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베가 망했다구요? 이거나 보시면 됩니다
충성고객이 엄청나게 생긴 스타벅스
+37 (14) |
|

일베가 망했다구요? 이거나 보시면 됩니다
|
1. 혁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2. Siriz9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3. 싱하형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4. 쿄리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5. 주말출근은참좋아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6. HandRing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7. 고양이찜갈비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8. 케이건드라카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9. moonlf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0. 한조각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1. 창호G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
| 1 |
| Lv49 영길 새내기 | 2026-05-20 08:18:53 |
| 2 |
| Lv52 강일 동물을 좋아해요 | 2026-05-20 08:21:27 |
이미지 ㄹㅇ 확실하게 조졌네
| 3 |
| Lv33 AkaKnight 명예의 전당에 기록된 | 2026-05-20 08:22:01 |

| 4 |
| Lv46 서라운드 글 좀 읽을 줄 아는 | 2026-05-20 08:25:02 |
뭐 스벅 얼마나 한다고 저걸로 으시대나 ㅋㅋㅋㅋ
| 5 |
| Lv01 만루홈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08:26:30 |
ㅈㅇㅈ: (흐뭇)
| 6 |
| Lv46 키즈나 아이 열다섯 살 | 2026-05-20 08:39:09 |
벌레들은 하나같이 티를 못내서 안달임
| 7 |
| Lv43 혁 새내기 | 2026-05-20 08:44:52 |
스벅은 이제 일베충 소굴이구나
| 8 |
| Lv47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 2026-05-20 08:52:30 |
가맹점주랑 알바생만 고생하것네
| 9 |
| Lv44 택이 배페 죽돌이 | 2026-05-20 08:52:52 |

| 10 |
| Lv59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 2026-05-20 08:53:05 |

| 11 |
| Lv53 타코라이스 카운슬러 | 2026-05-20 09:02:19 |
이정도면 그 본사가 35% 어쩌구 매입 그거 발동될것 같은데 ㅋㅋ
| 12 |
| Lv55 건망증 번개를 맞아본 | 2026-05-20 09:08:32 |
Re 8. zealotsut (클릭하면 이동)
스벅은 모두 직영이라 가맹점은 없고,
일하는 사람은 모두 정규직이라 알바도 없습니다
| 13 |
| Lv50 선라이트비타민D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26-05-20 09:10:03 |
맨위엣놈은 개웃기네 ㅋㅋ
예전에나 비쌌지 요즘 스벅은 상대적으로 저렴한디?
극우꼴통 능지평ㅋㅋ
| 14 |
| Lv13 Hug 스무 살 | 2026-05-20 09:27:12 |
어이구 저런... 스타벅스 이미지가 시궁창에 쳐박혔네
| 15 |
| Lv40 Siriz9 퍼센트 브레이커 | 2026-05-20 09:34:03 |
벌레새끼들 이때다 싶어 기어나오는거 봐
| 16 |
| Lv52 팔엽일도류 히히 새 글이다 | 2026-05-20 09:35:55 |
ㅋㅋㅋㅋㅋ 벅스가 진짜 벌레를 뜻하게 되버렸네ㅋㅋㅋ
| 17 |
| Lv47 STEVE 섯다 브레이커 | 2026-05-20 09:36:35 |
대 우지커피의 시대가 열렸다
| 18 |
| Lv08 알면다친데 기타나 칠까 | 2026-05-20 09:52:13 |
조졌네...종종 갔는데 이게 정치기 묻어버렸어
| 19 |
| Lv11 메카자코 | 2026-05-20 10:01:40 |
이젠 진짜 못가겠다 ㅋㅋ
| 20 |
| Lv07 공명하는개굴딱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0:08:40 |
스벅 이미지 ㅈ망했네ㅋㅋㅋㅋ
스벅 마시는걸로 부심 세우는 애들은
얼마나 인생이 보잘 것 없고 내세울 거 없을까...
| 21 |
| Lv03 딸기맛동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0:09:33 |
스벅은 애초에 미국에서부터 저가 아님?
진짜 이러다가 스벅 본사는 35프로 세일 이벤트 당첨되것네
| 22 |
| Lv49 빛당태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26-05-20 10:15:21 |
일베벅스 ㄷㄷㄷ
| 23 |
| Lv12 기억의습작 새내기 | 2026-05-20 10:53:46 |
Re 12. 건망증 (클릭하면 이동)
가맹점주는 아니지만 건물주가 수익의 일정%를 받고 내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타격은 클듯.
안그래도 버디패스 도입해서 건물주한테 가야할 수익이 구독료로 스벅 본사가 빨아먹어서 건물주 수익 별로라고 소문나고 있었는데...
| 24 |
| Lv13 증서 기타나 칠까 | 2026-05-20 11:19:40 |
오너리스크 진짜 좆되네 ㅋㅋㅋㅋㅋㅋ
다른 회장이었으면 그냥 일베묻었고, 저정도했으니 이런느낌일텐데 ㅋㅋㅋㅋ
| 25 |
| Lv01 ㅇㅇㄱㄹ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1:46:37 |
스타벅스+일배로 스벅 브랜드 이미지에 피해 끼쳤다고 사업권 미국이 다시 내놓으라 했음 좋겠네

| 26 |
| Lv39 HandRing 새내기 | 2026-05-20 12:59:16 |
첫번째 아직도 스벅이 비싼 이미지 브랜드인줄 아는 골빈ㄴ 부터 시작해서
여태 음습하게 숨어 있던 온갖 일베벌레들 다 기어나와 벌레 천국이 됬네ㅋㅋ
| 27 |
| Lv52 헤으응 | 2026-05-20 13:02:13 |
이미지 조져버렸네 저거 어케 수습함
| 28 |
| Lv53 하늘두더지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 2026-05-20 14:53:30 |

| 29 |
| Lv01 성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7:18:43 |

외국에 사는 우파미녀가 찍어 올린거다 vs 백퍼 도용이다
개인적으로 후자.
| 30 |
| Lv11 CoCoNaBo 로그인하는 손맛을 즐기는 | 2026-05-20 17:20:29 |
Re 29. 성암 (클릭하면 이동)
우파미녀로 검색하면 스레드 계정 뜨긴 하더라구요.
| 31 |
| Lv11 CoCoNaBo 로그인하는 손맛을 즐기는 | 2026-05-20 17:21:40 |
개인적으론 스벅커피 맛이 별로라 공짜 아니면 안가는편
딸기라떼랍시고 주는거도 걍 딸기 우유고..
| 32 |
| Lv45 moonlf 더 새로운게 없을까 | 2026-05-20 20:07:17 |
와.. 막짤은 그냥 합성이 아니라고?
| 33 |
| Lv51 한조각 눈팅하고 있는 | 2026-05-20 20:43:43 |

| 34 |
| Lv41 낫낫 댓글 맛을 본 | 2026-05-20 22:53:46 |
이거 진짜 본사가 지분 도로 뺏어올수도 있겠는데요?
이상황으로 실제로 매출 피해입으면 결국 본사에서 받는 로얄티도 줄어드니 실질적인 손해라
차라리 이마트에서 지분 회수하고 직영이라고 홍보해서 오너리스크 끊어내야지 이미지 회복될듯 ㄷㄷ
| 35 |
| Lv44 창호G 성인 | 2026-05-20 23:42:06 |
본사가 지분 뺏어갈가봐 전전긍긍하는데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건가? 이쪽도 탈출은 지능순같다...
| 36 |
| Lv12 샤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1 22:03:09 |
1년전만해도 고급브랜드지만 가성비로 미팅하기 좋은 카페라는 이미지였는데 단 하루만에 하수구 냄새나는 똥통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7 |
| Lv11 반다크홈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26-05-23 21:39:31 |
스벅이 이젠 고아원도 운영하나 ㅋㅋㅋ
![]() |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
|
2016-02-09 12:33:33 |
438753 |
![]() |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
|
2016-06-18 09:44:28 |
242681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
|
2021-06-05 00:56:34 |
118344 |
![]() |
분노를 유도하는 게시물은 열받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7 (39) |
|
2022-07-17 15:21:38 |
117747 |
| 313,347 |
![]() 태양 신보 챌린지 같이 찍은 리센느
|
|
22:00:29 | 26 |
| 313,346 |
스타워즈 우주전
|
|
21:27:42 | 80 |
| 313,345 |
![]() 블아) 임신한 아카리(2)
+6
|
|
21:10:26 | 233 |
| 313,344 |
![]() 블아) 임신한 아카리(1)
+5
|
|
21:04:31 | 238 |
| 313,343 |
![]() 음방 최장시간 엔딩요정 기록찍은 걸그룹
+2
|
|
21:03:00 | 148 |
| 313,342 |
나홀로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에서
|
|
20:44:30 | 140 |
| 313,340 |
최루액 훈련 중 이성을 잃은 훈련병
+1
|
|
20:15:42 | 382 |
| 313,339 |
![]() [곽튜브] 첫사랑과 재회한 모태솔로의 결말 - 라오스 下
+2
|
|
20:13:55 | 158 |
| 313,338 |
레고 본사도 기절할 미친 재능
+1 (3)
|
|
20:12:47 | 404 |
| 313,337 |
청량리농수산물시장 홈페이지 오픈
+2 (1)
|
|
19:49:03 | 537 |
| 313,336 |
![]() JYP 웃수저들 때문에 밥그릇 지키기 드럽게 힘드네 / 가짜 김효연 심야 라디오 ...
+2
|
|
19:45:35 | 175 |
| 313,335 |
XXXX님의 바나나킥 빵을 만들어봤습니다.
+1
|
|
19:09:58 | 227 |
| 313,334 |
![]() 알바가 예쁘고 10배로 요란한 알바| 카페ㅣ워크돌ㅣ프나 지원, 아이들 미연
+2
|
|
19:04:34 | 238 |
| 313,333 |
ASUS ROG 20주년 에디션
+3
|
|
19:00:04 | 318 |
| 313,331 |
제네시스 마그마GT 유출
+13 (5)
|
|
17:43:52 | 843 |
| 313,330 |
기억도 안나는 사람 장례식에 초대됐다
+14 (33)
|
|
17:33:40 | 1166 |
| 313,329 |
![]() [트릭컬, 패러디] 에슈르의 퍼펙트 마법교실
+5
|
|
16:59:30 | 218 |
| 313,328 |
같은 종족이라도 개체값이 중요한 이유
+23 (5)
|
|
16:38:51 | 1185 |
| 313,327 |
![]() 버튜버 / 우타노 & 아르란디스 ] W-B-X 〜W-Boiled Extreme〜
+3
|
|
16:36:13 | 60 |
| 313,326 |
![]() 씹덕은 퍼리다
+9
|
|
16:34:42 | 732 |
| 313,325 |
반다이의 프라모델 사출 기술력
+12
|
|
16:26:27 | 746 |
| 313,324 |
![]() 야구드라마를 쓰는데 작가가 야구를 모름
+24
|
|
16:25:11 | 815 |
| 313,323 |
![]() 자기를 이긴 사람의 말은 잘듣는 디지몬
+13 (1)
|
|
15:46:47 | 955 |
| 313,322 |
![]() 전생 생활마법사 만화 - 2
+13
|
|
15:35:22 | 417 |
| 313,321 |
![]() 영영 + 0+0 (고속도로 트로트 메들리)
+3
|
|
15:23:19 | 170 |
| 313,319 |
![]() 거제 야호 전파중인 태양
+5
|
|
15:18:24 | 395 |
| 313,318 |
AI 그림에서 위화감이 느껴지는 이유
+13 (1)
|
|
15:15:24 | 968 |
| 313,317 |
![]() [트릭컬] 볼디가드
+2
|
|
14:51:47 | 186 |
| 313,315 |
증여? 지금 증여라고 함?
+29 (24)
|
|
13:43:45 | 1502 |
| 313,314 |
존 시나 인스타 근황
+8 (6)
|
|
13:23:39 | 1198 |
스벅이 맛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