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 게시판
  • No. 14,928   2,726 hit   2024-06-18 08:49:54
천륜을 저버리는... +23 (3)
  • User No : 152
  • 사탄의 인형
    Lv50 그냥 오타쿠

1. 늙이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2. 패륜패륜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3. 네오지호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 1
  • Lv50 강일 동물을 좋아해요 2024-06-18 08:56:42

    환자 치료'나'? 의사가 할일이 그거 아님?

  • 2
  • Lv16 늙이 관심분야가 다양한 2024-06-18 09:14:03

    그게 니들이 할 일 중에 제일 우선순위가 높은 일이 아니었나?

  • 3
  • Lv41 가을 새내기 2024-06-18 09:24:15

    히포크라테스 선서할 때 뭐했나

  • 4
  • Lv49 커여운연두 혈압 오르는 2024-06-18 09:25:42

    살리는거 하기싫으면 장의사나 하지 왜

  • 5
  • Lv47 귀찮고피곤한잉안 히히 새 글이다 2024-06-18 09:56:08

    쟨 진짜 환자 보호자들한테 칼맞겠는데?

    어? 칼맞은 본인 치료하는 것도 "환자 치료나" 하는 거니 치료 안 받으시겠죠?

  • 6
  • Lv39 HandRing 새내기 2024-06-18 10:01:15

    지네들이 하는 일이 뭔지도 모르는가보네 

    이러니 공부만 시키면 안돼는구나 

  • 7
  • Lv42 엔딩크레딧 ㅎㅎㅎ 2024-06-18 11:06:35

    직업윤리가 저렇게 결여된 사람들이 병원에 남아있는게 천륜을 져버리는거긴하지

  • 8
  • Lv48 유리 배페가 아파요 2024-06-18 11:10:47

  • 9
  • Lv48 Type90 배페인들의 영웅 2024-06-18 12:12:09

    정도를 지키는 하늘이라는게 있으리라고 믿어서 선협이라는 장르가 생겼다 싶다 이젠

    히포크라테스 조까하던거 잘 봤으니까 그냥 집에가서 영원히 쉬세요. 복귀할 생각마시고

  • 10
  • Lv48 스타라이트글리머 할 일 없는 2024-06-18 12:34:33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개나줘버렸죠

  • 11
  • Lv47 박음질 한계돌파 2024-06-18 12:49:54

    아니 꼭 의사가 아니라도 저게 사람 입에서 나올 소린가ㅋㅋㅋㅋㅋㅋ

  • 12
  • Lv49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2024-06-18 13:08:01

    워딩 진짜 답이 없네 시발

  • 13
  • Lv43 세세세기말 로그인하기 귀찮은 2024-06-18 13:48:49

    저걸 휴대폰에 적어와서 읽는다고..?

  • 14
  • Lv01 lezistia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4-06-18 14:01:47

    머리에 나는 일반 국민보다 높은 신분이다 라는 마인드가 있어서 저런말 나오는거같음

  • 15
  • Lv48 냉묘 그건 제 잔상입니다 2024-06-18 14:08: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륜

  • 16
  • Lv41 창호G 성인 2024-06-18 15:30:21

    장의사만도 못함....

    이런꼴이면 유럽처럼 의사들 대우하는게 맞을듯

  • 17
  • Lv52 비원고전의상실 새내기 2024-06-18 16:30:55

  • 18
  • Lv46 SomeRainy 풀하우스 브레이커 2024-06-18 17:55:07

    업으로 삼았으면 해야지 뭔 천륜을 저버리긴

  • 19
  • Lv47 오토마톤 압도적인 힘 2024-06-18 18:56:36

    아사람 조만간 큰일나겠다 저런 말을 공식석상에서 ㅋㅋ;

  • 20
  • Lv48 울트라하이퍼 할 일 없는 2024-06-18 21:02:26

    시발 순간 의사 주둥이에서 이런 소리가 나올리가 없는데 내가 문해력이 떡락한건가 싶었다

  • 21
  • Lv15 통나무오두막집 새내기 2024-06-19 16:30:50

  • 22
  • Lv40 전일이 기타리스트 2024-06-20 02:11:50

    저런 병신들 쉽게 잘라낼수있는 시스템이 필요한데

  • 23
  • Lv04 호호박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4-06-20 22:17:43

    이참에 썩은 윗물들 싹 갈아버리고 연차 낮은 의사로 배치하면 처음은 혼란스러워도 장기적으로는 더 나은 의료환경이 되지 않을까?

열받는 게시판
열받는 게시판 사용 관리 기준 (v21.1.1) (15)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Many惡
2016-03-21
19:06:36
102014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4 (15)
돋보기를 끼고 살펴보는
Lv48 가토레이
2021-06-05
00:57:27
38272
15,033 한블리) 탈영병이 칼들고 차내놓으라 협박함 +9 (3)
어메이징
Lv50 크릴새우
2024-07-22
21:05:50
1275
15,032 국내 기부 이용자가 줄어든 사건 +17 (7)
내 글이 마음에 안 드는
Lv09 JUMP A
2024-07-22
18:02:55
1613
15,031 이혼전문 변호사가 눈 앞에서 목격한 사건.JPG +13 (5)
나만 이렇게 힘들까
Lv46 마늘맛
2024-07-22
10:52:09
1491
15,030 비건 가족 +31 (13)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2024-07-21
13:24:56
2205
15,029 다이소 그릇 사다 쓴 업체 후일담 +8
Lv50
2024-07-21
10:50:18
1571
15,025 소방관이 직무유기를 했다고 주장하는 사람 +17 (8)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3 택이
2024-07-19
22:17:52
2274
15,024 농작물 서리하다가 감전사한 여행객 +35 (21)
배페봇
Lv48 골든보이
2024-07-19
02:13:01
2701
15,022 남편이 저한테 개독이라고 비하하며 이혼하자는데요 +42 (5)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Lv60 Yamazaki Win!
2024-07-17
16:00:58
2808
15,021 2주 전 통제없던 변우석 공항 출국 +5
검증된 게시자
Lv48 Sandlot
2024-07-17
13:14:18
1383
15,020 입으로 똥을싸는 묘기 +15 (7)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7-16
20:37:52
2799
15,019 유치원 반애 엄마한테 전화옴 +38 (14)
결혼반지
Lv50 DJ
2024-07-16
11:52:37
2906
15,018 1700만원 주고 욕 먹기 +29 (4)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하루권장량
2024-07-16
08:07:25
2637
15,017 내가 뭘 잘못했냐는 한 자영업자의 한탄 +15 (4)
결혼반지
Lv50 DJ
2024-07-15
16:47:22
2493
15,016 의외로 G식백과에서 악질PC로 규정한것 +20 (7)
검증된 게시자
Lv48 Sandlot
2024-07-14
16:26:00
3118
15,015 연예인 과잉경호 논란 +19 (2)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2024-07-14
15:25:44
1638
15,014 혼돈의 도로 +14
댓글러들이여 찬양하라
Lv40 KRIZARID
2024-07-14
12:35:41
1469
15,012 "여보세요?" "가해자 남편입니다" 전화에 기겁한 동탄 청년 +6
그건 제 잔상입니다
Lv48 냉묘
2024-07-13
15:51:31
1337
15,010 비보호 좌회전이 뭔지 모릅니까? +8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7-12
18:17:17
2229
15,007 극혐) 유튜브에 올라온 36주 태아 낙태 브이로그 +22 (1)
어메이징
Lv50 크릴새우
2024-07-11
16:10:09
2314
15,006 강남 임대아파트 +10 (3)
새내기
Lv48 젠젠이
2024-07-11
10:08:19
3160
15,004 요즘 롤에서 욕하는 방법 +10
그 분께서 보고 계셔
Lv43 택이
2024-07-10
21:01:24
2931
15,003 김영권의 우울 +10 (2)
배페봇
Lv48 골든보이
2024-07-10
10:48:55
2187
15,001 자영업하기 힘든나라 +28 (13)
더 새로운게 없을까
Lv46
2024-07-09
21:09:29
3188
14,999 입수막은 대대장은 유죄, 입수하란 사단장은 무죄 +23 (2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노바6
2024-07-08
20:15:05
3520
14,998 노벨상 후보자가 한국에서 받는 혜택 +15 (13)
어메이징
Lv50 크릴새우
2024-07-08
19:46:14
1798
14,997 환불요구 +17 (6)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7-08
14:30:58
2806
14,996 90년대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법률 +9 (4)
배페봇
Lv48 골든보이
2024-07-07
10:11:57
2198
14,993 뉴진스 하니 기미가요 논란(저혈압추천) +18 (3)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7-06
15:30:19
2253
14,988 너는 국가의 아들이다. +14 (1)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Lv01 대니얼브라이언
2024-07-04
19:14:33
3012
14,987 회사에 등장한 괴물신입.blind +13 (4)
어메이징
Lv50 크릴새우
2024-07-04
11:28:01
2816
  • 에스퍼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 846-13-0011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인천남동구-0494 호     대표 : 황상길(에스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황상길(에스퍼, webmaster@battlepage.com)
    SINCE 1999.5.1. Copyright(c) BATTLEPAGE.COM All rights reserved.