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te.com/view/20250617n16844
윤석열 전 대통령 부인인 김건희 여사가 평소 알던 지병이 악화하며 16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한 가운데 김대식 국민의힘 의원은 "김 여사 한때는 국모였는데, 스트레스 많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김건희 여사 한때는 국모…얼마나 스트레스 받았겠나" +35 (23) |
|
https://news.nate.com/view/20250617n16844
윤석열 전 대통령 부인인 김건희 여사가 평소 알던 지병이 악화하며 16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한 가운데 김대식 국민의힘 의원은 "김 여사 한때는 국모였는데, 스트레스 많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1. 싱하형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2. 쿄리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3. 고양이찜갈비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4. 쿠쿠쿠다쓰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5. 브레이브도브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6. 늙이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7. 키르슈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8. BP더스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9. HandRing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0. 창호G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1. 엄격근엄진지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2. 하늘두더지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3. Siriz9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4. 베르다드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5. 한조각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
| 2 |
| Lv48 미사카미코토 게임에 관심이 있는 | 2025-06-17 18:26:14 |
| 3 |
| Lv52 a Lil4c Full House | 2025-06-17 18:26:54 |
국썅이겠지
| 4 |
| Lv55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 2025-06-17 18:27:15 |

| 5 |
| Lv40 Ccoma 물리쳐야할 음란마귀 | 2025-06-17 18:31:09 |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국모는 무슨 얼어죽을
| 6 |
| Lv50 DDDDJ 히히 새 글이다 | 2025-06-17 18:36:49 |
뭐지? 무엇을 암시하는 것이지? 사변을 한번 더 일으켜달라는 것인가?
| 7 |
| Lv52 쿄리 | 2025-06-17 18:37:27 |
지랄 느금마
| 8 |
| Lv50 Nujabes 느낌을 나눌 줄 아는 | 2025-06-17 18:42:11 |
역시 국민의힘 . 내란당 답다
| 9 |
| Lv50 Escapezero 인기있는 연예인 | 2025-06-17 18:44:29 |

내가 볼때마다 더 스트레스 받아!!!!!
| 10 |
| Lv01 친환경플루토늄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7 18:48:26 |
21세기 민자영
| 11 |
| Lv53 밤하늘 새내기 | 2025-06-17 19:05:00 |
주권이 국민한테 있는데 당당하게 국모라고 씨부리는건 하극상이지
| 12 |
| Lv09 육군참모총장 새내기 | 2025-06-17 19:09:42 |
노인네들이라 그런가 자꾸만 왕정시절처럼 말하고 생각하는거 역겹네..
영부인을 국모라고 생각하신다면 본인 스스로는 양반으로 여길것이고 국민들은 평민 똥파리나 노비새끼로 보신다는 소리..?
| 13 |
| Lv49 영길 새내기 | 2025-06-17 19:13:49 |
뭔모? 시발새끼가 진짜
| 14 |
| Lv48 선라이트비타민D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25-06-17 19:14:36 |
느금마요
| 15 |
| Lv46 브레이브도브 눈팅하고 있는 | 2025-06-17 19:22:53 |
21세기 민주주의에서 보기 드문
굉장히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모습을 보여주는중
나는 대통령을 뽑았지
대통령 마누라는 따로 뽑은적도 없고
모시거나 섬긴다고 한적도 없는데말이지...
뭐 이건 둘째치고 그럼 이재명이랑 김혜경도
국부, 국모로 모셔야겠네요?
부모님 잘 모실거죠 '자칭 보수'님들?
| 16 |
| Lv53 와클 | 2025-06-17 19:26:11 |
오 부모가 박정희때부터 여려명이라 참 좋으시겠어요
| 17 |
| Lv11 분서갱유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7 19:34:19 |
씨발 언제부터 국모야 개 좆 같은 소리하네 진짜
민주주의 공화국에 국부 국모가 어딨냐
개새끼들이 너넨 왜 국회의원이냐 씨발 진짜
| 18 |
| Lv12 레미너스 급성 심근 경색 진단 | 2025-06-17 19:36:34 |
국모는 무슨...
이 나라가 전제군주정이었나ㅡㅡ
| 19 |
| Lv46 순대국맨 따뜻한 | 2025-06-17 19:38:31 |
김대식 의원님의 국부와 국모 이재명부부 지지선언 잘 들었습니다.
보수의 희망이십니다.
| 20 |
| Lv50 팔엽일도류 글을 안보면 눈에 가시가 | 2025-06-17 19:40:35 |
생각이 도대체 언제까지 뒤로 후퇴하는거냐고
| 21 |
| Lv48 JUUKK 같이 좀 웃자 | 2025-06-17 20:03:12 |
그럼 현직도 국부 국모라는 소리지? ㅋㅋㅋㅋㅋㅋ
| 22 |
| Lv54 비원고전의상실 새내기 | 2025-06-17 20:10:36 |

| 23 |
| Lv01 BP더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7 20:59:03 |
좆같은 씨발년 더러 뭐래?
| 24 |
| Lv01 BP더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7 21:31:27 |
이래도 내란당 찍어준 분들 참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평생 노비취급 받으면서
사세요ㅎㅎ
| 25 |
| Lv01 知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7 21:33:41 |
엥? 국모?
주모 아니었어? 주모 쥴리
| 26 |
| Lv01 BP더스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7 21:48:43 |
Re 25. 知奕 (클릭하면 이동)
엥? 주모가 아니라 개싸구려 창녀 아니였어요? 그것도 🐕걸레ㅋㅋㅋㅋ
| 27 |
| Lv50 카스피뉴 언니 왔다 | 2025-06-17 22:45:21 |

| 28 |
| Lv05 마늘마늘보쌈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8 00:15:51 |
얘넨 진짜 사라져야 하는 당이다
| 29 |
| Lv50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 2025-06-18 10:42:48 |
국모 같은 소리하네 미친

| 30 |
| Lv04 호호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06-18 11:54:49 |
국힘 저 병신같은 유사당이 야당으로 내려간게 천만 다행이긴 한데 해체는 언제하냐
| 31 |
| Lv45 백색 삐약 | 2025-06-18 12:25:42 |
사상이 저따구니 지맘대로 안 된다고 탱크를 처 밀고오지 에휴
| 32 |
| Lv40 지타 로티플 브레이커 | 2025-06-18 12:50:53 |

| 34 |
| Lv36 KIM KOF 루키 | 2025-06-18 19:24:36 |
국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5 |
| Lv11 솔롱고스 눈팅하고 있는 | 2025-06-18 23:59:51 |
민자영과 똑같은 국모다면 아예 없는 게 훨씬 낫습니다.
| 36 |
| Lv44 파높파노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25-06-19 01:58:45 |
국모는 무슨 얼어죽을 국모야
| 37 |
| Lv50 베르다드 고민 해결사 | 2025-06-21 16:28:59 |
Re 2. 미사카미코토 (클릭하면 이동)
그래서 계엄을 일으키고 거기에 동조했던걸지도요?
![]() |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16) |
|
2019-09-10 11:39:43 |
118186 |
![]() |
내용없는 속보의 게재는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9) |
|
2020-12-23 21:14:30 |
46042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 |
|
2021-06-03 21:43:01 |
43669 |
| 264,970 | 젠슨 황의 한국 사랑…"e스포츠는 한국이 만들었다"(종합) |
|
17:28:31 | 17 |
| 264,968 | 호르무즈 또 무력충돌…美 '선박 위협' 이란 드론 연달아 격추(종합) |
|
17:20:28 | 22 |
| 264,967 | 젠슨 황 "아이온2 최고"…김택진과 PC방 깜짝 라이브(종합) +1 |
|
16:38:14 | 69 |
| 264,966 | 주 90~119분 근력 운동, 사망 위험 낮춰…"2시간 넘기면 효과 정체" +1 |
|
16:32:30 | 100 |
| 264,965 |
젠슨 황, 화사 샤라웃 “노래 좋아”…신곡까지 꿰뚫은 찐팬 인증에 유재석도 ‘...
+3
|
|
16:13:32 | 87 |
| 264,964 |
[속보]李, 국무총리에 한성숙 지명…여성·非서울대·기업인
+7
|
|
14:56:06 | 296 |
| 264,963 |
트럼프 딸 이방카가 불붙인 알바니아…반미 ‘플라밍고 시위’ 격화
+2
|
|
14:46:58 | 111 |
| 264,962 |
최욱 "전두환식 탱크로 밀어야돼"…이준석 "李대통령, 퇴출 선동해야"
+8 (5)
|
|
14:14:37 | 362 |
| 264,961 | '야후 vs 구글' 경쟁 닮은 오픈AI와 앤트로픽의 AI 각축전 |
|
13:58:26 | 48 |
| 264,960 | 1차 세계대전 능가한 우크라이나 전쟁 |
|
13:52:32 | 76 |
| 264,959 |
민주당 “투표용지 부족 사태 정쟁화하면 국민 심판 받을 것”
+8
|
|
13:44:39 | 238 |
| 264,956 | 하루 1명꼴 숨지는 농촌 일터… 정부, 2030년까지 농작업 재해율 25% 낮춘다 (1) |
|
12:56:03 | 131 |
| 264,955 | 갱년기 살찌는 속도 늦춘다… '이 식단' 비만 위험 54% 낮춰 |
|
12:54:09 | 63 |
| 264,953 | 잠실개표소 앞 시위 사흘째로…'2030 주축'(종합) |
|
12:18:29 | 86 |
| 264,952 | 북한의 핵보유 '인정투쟁'은 어떻게 진화해 왔나 |
|
12:12:16 | 44 |
| 264,951 |
정준희 교수 "20대, 설득 아닌 권력으로 제압해야" 발언 논란
+21 (9)
|
|
11:43:33 | 432 |
| 264,948 |
“故휘성 아팠을 때라” 김도훈, ‘불후’ 섭외 거절한 이유 밝혔다 [순간포착]
+3
|
|
11:18:24 | 194 |
| 264,947 |
음주단속 피해 질주하다 버스 충돌…승용차 20대 남녀 사망
+5
|
|
11:13:31 | 211 |
| 264,946 | 장동혁 "재선거, 피할 수 없어…시위 아닌 시민 저항운동" +7 (1) |
|
11:12:29 | 269 |
| 264,944 |
이미 공항 환율은 1,600원 뚫었다...경제 위기의 전조 증상? [지금이뉴스] / YTN...
+3
|
|
10:44:19 | 225 |
| 264,940 | "투표용지 부족, 말이 되냐" 거리 나섰다...도심 곳곳 선관위 규탄 시위 +1 (1) |
|
09:43:14 | 270 |
| 264,939 | 집값 70%를 빚냈다…동탄으로 몰려가는 2030 ‘영끌족’ |
|
09:42:39 | 114 |
| 264,938 | '투표용지 사태'…與 "원구성해 국조·특검" 野 "귀 막으면 정권 종말" (1) |
|
09:41:51 | 95 |
| 264,937 | 한동훈 "선관위, 성역처럼 운영돼…외부감사 할 수 있도록 법안 발의할 것" (2) |
|
09:41:36 | 106 |
| 264,936 | 이준석 “투표용지 부족, 선관위 존속 다룰 사안…與 국정조사 받아야” (1) |
|
09:40:25 | 101 |
| 264,935 | 오세훈 "민주주의 균형 지켜…투표용지 사태, 철저한 규명 필요" (1) |
|
09:39:56 | 87 |
| 264,934 | '투표용지 부족사태' 국조 추진 급물살…한병도 "선관위 개혁" (1) |
|
09:39:38 | 56 |
| 264,933 | 민주당 “개표중단·재투표는 없다…선관위엔 반드시 책임 물을것” (1) |
|
09:38:56 | 114 |
| 264,932 | 정성호 "투표용지 부족 진상규명…부정선거 음모론은 용납안돼" (1) |
|
09:38:37 | 43 |
| 264,931 | 김 총리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 필요하면 국조·특검해야 (1) |
|
09:38:07 | 48 |
국?모요????
시발 진짜 왕권 시대에 살고 앉았나
대통령이 왕이라고 생각하고 국부라고 생각하는 새끼들 수준하고는
영부인이 왜 국모야 시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