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진짜에요?
부산사람 잡아와서 물어보고 싶어지는 부산 치킨 옵션
+28 (4) |
|

이거 진짜에요?
|
1. Siriz9 님이 이 게시물을 보며 좋아합니다.
2. 카스피뉴 님이 이 게시물을 보며 좋아합니다. |
| 1 |
| Lv45 윈디 운영진에게 무슨 이야기를 | 2025-07-08 00:09:50 |
| 2 |
| Lv51 한설휘 행복한 | 2025-07-08 00:10:55 |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경상도에 많은 프랜차이즈인데
거기서도 라면사리 추가 가능했음
| 3 |
| Lv50 Muika ㅎㅎㅎ | 2025-07-08 00:10:56 |
꼬꼬아찌!!2 저거 맛있음
| 4 |
| Lv41 몀먐몀먐 새내기 | 2025-07-08 00:11:26 |
맛은 있겠네
| 5 |
| Lv60 할겜넘많 암흑역량 | 2025-07-08 00:12:51 |
맛있겠다
| 6 |
| Lv55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 2025-07-08 00:14:12 |
졸 맛있겠는데 저거 부산에서만 파는 거임?
| 7 |
| Lv50 Muika ㅎㅎㅎ | 2025-07-08 00:18:53 |
Re 6. 건설회사 아가씨 (클릭하면 이동)
꼬꼬아찌라고 찾아보시면 서울경기권에도 군데군데 있긴 함
| 8 |
| Lv52 제갈량 로그인하기 귀찮은 | 2025-07-08 00:20:19 |
개신기하네
| 9 |
| Lv54 민가이 성인 | 2025-07-08 00:23:31 |
꼬꼬아찌 jmt
| 10 |
| Lv43 타력본원사 창공의 날개 | 2025-07-08 00:24:50 |
경상도권 어디든 있음
| 11 |
| Lv52 지효존예 인기있는 연예인 | 2025-07-08 00:32:46 |
수도권에서도 닭가대표라는 브랜드에서 먹을 수 있음 ㅋㅋㅋ 맛있음
| 12 |
| Lv51 액션RPG 삐약 삐약 | 2025-07-08 00:37:10 |

| 13 |
| Lv05 가마우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7-08 00:46:07 |
서면 길거리에서도 팔던거네
| 14 |
| Lv47 lIlllIIlIlI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7-08 01:18:13 |
진짜 존맛탱은 라면사리가 아닌 우동사리
| 15 |
| Lv49 젠젠이 새내기 | 2025-07-08 01:25:17 |
라면사리 우동사리 부산아니여도 요샌 많이보이는듯
| 16 |
| Lv50 유리 배페가 아파요 | 2025-07-08 01:28:07 |
불로만이네요. 맛있음.
| 17 |
| Lv51 시카리호 중급 작성자 | 2025-07-08 01:51:13 |
이거 꽤 맛있음
| 18 |
| Lv44 아점 | 2025-07-08 02:22:57 |
숯불 치킨에 볶음면이 안들어간다고?
| 19 |
| Lv41 라인의소녀 압도적인 힘 | 2025-07-08 03:17:33 |
대전에도 몇몇 브랜드는 라면사리나 우동넣어서 팔긴합니다
| 20 |
| Lv49 고인물 대사치 하하하 | 2025-07-08 04:56:46 |
지코바 치킨 같은 거 시킬 땐 면 사리 옵션 있어요.
위에 보니까 다 그 쪽 스타일.
| 21 |
| Lv12 SPYAIR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25-07-08 09:19:50 |
매콤달콤한데 불맛까지나는 소스에 볶은면은 치트입니다
| 22 |
| Lv52 뱀술 | 2025-07-08 09:27:13 |
수도권은 잘 안됨????(진짜 모름)
| 23 |
| Lv50 카스피뉴 언니 왔다 | 2025-07-08 09:28:20 |
라면사리 꿀맛
| 24 |
| Lv34 이즈나 눈팅하고 있는 | 2025-07-08 12:37:55 |
라면사리 우동사리 당면사리 다본것같음
| 25 |
| Lv48 쿠사나기 쿄 게이머 | 2025-07-08 15:46:16 |

| 26 |
| Lv50 이느니느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 2025-07-08 16:45:16 |
예전에 가던 치킨집에 저렇게 나왔는데.. 지금은 사라짐
| 27 |
| Lv40 전일이 기타리스트 | 2025-07-08 21:02:44 |
청주의 명물 신불닭 순살바베큐도 저런느낌
| 28 |
| Lv43 창호G 성인 | 2025-07-10 13:49:29 |
소주안주네;;;ㅋ
![]() |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
|
2016-02-09 12:33:33 |
438503 |
![]() |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
|
2016-06-18 09:44:28 |
242519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
|
2021-06-05 00:56:34 |
118252 |
![]() |
분노를 유도하는 게시물은 열받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7 (39) |
|
2022-07-17 15:21:38 |
117593 |
| 313,174 |
치지직에서 같이보기로 가져왔으면 하는 애니 월드컵
+2
|
|
16:02:22 | 110 |
| 313,173 |
![]() 카드캡터체리가 이상한 이유
+1 (1)
|
|
16:00:52 | 157 |
| 313,172 |
싸이트 오류 451에 대해서 알아보자
+7
|
|
15:29:48 | 352 |
| 313,171 |
![]() 아무도 안궁금한 ㅇㅇㄱ 광고근황
+13
|
|
15:00:17 | 577 |
| 313,170 |
![]() ![]() 월요일에 주식팔면 안되는 이유
+3
|
|
14:47:52 | 366 |
| 313,169 |
[@]사사키 치에 4
+3
|
|
14:10:50 | 100 |
| 313,168 |
현대식으로 요약한 인조와 소현세자
+4
|
|
13:20:41 | 714 |
| 313,167 |
요 정 출 현
+10
|
|
12:47:01 | 603 |
| 313,166 |
대륙의 로봇 격투기
+5
|
|
11:52:21 | 467 |
| 313,165 |
![]() 거제 견제들어간 제주
+12
|
|
10:50:30 | 728 |
| 313,164 |
![]() 거제5센치미터(리센느 거제편 팬메이드영상)
+2
|
|
10:41:48 | 227 |
| 313,163 |
유튜브 뮤직 3월~5월 리캡
+7 (14)
|
|
10:19:47 | 544 |
| 313,162 |
버)유니 롤하는중 개쩌는 한국어 실력
+5 (3)
|
|
09:53:58 | 608 |
| 313,161 |
한화이글스 비트게임
+1
|
|
09:37:46 | 226 |
| 313,160 |
![]() 피카츄는 왜 양볼에 전기를 저장할까? 전기쥐 포켓몬의 진화 과정
+3
|
|
09:23:19 | 414 |
| 313,159 |
여친이 화낼 때는 키스가 정답
+5 (8)
|
|
09:02:01 | 1163 |
| 313,158 |
![]() 버튜버 / 츠노마키 와타메 ] 灰色の証明 ( Original )
+2
|
|
08:00:20 | 92 |
| 313,157 |
![]() [SOUND VOLTEX ∇] Alkome - Solitary Poison
|
|
05:29:51 | 79 |
| 313,155 |
한국 날씨에 고생하는 젠슨황
+7
|
|
03:02:41 | 937 |
| 313,153 |
[@]마츠다 아리사 11
+2 (2)
|
|
02:50:02 | 143 |
| 313,152 |
남편 돌봄 센터
+6 (4)
|
|
01:10:40 | 964 |
| 313,151 |
하이닉스 독일장 마감 가격 근황
+15
|
|
00:53:07 | 1613 |
| 313,150 |
![]() 블아) 변장
+9 (2)
|
|
00:47:40 | 671 |
| 313,149 |
![]() TV뉴스에 나와서 좋아죽는 리센느
+3
|
|
00:38:41 | 415 |
| 313,148 |
![]() ![]() [女] 도시전설 마법소녀 만화
+4 (4)
|
|
00:37:11 | 439 |
| 313,147 |
![]() ![]() 트리플에스 김채연
+4 (5)
|
|
00:35:31 | 284 |
| 313,146 |
![]() ![]() [女] 피폐 의존 마법소녀 만화
+4
|
|
00:30:24 | 389 |
| 313,145 |
僕の気持ちを描く - Mr.T feat.NU-KO
(1)
|
|
00:02:57 | 49 |
| 313,144 |
![]() ㅇㅎ)자매가 사이좋은 만화
+14 (14)
|
|
2026-06-06 22:54:06 |
1399 |
| 313,142 |
![]() 케이윌 - I am Missing You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Immortal Songs 2] |...
+2
|
|
2026-06-06 22:25:48 |
153 |
꼬꼬아찌숯불치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