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직은 현장직 빌런을 상상못한다
+27 (12) |
|


|
|
| 1 |
| Lv50 여러분박수 열다섯 살 | 2025-09-04 15:12:43 |

| 2 |
| Lv56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 2025-09-04 15:16:33 |

| 3 |
| Lv51 이오리 쾌속 | 2025-09-04 15:16:34 |

| 4 |
| Lv50 베르다드 고민 해결사 | 2025-09-04 15:17:35 |
사무직 빌런은 드라마에서 나오는 빌런이라는 부분에서
아... 사무직 빌런에 대해 환상들을 가지고 계시구나 싶군요.
정작 사무직 빌런도 맥락이 없는경우가 허다합니다.
가령 팀도 다르고 해서 딱히 겹칠 일도 없는데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가 가로 챘다면서
평상시에도 자신에 대해 차별하고 고의로 회사내에 자신을 따돌리는 문화를 만들었다면서
ㅈㄹㅈㄹ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근데 그 아이디어 제가 먼저한걸 본인이 베낀것에다가 본인의 업무와는 1도 상관없는 부분이였거든요.
나중에는 자신이 시킨 메뉴(회사가 작아서 배달로 시켜먹곤 했었습니다.)를
자기가 시키지도 않은것을 시켜서 자신을 괴롭힌다면서 엎어버리더군요.
게다가 제가 휴가를 쓰는날에 본인이 쓰기로 한 날짜에 제가 덜컥 먼저 적었다면서
ㅈㄹㅈㄹ하더군요.
나이도 많이 먹은 사람이 그런 빌런짓을 한 이유를 저는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 5 |
| Lv50 마늘맛 나만 이렇게 힘들까 | 2025-09-04 15:18:24 |
사무직이니 현장직이니 잘 모르겠지만 일단 본문 속 빌런은 상상을 뛰어넘는군요
| 6 |
| Lv50 Type90 배페인들의 영웅 | 2025-09-04 15:18:54 |
음....사무직이 말만으로 싸우는 식이면 현장직에서는 손을 들어요 이새끼들이
그래서 선을 많이 넘는 경우가 많으니까 사무직은 뉴스에 잘 안나오는 거
| 7 |
| Lv47 트리플 어그로를 끄는 | 2025-09-04 15:20:02 |
현장같은 사무직이 있음.
| 8 |
| Lv49 몷?루페코 ㅎㅎㅎ | 2025-09-04 15:21:13 |
허슬러 보존 법칙이 있는 거 같음
| 9 |
| Lv42 김시라 새내기 | 2025-09-04 15:37:31 |
13년차 사무직입니다.
병신 보존 법칙에 병신이 저인 경우를 아직 못 봤습니다.
| 10 |
| Lv01 Agitos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9-04 15:42:12 |
사무직은 "진짜 왜 저러고 살지?"라는 느낌이라면, 현장직은 "이게 나랑 같은 사람이 맞나?"라는 느낌임.
| 11 |
| Lv40 KRIZARID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 2025-09-04 15:44:45 |
히익
| 12 |
| Lv50 헤으응 압도적인 힘 | 2025-09-04 15:47:15 |

| 13 |
| Lv49 노스타르카 느껴봐요 | 2025-09-04 15:58:41 |
처음 캠핑카 목공일 배운지 1년 6개월 지났을때 2년간 가구집에서 샌딩만 치셨다는 70대 할아버지가 오셨음
같이 일을 하면서 '이게 2년 가구집 짬바라고?' 생각밖에 안들었음
그리고 5개월뒤에 한옥가옥 20년 지으시던분이 제 아래로 왔는데
딱 3일만에 '아 이사람은 내가 가르칠 사람이 아니라 내가 배울사람이다' 하고 바로 기면서 기술배우려 붙어다녔음
근데 딱 1달만에 둘이서 싸웠는데, 이유가 70살 할어버지가 "내가 회사 먼저 들어왔으니 짬대우좀 해달라" 고 싸운거임
저혼자 일주일 걸리는 일을 70살 할어버지는 10일동안하고, 새로 오신분은 3일만에 쳐내는데, 이걸 개겨...? 그것도 짬대우 해달라는 같잖은 이유로?
| 14 |
| Lv47 심플플랜 | 2025-09-04 16:19:30 |
커피를 가지고 올때 품 속에 숨겨서 와라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다(지는 바나나 먹으면서 다님)
나 애 낳아야해서 근무 시간에 퇴근할거다(부장이 너는 시발 낮에만 섹스하냐 미친놈아라고 컷함)
보고서 결재를 올렸으면 확인할 때 까지 그 자리에 차렷자세로 가만히 있어라(두 시간 있다 확인함)
이게 한새끼임...
그냥 범위가 다른거라고 생각함
| 15 |
| Lv44 택이 그 분께서 보고 계셔 | 2025-09-04 16:35:22 |
와 씳;
| 16 |
| Lv48 겨울 배페 죽돌이 | 2025-09-04 16:51:28 |
시골서 농한기에 굴삭기 트랙터로 일 다녀보면 중고등학교 의무교육을 받은 대한민국 사람이 맞긴 한건지 의심되는 새끼들이 종종 보임
| 17 |
| Lv53 수 | 2025-09-04 17:31:05 |
그래도 우리 회사 사람들은 전부 양반이구나
| 18 |
| Lv51 Pfizer 새내기 | 2025-09-04 17:41:47 |
언어 평균등급이 5등급입니다
상상 이상으로 인간 이하들 많음
| 19 |
| Lv41 라인의소녀 압도적인 힘 | 2025-09-04 20:17:34 |
경험상 빌런 보존의 법칙이라도 있나싶어요..
| 20 |
| Lv05 마늘마늘보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9-04 21:25:34 |
사무직도 이 새끼 왜 살아 숨쉬는거지 싶은 새끼들 있음
저는 지금까지 진짜 이런 생각 드는 놈을 두 놈 봤습니다
| 21 |
| Lv47 lIlllIIlIlI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9-05 00:11:51 |
인사를 띠껍게 했다고 안전화로 얼굴이 무너지도록 밟은 사람도 있음
아니 사람 맞나? 짐승 소굴임
| 22 |
| Lv43 창호G 성인 | 2025-09-05 05:55:15 |
그냥 자기가 갔다온 군대가 가장 빡시듯...어디든 미친놈이있는듯;;;
| 23 |
| Lv54 스2페파이! 할 일 없는 | 2025-09-05 06:59:08 |
사무직 현장직 다 해봤지만 현장직 빌런은 가끔 진짜 내 목숨 자체를 걱정해야하는 경우도 있음
| 24 |
| Lv03 GOUT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9-05 11:11:31 |
ㅋㅋㅋ사무직이나 현장직이나 다 사람 사는데임 뭐 크게 다를거라고 ㅋㅋㅋㅋ
| 25 |
| Lv46 마키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 2025-09-06 21:10:47 |
노가다 가보면 욕을 입에 달고 살면서 히스테리 부리는 놈이 고대출신이고.
처음 일하러 온 나한테 존대말써가면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는분이 전과 3범임.
어느날 소란스러워서 가보면 고대놈이 피 철철 흐르면서 쓰러져 있고, 그 앞에 전과4범(진)아저씨가 흉기들고 서있음.
| 26 |
| Lv49 Wilhelmina 응원해요 | 2025-09-06 21:43:46 |
현장직은 궤를 달리함
| 27 |
| Lv01 고기만두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9-08 10:48:15 |
Re 25. 마키 (클릭하면 이동)
거짓말 ㅋㅋ..
![]() |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
|
2016-02-09 12:33:33 |
438523 |
![]() |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
|
2016-06-18 09:44:28 |
242531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
|
2021-06-05 00:56:34 |
118260 |
![]() |
분노를 유도하는 게시물은 열받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7 (39) |
|
2022-07-17 15:21:38 |
117604 |
| 313,194 |
시대의 변화와 고도성장을 체험한 사람들
+2
|
|
23:22:49 | 47 |
| 313,193 |
![]() 30년 모솔 그녀의 라오스에서 사랑찾기 - 라오스 上
+2
|
|
22:22:01 | 146 |
| 313,192 |
이 드론은 멈춰 있는가? 앞으로 날아가고 있는가?
+1
|
|
22:09:30 | 186 |
| 313,191 |
매너와 위트 모두 가진 남자
+2
|
|
21:52:54 | 244 |
| 313,189 |
요즘 미국에서 붐이라는 천주교
+3
|
|
21:31:04 | 612 |
| 313,188 |
![]() 그루브 온 파이터 - 솔리스
(1)
|
|
21:23:06 | 224 |
| 313,187 |
미용사 잘못이다 vs두상이 문제다 논쟁
+9
|
|
21:13:30 | 612 |
| 313,186 |
![]() 버튜버) 의료사고 겪은 썰 푸는 버튜버
+7
|
|
21:09:13 | 331 |
| 313,185 |
![]() 스포) 잼민이들이 기대한 백룸 영화
+1
|
|
21:01:39 | 501 |
| 313,184 |
![]() 버튜버 / 토도로키 하지메 ] DeepDive ( Original )
+4
|
|
20:55:58 | 71 |
| 313,183 |
전 구글 CEO 축사에 야유하는 졸업생들.jpg
+4
|
|
20:39:07 | 656 |
| 313,182 |
![]() [ALLIVE] tripleS - Baby Flower | #MBCRADIO #정오의희망곡김신영입니다
+2
|
|
19:54:01 | 45 |
| 313,181 |
![]() 용자왕 가오가이가 - 탄환X
+6 (5)
|
|
18:45:07 | 301 |
| 313,180 |
![]() 버튜버 / 홀로그라 ] 아무도 룰을 모른다
+4
|
|
18:44:52 | 190 |
| 313,179 |
전인구 '역사상 가장빠른 대폭락 올수있다'
+8 (2)
|
|
18:07:56 | 1243 |
| 313,178 |
타일러가 말하는 미국 월드컵에 대한 냉정한 평가
|
|
18:01:24 | 323 |
| 313,177 |
피파공식에서 올려준 06월드컵까지 한국대표팀 득점 순간
|
|
17:40:55 | 203 |
| 313,176 |
별빛너머 - ned
+1 (1)
|
|
17:20:51 | 82 |
| 313,175 |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 노력하는 중국 학생들
+9
|
|
17:08:23 | 1099 |
| 313,174 |
치지직에서 같이보기로 가져왔으면 하는 애니 월드컵
+3
|
|
16:02:22 | 518 |
| 313,173 |
![]() 카드캡터체리가 이상한 이유
+6 (2)
|
|
16:00:52 | 868 |
| 313,172 |
싸이트 오류 451에 대해서 알아보자
+9
|
|
15:29:48 | 1093 |
| 313,171 |
![]() 아무도 안궁금한 ㅇㅇㄱ 광고근황
+22
|
|
15:00:17 | 1448 |
| 313,170 |
![]() ![]() 월요일에 주식팔면 안되는 이유
+3
|
|
14:47:52 | 766 |
| 313,169 |
[@]사사키 치에 4
+3 (3)
|
|
14:10:50 | 153 |
| 313,168 |
현대식으로 요약한 인조와 소현세자
+5
|
|
13:20:41 | 1138 |
| 313,167 |
요 정 출 현
+13
|
|
12:47:01 | 853 |
| 313,166 |
대륙의 로봇 격투기
+5
|
|
11:52:21 | 610 |
| 313,165 |
![]() 거제 견제들어간 제주
+13
|
|
10:50:30 | 960 |
| 313,164 |
![]() 거제5센치미터(리센느 거제편 팬메이드영상)
+4
|
|
10:41:48 | 2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