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255,632   2,529 hit   2024-02-22 09:47:15
현재 반응 최악으로 안좋은 tvn 새 예능 댓글 상황.jpg +24 (2)
  • User No : 67
  • 검증된 게시자
    Lv47 Sandlot

 

 

 

찾아보니 예고편만 댓글 있고 본편 쇼츠는 망한듯

 

유튜브 커뮤니티 글인데 삭제한 것 같음


좌절하더라도 몇 번을 상처 입더라도

날아오르자 바람을 날개로 삼아
  • 1
  • Lv16 emperork 베이시스트 2024-02-22 09:51:48

    세계테마기행 마냥 선, 후진국 안가리고 가는것도 아니고 뭔가 숨겨진 여행지 알려주는 것도 아닌데 뭐 좋다고 계속 찍어대는거냐 진짜

  • 2
  • Lv47 회원번호31아님 임시 닉네임 2024-02-22 09:52:37

    진짜 다똑같은 예능이라 볼게없음 ㅋㅋ

  • 3
  • Lv39 labinah 사실 내가 쓰려고 만든 2024-02-22 09:52:50

    여행프로 고점은 이미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로 보여주지 않았을까 당분간은...

  • 4
  • Lv41 후니 글 좀 읽을 줄 아는 2024-02-22 09:55:20

    침착맨 기안 같이 방송했을때 딱 비슷한 말 했는데

  • 5
  • Lv48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24-02-22 09:57:22

    태계일주 때문에 ...여행예능은 잘 만들기 어려울듯 ㅋ 치트키야 치트키

  • 6
  • Lv47 님프 새내기 2024-02-22 09:58:22

    갠지스강 입수랑 갠지스강물 드링킹을 어케 이겨

  • 7
  • Lv11 메카자코   2024-02-22 09:59:30

    저 멤버로 욕을 먹을줄이야.. 

  • 8
  • Lv46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2024-02-22 10:00:22

    PD들이 너무 편한 것만 하려다보니 이따위로 된 듯 ㅋㅋㅋㅋㅋㅋ

  • 9
  • Lv51 건망증 번개를 맞아본 2024-02-22 10:02:21

    남자 연예인들로 기틀 세워놓고

     

    여자 연예인들로 싹 갈아치워서 반발심이 생겼을지도

  • 10
  • Lv11 잭 더 리퍼 같이 좀 웃자 2024-02-22 10:04:10

    세계테마기행 - 삼국지같은 역사, 문화 테마로 잡아서 관련된 곳 보여줌

    저기가 ㅇㅇ사건이 있었던 데구나!

    걸어서 세계속으로 - 외국 시골 구석구석까지 사람사는 진솔한 모습 보여줌

    이야 저런데서 저렇게들 사네?

    생생정보, 6시 내고향, 1박2일 - 국내 숨겨진 명소 알려줌

    아닛 옆동네에 저런 곳이?

    태계일주 - 와 사람이 어떻게(극찬)

     

    vs

     

    톡파원24시 - 비싸고 유명한 해외 관광지 소개, 비싸고 안유명한 해외 관광지 소개, 전현무가 진상짓함

    기타 예능

    유명인이 밥함, 유명인이 밥먹음, 유명인이 사치부림, 유명인이 비싼동네 놀러다님, 유명인끼리 술쳐먹음 등등

  • 11
  • Lv45 선라이트비타민D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2024-02-22 10:15:53

    연애인 사치부리는거를 굳이 티비로도 봐야해?

    ㅋㅋ 염병

  • 12
  • Lv11 얼티밋 음란 하하하 2024-02-22 10:17:34

    걸어서 세계속으로 재밌더라고요

    부모님 보실때 옆에서 봤는데 볼만했음

  • 13
  • Lv51 건망증 번개를 맞아본 2024-02-22 10:41:09

    연예인들이 지 돈 내고 여행하는게 보고싶으시면 독박투어

    Re Niceday 님이 20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4
  • Lv49 타코라이스 카운슬러 2024-02-22 10:42:02

    멤버 4명을 존잘남들로 깔았으면 시청률은 똑같이 꼬라박았어도 댓글 반응은 저정도까지 안나왔을걸

    1. Pfizer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Re 그냥 오타쿠 님이 1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5
  • Lv43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2024-02-22 10:48:12

    기안84가 이미 극을 보여줘버려서

  • 16
  • Lv49 그냥 오타쿠 사탄의 인형 2024-02-22 11:24:01

    Re 14. 타코라이스 (클릭하면 이동)

    시리즈중 시청률 가장 높게나옴

  • 17
  • Lv01 대니얼브라이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4-02-22 11:42:36

    기안이 먹거리로 현지인 기겁하게 만드는거 보고 자지러졌음

    그게 여행이지

  • 18
  • Lv47 냉묘 그건 제 잔상입니다 2024-02-22 11:58:21

    걸어서 세계일주 , 태계일주 미만 잡..

  • 19
  • Lv07 공명하는개굴딱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4-02-22 12:14:54

    조보아면 백종원이랑 같이 갔어야ㅋㅋㅋㅋ

    1. 창호G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Re 창호G 님이 2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0
  • Lv54 Niceday 프로 포커 플레이어 2024-02-22 13:44:02

    Re 13. 건망증 (클릭하면 이동)

    ㄹㅇ 여행지 같은건 이미 알려진곳 이런데 일지라도(멤버 누가 이미 와봤다거나 신혼여행으로 와봤다거나 등등) 

     

    중간중간에 독박자 정하는거나 관련해서 통수치는거 등등 이런게 꽤나 재밌던

  • 21
  • Lv12 샤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4-02-23 09:44:35

    여행하는 프로그램이 힐링을 표명하면 가뜩이나 자극 없어서 재미없는데 거기다 전원 여성 출연자다? 제로 설탕물일 확률 150프로

  • 22
  • Lv41 창호G 성인 2024-02-23 23:16:33

    Re 19. 공명하는개굴딱지 (클릭하면 이동)

    그럼 시청률 대박일걸요? ㅋㅋㅋㅋㅋㅋㅋ

  • 23
  • Lv41 창호G 성인 2024-02-23 23:18:46

    힐링도 내가 가야 힐링이지....돈도없고 시간도 없는데 남이 재밌게 노는게 힐링이 될리가...

    거기다 스탭들 우루루있고 보디가드 메니져가 옆에서 케어해주는데 저런 여행이 어딨어;;;

  • 24
  • Lv13 증서 관심분야가 다양한 2024-02-24 03:12:15

    요즘같은 불경기에 이런건 진짜 오히려 악수인듯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357594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2 에스퍼
2016-06-18
09:44:28
182922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48 가토레이
2021-06-05
00:56:34
81612
259,825 1번 VS 2번 +6
검증된 게시자
Lv47 Sandlot
00:08:16 705
259,824 버거킹 와퍼 - 뉴와퍼 비교 후기 +14 (1)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3:57:40
531
259,823 [女][코난] 하이바라 아유미 만화 +3 (1)
배페인들의 영웅
Lv47 Type90
2024-04-15
23:42:20
301
259,822 비쥬얼담당이지만 노래도 잘하는 엔믹스 설윤 +5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3:35:58
183
259,821 로스트미디어 갤러리 선정, 대한민국 로스트미디어 빙산 +8 (1)
포카드 브레이커
Lv49 鷺沢文香
2024-04-15
23:18:57
530
259,820 워커힐바베큐 폭립 할인정보
새내기
Lv21 나의세라비
2024-04-15
23:12:31
452
259,819 치지직 스트리머 철면수심 근황 +15
검증된 게시자
Lv47 Sandlot
2024-04-15
22:53:28
1038
259,818 나카시마 미카x에일리 - 桜色舞うころ(연분홍 빛 춤출 무렵) +7 (2)
글 좀 읽을 줄 아는
Lv50 그레이워즈
2024-04-15
21:45:35
185
259,817 잘려고 컴퓨터 끌때 특 +13 (4)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1:34:21
979
259,816 ㅇㅎ)가슴 만지는 졸업식 뒤풀이 +12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1:33:11
1156
259,815 미국에서 예일티 입으면 안 되는 이유 +5
어메이징
Lv49 크릴새우
2024-04-15
21:32:52
997
259,814 Buzz - 1st
어그로를 끄는
Lv51 미나미 코토리
2024-04-15
21:31:12
61
259,813 포켓몬의 새로운 악역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4-15
21:30:53
641
259,812 공항 근무자들이 싫어 한다는 승객 캐리어 +11
어메이징
Lv49 크릴새우
2024-04-15
21:22:38
1121
259,811 에스파 카리나&윈터 shorts +4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7 통나무오두막집
2024-04-15
21:16:00
247
259,810 자취방 해먹딸의......최후... +19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1:00:49
1278
259,808 [워해머40K]가장 공포스러운 군단 +4 (2)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1 Lasik
2024-04-15
20:48:35
373
259,807 ㅇㅎ)오코노미야키 뒤집기 +16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0:48:10
887
259,806 어느 사이트 유저의 충격적인 뉴 와퍼 크기비교 +11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0:38:49
1030
259,805 내가 니들보다 법에 대해 더 잘 알텐데ㅋㅋㅋㅋ +14 (1)
사탄의 인형
Lv49 그냥 오타쿠
2024-04-15
20:37:03
1098
259,804 직장동료 믿다가 집 날릴뻔한 사람. +4 (1)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45 마키
2024-04-15
20:36:00
1039
259,803 ㅎㅂ)꼭지 분수녀 +12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0:33:58
1092
259,802 보이그룹 에이티즈의 코첼라 라이브 +3 (1)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0:26:26
226
259,801 흑백리뷰 뉴와퍼편
검증된 게시자
Lv47 Sandlot
2024-04-15
20:23:22
224
259,800 버거킹은 성공한 마케팅이지.jpg +14 (1)
검증된 게시자
Lv47 Sandlot
2024-04-15
20:16:50
1108
259,799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행사 무대 +2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0:15:49
198
259,798 YOUNG POSSE (영파씨) - 'XXL' ⎮ LIVE STAGE @Buzzer Beat Festival 240413 +2 (1)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2 유명한투리구슬
2024-04-15
20:04:57
54
259,797 사쿠라 코첼라 무대 후기 +16 (3)
검증된 게시자
Lv47 Sandlot
2024-04-15
19:49:08
894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