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송 및 민원에 윗선 압박이라는 리스크가 있을 것임에도 그 모든 걸 감수하고 학교생활 얼마나 개판으로 했는지 알아볼 수 있게 함
물론 저 정도면 선생님쪽도 이미 고소 대비를 위해 근거 기록까지 다 준비되어 있을것으로 보임
선생님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폭력
+25 (4) |
|


소송 및 민원에 윗선 압박이라는 리스크가 있을 것임에도 그 모든 걸 감수하고 학교생활 얼마나 개판으로 했는지 알아볼 수 있게 함
물론 저 정도면 선생님쪽도 이미 고소 대비를 위해 근거 기록까지 다 준비되어 있을것으로 보임
|
|
| 1 |
| Lv11 시죠 타카네 새내기 | 2026-05-31 20:02:06 |
| 2 |
| Lv47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 2026-05-31 20:03:50 |
제발 주작
| 3 |
| Lv59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 2026-05-31 20:03:56 |
3학년 때 얼마나 개폐급이었으면 2학년 때와 완전 상반되는 서술이 나오나
| 4 |
| Lv56 민가이 성인 | 2026-05-31 20:04:51 |
2학년 3학년 평가가 왜 저리 달라진건지;;
| 5 |
| Lv54 a Lil4c Full House | 2026-05-31 20:07:32 |
단순하게
2학년: 참음
3학년: 더는 못참음
의 차이일지도
| 6 |
| Lv54 안능하제옇! 고급 작성자 | 2026-05-31 20:07:59 |


| 7 |
| Lv50 공포의핵철권 자유의 날개 | 2026-05-31 20:35:04 |
그러게 너가 평소에 잘 했어야지?
| 8 |
| Lv50 켈틱드래곤 포카드 브레이커 | 2026-05-31 20:37:53 |
담임이 교무부장한테 많이 까였나...
여튼 4년 전인데 지금은 그래서 육사 들어갔나 못들어갔나
| 9 |
| Lv47 AV이루칸 저는 알바가 아니에요 | 2026-05-31 20:38:16 |
인생은 실전이야 ㅈ만아. 너를 평가해줄 사람의 눈치는 봤어야지
| 10 |
| Lv13 증서 기타나 칠까 | 2026-05-31 20:45:33 |
사회나가면 죄다 눈치볼 사람밖에 없는데
| 11 |
| Lv39 HandRing 새내기 | 2026-05-31 21:06:20 |
그냥 저놈 구린 본성을 담을 그릇과 참을성은 저기 고2까지 였던거임
더 할 수 있는 놈이였으면 자기 본성 알고 성인되서도 눈치 챙기며 잘 숨기고 다녔지
결국 지가 못참고 튀어나온 시점에서 지가 망친거지 그걸 보고 평가한 선생탓을 하는것도 글러먹음
| 12 |
| Lv07 공명하는개굴딱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31 21:02:23 |
2학년 때와 3학년 때가 극과 극이 됐어??ㅋㅋㅋㅋ
| 13 |
| Lv48 헬린이 헬린이 | 2026-05-31 21:13:21 |
1학년 = 굳이 더 써주기는 싫고 긁어버리자니 민원 감당 안되고 귀찮으니까 대충 띡
2학년 = 에휴 그래도 내 학생인데
3학년 = 심심했는데 너 잘 걸렸다
일거라고 생각함.
사람이 1년 사이에 평가가 저렇게 달라질 정도로 인성이 변할리가 없음.
그냥 1,2학년 선생님들이 좋은게 좋은거지 하면서 넘어갔을듯.
| 14 |
| Lv53 노벨물리학상 댓글 맛을 본 | 2026-05-31 21:33:29 |
아니 근데 뭐 억지로 트집잡아서 까는거면 몰라도
적힌 내용들 꼬라지 보면
담임샘이 일 제대로 하셨네
| 15 |
| Lv11 분서갱유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31 21:50:28 |
저러고 제일 규율이 빡센 육사를 갈 생각을 하셨어?
| 16 |
| Lv51 햄복이 우리들의 친구 | 2026-05-31 23:20:37 |
사관학교 생기부는 8월에 우편제출 하는거라
일단 저렇게 해놓고 졸업 전에만 다시 정상적으로 수정하면 됨...
그니까 어떻게든 사관학교만 망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 17 |
| Lv48 별별 처음으로 등 뒤를 돌아본 | 2026-05-31 23:25:33 |
니가 잘했으면 됐잖아?
| 18 |
| Lv05 마늘마늘보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6-01 01:07:38 |
육사가 아니라 육사시미 알바겠죠
그것도 받아주겠냐 퉤
| 19 |
| Lv58 심심이 헬린이 | 2026-06-01 01:12:59 |
봉사정신 부족, 리더 자질 부족, 준법정신 결여, 양심 불량, 규칙 미준수
사관학교 어케 됐으려나 ㄷㄷ
| 20 |
| Lv47 브레이브도브 눈팅하고 있는 | 2026-06-01 02:35:44 |
이런놈들이 육사가니까 장교들이 그모양인거
| 21 |
| Lv11 시류 독후감상문을 남겨본 | 2026-06-01 03:24:02 |
Re 16. 햄복이 (클릭하면 이동)
8월이면 1학기 종료되고 나이스에 이미 등록된 사항이라 수정하려면 교사 재량으로 수정 불가능하고, 증빙자료 제출 후 위원회 심의 올려서 통과시켜야 되지 않나요?
| 22 |
| Lv51 햄복이 우리들의 친구 | 2026-06-01 07:55:26 |
Re 21. 시류 (클릭하면 이동)
저 항목은 학기단위가 아니라 학년단위 등록이라서
학년 종료 후에 마감되거든요
고3은 수시/정시 생기부 자료 제출때도 반영 안되는데
사관학교는 아직도 '인쇄'제출을 요구해서 곁다리로 껴서 가는 파트에요 ㅎㅎ
| 23 |
| Lv50 생선장수 여기가 아닌가보다 | 2026-06-01 08:45:22 |
어쩌긴 뭘 어째ㅋㅋㅋㅋ 개차반으로 생활하고 그걸 용서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나?ㅋㅋㅋ 저딴게 육사 들어가면 존나 나라 꼬라지가 예상이 되니 미리 커트해주신 참스승인거지
| 24 |
| Lv40 KIM KOF 루키 | 2026-06-02 09:46:59 |
교사들 너무 고생합니다 진짜
저 미친새키는 저순간에도 담임욕을 하네 담임이 너만 특별히 미워서 그랬겠냐
니가 얼마나 엿같이 생활했음 욕만 안썼지 저렇게 했을까 할튼 가해자 새키들은 이런순간에
자기를 돌아보는게 아니라 남탓만함 다 뒤졌으면
| 25 |
| Lv44 창호G 성인 | 2026-06-03 19:28:44 |
1년만에 저렇게 바뀐거면 어쩌면 3학년이 사실이고 1,2학년때는 더러워서 그냥 써준듯.,...
![]() |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
|
2016-02-09 12:33:33 |
438748 |
![]() |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
|
2016-06-18 09:44:28 |
242679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
|
2021-06-05 00:56:34 |
118343 |
![]() |
분노를 유도하는 게시물은 열받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7 (39) |
|
2022-07-17 15:21:38 |
117747 |
| 313,340 |
최루액 훈련 중 이성을 잃은 훈련병
|
|
20:15:42 | 130 |
| 313,339 |
![]() [곽튜브] 첫사랑과 재회한 모태솔로의 결말 - 라오스 下
+1
|
|
20:13:55 | 56 |
| 313,338 |
레고 본사도 기절할 미친 재능
+1
|
|
20:12:47 | 121 |
| 313,337 |
청량리농수산물시장 홈페이지 오픈
+1 (1)
|
|
19:49:03 | 291 |
| 313,336 |
![]() JYP 웃수저들 때문에 밥그릇 지키기 드럽게 힘드네 / 가짜 김효연 심야 라디오 ...
+2
|
|
19:45:35 | 103 |
| 313,335 |
XXXX님의 바나나킥 빵을 만들어봤습니다.
+1
|
|
19:09:58 | 171 |
| 313,334 |
![]() 알바가 예쁘고 10배로 요란한 알바| 카페ㅣ워크돌ㅣ프나 지원, 아이들 미연
+2
|
|
19:04:34 | 170 |
| 313,333 |
ASUS ROG 20주년 에디션
+3
|
|
19:00:04 | 231 |
| 313,331 |
제네시스 마그마GT 유출
+11 (5)
|
|
17:43:52 | 719 |
| 313,330 |
기억도 안나는 사람 장례식에 초대됐다
+14 (29)
|
|
17:33:40 | 983 |
| 313,329 |
![]() [트릭컬, 패러디] 에슈르의 퍼펙트 마법교실
+5
|
|
16:59:30 | 196 |
| 313,328 |
같은 종족이라도 개체값이 중요한 이유
+23 (5)
|
|
16:38:51 | 1046 |
| 313,327 |
![]() 버튜버 / 우타노 & 아르란디스 ] W-B-X 〜W-Boiled Extreme〜
+3
|
|
16:36:13 | 54 |
| 313,326 |
![]() 씹덕은 퍼리다
+8
|
|
16:34:42 | 649 |
| 313,325 |
반다이의 프라모델 사출 기술력
+12
|
|
16:26:27 | 672 |
| 313,324 |
![]() 야구드라마를 쓰는데 작가가 야구를 모름
+23
|
|
16:25:11 | 730 |
| 313,323 |
![]() 자기를 이긴 사람의 말은 잘듣는 디지몬
+13 (1)
|
|
15:46:47 | 881 |
| 313,322 |
![]() 전생 생활마법사 만화 - 2
+13
|
|
15:35:22 | 388 |
| 313,321 |
![]() 영영 + 0+0 (고속도로 트로트 메들리)
+3
|
|
15:23:19 | 162 |
| 313,319 |
![]() 거제 야호 전파중인 태양
+5
|
|
15:18:24 | 370 |
| 313,318 |
AI 그림에서 위화감이 느껴지는 이유
+12 (1)
|
|
15:15:24 | 907 |
| 313,317 |
![]() [트릭컬] 볼디가드
+2
|
|
14:51:47 | 173 |
| 313,315 |
증여? 지금 증여라고 함?
+28 (24)
|
|
13:43:45 | 1417 |
| 313,314 |
존 시나 인스타 근황
+8 (5)
|
|
13:23:39 | 1140 |
| 313,313 |
주호민 - 나의 길을 간다
+3 (10)
|
|
12:50:45 | 623 |
| 313,312 |
![]() ??? : 이 팀은 웰시코기와 3연전을 해도 한 경기 정도는 질 것이다
+6
|
|
12:45:42 | 653 |
| 313,311 |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처음 해보는 유저
+9 (1)
|
|
12:22:39 | 1077 |
| 313,310 |
今天不是明天 (feat. 兰音Reine) - PIKASONIC
|
|
12:12:26 | 71 |
| 313,309 |
여성들도 이해하기 힘들어하는 여성문화
+10 (1)
|
|
12:09:22 | 896 |
| 313,308 |
대형 카페의 진실
+11 (5)
|
|
11:46:35 | 1310 |
진짜 얼마나 개병신같이 보냈으면 대놓고 욕만 안했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