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게시판
  • No. 312,788   2,464 hit   2026-05-31 19:59:17
선생님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폭력 +25 (4)
  • User No : 12572
  • 내 글이 마음에 안 드는
    Lv09 JUMP A

 

소송 및 민원에 윗선 압박이라는 리스크가 있을 것임에도 그 모든 걸 감수하고 학교생활 얼마나 개판으로 했는지 알아볼 수 있게 함

 

물론 저 정도면 선생님쪽도 이미 고소 대비를 위해 근거 기록까지 다 준비되어 있을것으로 보임

  • 1
  • Lv11 시죠 타카네 새내기 2026-05-31 20:02:06

    진짜 얼마나 개병신같이 보냈으면 대놓고 욕만 안했지 ㅋㅋ

  • 2
  • Lv47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2026-05-31 20:03:50

    제발 주작

  • 3
  • Lv59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2026-05-31 20:03:56

    3학년 때 얼마나 개폐급이었으면 2학년 때와 완전 상반되는 서술이 나오나

  • 4
  • Lv56 민가이 성인 2026-05-31 20:04:51

    2학년 3학년 평가가 왜 저리 달라진건지;;

  • 5
  • Lv54 a Lil4c Full House 2026-05-31 20:07:32

    단순하게

    2학년: 참음

    3학년: 더는 못참음

    의 차이일지도

    1. Pfizer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 6
  • Lv54 안능하제옇! 고급 작성자 2026-05-31 20:07:59

  • 7
  • Lv50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2026-05-31 20:35:04

    그러게 너가 평소에 잘 했어야지?

  • 8
  • Lv50 켈틱드래곤 포카드 브레이커 2026-05-31 20:37:53

    담임이 교무부장한테 많이 까였나...

    여튼 4년 전인데 지금은 그래서 육사 들어갔나 못들어갔나 

  • 9
  • Lv47 AV이루칸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2026-05-31 20:38:16

    인생은 실전이야 ㅈ만아. 너를 평가해줄 사람의 눈치는 봤어야지

  • 10
  • Lv13 증서 기타나 칠까 2026-05-31 20:45:33

    사회나가면 죄다 눈치볼 사람밖에 없는데

  • 11
  • Lv39 HandRing 새내기 2026-05-31 21:06:20

    그냥 저놈 구린 본성을 담을 그릇과 참을성은 저기 고2까지 였던거임 

    더 할 수 있는 놈이였으면 자기 본성 알고 성인되서도 눈치 챙기며 잘 숨기고 다녔지

    결국 지가 못참고 튀어나온 시점에서 지가 망친거지 그걸 보고 평가한 선생탓을 하는것도 글러먹음

  • 12
  • Lv07 공명하는개굴딱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6-05-31 21:02:23

    2학년 때와 3학년 때가 극과 극이 됐어??ㅋㅋㅋㅋ

  • 13
  • Lv48 헬린이 헬린이 2026-05-31 21:13:21

    1학년 = 굳이 더 써주기는 싫고 긁어버리자니 민원 감당 안되고 귀찮으니까 대충 띡

     

    2학년 = 에휴 그래도 내 학생인데

     

    3학년 = 심심했는데 너 잘 걸렸다

     

    일거라고 생각함.

    사람이 1년 사이에 평가가 저렇게 달라질 정도로 인성이 변할리가 없음.

    그냥 1,2학년 선생님들이 좋은게 좋은거지 하면서 넘어갔을듯.

  • 14
  • Lv53 노벨물리학상 댓글 맛을 본 2026-05-31 21:33:29

    아니 근데 뭐 억지로 트집잡아서 까는거면 몰라도

    적힌 내용들 꼬라지 보면

    담임샘이 일 제대로 하셨네

    1. Pfizer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 15
  • Lv11 분서갱유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6-05-31 21:50:28

    저러고 제일 규율이 빡센 육사를 갈 생각을 하셨어?

    1. Pfizer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 16
  • Lv51 햄복이 우리들의 친구 2026-05-31 23:20:37

    사관학교 생기부는 8월에 우편제출 하는거라

    일단 저렇게 해놓고 졸업 전에만 다시 정상적으로 수정하면 됨...

    그니까 어떻게든 사관학교만 망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Re 시류 님이 21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17
  • Lv48 별별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2026-05-31 23:25:33

    니가 잘했으면 됐잖아? 

  • 18
  • Lv05 마늘마늘보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6-06-01 01:07:38

    육사가 아니라 육사시미 알바겠죠

    그것도 받아주겠냐 퉤

  • 19
  • Lv58 심심이 헬린이 2026-06-01 01:12:59

    봉사정신 부족, 리더 자질 부족, 준법정신 결여, 양심 불량, 규칙 미준수

    사관학교 어케 됐으려나 ㄷㄷ

  • 20
  • Lv47 브레이브도브 눈팅하고 있는 2026-06-01 02:35:44

    이런놈들이 육사가니까 장교들이 그모양인거

  • 21
  • Lv11 시류 독후감상문을 남겨본 2026-06-01 03:24:02

    Re 16. 햄복이 (클릭하면 이동)

    8월이면 1학기 종료되고 나이스에 이미 등록된 사항이라 수정하려면 교사 재량으로 수정 불가능하고, 증빙자료 제출 후 위원회 심의 올려서 통과시켜야 되지 않나요?

    Re 햄복이 님이 22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
  • 22
  • Lv51 햄복이 우리들의 친구 2026-06-01 07:55:26

    Re 21. 시류 (클릭하면 이동)

    저 항목은 학기단위가 아니라 학년단위 등록이라서

    학년 종료 후에 마감되거든요

    고3은 수시/정시 생기부 자료 제출때도 반영 안되는데

    사관학교는 아직도 '인쇄'제출을 요구해서 곁다리로 껴서 가는 파트에요 ㅎㅎ

  • 23
  • Lv50 생선장수 여기가 아닌가보다 2026-06-01 08:45:22

    어쩌긴 뭘 어째ㅋㅋㅋㅋ 개차반으로 생활하고 그걸 용서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나?ㅋㅋㅋ 저딴게 육사 들어가면 존나 나라 꼬라지가 예상이 되니 미리 커트해주신 참스승인거지

  • 24
  • Lv40 KIM KOF 루키 2026-06-02 09:46:59

    교사들 너무 고생합니다 진짜 

     

    저 미친새키는 저순간에도 담임욕을 하네 담임이 너만 특별히 미워서 그랬겠냐

     

    니가 얼마나 엿같이 생활했음 욕만 안썼지 저렇게 했을까 할튼 가해자 새키들은 이런순간에

     

    자기를 돌아보는게 아니라 남탓만함 다 뒤졌으면

    1. 창호G 님이 이 댓글을 보며 좋아합니다.
  • 25
  • Lv44 창호G 성인 2026-06-03 19:28:44

    1년만에 저렇게 바뀐거면 어쩌면 3학년이 사실이고 1,2학년때는 더러워서 그냥 써준듯.,...

기타 게시판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白猫
2016-02-09
12:33:33
438748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배틀페이지 운영자
Lv12 에스퍼
2016-06-18
09:44:28
242679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48 가토레이
2021-06-05
00:56:34
118343
313,340 최루액 훈련 중 이성을 잃은 훈련병
고급 작성자
Lv49 NIKKE
20:15:42 130
313,338 레고 본사도 기절할 미친 재능 +1
고급 작성자
Lv49 NIKKE
20:12:47 121
313,337 청량리농수산물시장 홈페이지 오픈 +1 (1)
배페인들이 응원하는
Lv49 박근혜
19:49:03 291
313,335 XXXX님의 바나나킥 빵을 만들어봤습니다. +1
아름다워
Lv45 Iuno
19:09:58 171
313,333 ASUS ROG 20주년 에디션 +3
언니 왔다
Lv50 카스피뉴
19:00:04 231
313,331 제네시스 마그마GT 유출 +11 (5)
13일의 금요일
Lv50 몷?루페코
17:43:52 719
313,330 기억도 안나는 사람 장례식에 초대됐다 +14 (29)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하루권장량
17:33:40 983
313,329 [트릭컬, 패러디] 에슈르의 퍼펙트 마법교실 +5
여기가 아닌가보다
Lv53 스피어
16:59:30 196
313,328 같은 종족이라도 개체값이 중요한 이유 +23 (5)
새내기
Lv48 PinKiwi
16:38:51 1046
313,326 씹덕은 퍼리다 +8
여기가 아닌가보다
Lv53 스피어
16:34:42 649
313,325 반다이의 프라모델 사출 기술력 +12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하루권장량
16:26:27 672
313,324 야구드라마를 쓰는데 작가가 야구를 모름 +23
여기가 아닌가보다
Lv53 스피어
16:25:11 730
313,323 자기를 이긴 사람의 말은 잘듣는 디지몬 +13 (1)
여기가 아닌가보다
Lv53 스피어
15:46:47 881
313,322 전생 생활마법사 만화 - 2 +13
배페인들의 영웅
Lv51 Type90
15:35:22 388
313,321 영영 + 0+0 (고속도로 트로트 메들리) +3
고급 작성자
Lv54 안능하제옇!
15:23:19 162
313,319 거제 야호 전파중인 태양 +5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56 유명한투리구슬
15:18:24 370
313,318 AI 그림에서 위화감이 느껴지는 이유 +12 (1)
배페봇
Lv55 미국산소갈비
15:15:24 907
313,317 [트릭컬] 볼디가드 +2
고급 작성자
Lv54 안능하제옇!
14:51:47 173
313,315 증여? 지금 증여라고 함? +28 (24)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50 마늘맛
13:43:45 1417
313,314 존 시나 인스타 근황 +8 (5)
언니 왔다
Lv50 카스피뉴
13:23:39 1140
313,313 주호민 - 나의 길을 간다 +3 (10)
어그로를 끄는
Lv47 트리플
12:50:45 623
313,312 ??? : 이 팀은 웰시코기와 3연전을 해도 한 경기 정도는 질 것이다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하루권장량
12:45:42 653
313,311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처음 해보는 유저 +9 (1)
스물다섯 살
Lv51 BamBi_Miu
12:22:39 1077
313,310 今天不是明天 (feat. 兰音Reine) - PIKASONIC
로티플 브레이커
Lv60 Yamazaki Win!
12:12:26 71
313,309 여성들도 이해하기 힘들어하는 여성문화 +10 (1)
고민 해결사
Lv52 베르다드
12:09:22 896
313,308 대형 카페의 진실 +11 (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하루권장량
11:46:35 1310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