이상해서 2 라고 했을듯 ㅋㅋㅋ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369621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2 에스퍼
2016-06-18
09:44:28
191362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48 가토레이
2021-06-05
00:56:34
87153
268,281 의외로 아이가 태어나기 좋은 나라
어메이징
Lv50 크릴새우
13:34:05 67
268,280 유기동물 사이트에 올라왔다는 귀하신몸 +1
어메이징
Lv50 크릴새우
13:32:52 84
268,279 블루아카 스포 납치된 히요리 만화 +2
새내기
Lv40
13:21:14 145
268,278 믿기 힘든 르노 근황 +11 (4)
로티플 브레이커
Lv40 지타
12:43:50 697
268,277 블루아카 컵라면 처음 먹어보는 만화 +4
새내기
Lv40
12:41:03 448
268,276 제티향 나는 보충제.jpg +10 (1)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6 마늘맛
11:03:53 1262
268,275 "우리가 병 걸린거냐" +15 (3)
새내기
Lv18 통나무오두막집
10:42:58 1008
268,274 타향골 따귀탕 할인정보 +2
새내기
Lv22 나의세라비
10:05:57 1117
268,273 미야자키 하야오 "내 작품 여러 번 보지 마라" +11
새내기
Lv18 통나무오두막집
09:12:07 1387
268,271 닌자와 음침녀.manhwa9 (완결) +2 (3)
결혼반지
Lv50 DJ
08:08:16 865
268,270 곰 한 마리가 외롭게 살고 있었습니다 +14 (16)
압도적인 힘
Lv46 수은등
07:50:32 1693
268,269 일본 회사원이 노벨상 수상자가 된 썰.jpg +5
배페봇
Lv48 골든보이
07:44:47 1436
268,268 성상품화 논란에 생겨난 명문 +8
내 글이 마음에 안 드는
Lv09 JUMP A
06:58:08 1885
268,267 흑인 사무라이 주작질 사건 근황 +6 (1)
킹오파 이야기가 많은
Lv44 라이트닝최
04:40:29 1666
268,266 혐주의) 잘린 귀를 복구할 수 있는 수술 +8 (1)
배페봇
Lv48 골든보이
03:58:16 1014
268,265 미국 토네이도 수준 +5
배페봇
Lv48 골든보이
03:32:37 765
268,264 광기의 자판기 +12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02:01:58 1632
268,263 마작갤 차단짤 +9 (3)
새내기
Lv45 PinKiwi
00:38:18 1746
268,262 [럽라]야자와 니코 +2 (3)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1 Lasik
00:32:23 357
268,261 역대급 가성비 헐크버스터 피규어 추천 +5
새내기
Lv18 통나무오두막집
2024-07-21
23:52:27
826
268,260 높이 뛰어올라 스티커 붙이기 +1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6 마늘맛
2024-07-21
23:29:34
538
268,259 총 잘 쏘는 아저씨 +12 (2)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6 마늘맛
2024-07-21
22:41:55
1236
268,258 버튜버 / 이이다 포치 ] 唱 +4
포커 귀신
Lv48 위풍당당
2024-07-21
22:06:36
173
268,257 버튜버 / 유즈하 리코 ] 괴수의 꽃노래 +4
포커 귀신
Lv48 위풍당당
2024-07-21
22:06:16
154
268,256 오물풍선 근황 +11
문어
Lv31 辛男
2024-07-21
21:27:01
2290
268,255 ㅇㅎ)여름 여친룩 +9 (2)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7-21
21:14:31
1827
268,254 버튜버 / 사쿠라 미코 ] DAIDAIDAIファンタジスタ ( original ) +5
포커 귀신
Lv48 위풍당당
2024-07-21
21:06:12
122
268,253 버튜버 / 나유리(나유타 & 유리) ] Bright Twin Magic ( original ) +4
포커 귀신
Lv48 위풍당당
2024-07-21
21:01:52
96
268,252 인사하는 만화. +4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45 마키
2024-07-21
20:57:38
1433
268,251 알바 레전드 +19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7-21
20:28:07
2110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